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문화상품권 생성기] 스마트폰으로 문화상품권 공짜로 얻는 방법

by 잡동사니인생 2015. 9. 13.
반응형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한 달 만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찾아왔네요. 가을이 되면서 일교차가 꽤 커졌습니다. 옷차림을 잘 하셔서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문화상품권 공짜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정말 돈이 들어가지 않는 공짜입니다. 대신 노력이랑 근성이 조금 필요합니다.
노력이랑 근성이 충분하다면 스크롤을 내리면서 글을 더 확인해보세요~

일단! 스마트폰에 어플 하나만 설치하면 됩니다.
플레이스토어에 '문화상품권 생성기'라고 입력하고, 위 아이콘 모형을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또는 아래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한 다음 설치 하셔도 좋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temshow.ms

* 추천인 *
설치하시고 추천인 입력란에 "이용정지"를 입력해주세요!
추천인을 입력하고 가입하면 보너스가 주어집니담

어플 이름이 문화상품권 생성기입니다. 이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바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무료로 문화상품권을 받는 것은 '포인트 충전소'에서 앱 설치 등의 액션을 통해 포인트를 '무료 충전'하시고, 원하는 금액의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방식입니다.

포인트가 금방 모이지 않는다면 기본 충전소 말고 나머지 충전소 1, 2, 3을 이용해보십시요!
비록 중복광고 참여는 불가능하다만, 가끔 그 제휴사만의 특별한 광고가 보일 때도 있으니까요!

포인트나 문화상품권에 욕심이 많으시다면 기본충전소는 물론 추가충전소도 자주 애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포인트를 차곡차곡 모아서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해보아요~

포인트를 어느 정도 충분히 모은 것 같다면,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해볼까요?
하단 5개의 버튼 중 '상품권 교환' 버튼을 눌러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으로 교환할 때 엄청난 보람을 느끼실거에요 ㅎ

노력이 많이 필요하지만 어쨌든 공짜맞죠? 돈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으니까요!! ㅋㅋㅋ

충전소의 포인트로 더 이상 모을 것이 없거나, 더 많은 포인트를 원하시는 분들! 그렇다면 친구초대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친구가 가입할 때 추천인에 여러분의 닉네임을 넣으면 여러분과 친구분 모두 시작보너스 혜택을 받게 됩니다. ^-^

마이페이지에서 누적 포인트, 현재 포인트, 추천인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상품권 교환 내역 보기'에서 핀번호를 포함하여 상품권 교환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대한 설명이나 설정은 '설정하기'를 눌러서 공지사항이나 자주묻는 질문 확인 또는 1:1문의기능  등을 이용해주세요!

나온지 쫌 되지만 신생어플처럼 다운횟수도 낮으며, 앱 평가 수도 많이 낮습니다.
지금 빨리 문화상품권 생성기를 시작하여 추천 많이 받고 포인트 많이 받아서 문상 부자를 노려보는것은 어떨까요~~?

이상, 스마트폰 하나로 공짜 문화상품권 얻는 방법을 써보았습니다. 관심 있으시다면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아참, 가입전에 추천인 '이용정지' 입렫해주시는거 잊지 마시구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