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노력과 근성으로 공짜로 문상 얻기! 문상마트!

by 잡동사니인생 2015. 10. 11.
반응형

서비스 종료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한글날에 이은 연휴는 잘 즐기셨는지요? 벌써 일요일이 되었습니다. 남은 휴일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하시기를 바랍니다 ^^

요즘 문상찾는 분들 많죠? 남녀노소 불문하고 현금만큼이나 좋은 문화상품권 ㅎㅎ 이젠 돈주고 사지말고 집에서 편하게 직접 문화상품권 얻어보세요~


여러분의 근성 + 노력만 있다면 정말 공짜로 문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이용자분들이 이용하셨습니다.

다운로드 횟수만 1만 회 이상이고, 평점자만 2000명이 넘습니다. 평점도 4.3점으로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 문상마트 추천인 : 이용정지 "

문상마트 검색하여 설치하고 가입하기 전 추천인 '이용정지' 입력해주시고 문상마트 앱 START!!! ^^


*** 문상을 획득하려면 골드가 필요합니다. 골드 모으는법을 볼게요~ ***


1. 출석체크 하기!
매일매일! 출석췍크! 출석체크 할 때 마다 10골드가 적립됩니다. 10일 출석하면 100골드, 한 달 (30일) 출석하면 무려 300골드입니다.
알뜰살뜰~ 출석체크만 해도 골드가 우수수~~^^


위 사진에 파란색 동그라미로 표시한 곳 (무료골드찾기, G 충전코너)은 골드를 적립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두 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골드를 적립받으세요.


2. G 충전코너
G 충전코너를 누르면 맨 아래쪽에 있는 '골드무료충전소'를 빼고, 3개의 충전소를 이용해서 골드를 충전하세요!
맨 위에 있는 '매일충전소'에서 골드를 가장 많이 벌 수 있으니, 강추합니다! 골드를 더 모으고 싶다면, 2번째의 1++ 충전소를 이용하거나, 3번째의 웰빙 충전소를 이용하세요.
추천하기를 제외하고 골드를 가장 많이 적립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3. 무료골드 찾기
출석체크도 하고, 광고도 모조리 참여해서 더 이상 적립받을 방법이 없다면 '무료골드찾기'를 이용해보세요! 비록 많은 골드를 얻을 수는 없지만 틈틈히 해서 소량의 골드를 받기에는 매우 좋습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 무료골드를 받아봅시다.


다음 버튼을 계속해서 눌러서 위 사진처럼 테두리가 금색 모양이 되면 1골드를 받습니다. 1회당 최대 6골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500번 모두 참여한다면 6 x 500 = 3000 골드가 되겠군요! 하지만 그건 많이 힘들겠죠..?


4. 친구초대 하기!
별표, 밑줄 쫙! 돈버는어플에서 돈을 많이 버는 최고의 방법은 단언컨대 추천제도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문상마트를 추천해주세요!
나를 추천한 사람이 문상룰렛에 돌려 당첨되면 내게 100골드 적립! 친구추천수에 따라 무지막지한 보상 지급! 단, 친구가 300골드 이상 모아야합니다.

*** 골드를 모았다면 골드를 사용합시다! 골드를 사용해서 문화상품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골드로 문상을 획득하는 방법은 '행운 문상뽑기' 또는 '문상 교환코너' 중 하나를 선택해서 문상을 획득하면 됩니다.
이 두 개는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살펴봅시다!


1. 행운 문상뽑기
행운 문상뽑기는 룰렛을 돌려 문상에 당첨되면 문상을 받는 기능입니다.
이용방법은 룰렛판을 선택하고 START 버튼을 눌러서 돌립니다. 룰렛판 여러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룰렛판 하나를 선택할 때 마다 130골드가 소모됩니다.
룰렛판 여러개 선택했다가 낙첨되면 OTL... 좌절! 그래도 확률은 n/6 역대 최고의 확률!


1000원짜리 문상말고 5천원짜리 대박문상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5천원짜리 문상은 n/24 확률! 당첨확률이 무려 1/4배가 되었습니다. 당첨되기가 매우 힘들겠지만... 당첨된다면? 대박!


2. 문상 교환코너
행운 문상뽑기에 불안(?)하다면, 문상 교환코너에서 골드를 사용하여서 100% 문상을 획득하세요.
교환하고자 하는 문상의 금액이 높을수록 골드할인율이 높아지는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00원, 5,000원, 10,000원 문상이 있습니다. ^^

*** 여기서부턴 약간의 사진과 잡담! ***


제가 문상마트를 이용한지 1년째쯤 되나요? 여기서 골드 적립만 7,728골드씩이나 했네요 ㅋㅋㅋ
현재 보유중인 골드는 1,538 골드군요. 거의 매일 출첵만 했는데... 벌써! 오늘 문상이나 교환해볼까요~?


지금까지 문상마트를 이용하면서 얻은 문상들 목록입니다. 왜이렇게 골드가 많은가 했더니 5월 중순 이후로부터 뽑기나 문상교환을 안해서 그런거였군요~
시작하자마자 문상을 얻거나, 문상을 왕창 얻는것은 어렵지만 천천히 여유를갖고 하다보면 비록 많이는 아니지만 적어도 문상 천원너치 못가져가겠습니까~??


설정 코너에서 공지사항, 도움말,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푸시알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 근성과 노력으로 공짜! 무료로! 문상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어플 문상마트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문상마트 추천인 이용정지 잊지 말아주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