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키보드 사용하고 돈버는 신박한 어플! - 캐시키보드

by 잡동사니인생 2018. 7. 29.
반응형
서비스 종료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오랜만에 놀러온 듯한 느낌입니다. 사실 요즘 근성이 엄청 떨어져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가 않네요... ㅋㅋㅋ
하지만 맨날 그랬다가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으니 근성을 투자해 글을 써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어플은 저처럼 귀찮음을 많이 느끼는 분들께는 더욱 더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일반적인 돈버는어플은 뭘 설치해라~ 좋아요 눌러라~ 팔로우 해라~ 등 귀찮은 참여조건을 제시합니다. 비록 적립금은 많이 주기 때문에 처음에는 많은 분들이 팔 걷어 붙이고 참여하시지만, 가면 갈수록 너무나도 큰 귀차니즘때문에 또한 많은 분들이 돈버는어플을 떠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처럼 귀찮아 하는 분들을 위해 키보드만 사용해도 캐시가 적립되는 아주 훌륭하고 멋진 어플인 '캐시키보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캐시키보드 추천인 : suwon0917
(캐시키보드 설치하고 가입할 때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 하루에 스마트폰 키보드를 얼마나 두들기십니까? 문자, 페메, 라인, 카톡 등을 비롯해서 카페, 블로그, 페북 등 다양한 메신저나 SNS를 통해 우리는 하루에 적게는 수 백번에서 진짜 많으면 수 만번 스마트폰의 키보드를 두들길 것입니다. 아마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도 오늘도 그럴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하루에 몇 천번 이상 타이핑하게 되는 스마트폰 키보드! 이제 평상시에 사용하는 키보드를 이용하면서 수익도 내 봅시다.

어떻게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돈도 벌 수 있냐고요~? 캐시키보드와 함께한다면 됩니다.

캐시키보드 바로 사용할 분은 지금 바로 설치하러 가셔도 되겠지만, 무슨 어플인지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스크롤을 좀 더 내려보세용~

보시다시피 구글플레이스토어 기준으로 캐시키보드는 5만 다운로드 횟수와 평균 4.x점 점수를 보이면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제가 무턱대고 여러분들께 이 어플을 추천해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보시다시피.그럴 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평점도 높고 키보드만 사용해도 적립금이 마구 쌓이는 신박한 어플이기 때문이지요~ 같이 보시죠.

먼저 캐시 적립하는 방법을 볼까요? 사실상 캐시적립이 캐시키보드의 알파이자 오메가일테니 ㅎㅎ 동의하시죠~?


1. 캐시키보드를 이용해 키보드 사용하기
가장 기본적인, 가장 많이 적립받게 될 방식일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쉽고 빠르게 캐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죠.

참고로 캐시키보드로 적립금을 얻기 위해서는 캐시키보드가 백그라운드 프로세스 등에서 실행되어야 하며, 제공되는 테마를 이용해야 합니다. 참고로 테마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메모장에다가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기 위해 몇 글자를 입력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이렇게 캐시키보드를 이용하여 몇 글자 입력하면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캐시가 쌓이게 됩니다.

카톡이나 페메 등 무료메신저 앱을 자주 이용하는 분이거나 블로그 글 또는 카페 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스마트폰을 이용해 작성한다면 더욱 캐시키보드를 추천해드립니다!


2. 키보드 상단의 광고배너 누르기

키보드 위쪽에 보시면 배너광고가 보일겁니다. 그리고 지급되는 포인트 양이 적혀있는게 보일거예요~
해당 광고 배너를 누르면 브라우저가 열리고 일정시간 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미 본 광고배너는 적립되지 않으니 이미 본 광고배너를 또 누르게 되어 귀찮아지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ㅋㅋ

배너광고를 통해 얻는 적립금도 꽤나 쏠쏠하니 놓치지마세요~~~


캐시키보드에서 직접 돈버는 방법은 아니고 그냥 팁같은 건데 캐시키보드는 다양한 테마를 지원합니다.

여러 테마 중에서 마음에 드는 테마를 골라서 키보드에 적용시켜보세요! 아니면 갤러리에 있는 사진으로도 테마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만의 캐시키보드 테마를 만드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네욧.

또한 키보드를 종류별로 즉, 쿼티나 천지인 등을 설정할 수 있으니 본인이 편한 키보드 종류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돈을 버는 것은 좋지만 테마가 이쁘지 않거나 키보드가 불편하다면 그것은 실용성에 있어서는 영 꽝으로 차라리 캐시받는 것을 포기하고 편리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낫겠죠!
하지만 캐시키보드는 보시다시피 아름다운 테마를 제공하기도 하고, 원하는 테마를 선택할 수도 있으며, 또한 키보드 종류를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참 좋은 기능이죠?

또한 본인이 편하게 쿼티 또는 천지인 등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키보드를 타이핑할 때 나는 소리나 진동세기 설정 등도 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해두세요!

캐시키보드에서 제공하는 키보드를 이용할 때 여러모로 중요한 설정이 될거예요~


3. 충전소 이용하기

충전소는 다른 일반적인 어플처럼 광고에 참여해서 포인트를 받는 방식입니다. 키보드로 적립받는 방식은 하루 포인트 적립량이 있습니다.
하지만 충전소는 더 많은 포인트를 지급하면서도 하루 포인트적립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장 사용할 포인트가 필요하거나, 포인트를 격렬히 더 많이 모으고 싶은 분들이라면 키보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은 물론이고, 충전소도 선택이 아닌 필수로 참여해야 할 겁니다 ㅎㅎ ㅋㅋ


4. 친구초대 기능 이용하기

일단 이 "친구초대 기능"에 대해 말씀드릴 것 같으면 키보드 이용보다도, 충전소 기능 이용보다도 훨씬 더 빠르고 효율적이면서도 쉽게 캐시를 모을 수 있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단 추천받을 때 마다 포인트가 무조건적으로 지급되고, 추천해준 친구가 포인트 적립을 할 때 마다 내게도 일정 비율만큼 적립됩니다!
친구를 캐시키보드에 많이 초대할수록 당연히 캐시를 더욱 쉽게 획득할 수 있겠죠? 물론 친구가 캐시키보드를 자주 이용한다는 조건 하에 말이죠 ㅋㅋ

지금까지 대표적인 캐시키보드의 4가지 적립 방법에 대해 보았습니다. 제가 이렇게 개괄적으로 소개해드리는 것을 보는 것보다는 직접 캐시키보드를 설치해서 가입도 하고, 로그인 한 다음에 이용해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해도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을거에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것이 아니죠.

캐시키보드는 활동지수에 따라 등급이 결정됩니다. 너무나도 당연한 얘기이겠지만, 등급이 높을수록 받는 혜택도 그만큼 커지겠죠!?
키보드로 받을 수 있는 하루 적립 캐시는 제한량이 있는데요, 등급이 높을수록 이 제한량이 증가합니다.

캐시키보드 앱내에 들어가보면 등급 올리기 등의 다양한 팁들이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지금까지 캐시키보드에서 획득한 캐시로는 스토어에서 편의점 또는 패스드푸드 기프트콘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캐시키보드를 이용함에 있어서 가장 보람찬 부분이라고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여러분도 캐시키보드 며칠, 몇달 이용하시다 보면 제 말에 자연스럽게 공감하게 되실걸요~?

여러분이 캐시키보드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얻은 캐시들은 앞서 얘기한 다양한 기프트콘이나 문화상품권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캐시키보드를 이용하는 진짜 목적은 바로 이러한 실물상품(?)을 공짜로 얻기 위함 아니겠습니까??

평소에 사용하는 키보드에 캐시키보드만 적용시키고 기프트콘이나 문화상품권이 공짜라니 정말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ㅎㅎ~

간단하면서도 쉽고 효율적으로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여러분께 캐시키보드를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

캐시키보드를 이용하면서 궁금한 점이 발생했다면 Q&A 항목들을 살펴보시고, 문의사항이 발생하였다면 우측하단에 '글쓰기'를 눌러서 문의사항을 작성한 후 답변을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평소에 쓰던 키보드! 이제 이 키보드가 여러분 지갑 속의 '돈'을 굳히는데 큰 도움이 되어줄 것입니다.
기존 돈버는어플에 질려 신박한 돈버는 어플을 찾고 있는 분, 쉽고 간단하게 기프트콘이나 문화상품권을 얻고 싶어하는 분들, 소소한 일상의 보탬 정도가 되는 어플을 찾는 분들, 용돈이 필요한 분들 등 모두모두 스마트폰 키보드로 적립받는 '캐시키보드'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캐시키보드 추천인 : suwon09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