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스마트폰 앱 사용하기만 해도 적립금이 쏟아지는 앱 - 캐시몬

by 잡동사니인생 2018. 2. 11.
반응형

서비스 종료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평창 동계올림픽이 시작되었네요~!

이번 동계 올림픽을 성공적으로 끝마쳐서 세계적으로 우리나라의 위상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돈버는어플을 찾는 분들을 위해서 신선한 느낌을 주는 종류의 돈버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돈버는어플을 한 번 보고 싶다면 '어플관련' 카테고리를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앱 사용만 해도 적립금이 쏟아지는 앱! - 캐시몬

★ 캐시몬 추천인 : 이용정지

(마땅히 입력할 추천인이 없을 때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현대인들에게 스마트폰은 거의 필수품과도 같다고 봅니다.

집이나 직장같은 실내에서는 물론 버스나 지하철 등 지루한 교통수단을 이용하고 있는 와중에, 걸어가는 중에 등 스마트폰은 우리의 손을 장악한 것만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더욱 재미있게 해주는 '스마트폰의 앱' 덕분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옛날에는 끽해봐야 부가기능, 다운로드 팩의 게임, 한 번 잘못 접속하면 엄청난 요금이 발생하는 무선인터넷 정도가 있었지만, 요즘에는 빵빵 터지는 무료 와이파이, 초고속 무선인터넷, 카톡이나 라인, 페메같은 무료 메신저부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나 간단한 게임부터 여러 콘텐츠가 구비되어 있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 등 스마트폰을 계속 잡게 만들어주죠. ㅠㅠㅠ

 

이러한 순간을 이제 용돈으로 적립받을 시간입니다!

 

캐시몬은 앱이 종료될 때 팝업광고를 띄워 적립금을 쌓는 방식입니다.

또한 제목과 소개에는 작성하지 않았지만, 캐시몬 잠금화면을 해제할 때에도 적립금을 준답니다.

 

하루에 여러번씩 켰다 끄는 앱, 이제 그 순간 마저도 '돈'을 벌 수 있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 로 들릴 것 같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돈버는앱을 이용해보신 분들도 '광고에 참여해야 돈을 주지, 이렇게 쉽게 돈을 주면 이 어플은 뭐먹고 살겠나? 완전 순~ 거짓말이구만!' 라고 대부분 그렇게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진짜입니다!!!

플레이스토어의 평점자수와 평균 평점이 대신 말해주고 있는걸요? ㅎㅎ

아직도 못 믿으시겠다구요~? 그럴수도 있죠~ 당연한겁니다.

일단 제가 '캐시몬' 어플에 대해 쭉~ 소개해드릴테니 한 번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천천~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캐시몬은 간단한 로그인/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몬을 처음 사용하시어 회원가입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인 입력란에 [이용정지] 입력해주신 후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캐시몬 사용 전 해야할 일 ★

캐시몬을 사용하려면 '데이터 사용정보에 접근 가능한 앱' 에서 '캐시몬'을 체크해주셔야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설정을 하지 않으면 팝업 화면이 나타나지 않아 '앱 종료 후 적립' 기능을 원활히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설정하셨나요?

그리고 그 다음에 상단바에 '캐시몬'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스마트폰의 메모리가 부족하거나 높은 메모리를 차지하는 앱을 사용할 경우 캐시몬 앱이 강제종료되어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이제 캐시몬의 서비스를 완벽하게 이용할 준비가 된 겁니다~

 

카톡, 페이스북, 웹 브라우저, 게임 등 어떤 어플이든간에 실행해봅니다.

그리고 어플을 적당히 사용해준 다음에 종료하면 캐시몬에서 띄우는 광고팝업이 나옵니다.

 

광고팝업의 경우 캐시(캐시몬에서 사용하는 '돈' 단위) 또는 경험치(XP - 캐시몬에서 레벨을 올릴 때 사용. 레벨이 높아지면 좋은 혜택이 있습니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비록 매우 적은 금액이 적립되지만, 틈틈히 차곡차곡 적립하다보면 과자값, 커피값, 문화상품권값 정도는 획득할 수 있을겁니다. 이런 어플은 원래 단기적으로만 볼 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봐야죠~!

즉, 캐시몬을 근성있게 오랫동안 하면 할수록 풍족한 용돈을 벌 수 있을거예요~^^

 

앱 내 '팝업 앱 설정'을 통해서 앱 종료 후 팝업을 띄울지 말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플 사용 후 팝업이 나타나지 않았으면 할 때, 그 어플의 팝업 앱 설정을 OFF 해주시면 됩니다. 반대로 어플 사용 후 팝업이 나타나지 않는다 하면, 팝업 앱 설정에 설정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앱 추가하기]를 통해 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캐시몬의 적립금을 격렬히 모으고 싶다면 모든 앱에 ON을 해놓는게 좋겠지요~? ^^

 

분명히 스마트폰 성능도 좋고, 캐시몬도 실행중이면서, 팝업 앱 설정까지도 해놓았고, 데이터 사용정보에 접근 가능한 앱 설정도 해놓았는데... 팝업 광고화면이 제대로 등장하지 않는다면 '캐시몬' 앱 설정 내에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OS 버전에 맞추어 팝업설정을 해놓으면 팝업 광고가 나타날 것입니다.

그래도 팝업 광고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문제점을 문의하시면 캐시몬 측에서 해결책을 제시해줄 것입니다.

 

캐시몬은 앱 종료 후 팝업을 띄우는 것 말고, 잠금화면도 띄워줍니다.

 

우리는 스마트폰 잠금화면 역시 하루에 수 십번을 봅니다. 이제 이 잠금화면을 의미없이 넘기지 말고, 캐시몬 어플을 이용해서 잠금화면에서도 적립금을 얻어보세요 ^^

 

잠금화면 설정은 기본으로 ON 되어있으며, 캐시몬 설정 내에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캐시몬 깔고 스마트폰으로 이 앱 저 앱 사용하시고, 스마트폰 잠금화면에서도 캐시몬 적립금(캐시)과 XP(경험치) 획득하세요!!!

정말 간단하죠? 캐시몬에서 더 많은 캐시를 얻는 방법이 있답니다.

 

첫 번째는 캐시몬에 친구를 초대하는 방법입니다.

 

문자메시지를 비롯하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라인 등을 통해서 친구들에게 캐시몬 앱을 알려주세요~

친구에게 추천을 받으면(친구가 캐시몬에 가입할 때 추천인 입력란에 여러분의 닉네임을 기입하면) 3000캐시와 1000XP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확실하게 캐시와 경험치를 모으고 싶다면 친구초대 기능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필수!

 

두 번째는 '오늘의 미션'에 참여하는겁니다.

 

'오늘의 미션' 또는 '캐시몬 미션'에 참여해서 보상으로 캐시와 XP를 획득하세요!

 

사진에서 설명에 나와있다시피 '오늘의 미션'은 일일과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일일과제를 달성할 때 마다 보상을 지급하고, 매일 초기화되어서 매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캐시몬 미션'은 한 번 달성할 때마다 (미션의) 레벨이 상승하며, 캐시몬 미션 최대 레벨은 5까지 달성 가능합니다.

즉 '오늘의 미션'은 무한정 참여할 수 있다고 봐도 무방하고, '캐시몬 미션'은 참여할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있지만, 일단 달성하면 쏠쏠한 적립금과 X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세 번째는 '적립' 기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적립'에는 여러 개의 캐시충전소와 XP충전소가 있습니다.

 

이 충전소들을 이용해서 '캐시'를 충전하거나 'XP'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친구초대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캐시와 XP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지만, 그 방법이 힘들다면 이 '적립'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충전소에서 캐시와 XP를 적립하는 방법이요? 간단합니다!

여러 유형의 광고에 참여해서 캐시와 XP를 적립받는 방법인데, 여러분들 다 한 번 쯤은 해보셨을 것입니다.

음... 앱 설치, 페이스북 좋아요, 회원가입 등을 통해서 적립받는 것인데, 앱 설치는 말그대로 앱 설치하면 캐시와 XP를 받는 것이고, 페이스북 좋아요도 말그대로 페이스북 좋아요 한 번 눌러서 적립받으면 되고... 참여하려고 하면 안내메시지가 뜰텐데 그걸 읽어보시면 쉽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그러면 XP를 올려서 레벨을 올리면 무엇이 좋은걸까요~!?

레벨을 올리면 더 많은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은 XP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 말은 당연히 XP가 많을수록 더 높은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겠죠~!

매 시즌마다 XP의 30%가 감산됩니다. 시즌은 매주 새로 시작됩니다. 다른 유저들에게 뒤쳐지지 않게 XP를 최대한 많이 모으세요! 앱 내에 준비되어 있는 '등급 올리기 TIP'을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등급이 높아질수록 엄청난 혜택이 부여됩니다.

'캐시몬' 앱을 하고 계신다면 캐시몬 앱을 위하여 몰아서 하셔도 될 정도입니다.

 

앱 내에서 적립금을 아무리 열심히 모아도 실물 상품과 교환할 수 없다면 그것은 결코 돈버는어플이 아닙니다. 현실세계로 따지면 금액에 관계없이 종잇장으로 된 돈이 있어도 살 수 있는 물건이 하나도 없는것과 마찬가지죠.

 

캐시몬에서는 적립한 캐시로 문화상품권, 현금교환, 구글 기프트카드, 기프트콘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교환하려고 할 경우에는 통장이 필요합니다.

 

캐시로 상품을 교환할 때 혹시 요금 부과가 될 것 같아 걱정되신다구요? 걱정마세요! 오직 모은 캐시로만 캐시몬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오히려 캐시가 부족하다면 캐시가 부족하다고 하지 요금이 결제되거나 하진 않는답니다.

참고로 캐시몬 서비스 이용도 무료니까 항상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

(단, 충전소의 일부 광고에 참여하는 경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명시되어있으니 유의하시어 광고에 참여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팝업, 친구 추천, 충전소 이용 등을 이용하여 캐시를 많이 적립하고, XP도 많이 획득해서 등급을 높이 올려서 더 큰 혜택 받으시고, 상점에서 원하는 상품 꼭 구매할 수 있길 바랍니다~!

 

캐시몬이 어떤 서비스인지 이제 아셨나요~? 앱 종료하고 팝업광고를 통해 캐시를 획득하고~! 또 잠금화면으로 캐시를 더 적립받아 캐시로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 진짜 용돈!!! 까지 얻을 수 있답니다.

따로 해야 할 행동 없이 그냥 평소처럼 잠금화면에서 적립받고, 앱 사용하고 적립받으면 되는겁니다. 그래서 귀차니즘이 가득한 분들께 더욱 추천해드립니다!!!

 

캐시가 부족하다면 캐시몬 어플 내에 있는 여러 캐시충전 기능들을 이용해서 더 많은 캐시를 적립받아보세요! ㅎㅎㅎ

아참, XP를 얻는 것 또한 캐시를 모으는 것만큼 중요하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XP를 많이 모아서 등급이 상승하면 더 많은 캐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허나 매주마다 XP가 일정량만큼 삭감되므로, 항상 캐시몬 활동을 열심히 해주셔야 할겁니다~

 

이상 스마트폰만 사용해도 캐시가 팍팍 쌓이는 '캐시몬'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캐시몬과 함께 스마트폰 사용 시간을 더욱 값지게 만들어보세요.

 

캐시몬을 이용하실 의향이 있다면 가입 전 추천인 입력란에 '이용정지'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