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스마트폰 키보드 테마 사용하고 선물받고 용돈버는 어플 - 키득 키보드

by 잡동사니인생 2017. 12. 16.
반응형

리워드 제공 서비스가 종료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스마트폰은 현대인들의 기본적인 물품이자 필수품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 중 80%는 스마트폰으로 보고 계시겠죠!

그만큼 스마트폰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친숙하면서도 자주 사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은 매일마다 누군가와 대화를 할 때, 인터넷으로 검색을 할 때, 커뮤니티에 글을 쓸 때 스마트폰의 "키보드"를 이용할 것입니다.

키보드에 테마를 덧입혀서 칙칙한 기본 키보드를 빤질빤질하고 멋진 키보드로 바꿀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키보드 테마를 입힙니다.

 

그런데! 키보드에 테마 적용하면, 용돈을 얻을 수 있는 어플이 있다는거! 알고 계십니까~?

 

매일 쓰는 키보드로 돈 벌자!

고퀄리티 디자인 (키보드) 스킨으로 갈아타고, 기프트콘 선물도 받는 놀랍고도 착한 리워드앱!

 

★★ 키득키보드 추천코드 : l0z1w

(엘(l) 영(0) 지(z) 일(1) 더블유(w) 입니다!)

키득키보드에 가입하기 전에 추천코드 입력하시고, 가입하면 추가 시작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요! 입력하지 않으면 추가 시작 적립금을 받을 수 없으니 손해라고 할 수 있겠죠! ㅠㅠ

 

키득키보드 테마 스킨을 제 스마트폰에 적용한 모습입니다.

이 디자인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나요? 걱정마세요! 키득키보드 어플 안에는 더 많은 키보드스킨들이 있으니까요 ^^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자판 위에 D-27이라고 적혀있는데, 이 키보드 스킨을 27일동안 사용하면 기프트콘이나 용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볼까요??

 

방금 위에서 본 키보드 테마의 이름은 "톡 쏘는 파인애플 쥬스"이며, 27일동안 다른 키보드로 변경하지 않고, 끊임없이 사용하면 "씨리얼"이라는 과자 기프트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프트콘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말고 기프트콘에 금액 상당만큼 그냥 용돈으로 받아갈 수 있어요!

 

키득키보드에서 용돈의 단위는 "득" 입니다.

 

키득키보드에 있는 1득은 현실세계의 1원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 화면에서는 진행중인 리워드 현황, 소멸예정 득(용돈) 친구초대, 추가적립, 이벤트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들은 아래에서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지요.

 

키득키보드 앱 내의 '테마샵'에 들어가면 여러 테마의 키보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각각 며칠 동안 사용하게 되면 기프트콘을 준답니다!

 

예쁘고, 아름답고, 화려한 키보드 테마를 공짜로 얻을 수 있음과 동시에 기프트콘 받고 더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운 어플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ㅎㅎ

 

며칠간만 키보드 테마 적용하고 사용하기만 해도 편의점 상품, 커피, 음료 등 상품이 우수수수 떨어집니다!!!!!!!!!! (아니면 이미 말씀드렸듯이 그냥 '득(용돈)'으로 바꾸셔도 되고요!)

 

키보드 테마와 그에 따른 기프트콘 보상을 주는 것들이 꽤~ 많습니다!

 

순수하게 키보드 테마 바꾸기만을 원하신다면 가장 마음에 드는 키보드 테마를 골라 쭉~ 쓰시면 되겠고요!

용돈 적립을 목적으로 하고 계신다면, 키보드 테마 돌려가면서 사용하시면 되겠어요!

 

하지만 가장 이상적인 것은 새롭고 멋진 키보드 테마를 얻음과 동시에 용돈까지 적립하는 것이죠~ 즉 "화려한 키보드 + 용돈"이 키득키보드에 있어 가장 이상적이라는 겁니다~

 

키득키보드에 친구를 초대하세요!!!

초대한 사람은 500득을 획득할 수 있고, 초대를 받은 사람은 250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초대메시지만 보낸다고 되는 것은 아니고, 친구가 키득키보드에 가입하기 전에 여러분의 추천코드를 입력해주어야 합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SMS 등 친구들에게 키득키보드 널리 알려주시고, 득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친구를 초대해도 득이 많이 적립되겠지만, 더 많은 득을 원한다면 추가적립에서 여러 광고에 참여해서 득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광고 앱을 설치하거나 실행하거나 하면서 득을 적립하면 되겠어요!

 

 

키득키보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이 여럿 있긴 한데, 최근 개최되었거나 진행중인 이벤트가 없어서 굳이 스크린샷을 첨부하지는 않았습니다. 딱히 말씀드릴 것도 없어서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키득키보드에서 획득한 "득" 으로는 "키득샵"에서 다양한 상품들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굳이 말씀드리면... 커피/음료,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편의점, 간식, 외식, 기부 등... 많이 있네요 ^^

하나씩 다 둘러보시는데도 꽤 시간이 많이 걸리겠어요~!

 

"키득샵"에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마음에 드는 상품이 적어도 하나쯤은 있을걸요?? 문화상품권이나 진짜 용돈으로 받는 "현금환급" 기능도 있습니다!

나머지 기능들은 사이드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여러 기능들이 이 곳에 모여있기 때문에 '퀵메뉴'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앱 설치나 다른 사이트 회원가입처럼 귀찮게 다른거 할 거 없이 항상 그래왔던것 처럼 키보드 사용하면서 용돈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잠금해제 어플이 급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이러한 간단함 때문이였죠!

 

키득키보드 역시 거기에서 이 어플에 대한 매력이 펑펑 터져나옵니다!

키득키보드를 이용하면서 용돈 벌어서 여러분들의 "진짜 용돈"을 아끼도록 하세요!

 

※ 키득키보드 추천코드 : l0z1w

(엘영제트일더블유)

★ 추천코드는 가입 전에 입력해주세요!

(사실 가입 전에 입력해야 하는지 가입 후 입력해야 하는지 저도 헷갈리네요 ㅋㅋㅋ)

★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혜택을 받습니다!

★ 추천코드를 입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