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공짜가좋아! 문상공짜로벌자! - 문상충 어플/앱

by 잡동사니인생 2015. 6. 3.
반응형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한 동안 여러 일 때문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자주 찾아오지 못했네요. 바쁘게 살다보니 어느새 6월달이 되었네요.
정말 바쁘게 살다보니 시간 가는건 진짜 금방이네요!!!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공짜로 문상얻는 앱 '문상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문상충은 문상을 원하는 악착같은 벌레를 뜻하는데... 그냥 문상얻는 좋은 앱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용

문상충 추천인 : suwon0917

" 문상 필요한 사람 모여라! 문상충! 문상이 필요한데 문상이 없으세요? 심심하고, 할거없는 여러분들 시간낭비 그만하시고, 문상충으로 공짜 문상 얻으세요! 문상벌레 문상충만 있다면 공짜로 문상 얻을 수 있습니다. "

공짜 상품권 좋아하는 벌레들 여기여기 '문상충' 앱으로 모여~라~!
다운횟수 50회밖에 안된 얼마 되지 않은 따스한 어플 ^^

문상충은 문상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어플이에연~ 형님, 백수, 유초중고딩여러분 모두 문상충으로 공짜문상 얻고 꿀빱시다!!

우리모두 공짜문상벌레가 되봅시다!!
시작화면에 기어다니는 문상벌레들~~
지금까지 공짜문상얻으려다가 뒤통수맞아서 짜증나는 분들!! 문상충은 앱소개에 절대 뒤통수 치지 않겠다고 적혀있네요~~ 다른건 몰라도 문상충은 당당하게 말했으니 믿고 써보죠!

문상충은 간단한 회원가입을 하여 정식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정보를 입력하시고 '추천인'이라고 쓰는곳이 있는데 거기다가 "suwon0917"을 입력해주시고 가입완료하세요!

가입완료하셨어요~? 가입하셨다고 바로 문상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건 아닙니다. 그러면 어떻게 공짜로 문상을 얻을 수 있는걸까요? 공짜문상벌레가 되어 무료골드를 모아 무료로 문상을 Get하면 됩니다~~
참 쉬워요!! 사진을 보면서 하나씩 확인해보도록 하죠.

[ 골드획득 방법 ]
☆ 1. 하루에 한 번 출석체크 합시다! 출석만 해도 골드가 적립됩니다 ^^

☆ 2. 무료충전소에서 골드를 무료로 충전합시다!

골드 충전은 유료가 아닌 무료입니다, 무료!! 그러니까 공짜문상이죠 헤헤
아래쪽에 있는 "무제한 무료 골드 충전소"를 눌러 무료광고에 참여해서 무료로 골드 얻으세요!!

골드충전소는 4개가 있습니다. 4개중 아무거나 선택해서 광고참여를 완료한 다음 골드를 적립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충전소는 '나스' 충전소에요~ 광고도 많고 적립금도 적절히 줍니다~!

다른 충전소보다 정말 광고가 많고, 적립골드가 그렇게 적은것도 아닙니다.
골드 많이많이 모아서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문화상품권 얻으세요!! 문상충으로 빨리 문상 얻고싶네요 핳핳핳! 안그래도 요즘 문상쓴일이 많아서 어서 얻어야햐는뎁..

☆ 3. 친구에게 추천하기!

친구에게 '문상벌레들의 모임, 문상충'을 추천해주세요. 친구가 문상충을 설치하여 가입할 때 여러분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가입한 다음 무료골드충전소에서 골드를 충전할 때 마다 여러분에게 보너스 골드가 지급됩니다.
혼자서 열심히 모으는데에 한계가 있다면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 문상 교환은 어디서 어떻게? 핀번호 확인은 어디서? ]

위 화면에서 보시다시피 '문상충들 개이득 ㅇㅈ(인정)? 문상충들아 문상 (무료로) 받자'라고 대문짝만하게 적혀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그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매우매우 간단하게 위 화면이 나옵니다.
문상 1천원짜리로 교환할 수 있는데요 1천골드만 있으면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어플은 문상교환하려면 막 수수료때문에 적립금을 더 필요했는데 문상충은 수수료 그런거 없이 교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문상충 행님들, 골드 많이 쌓고 문상 탈탈 털어가주이소~ 문상수량제한없이 교환 즉시즉시 지급한다고 하네요~ 아이 좋아라!

 내역확인은 메인화면에서 좌측상단의 가로3개짜리작대기 눌러서 내역확인하기 누르면 됩니다.
문상 받은게 없어서 '내역이 없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아주 깨끗하고 아름답고 맑은 하얀 화면울 제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무료골드충전소에서 골드 많이 모으시고 문상 내역에 문상들로 가득가득 채워버리세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이용안내나 1:1 문의 기능을 이용하세요.

공짜문상벌레들을(나도!) 위한 어플인 문상충 여기까지 소개합니다! 잠시 시간이 나서 글을 써봐요~ 이제 다시 바빠지러가야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밤/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문상충!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에 [suwon0917]를 적어주십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