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돈벌고 토크하는 어플 추천!] 돈나와

by 잡동사니인생 2015. 9. 28.
반응형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잘 지내고 계시는지~ 이제 곧 추석연휴가 끝나면서 귀성길에 오르신 분들 참 많을텐데... 가장 문제인게 귀성길 차가 참 많이 막히죠?
진행속도가 거북이 마냥 참 느리죠 ㅠ 빨리 무사히 도착하시기를 바랍니다!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오늘은 '돈나와'라는 인기있는 돈버는어플을 소개해드릴거에요~

※ 돈나와 추천인 : 이용정지

돈나와는 그냥 단순히 돈만 버는 기능 외에도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토크기능이 있기도 합니다. 또 GPS기능을 이용하면 주변에서 돈나와 토크를 이용한 사람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연인관계로도 발전할 수도..?


3분만에 빵이나 라면, 음료수같은 간식을 공짜로 획득! 3분만에 문상을 공짜로 획득! 틴캐시도 덤으로 공짜로 획득 ^^!
대한민국 최고의 돈버는어플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돈나와 어플! 무엇이든지 공짜로 누려누려~*

플레이스토어에서 '돈나와'를 검색하고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세요!
회원가입 할 때 추천인 '이용정지' 입력하면 BONUS 지급! 놓치지 마세요~

대부분 이 글을 '돈번다'는 기능을 보고 찾아오셨을테니, 토크, 채팅같은 부가적인 기능은 좀 많이 아래쪽에서 소개하겠습니다.

자! 그럼 '돈나와' 어플에서 돈버는 방법!! 다 함께 살펴보아요!

☆☆☆돈버는방법☆☆☆

처음 돈나와를 실행하면 광고참여화면이 보입니다. 광고1 또는 광고2를 통해서 광고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받으면 됩니다.
광고1에는 돈나와에서 자체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같군요!

일반적으로 앱 설치 광고에 참여에 완료하면 100P(100원가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행형 광고는 보통 130P~ 정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1에 있는 광고들을 모두 참여했건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기에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광고2에서 더 많은 광고에 참여해보세요!

광고2에는 무료충전소 4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무료충전1로만으로 부족하다면 무료충전2, 3, 4도 이용해보세요 ^^

충전소를 많이 이용하여 3분만에 포인트를 왕창 모으고, 원하는거 마음껏 공짜로 얻어보세요!

'더 보기'에서 출석체크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단, 출석체크를 완료 하려면 당일 광고1 또는 광고2에서 하나 이상의 광고참여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50포인트를 적립받습니다. 하루에 한 번 100P주는 설치형 광고랑 출첵만 해도 150P네요! 7일만 해도 무려 1050P나 되는군요!

돈나와로 꽤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꼭 이용하도록 하세요 ㅋㅋㅋ

돈나와에 친구 한 명 할 때 마다 500포인트!? 10명만 초대해도 벌써 5000포인트입니다! 문상 5천원짜리 한 장 값이네요. 대단합니다잉~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같은 SNS로 친구들 또는 지인들 등에게 홍보하거나,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LINE 등으로 개인에게 돈나와 소개메시지와 자신의 닉네임을 알려주세요~

1회성 적립이 아니라, 추천해준 사람이 광고에 참여할 때 마다 내게도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포인트 사용☆☆☆
포인트를 어느정도 쌓아봤다면 이제 포인트를 어디에다가 사용하는지 볼까유?

아까 '더 보기'를 누릅니다.

'기프티콘'을 누르면 여러 카테고리의 기프티콘들이 나옵니다.
커피/음료, 제과/제빵, 영화, 아이스크림, 피자, 치킨, 햄버거, 외식/레스토랑, 화장품, 상품권, 대리운전, 편의점 등!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터치하여 들어가서 포인트로 무료로 상품을 교환하세요.

'현금출금'은 포인트로 진짜 현금으로 교환하는 서비스입니다.
은행명, 계좌번호 등을 입력하고,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면 됩니다. 신분증 사본은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사진를 등록하면 됩니다.

현금출금은 주민등록번호같은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왠만해서는 기프티콘 교환 이용을 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부가기능☆☆☆
돈버는방법, 포인트 사용법에 대한 설명을 마쳤으니, 토크나 채팅같은 부가기능에 대한 글을 쓰겠습니다!

먼저 '토크' 기능을 살펴볼게요.
토크는 그냥 돈나와에 한 마디씩 남기는거에요.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싶다면 오른쪽에 '쪽지 쓰기'를 눌러 쪽지를 주고받아보세요.

'토크쓰기'를 눌러 한 마디 남기실 수 있습니다.

GPS를 키면 같은 동네 사람들이 쓴 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으로부터 어느 정도 떨어져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군요 ^^
제가 거주하는 곳은 약간 농촌지역인데 은근 많은 분들이 글을 쓰고 갔군요. 흐음... 거리차가 4~5km정도 나네요.

또, 같은 동네 사람들 중에서 돈나와를 쓰는 유저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부터 보여지는군요. 그런데 가까운 사람이 최소 22km? 그러면 아까 5km는 뭐지...;; 전 이런건 딱히 상관안쓰니... ㅋㅋ..

채팅은 말 그대루 채팅하는 곳!
쪽지를 보거나 카톡처럼 채팅을 할 수 있어요! 저는 그냥 돈버는 목적으로만 사용해서 채팅목록은 관리밖에 없네요. 어이 관리자씨, 형식적인 메시지만 보내지 말고 한 마디라도 해 주이소.

돈나와에서 돈도 벌고 가슴 설레는 인연도 만들어보세요~.. 애초에 돈버는 목적으로 오는 분들이 많아서 가능하련지는 모르겠다만..... 그래도 토크/채팅/연인 기능에 대한 체계적인 구조는 왠만한 연인만드는 어플 뺨치게 꽤 괜찮네요 ㅎ

프로필 확인도 한 번 해보세요~
성별, 나이, 닉네임, 한 줄 소개 등을 확인하고 수정해보세요~

돈나와 어플 사용이 어렵다면 이용안내를 확인해보세요.
이용약관, 위치정보를 확인하거나 회원탈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 회원탈퇴요? 그건 생각좀 해보아야겠는걸요!!!

돈나와 어플 짱좋아보이죠? 그럼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고민된다구요? 고민은 노노노! 돈나와를 시작하는 순간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물론 스마트폰안의 신세계요...
추천인 : 이용정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