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스마트폰 돈버는어플 강추] 와프 WHAFF!

by 잡동사니인생 2015. 8. 13.
반응형
서비스 종료하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침과 저녁은 시원함을 넘어 추위가 느껴지고, 낮에는 그렇게 썩 덥지 않은...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는 느낌이 납니다. 아이 좋아라!!! 더운것보단 추운게낫지요! 그죠?

요번에도 좋은 돈버는어플을 하나 갖고왔습니다! ^^ 그 이름은~ 바로! 와프 WHAFF 되겠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바로는 와프의 본사는 외국에 있고 한국에는 와프코리아라고 따로 있다고 합니다.

이 와프라는 어플 진짜 강추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다 있어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서 와프만의 강점과 특징을 같이 살펴보아요.

와프는 플레이스토어같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스마트폰에 WHAFF를 설치하셨나요? 그럼 간단한 가입을 진행합시다!
가입한다고 매달 추가비용이 빠져나가거나 개인정보가 마구 유출되지 않습니다 ^^ 안심하셔도 좋아요!

가입을 완료하기 전에 추천코드 입력란에 AB02631 입력해주세요 (^-^)
에이비 영이육삼일입니다.

가입을 마쳤습니까!

1. 프리미엄 픽스
제대로 한 번 살펴볼까요! 실행하자마자 바로 '프리미엄 픽스'라는게 나타납니다
이게 와프만의 대표적인 강점이자 특징이 아닐까 싶습니다. 왜냐! 프리미엄 픽스에 대한 설명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프리미엄 픽스란! 트리플 적립이다!
앱 설치하고 실행하면 적립 + 하루에 n분만큼 실행만하면 적립 + 앱을 삭제하지 않고 유지만 해고 적립!
프리미엄 픽스에 모두 참여하면 최대 5만원 적립 가능! 허풍이 아닙니다. 진짜입니다!

프리미엄 픽스 광고량이 적은것도 아니기 때문에 정말 5만원 이상만큼의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용량이 적은 분들께는 약간 힘든 광고참여가 될 수도 있겠네요 ㅠ

저 프리미엄 픽스 한동안 안하다가 2주일인가 3주일정도 해보니까 출금하고 남은 금액인 몇 백원에서 순식간에 몇 천원으로 불어났습니다. 리얼 짱!


2. 일반 WHAFF 픽스
프리미엄 픽스 오른쪽에 있는 WHAFF 픽스는 다른 돈버는앱과 비슷하게 일회용 광고적립 하는 곳입니다.
앱 설치, 실행, 페이스북 좋아요, 회원가입 등 여러 광고에 참여하여 프리미엄 픽스와 많은 적립금을 획득하세요.

이 픽스도 꽤 다양한 광고를 보유중이니 자주 참여하세요 ㅎ
흠, 옛날에 비하면 적립금액이 약간 좀 줄어들긴 했네요. 그래도 프리미엄 픽스의 혜택이 워낙 커서 그 정도쯤은 충분히 보완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

3. 출석체크!
매일 출첵만 해도 돈주는 앱은 없을까?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Feat. 말년 Lee)
하루에 한 번 출석체크만 해도 10원을 받습니다. 10원? 애게게게...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적어도 하루에 whaff에서 10원이라도 나온다는게 어디입니까 ㅋㅋㅋ
하루에 10원, 한 달하면 그래도 300원입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욥!

4. 럭키 픽스
럭키 픽스를 소개합니다. 럭키 픽스는 광고참여에 대한 보상을 즉시 지급해주지 않습니다. 대신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받습니다!
확률이 그리 높은건 아닌것같으니 앱 또는 와프돈벌기에 관심있으시면 럭키 픽스에 참여해보세요!

돈버는방법은 총 4가지! 돈버는방법에 대한 소개와 설명은 모두 끝났고 다른것들을 구경해봅시당!

왼쪽 상단 WHAFF 문구 왼쪽에 가로모양 막대기 3개가있는게 보일텐데 그거 누르시면 메뉴가 뿅 나옵니다.
공지사항, 적립금 확인, 환급, 친구 초대하기, FAQ (자주묻는 질문)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두세욥~~~

와프에서 모은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 가능할까나~~
해피머니/컬쳐랜드/틴캐시 문화상품권서부터 구글기프트카드도 있고, 카르마 코인 기프트카드??, 페이스북 및 스팀 기프트카드도 있고요, 스크릴 (뭐징)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통장에다가 돈을 넣어주는 현금환급 (계좌이체) 기능도 있습니다!

와프를 친구에게 알려주세요! 친구가 내 추천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추천한 사람, 받은사람 보너스적립금을 받습니다.

제 추천코드는 "AB02631"입니다. 가입 전 추천코드에 딱히 적을 추천코드가 없다면 제 추천코드를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0원이 아닌 300원부터 시작하니까요 @.@

이제 와프(WHAFF)에 대한 주요설명을 마쳤습니다. 이 아래로는 굳이 읽을 필요가 없는 부가소개 및 설명입니다.

심심하시면 적립금 순위를 살펴보세요! 이 스샷을 찍었을 당시에 1위는 외국인으로 우리나라 현돈 16,357,750 (천육백삼십오만칠천칠백오십웓)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렇게 많이 갖고있어서 뭐하죠? 걍 빨리 써버리지.

혹여나 시간이 남는다면 공지사항이나 자주묻는질문을 통해 와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어플이용을 좀 더 수월하게 만들어주고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것입니다.

'실시간 적립'에서 국내를 포함하여 외국에서 누가 가입했는지, 얼마를 적립받았는지를 살펴보세요~
하루에 가입하는 사람들도 엄청나고, 적립금받는 양도 엄청납니다!!! 와프 앞으로도 오래 쭉 갔으면 좋겠어욧!

※와프 사용시 주의사항
1. VPN등의 어플을 통해 외국아이피로 우회하는 경우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2. 허위사실 유포, 와프 또는 그 이용자의 명예를 훼손하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와프 추천코드 --> AB026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