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스마트폰으로 돈버는 인포코인

by 잡동사니인생 2015. 11. 22.
반응형

서비스 종료/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2015년이 정말 말에 접어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많이 바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가 들어가는 시간도 빨라지고 날씨도 많이 쌀쌀해진 것이 확실히 느껴집니다.

요즘 주위분들 보면 스마트폰에 돈버는앱 하나 이상씩 있죠? 그런 흔한 어플도 좋지만, 그 흔한 어플보다 더 효율적이고 돈도 빨리 벌 수 있는 어플을 알려드릴께요!

그러한 의미에서 오늘은 [인포코인]이라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정보+동전?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인포코인은 수많은 돈버는 어플들 중 하나입니다. 돈버는거라니 좋군요!

인포코인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우주 최강의 어플이 되려면 아직 많이 멀었지만 적어도 지구에서는 최강 돈버는어플이라는 머리표를 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인포코인 가입 완료 전 인포코인 추천인 입력란에 "이용정지" 써주세욥!!! (큰 따옴표는 빼고...)


☆☆☆ 인포코인 사용설명서 ☆☆☆

처음에 인포코인을 실행하면 "홈"이 나옵니다. "홈"에서는 현재 보유중인 코인과 상점에서 구매한 문상 핀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쪽지함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적립내역사용내역을 볼 수 있고, 출금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금기능은 아래에서 대략 안내해드릴게요!

저는 적립금을 문상 교환 하는데 다 써버려서 다시 0원이 되버렸네요 ㅠ

인포코인은 '광고'에 참여하여 코인(돈)을 받습니다. 인포코인 앱 상단의 '광고'를 눌러 광고목록에 있는 광고에 참여해서 코인을 받으세요!!

간단한 설치형 광고를 추천합니다.

추가충전소 1, 2, 3을 이용하여 더 많은 코인을 적립받으세요!!!

확실히 추가충전소를 이용하니 적립금이 더 잘 쌓이는 것 같긴 하더군요. ^^
코인이 부족하거나 많이 필요하다면 이 광고, 저 광고에 막 참여해서 적립금 마구마구 버세yo~!

광고탭 말고도 충전소 2개가 더 있는거 아세요~?

[더 보기] -> [충전소]에 가면 위 사진같이 표시됩니다. 그런데 딱히... 크게 참여할 만한 광고는 없더군요. 그냥 생각날 때 가끔 찾아가면 될 것 같습니다...

좋습니다. 광고 많이 참여하셔서 코인 많이 받으셨죠? 이제 코인을 사용할 타임~

인포코인의 상단에 있는 '상점'을 눌러 코인을 사용하여 상품으로 교환을!!!

흠, 아직 상품권외에 기프티쇼나 틴캐시 그런건 없네요... 그래도 제가 자주 애용하는 문화상품권이 있어서 제게로써는 크게 상관 없네요.
문상 공짜로 얻고 싶은 분은 요거 인포코인 이용하세요! 기프티쇼를 원하는 분은 좀만 기다려보세요.. 곧 추가될지도요...

현재 있는건 문화상품권 교환기능과 현금출금 기능이네요. 현금출금은 10,000원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계좌번호, 예금주, 은행과 같은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출금 신청하고자 하는 금액을 선택한 다음 출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출금신청이 완료됩니다!

우주최강 돈버는앱을 향해 전진하고 있는 인포코인을 많은 분들께 알려주세요! 추천인을 적고 가입한 사람이나 추천받은 사람은 500코인을 적립받습니다. 다른 앱은 별로 안주던데 인포코인은 파격적인 보너스 적립금을 주네요~~~

인포코인 어플을 시작하려는데 딱히 입력할만한 추천인이 없다면 '이용정지'를 입력해주세욜!!!

[쪽지함]에서 상점에서 구매한 상세상품정보를 확인하세요!

짧지도 길지도 않은 어중간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포코인 하세요, 두 번 하세요! 아니 많이, 여러번 하세요! 추천인에 [이용정지]도 써주세요. 그럼 두 번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