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용돈 빨리 벌 수 있는 어플 추천 - 슈퍼캐시

by 잡동사니인생 2018.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돈버는 앱을 소개해드리는 것 같습니다. 지금 스마트폰으로 글을 쓰고 있는데... 스마트폰으로 돈버는앱 글쓰는 것은 더욱 오랜만이네요~ ㅎㅎ
사실 요즘 웬만한 돈버는앱 소개하는 글들을 써버려서 더 자주 들르지 못했던 것 같네여 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앱 이름은 "슈퍼캐시" 랍니다!!! 아이콘이 마치 슈퍼맨을 연상시키지요?? 슈퍼맨급으로 빠른 용돈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적립방법으로 용돈을 순식간에 얻어보세용~


♡슈퍼캐시 추천인 : 이용정지
(딱히 입력할 만한 추천인이 없다면 입력해주세요~! 감사합니당)

클릭 한 번... 까지로는 어렵고... ㅋㅋ
슈퍼캐시에서 클릭 몇 번 하셔서 쉽게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슈퍼캐시를 이용중이랍니다!

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설치나 서비스 이용 등에 있어서 무료입니다. 단, 비용이 부과되는 광고에 참여 시 일정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이용 전 사용자에게 사항을 고지하므로, 살짝만 주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본격적인 소개 전에 슈퍼캐시 메인화면부터 보실텐데~ 일단 슈퍼캐시는 노력한만큼 보상이 되돌아오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슈퍼캐시에 많은 정과 시간을 들여주면 용돈, 문상, 기프트콘 등을 공짜로!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슈퍼캐시 기껏 설치해놓고 정과 시간을 투자해주지 않는다면 별 이득을 못 본다는 말이죠 ㅠㅠㅠ 자주 이용해주시면 캐시가 팍팍! 쌓인다는 것을 보장해드립니다.

예상하셨듯이 캐시를 모아서 캐시로 슈퍼캐시 내에 있는 상점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바꿔가시면 된답니다!

그러면 캐시 모으는 방법을 살펴볼까요~?
아참, 여기서 캐시는 용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

1. 슈퍼캐시 광고 참여하고 적립받기!

먼저 슈퍼캐시를 실행한 다음 상단에 여러 아이콘들이 보일 것입니다.
그 중 가운데에 있는 동전이 쌓여있는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슈퍼캐시 광고화면이 나옵니다.

슈퍼캐시에 있는 광고앱을 설치하거나 광고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하는 등의 액션을 취해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광고에 참여하는게 처음에는 어렵게 느껴지실지도 모르겠지만, 한두번 참여하시고 나면 그다음부터는 쉽게 참여하실 수 있을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앱설치형인 경우에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해당 광고앱 설치한 다음에 다시 슈퍼캐시로 돌아와서 캐시 적립받으면 되시는겁니다~!
괜히 말씀으로 해드리려니 어렵게 느끼실 수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아요! 일단 슈퍼캐시 설치하고 한 번 이용해보세욥!!!

슈퍼캐시에서 제공하는 웬만한 광고들에 참여해서 더 이상 참여할 만한 광고가 없거나 더 많은 캐시를 원한다면 "추가적립소"를 꼭 이용하세요!!

여러분들을 만족시킬만큼 더 많은 캐시를 받을 수 있을거예요!
방금 소개해드린 캐시적립방법이 용돈을 쉽게 모을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자주 이용하게 될 기능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2. 항시 진행하는 슈퍼볼 이벤트 참여하기

'슈퍼'캐시라는 이름에 걸맞게 '슈퍼'볼 이벤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사실상 항시 진행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그냥 하나의 콘텐츠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슈퍼볼에는 진행시간이 있는데, 이 진행시간은 "종료시간"쪽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이 진행시간 내로 숫자가 가장 적은 공을 선택하면 그 공을 선택한 사람끼리 캐시를 나눠받습니다. 종료까지 언제든 선택한 공을 바꿀 수 있으며, 1분마다 갱신되기에 거의 실시간으로 공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시를 쉽게 버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3. 이벤트 참여하기

더 많은 캐시를 노린다면 "이벤트" 또한 놓칠 수 없는 기능입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들을 살펴보고, 이벤트에 참여하여 캐시 왕창 얻어가보세요~~

이를테면 블로그에 어떤 글을 홍보한다든지 지식인에 답변을 등록한다든지 해서 이벤트 참여 확인을 받으면 캐시를 준답니다.


4. 슈퍼캐시에 친구 초대하기!!

캐시를 쉽고 빠르고, 그리고 많이 얻고 싶다면 다른 것은 다 제쳐둘지언정 이 "친구초대" 기능은 필수적으로 이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쪽에 친구 많이 모으는법 보시면 도움 꽤나 될 수도 있으니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5. 슈퍼게임 이용하기

슈퍼캐시에 "슈퍼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 2종류로 나눠볼 수 있는데요, 하나는 슈퍼클릭이고 하나는 슈퍼뽑기입니다.
여러분들도 대충 예상하셨다시피 게임참여권을 이용해 대~박 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훌륭한 기능입니다.

친구초대 기능이 캐시를 많이 획득하는데 필요한 기능이라고 말씀드렸었는데, 그게 영 시원치가 않다면 슈퍼게임 기능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방금 소개드린 슈퍼게임에 참여하려면 "참여권"이 있어야 합니다.

참여권을 획득하는 방법은 "무료충전소"에서 광고참여하고 획득했던것처럼 다양한 광고에 참여해서 참여권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6. 캐시락 이용하기

슈퍼캐시에서 제공하는 적립금 주는 잠금화면입니다.
잠금화면으로 더 많은 적립금을 얻을 수 있으니 설치하고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슈퍼캐시에서 적립금을 얻는 방법은 이 정도 되겠습니다. 그러면 적립금만 쌓고 이 적립금이라는 것은 어디에다 쓰는 것이냐..? 하실 것 같은데 바로 슈퍼캐시 내에 있는 상점에서 지금까지 모은 적립금을 이용해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이 보시다시피 지금까지 모은 캐시를 여러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점입니다.
외식 상품권, 카페의 커피나 디저트 기프트콘, 편의점 기프트콘, 상품권 등 여러분들이 좋아하고, 필요할 만한 것들은 다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저도 공짜로 덕좀 보기 위해서 요즘에 캐시모으는데 더욱 힘을 가하고 있습니다!!

쩌리 기능들은 우측상단의 ...을 누르면 보입니다. 굳이 여기서 뭐 말씀드릴건 없는 것 같고... ㅋㅋㅋ

어떤가요? 오늘 소개해드린 어플은 몇 일에 걸쳐 작성해서 가독성이 떨어지거나 특징이 부각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슈퍼캐시가 여러분들의 용돈벌이와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겁니다! 물론 여러분이 슈퍼캐시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시고, 노력을 해주셔야 한다는 점!

지금 슈퍼캐시 시작해보세요!!

☆ 추천인 : 이용정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