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스마트폰 필수 돈버는 어플! 골드몬으로 용돈벌어보자!

by 잡동사니인생 2015. 4. 6.
반응형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만나서 반가워유~
이런 꼭두새벽에 잠이 안와서 포스트를 쓰고 있네요 ㅋㅋㅋㅋ 하암...
이 늦은 새벽에 스마트폰으로 돈을 벌어보려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필수 돈버는어플인 골드몬 소개글을 써보려고 해요~~ 골드몬 좋긴 좋아요!! 진짜루+.+

## 골드몬 추천인 : 이용정지1 ##
※추천인 입력하고 가입하면 즉시 보상이 지급되는건 아니고 가입날짜로부터 한 달후에 보너스 500원을 받습니다!

필수 돈버는 어플! 돈이 빨리 모여지는 어플~ 문상이 필요할 때! 용돈이 부족할 때! 용돈 보충해야되죠~ 기프티쇼가 필요하거나 받고 싶을 때!
예, 이러한 분들!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골드몬을 입력하고 공짜로 설치하세요!!!

간단한 회원가입을 한 후 골드몬의 정식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완료하기 전 추천인 입력하는곳에 '이용정지1' 입력하시는거 잊지마시구요 ㅎㅎ
골드몬 설치하고 가입한 다음 알아서 돈이 벌리는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의 노력을 요구합니다. 광고에 참여해서 골드를 쌓아야 문상이나 용돈을 받아가실 수 있으십니다.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볼까요? 골드몬 앱을 키면은 '광고리스트'가 나옵니다. '광고리스트'에 있는 여러 다양햔 광고프로모션에 참여하고 골드를 적립받으세요.
기본적으로 앱 설치만 해도 골드를 적립받기 가능합니다~~~ 앱 설치후 보상받고 삭제해도 아까 적립받은 적립금은 그대로~

광고가 많다! 아~ 광고 참 많아요! 돈버는어플을 처음시작하는 분이라면 초기광고가 많기 때문에 골드몬에 있는 앱설치 광고만 참여해도 최소 문상 3천원은 얻어가실 수 있을겁니다 하핫!!
다른 앱보다 설치형 광고가 훨씬 많아서 편리하게, 높은 적립금을 적립받을 수 있겠습니다.

설치형 광고 말고도 가입,페북 좋아요,앱 리뷰 등의 광고도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보고 골드(적립금)도 받아보세요!

골드몬에 있는 모든 광고를 참여했다면 하단에 있는 또다른 추가 충전소를 사용해보세요.

추가충전소를 통해 약간의 골드를 더 모을 수 있을거에요. 그런데 안타까운게 있는데 골드몬에서 왠만한 광고를 다 참여했다면 추가충전소에서 골드적립받기가 약간 힘들어질겁니다 ㅠㅠ 왜냐하면 한 번 광고에 참여했으면 동일광고는 참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즉, 중복광고참여가 불가능해서 추가충전소에서 광고에 참여할 수 없기 때문입죠.. 그래도 운이 좋으면 추가충전소에서 골드 몇 원 더 벌 수도 있습니다 ^^

두 번째 충전소는... 충전할 거리가 매우 안습적이면서도 충격적이군요!!! 아니, 어떻게 2개만 있는거지!? 두 번째 추가충전소는 뭔가 있으나마나한 것 같군요 -.- 그래도 적립금은 꽤 많이주네요?

적립한 골드는 골드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구매해보세요! 구매 시 오직 골드만 사용되는것이니 추가요금 발생에 대해거는대해서는 안심하셔도 좋아요~^^

상품교환1에서는 문화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은 3천원, 5천원, 1만원이 있습니다. 필요한 골드금액은 각 문상금액과 동일합니다!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매우 마음에 듭니다. ♡(...)

기프티쇼를 누르면 여러 브랜드가 나타납니다. 그 중 원하는 브랜드를 눌러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해보세요!
편의점은 물론, 빵, 피자, 떡볶이, 커피, 아이스크림, 커피, 도넛 등 다른 어플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여러 상품들이 있네욧

!! 이 기능은 최근에 골드몬이 업데이트하면서 새롭게 시작된 상품구매 서비스입니다~!! 상품교환2가 언제 열리나 했는데... 드디어 기프티쇼로 오픈했군요 ^^ !!

현금환급 기능도 있당게요! 환급 시 필요한 정보가 주민번호? 출생지? 폰번말고 집번도?... 아니요! 이런 중요한 정보는 다!! 필요없어요.
폰으로 본인인증만 하고 환급받을 은행과 그 은행에서 개설한 통장의 예금주와 계좌번호만 있으면 OK~!!! 나중의 만약을 대비하여 환급신청 전 '주의사항'을 읽어 숙지해주세요~

잠깐! 골드스토어를 이용하는데 알아야 할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가용포인트와 이벤트포인트이죠. 이걸 모르는 분들이 은근 많으시더라구요!!!
골드몬 우측상단에 있는 숫자는 가용포인트+이벤트포인트입니다. 따라서 이용자분들의 착각을 불러일으키기 좋죠. 그냥 가용포인트만 표시하지 왜 이벤트포인트까지 합쳐서 표시하는건지...

여하튼 가용포인트와 이벤트포인트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가용포인트는 바로 골드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고, 이벤트포인트는 추천인 이벤트 등의 골드몬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통해 얻은 골드로 골드스토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벤트포인트는 추천인 제도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며, 추천받을 경우 이벤트포인트 500원을 받으며, 이 이벤트포인트는 추천해준 사람이 30일 이내로 탈퇴하지 않았을 경우 가용포인트로 바뀝니다. 가용포인트는 광고참여로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것은 앱 내의 마이페이지 -> 적립 포인트 안내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 점도 알아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혼란스럽지 않기 위해서요~

마이페이지에서 자신의 가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쪽지함을 통해 문상핀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가용포인트를 클릭하여 최근 적립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포인트를 클릭하여 누가 자신을 추천했는지 등 이벤트를 통해 적립받은 내역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골드를 어디에다가 사용했는지...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카톡친구초대버튼이 눈에 띄는군요~ 카톡친구에게 골드몬을 소개해보세요 ㅎㅎ

골드몬 추천인이벤트! 가입 전 추천인 입력하면 500골드 지급! (앞서 말씀드렸듯이 즉시지급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참조!) 가입 후 다른사람에게 추천받으면 500골드 지급! (이 역시 즉시 지급되는건 아닙니다.)

단, 자신의 계정이 광고를 통해 10골드 이상 적립받은 적이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추천 무효화 ㅠ.ㅠ
허위사실유포, 과장홍보, 협박, 댓가성, 사기성 등 불법적인 추천인홍보를 할 경우 계정정지, 적립금 몰수 등의 제재를 받는다고 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필수 용돈버는 어플 골드몬!!! 용돈버는데 짱짱입니다! 레알필수ㅋ
자, 이제 골드몬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추천해주시는 여러분들께도 모두 감사드립니다! 방문해준 분들도 물론 감사드려요 ㅎㅎㅎ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골드몬Goldmon 추천인 - 이용정지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