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용돈주는 황금돼지 돈버는어플

by 잡동사니인생 2015. 12. 24.
반응형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이브 좋은 분들, 소중한 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잊지 못할 추억 많이들 만드셨나요? 아니면 지금도 만들고 계시나요!
저는 크리스마스 이브나 평소나 다를게 없습니다. 굳이 하나만 집자면 좀 더 여유롭다는것 정도 되겠습니다.

여유가 쓸데없이 넘쳐서 스마트폰이나 만지작거리고 있었는데 이 '황금돼지'라는 돈버는어플을 발견하였습니다!

이 어플은 별다른 특징도 없는 여느 어플과 비슷한 지극히 평범한 돈버는 앱입니다.

[[[[[[[[[[==========]]]]]]]]]]
황금돼지 가입 전 추천인 - 이용정지
₩ ^_^/

돼지저금통처럼 100원, 200원 해서 조금씩 모아 용돈 만드세요!
이 황금돼지 앱은 황금색 돼지저금통에 동전을 넣는것과 같습니다!

카카오계정을 이용한 간단한 로그인으로 돈버는 황금돼지 한 마리 길러봅시다.


※ 추천인에 "이용정지"를 입력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로그인을 하면 메인(홈)화면이 나타납니다.

자신의 적립금이나 상품 보관함을 확인하거나, 친구추천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긴 별 볼일 없고 상단의 [광고]를 눌러서 황금돼지 저금통에 동전을 넣으러 가볼까유?

☆☆ 그 전에!!! 황금돼지 앱을 이용하다보면 위 사진처럼 리뷰 작성하면 50코인 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리뷰하러 가기]를 누르고 리뷰를 잘 작성해주시면 50코인을 받습니다!
위 리뷰창이 뜨면 닫기 누르지 마시고 꼭 참여하시어 50코인을 적립받도록 하세요.

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광고탭입니다.
NAS, 애드팝콘, 스페셜, TNK 광고충전소를 이용하여 코인을 적립받도록 합니다.

카카오톡 친구초대 기능이나 카카오스토리에 황금돼지 관련 게시글 작성 기능이 있습니다. 친구가 추천해주고, 50코인을 적립받으면 내게 50코인이 보너스로 적립됩니다.

여러 충전소의 구비로 코인을 빠르고 많이 적립받을 수 있을 겁니다.
데이터가 무제한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이 아니라면 와이파이 존에서 이용하세요!

설치광고부터 페북, 회원 가입 광고까지 여러 광고에 참여하고, 적립금을 챙겨가세요!
다들 한 번쯤 돈버는 앱을 사용하셨을 것 같아서 광고참여 방법 등에 대해서는 쓰지 않을게요~

황금색 돼지저금통, 일명 황금돼지에서 모은 코인은 문화상품권 1,000원으로 교환하거나 실제 현금 5,000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거 교환한다고 추가요금같은건 발생하지 않습니다. 코인을 모았다면 부담갖지 말고 교환신청 하세요!

친구, 가족, 지인 등에게 황금돼지를 추천하고 보너스 받아가세요!
50코인이 보너스로 적립되니, 50코인... 100코인... 300코인... 500코인... 1000코인이 될겁니다.

ㅑ 추천인 - 이용정지 ㅕ

코인을 많이 모아서 순위에 들어보세요!
'한줄톡'에서 순위목록에 보여지고 싶은 코멘트를 입력해보세요 ^^
단, 욕설이나 험담 등은 입력하면 안되는거 아시죠?

이상 용돈 버는 어플 황금돼지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