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스마트폰으로 돈버는법/돈버는어플/용돈버는법] 오늘의용돈

by 잡동사니인생 2015. 4. 19.
반응형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스마트폰이 대중화된 요즘 여러 다양한 유형의 어플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만 해도 국내에선 적게는 수십개 많게는 수백개의 어플이 출시되고 있고, 세계적으로 봤을 때는 수백개에서 수천개의 새로운 어플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여러 유형의 어플들 중에서 돈버는어플도 있다는 사실! 이 돈버는어플들은 국내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어플입니다.

그럼, 오늘 제가 어떤 어플을 소개할거냐면 "오늘의용돈"이라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부분 학생분들이 이런 돈버는어플을 많이 찾으실텐데, 어떤 어플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이 오늘의용돈이 제일 적절하다고 생각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자 그럼 이제 오늘의용돈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학생분들이라면 용돈이 부족할 일이 많을겁니다! 돈의 수요는 많다만, 돈의 공급은 없다 ㅠ.ㅠ 한다면 진짜진짜 오늘의용돈을 추천해드립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오늘의용돈을 검색하면 바로 나올겁니다. 무료로 설치하세요~~!

그 다음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요, 돈버는어플이라고 해서 "혹시 내 휴대폰요금에서 돈빠져나가는거 아니야?" 의심하실 수도 있는데 제 경험상 그렇지 않습니다!! 안심해주세요!

-----------------------------------
회원가입 하기 전 추천인 쓰는곳에 [이용정지] 입력해주세요 ^^
※추천인 입력 보너스 : 가입 한달 후 500원
------------------------------------

#1. 용돈을 어떻게 버는거지? 용돈버는 방법을 알아보자!

이제 어떻게 오늘의용돈 앱이 우리에게 용돈을 보태줄 수 있게 할 수 있는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광고리스트]에 들어가서 어플설치나 어플실행같은 간단한 미션을 통해 골드(돈)을 받으세요~~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ㅎㅎ

어플설치(실행)하고 어플 삭제를 하면 적립금이 회수된다? 그렇지 않아요! 적립까지 완료한다음 삭제해도 적립금은 회수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용량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어요~

데이터 무제한이 아니라면 와이파이존 이용을 권장합니다. 어플설치같은 경우에는 데이터가 많이 소모되니까요~
광고는 한 번만 참여 가능합니다.

따라서 오늘의용돈에 있는 광고만으로 부족하다면 하단에 있는 충전소 하나 & 둘 버튼을 눌러서 더 많은 광고를 만나보시고 참여하시어 골드를 많이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2-1. 골드를 모아서 어디에다가 사용하지? 골드를 용돈으로 전환해보자!

오늘의용돈에서 모은 골드는 상품권 교환이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먼저 상품권쪽부터 볼까요? 상품권은 3000원에서부터 10000만원까지 있군요. 근데 구매할 때 구매수수료 500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고자하는 상품권 금액) + 500 골드가 더 필요합니다.
가령 3000원 문화상품권을 사려고 한다면 3000골드는 당연히 필요하고 수수료가 500골드도 있으니 3500골드가 필요한 것이죠!

문화상품권의 종류는 컬쳐랜드 온라인전용 문화상품권입니다. 참고해두세요~!

두 번째는 현금출금입니다! 오늘의용돈속에 있던 골드가 진짜 돈이 되는것이죠~

※제일 기본적으로 현금을 받기 위해서는 통장이 필요합니다.

최소 1만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현금출금 역시 500골드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따라서 이 또한 (신청하고자 하는 금액) + 500골드가 필요합니다.

현금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매우 간단한 본인인증을 하신 다음 은행을 선택한 다음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금액을 선택하고 [출금 신청]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매주 월요일에서 일요일에 출금신청을 하면 다음주 수요일에 입금된다고 합니다. 주 1회만 신청가능해요!


#2-2. 가용포인트와 이벤트포인트가 뭐지? 무슨 차이인지 보자!

포인트 = 골드

 오늘의용돈 우측상단에 있는 골드는 가용골드+이벤트골드임을 알아두세요!

가용포인트 (가용골드) : 바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광고참여를 통해 얻은 포인트. 또는, 친구추천받고 한 달후 이벤트포인트로 전환된 포인트!

이벤트포인트 (이벤트골드) : 이벤트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즉시 사용은 불가능하고, 이벤트포인트를 받은 날짜로부터 한 달후 가용포인트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추천인이벤트같은 경우 추천하거나 받았을 경우 받은 포인트는 이벤트포인트에 합산되고, 30일 이후 가용포인트가 되는것이죠.


#3. 마이페이지 확인

마이페이지에서는 포인트 적립/사용내역, 쪽지함 (문상핀번호확인전용)을 확인할 수 있고 가입했을 때 입력하였던 개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추천인 이벤트 및 적립 포인트 안내를 확인할 수 있사오니 한 번 확인해보면 오늘의용돈 사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공지사항, 문의하기 등의 기능이 있는 설정 둘러보기!

설정에 들어가면 '로그아웃', '1:1문의', '광고문의'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SMS수신 및 푸시알림 수신 기능을 키거나 끌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기능도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하기 전에 한 번만 더 생각을...!!

공지사항은 주로 현금환급이 언제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글이 대다수 입니다. 현금환급은 매주 잘 이루어지고 있으니 오늘의용돈 참말로 믿을만 하죠잉~
그 외에는 변경점이나 제재 사례 등의 글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오늘의용돈 추천인에 '이용정지'를 입력해주세요 ^^!!!

이제 스마트폰으로 돈을 버는 앱테크 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비록 한 번에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실내에서 편하게 원하는 시간대에 돈을 벌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어떻습니까? 한 번 시작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