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공부하고 용돈도 버는 어플! 공부타임 해보세요!

by 잡동사니인생 2017. 9. 27.
반응형

서비스 종료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참 많은 돈버는어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은 한 번쯤 이용해보셨겠죠??

그런데 이러한 어플을 이용하는 분들의 연령층이 한 10대~20대 초반 정도로 보이더군요. 10대의 경우에는 알바를 할 수 없기 때문일테고, 20대쯤 되는 분들은 그냥 호기심에 하시거나 아니면 10대때부터 꾸준히 해와서 그렇거나 하실 겁니다.

 

그렇기에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은 공부를 열심히 해야하는 학생이거나 또는 취직준비생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공부가 마음같이 잘 되지 않습니다. 공부가 참 재미없고 따분하고 그래서 머릿속에 잘 들어오지도 않고... ㅠㅠ 그리고 어느 순간에는 스마트폰을 만진다든지, 만화책을 읽는다든지 해서 자기도 모르게 다른 짓을 하고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보면 공부를 안하게 되거나 계속 미루게 되고... 그러면 꿈과 멀어지는 너무나도 안타까운 일이 일어나겠죠?

저요? 저도 그 중 한 사람이기도 하고요 ㅋㅋ

정말 공부를 할 때 거기에 빠져들 것만 같이 열심히 집중을 잘하는 분들 보면 대단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참 부럽습니다. 그 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저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플레이스토어 탐방을 하다가 좋은 어플을 찾았습니다!

공부도 하고, 용돈도 벌 수 있는 좋은 어플입니다!

 

공부한 시간만큼 돈이 들어오는 대단한 어플인데요!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 돈버는어플은 봤어도 공부를 목적으로 한 어플은 처음 봅니다. 신선한 발상이죠!

 

===========================

★공부타임 추천코드 : 1107250

===========================

 

공부도 하고, 용돈도 받는 어플의 이름은 '공부타임' 입니다. 공부할 시간이라는 것이죠.

 

공부타임이 어떤 어플인지 정확히 말씀드리면, 스마트폰의 잠금화면(시작화면)에 공부 타이머를 맞추어놓고, 타이머의 시간만큼 용돈이 적립되는 것입니다.

 

자세한 본론은 좀 더 아래에서 같이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공부타임 리뷰를 보면 아무 말 없이 별 5개를 남기고 간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찍힌 몇 개의 리뷰를 보면 별 5개를 달아주시면서 '공부 습관이 잘 들어있지 않아 공부타임을 사용했는데, 너무 좋다' 와 '(이 어플로) 공부 잘하겠습니다.' 라고 하셨네요.

 

저는 어플을 설치하기 전에 평점과 리뷰를 먼저 확인하는데, 이로 미뤄 보아 공부타임은 괜찮은 어플인 것 같네요 ^^

 

" 공부할 땐 스마트폰 잠시 STOP! 이젠 공부타임으로 스마트폰 중독도 예방하고, 공부도 하고, 용돈도 버세요! "

 

공부타임은 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공부타임 가입하실 때 추천코드 입력란이 나올텐데, 거기에 추천코드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

★공부타임 추천코드 : 1107250

 

공부타임을 설치하셨나요? 가입까지 다 마치셨나요?

그러면 이제 공부타임과 함께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봐야죠!

 

스마트폰 화면을 한 번 껐다 킵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공부타임 잠금화면이 나타나요!

'공부를 시작해주세요.' 라고 적혀있는 곳 위에 시작버튼, 중단버튼, 공부타임 어플 포인트 적립 버튼(POINT)이 나타납니다.

 

일단 여러분들은 공부를 시작해야 할테니 ▶ 버튼을 눌러야겠죠?

 

그러면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라는 문장이 나타나고, 타이머의 시간이 흘러갑니다.

 

참고로 공부를 하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공부 중간중간에 쉬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타이머를 너무 오랫동안 방치해놓으면 포인트가 오히려 적게 쌓입니다.

공부타임은 여러분의 '공부시간'을 책임지기 위한 것이지, 단순하게 스마트폰을 '방치'해 놓는 것을 위한 어플이 아니랍니다!

 

그러니까 공부타임의 타이머가 실행중이라면 다른 행동 하지 마시고 꼭 공부를 하시고요~ 그리고 공부를 1시간정도 했다면 10분정도는 꼭 휴식해주세요.

 

공부타임의 포인트를 위한 것이 아닌 여러분을 위해서라도 말이죠 ^^

 

잠시 스마트폰이 쓸 때가 필요해서 3분 29초 하고, 중단(■) 버튼을 눌렀습니다.

3분 공부했더니 100포인트를 적립해주었습니다.

 

비록 100포인트가 100원의 가치는 아니라서, 포인트량은 정말 극소량에 불과하지만, 열심히 공부하면서 포인트를 조금씩조금씩 모으다보면 어느새 두둑한 포인트가 쌓여있을 것입니다!

 

공부도 열심히, 많이 하고! 노력한 만큼 시험 성적도 좋게 받고, 포인트도 쌓아서 기프트콘이나 상품권도 공짜로 얻고! 여러모로 장점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게 될 공부타임의 중요한 기능인 공부타임으로 공부시간 체크하고! 용돈버는 법을 살펴보았습니다.

 

공부는 강제가 아닌 자율적으로 하는 것이 제일 효과적이라고 하죠?

비록 공부타임은 여러분들을 강제적으로 공부하게끔 만들지는 않지만, '포인트(용돈'이 적립됨으로써 여러분들께 공부를 하게끔 해주는 동기를 부여해줍니다!

 

그러면 '공부타임' 어플을 실행해서 무엇이 있는지 보도록 해볼까용?

 

어플을 뙇! 실행해보면 여러가지 기능들이 보입니다.

여러가지 기능들을 통해 포인트를 더 많이 쌓을 수 있고, 포인트로 문화상품권이나 기프트콘을 얻을 수 있으며, 일정량의 포인트를 사용해 대박 포인트를 얻을 수도 있답니다!

 

자, 그러면 각 기능들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볼 기능은 '포인트미션'입니다.

 

하단의 2번째에 위치해있죠 ^^

제가 실수로 포인트미션을 두 번 누르는 바람에 사진에서는 포인트 적립 화면이 나타나지 않았지만, 일정 시간마다 극소량의 포인트를 주는 '포인트미션'을 꼭 하셔서 포인트를 더 많이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으로는 '포인트충전' 기능입니다!

 

공부를 열심히 해서 포인트를 많이 쌓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마음만큼 빨리 모이지 않는 것이 참 아쉽습니다.

그러면 공부를 잠시 쉬어가고, 포인트를 더 많이 쌓을겸 해서 어플 내에 있는 '포인트충전' 기능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포인트충전의 경우에는 그냥 방치해놓는 것은 아니고, 여러분들이 열혈한 참여(?)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를테면 광고앱 설치라든지, 페이스북 좋아요라든지 말이죠!

근데 참여방법이 살~짝 귀찮을 뿐이지 사실 보면 매우 단순하지만, 포인트는 또 얼마나 많이 준다구요! 그러니까 꼭 참여하시길~~~

 

다음으로 볼 것은 공부타임에 친구초대입니다!

여러분들의 친구들을 공부타임에 초대하고, 같이 열심히 공부하시고, 또 같이 포인트도 열심히 모아보시라구요~~

 

문자,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등 친구에게 공부타임 어플 소개하고, 초대코드(추천코드)를 살짝 보내세요! 그리고 친구가 공부타임 어플을 사용하려는 조짐을 보인다면 꼭 초대코드를 입력해달라고 조르시고요 ㅋㅋㅋ

 

굳이 친구가 아니고, 선배, 후배, 지인, 제3자 아무나 다 괜찮습니다.

초대코드를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포인트 왕창 받아가세욥!

 

다음과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1명 초대에 성공할 때 마다 10만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해준 사람이 공부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받은 포인트의 5%가 나에게 적립됩니다! (100회 한정)

 

여러분이 공부타임을 이용해 공부한 시간을 SNS에 자랑해보세요!

그러면 해당 SNS를 하는 다른 사람들이 '오~ 이게 뭐지?' 하고 보다가 공부타임 설치하고, 여러분들의 초대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또 다른 이득이 생기겠죠!

 

공부를 많이 하셨다면 '나 공부 엄청 열심히 한다 ㅋㅋ' 라고 자랑하셔도 좋겠구요!

 

열심히 모은 포인트는 [스토어]에서 문화상품권이나 케이크로 바꿔보세요!

문화상품권은 1만원권에서 5만원권까지 바꿀 수 있으며, 맛있는 케이크는 종류가 많기 때문에 천천히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공부타임 어플이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기프트콘의 종류가 많이 없긴 합니다. 보시다시피 케이크나 초콜렛같은 것 밖에 없을거예요...

 

하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문화상품권과 현금환급 기능이 있기 때문에 저는 공부타임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ㅎㅎㅎ

 

제가 현금환급 기능이 있다고 했었죠!

현금환급을 2만원, 3만원, 5만원 이렇게 신청 가능한데요, 각각 3,100만 포인트, 3,600만 포인트, 5,000만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아시겠지만 더 높은 금액으로 환급할 수록 필요포인트가 줄어듭니다!

출금신청을 하려면 포인트가 엄청 많이 필요합니다.

조금씩 열심히 하시다보면 언젠가는 모아질겁니다... 언젠가는...

 

마지막으로 볼 기능은 '당첨복권'입니다.

소량의 포인트로 대박 당첨을 노려보는 것이죠!

현재 진행중인 대박복권으로는 '피자 세트'와 '치킨 세트'가 있습니다.

1만포인트를 투자해 응모해서 제대로 함 노려보시죠!

 

벌써 응모수가 피자 세트는 13만 명이 넘었고, 치킨 세트는 10만 명이 넘었습니다.

이게 9월 23일날에 찍은 사진인데, 지금은 더 많이 늘어났을걸요?

과연 이 엄청난 확률을 뚫고 당첨자가 될 수 있으련지요~~~!!!

 

공부카페에 가입해보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글이 가득하고, 공부타임 어플의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또 공부타임을 이용하는 다른 분들과 소통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더보기'에서는 공부타임과 관련한 공지사항이나 도움말을 볼 수 있으며, 문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확인하거나,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읽어볼 수 있으며, 계정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공부타임 기능을 잠시 꺼두려면 '잠금화면 설정'을 OFF로 설정해놓으면 된답니다!

 

행여나 가입할 때 초대코드를 입력하지 못했다면 여기서 입력할 수 있어요!

초대코드 1107250 잊지말고 꼭 입력하시고 포인트 받으세요!

 

이제 공부타임과 함께 열심히 공부하실 준비 되셨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