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새로나온 잠금해제로 돈버는어플 애드타임 알아봐요!

by 잡동사니인생 2015. 3. 31.
반응형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오늘은 아직 다운횟수가 500회도 채 되지 않는 새로운것만 같은 어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어플은요, '애드타임'이라는 어플이에요! 처음 들어 본 것 같죠? 새로운 돈버는어플없나 찾아보다가 알게되었어요!! 잠금해제로 돈버는거라고 해서 당장 설치했죠!

===애드타임 추천인: 이용정지===

설치 하려면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하고 "애드타임"을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돈버는어플이라고 해서 초기비용이 들어가거나, 한 달에 한 번 돈이 들어간다?
아뇨, 무료입니다~~ 무료! 무료~○○

친구와 함께 매일 즐기는 잠금화면!매일매일 잠금해제하고 적립금 쌓자!
지금은 무엇을 할 시간? 애드타임으로 적립받을 시간!!! 최고최고! 애드타임!

애드타임 추천인입력란에 [이용정지]을 부탁드립니다 ^^~~하루에 수십 번 껐다키는 스마트폰! 그 짧은 시간에 애드타임 광고보고 돈벌어요~

정말 애드타임은 돈이 될까요? 정말 잠금화면해제만으로도 적립이 되는걸까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면서 궁금할만한 점들을 하나씩 확인해보았습니다.

애드타임을 실행하여 백그라운드에 실행되게 한 다음 앱을 종료하고 스마트폰 화면을 껐다 켜봅니다.그러면 애드타임의 잠금화면이 나타납니다. 위 사진에서 +1이 보이나요? 가운데에 있는 동그란걸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옮기면 잠금이 해제되면서 애드타임의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아, 왼쪽으로 옮기면 해당 잠금화면과 관련된 사이트로 이동되며, 오른쪽으로 옮기면 그냥 잠금해제만 됩니다.

" 첫 화면은 애드타임과 함께! "

재미있는 짤이나 이야기를 소개해주기도 하고, 멋진 화면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잠금해제적립금을 주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1, +2 이런 숫자가 없는 경우에는 적립이 되지 않아요~ 뭐 이미 아셨을테지만.. ㅋㅋ
단순히 잠금해제만 하고도 돈버는 어플들이 많아지면서 많이 편해진 듯 합니다~~

아참! 적립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있을 때만 됩니다.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있지 않으면 적립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시고요!

애드타임에 친구를 초대하세요! 친구를 초대하여 추천인으로 등록되고 친구가 잠금화면을 해제할 때 마다 내게도 추가적립금이 들어옵니다. 추천인으로 많이많이 등록되면 아무것도 안해도 적립금이 쑥쑥???
뿐만 아니라 나를 추천해준 사람이 다른 사람의 추천을 받아 그 사람이 잠금해제를 할 때 마다 내게 또 적립이!? 이것을 2차추천인이라고 합니다.

적립금을 더 빨리 모으고 싶다면 티비화면을 눌러 설치/실행/회원가입 등의 광고에 직접적으로 참여해서 돈을 빨리 벌어보세요.참여를 해서 적립에 성공하면 잠금화면보다 훨씬 많은 돈을 주기 때문에 잠금화면과 병행해서 잘 사용하면 적립금이 정말정말 빠르게 쌓입니다.

광고도 어느정도 많기 때문에 진짜 정말 빨리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광고참여는 데이터가 좀 많이 소모되니 와이파이 사용을 추천해드려욧!광고참여도 좋구 잠금화면으로 여유롭게 적립금을 쌓아도 좋구 ㅎㅎㅎㅎ

'배너'는 아직 미구현되어있구 APP만 사용이 가능하네요. APP이 위 사진이에요.

애드타임에서 모은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급받거나 휴대폰 요금할인으로 신청할 수 있어요!환급은 일주일에 2만원만 환급 가능하고, 금요일 자정까지 신청시 다음주 수요일에 일괄지급되며, 이체수수료는 1000원(...)이고요, 환급완료 전 탈퇴하면 환급받을 수 없습니다. 환급신청 중 오류가 발생하면 사용된 돈이 재적립됩니다!

통신결제금액이라고 적혀있는 것은 휴대폰 요금할인을 말합니다!수수료 10%가 부과되고, 월 1회만 신청 가능합니다. SKT, LGU+만 신청이 가능해서 KT유저분들은 ㅠㅠ 근데 저도 케이티입니다 ㅠㅠ
나머지 주의사항은 따로따로 읽어보기 바랍니다.

적립금 순위와 추천인 수를 보여주는 기능이 있네요!? 순위를 보여줌으로써 적립금을 좀 더 열정적으로 모아주게끔 동기를 부여주게 하네요 ㅋㅋㅋ저는 아직 저기 순위에 들려면 많이 먼 것 같습니다. 한 200원정도만 더 벌면 될 것 같은데...!

친구/지인/가족 등에게 문자,카톡을 이용하여 추천해보세요~~~애드타임을 아직 가입하시지 않았나요? 그러면 지금 애드타임 앱을 무료로 설치하고 가입 해보세요.
그리고 가입 완료 전 추천인에 '이용정지'를 입력해주세요.

애드타임 설정에 들어가보면 공지사항, FAQ, 질문과 답변, 친구목록, 버전, 회사소개 등을 확인해볼 수 있고, 적립금 알림이나 커버런처 알림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잠금화면으로 적립금 버는 혁명적인 앱들! 추천을 많이많이 할 수록 매우 많은 수익을 낼 수 있게 해주는 애드타임! 어때요? 한 번 해보실래요? ㅎㅎ
추천인ㅡ이용정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