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앱테크의 선두주자] 아이러브머니

by 잡동사니인생 2015. 8. 1.
반응형
종료되었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올해의 반하고도 2개월이 더 지난 8월입니다.
현재 시각 오전 5시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 이유가 지금까지 다른 일들이 있어서 ㅠㅠ
닭들이 벌써 목놓고 울고 있고 밖은 점점 밝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벽의 시원했던 공기는 다시 서서히 뜨겁게 달궈지고 있군요..

지금 잠도 다 달아나버려서 글이나 써봅니다~

다들 스마트폰 갖고 계시죠? 스마트폰으로 짭잘하게 돈을 벌어 봅시다.
이 방법으로 짧은 시간에 돈을 벌 수 있는건 아니지만, 조금씩 모아서 기프티쇼 받거나, 현금환급 받을 때는 기분이 좋고 보람차답니다. 생활에 약간의 보탬도 되구요 ㅎ

집이나 사무실에 와이파이가 아주 빵빵하게 터지고 있다만 와이파이가 놀고 있는 시간이 많다면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수익을 내기에 좋은, 추천해드릴 어플은 아이러브머니입니다!
*추천인 : 이용정지

이제 이 어플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서 소개를 할거에요 ^^ 자 그럼! 아래 사진이랑 함께 보시죠!!

아이러브머니는 안드로이드 전용으로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설치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 "아이러브머니"를 검색하면 결과에 바로 나옵니다. 그거 누르고 설치하면 됩니다.

" 현재의 돈버는 어플에 도전한다!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돈버는어플, 아이러브머니 "

※회원가입 전에 추천인 입력란에 '이용정지'를 입력해주시면 매우 감사드리겠습니다 ^^


아이러브머니에서 공짜로 문상이나 기프티쇼, 현금으로 환급받기 위해서는 먼저 광고에 참여하셔서 골드를 받아야 합니다.

[광고리스트]에 들어가 여러 광고에 참여해보세요.
설치하기(실행하기)/페이스북 좋아요/회원가입/이벤트 참여/보험사 상담 등의 다양한 유형의 광고가 있습니다.

앱 설치(실행)이랑 페이스북 좋아요가 가장 참여하기 좋습니다. 참여하지 않은 광고중 이 유형의 광고가 있다면 반드시 참여하고 골드를 적립받으세요.

다른 돈버는앱에서 볼 수 없는 광고도 몇 개 있어서 조금씩 골드를 벌 수 있습니다.

제가 아이러브머니 앱을 여러분께 추천드리는 이유가 중복광고로 돈버는앱이 질려버린 분들을 위해섭니다!

뿐만라니라 광고량이 엄청 많습니다.
보통 돈버는어플같른 경우에는 스크롤 조금만 내리면 광고가 끝나지만, 아이러브머니는 스크롤이 꽤 많이 내려갈만큼 광고가 많습니다.

뿐만아니라 하단의 2개의 추가충전소가 있어 2배 더 빨리 골드를 모을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다른 어플에서 아무 광고에 참여하지 않았다는 가정하에 지금 당장 아이러브머니 어플 설치하고 이용하시면 최소 3천원짜리 문상을 얻어갈 수 있을겁니다.


이 어플에서 열심히 모은 골드는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는걸까요? 간단합니다. [스토어]에 들어가서 즐겁게 쇼핑하면 됩니다 ^^

먼저 온라인전용 문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친구 또는 지인에게 선물하거나, 온라인거래, 컬쳐캐쉬 충전, 게임에 지르기 등 다양하게 사용되는 문화상품권~^^
문상을 많이, 자주 찾는분들께 아이러브머니 어플은 정말 좋지 않은 어플이 아닐 수가 없지요!

문상교환 시 수수료가 붙어 문상구매 시 필요골드가 (교환하고자 하는 문상금액 + 500골드) 입니다.

기프티쇼도 마련되어있다구요~!친숙한 편의점서부터 시작해서, 베이커리, 카페, 아이스크림 가게, 심지어 피자, 떡볶이까지!! 그리고 기타 등등!
자주 외출하거나 외식을 하는 분들께 매우 좋겠군요~

현금출금도 있어요~
현금출금 이용할 때 신분증 사본같은건 필요없습니다.
휴대폰번호로 간단한 본인인증만 하고, 은행정보 (계좌번호, 은행)와 출금하고자 하는 금액만 입력하고 출금신청 누르면 끝!

최소 1만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현금으로 출금시킬 수 있습니다. 현금출금 시 문상교환처럼 수수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출금하고자 하는 금액 + 500골드)가 필요합니다.

아이러브머니에서 진행하는 대박 추천인 이벤트!! 사실 대박까지는 아니지만... 추천할 때/받을 때 골드가 다른 어플보다 좀 대박스럽습니다.
추천하거나 받으면 500골드를 받습니다. 그런데 이 500골드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니고, 추천받은 날짜로부터 30일이 지나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전에 추천해준 사람이 탈퇴하면 추천받은 사람은 500골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추천인 입력하시면 500골드 받습니다!
가입전에 추천인쓰는곳에다가 "이용장지"를 써주세요!!

아이러브머니에서 많은 골드적립을 받기 위해 가족은 물론, 친구, 친척, 지인들에게 보내보세요!
5명에게 추천받으면 벌써 2500골드! 10명이면 5000골드! 20명이면 10000골드! 50명에게 추천받으면!? 25000골드!! 100명이면 50000골드죠!!!
저처럼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한 홍보하는것도 좋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자신의 정보를 확인하세요.가용포인트 및 이벤트포인트 적립내역과 사용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러브머니 사용하면서 가용포인트와 이벤트포인트에 대해 잘 모르시던데 '마이페이지'에 있는 "적립포인트 안내"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설정'에서 공지사항이나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고, 고객 (1:1) 또는 업체광고 문의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광고가 등록되면 알려주는 푸시알림, SMS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버전정보 확인이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러브머니로 대박나세요~
추천인 '이용정지' 써주시는 것도 잊지 말아주시구~~

앗, 글을 다 쓰고 나니 밖은 벌써 아침이네요! 글쓰기를 시작할때만 해도 잠잠하더니 이젠 자동차와 오토바이소리가 시끄럽게 들리며, 새소리와 매미소리가 크게 들립니다!!
오늘은 주말이니 긴 휴식을 취하렵니다. 다른분들 다 일어나실 때 전 자러갑니다 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