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방치캐시 앱으로 스마트폰 중독예방하고 용돈 버세요~

by 잡동사니인생 2017. 5. 5.
반응형

서비스 종료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피처폰 시대는 끝나고, 스마트 시대가 왔습니다.

이제 기존과 다른 기능과 특징을 선보이면 기존의 사물 이름 앞, 그러니까 접두어 '스마트'를 붙입니다.

네... 스마트TV, 스마트냉장고 그리고... 스마트하우스??? 여튼 그렇습니다. ㅋㅋ

 

하지만 스마트 시대에 제일 부각되는 것은 '스마트폰' 입니다. 그렇지요?

기존 휴대폰과는 확실히 다르면서 훨씬 고도화된 기술을 보입니다.

하지만 밝은 부분이 있는가 하면 어두운 부분도 있는 법입니다.

다들 아셨겠지만... 네? 스마트폰 보안문제요? 그것도 문제가 되긴 하다만, 사회적으로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스마트폰 중독' 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마트폰의 성능이 좋아지고, 용량이 많아지며, 초고속 인터넷을 할 수 있게 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과 공간에 거의 제한을 받지 않는 것이 제일 큰 요인이겠죠? 게임, SNS, 인터넷 서핑 등을 하게 됨으로써 그렇게 되었다고 얘기를 드릴 수 있겠는데요, 조사에 따르면 인터넷 중독률보다도 높은 수준이라고 합니다. 심각하지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스마트폰부터 찾고, 스마트폰이 없으면 안절부절하고, 길을 걷거나 차를 타거나 항상 손에는 스마트폰을 만지고 있고...

또 운전을 하거나, 길을 가거나 할 때도 스마트폰을 손에서 떼어놓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에는 어떤 사람이 통화하면서 운전을 하다가 어린아이를 숨지게 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사실 이는 스마트폰 시대 이전부터 있었던 문제였긴 하다만...)

 

자, 여러분들은 스마트폰 중독으로부터 안녕하신지요??

이러한 문제들때문에 스마트폰 중독방지를 위한 여러 앱들이 속속히 출시되고 있습니다. 제 학창시절 친구들이 시험기간에 스마트폰 중독방지앱들을 설치하고 시험공부에 전념하고자 한 녀석들도 있었죠.

 

====================================

::: [클릭] 방치캐시 어플 설치하기 :::

(위 글씨를 클릭하면 Google Play Store의 방치캐시 앱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방치캐시 추천코드 : 4933458

====================================

 

수많은 스마트폰 중독방지 앱들 중 "스마트폰을 오래 방치하면 용돈 얻는 어플"이 있다고 하면 어떻겠습니까?? 스마트폰 중독도 방지하고, 용돈도 얻는 일석이조 어플이 진짜로 있습니다!

어떤 어플인지 정말 궁금하시죠? 그 어플의 이름은 바로 "방치캐시" 입니다.

 

사실 방치캐시는 여타 스마트폰 중독 어플과 다르게 강제적으로 사용하지 못하게 여러분의 스마트폰을 잠그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자율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 방치해놓을 수록 용돈(캐시-cash)이 적립되니까 여러모로 스마트폰 중독 방지에 동기를 부여해줍니다. 방치캐시 앱은 이렇게 의미가 숨어있는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스마트폰 중독방지 프로젝트! 그 프로젝트를 맞이해 방치캐시라는 어플을 야심차게 내놓았다고 합니다.

 

여하튼~ 방치캐시는 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하실 수 있으며,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하셨다면 간단한 로그인/회원가입으로 방치캐시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방치캐시를 설치하셨나요? 설치하신 후 매우매우 간단한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중요개인정보 입력 요구X). 아참, 가입하시기 전에 추천코드 "4933458 (사구삼삼사오팔)"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 하시면 스마트폰 방치하고, 용돈(캐시)받을 준비 완료!

 

이제 어떻게 방치캐시 앱을 사용하는지 알아봅시당~

 

일단 위 사진과 같이 방치캐시가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서 '방치캐시'가 실행중이어야 합니다.

일단 상단바에 '방치캐시 - 소중한 시간을 캐시로 적립해보세요'라는 메시지가 보이며, 실행중인 애플리케이션에서 백그라운드 프로세스 앱 목록들을 보면 '방치캐시'가 보입니다.

그런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방치캐시가 메모리를 워낙 많이 잡아먹다 보니까 스마트폰의 성능이 좋지 않다면 자동으로 방치캐시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최소 RAM이 2GB 이상 스마트폰에서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자, 방치캐시가 실행중인 것을 확인하고, 스마트폰 전원버튼을 눌러 화면을 꺼주세요! 단, 이때 LTE나 와이파이같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마트폰 화면을 꺼도 적립이 원활히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을 몇 분 정도 꺼놓았다가 다시 켜보았습니다. 앗!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났네요~ '방치시간 적립'을 눌러서 적립하거나, 화면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여 잠금을 해제하거나, 위에 +25 CASH를 누르셔도 되겠습니다.

 

방치해서 용돈받는 방법, 참으로 간단합니다! 기억하세요!

첫 번째. 방치캐시가 실행중인지 확인합니다.

두 번째. 스마트폰의 전원버튼을 눌러 화면을 끕니다. (반드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있어야 합니다.)

세 번째. 다시 스마트폰의 화면을 켜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적립 버튼을 눌러 적립을 받으세요~^^

 

정말로 적립이 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방치캐시에서 제가 보유하고 있는 캐시는 101,048 CASH 입니다.

아까 제가 위에서 보여드린 사진은 스마트폰을 방치하고 나온 화면으로, 그 화면에서 캐시를 적립받았습니다.

그 다음 캐시가 얼마나 적립되었는지 볼까요~?

 

오! 101,048 CASH에서 135,802 CASH로 캐시가 올라갔습니다!

총 3분 47초 방치하고, 20,000 CASH 이상을 획득했네요!

아, 혹시 오해하실지도 모르겠는데, 1 CASH는 1원단위가 아닙니다. CASH에 대한 대략적인 현금단위는 아래쪽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방치하고 캐시받는 방법 말고도 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방치캐시를 실행해서 처음 나타나는 '홈' 화면에서 '미션하고! 캐시 더 받고!'를 눌러서 매우매우 간단한 미션에 참여해서 CASH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우매우 간단해서 지급하는 CASH량은 매우매우 적지만, 그래도 없는 것 보단 나으니까~ 틈틈히 미션에 참여해서 CASH를 적립받는 것도 좋겠습니다. ^^

 

그 다음은 '친구초대'입니다. '친구초대'는 상단의 '초대' 버튼을 눌러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치캐시를 친구들에게 널리널리 알려주세요!

방치캐시에서 발급해준 링크를 이용해서 친구에게 알려주세요. 친구가 그 링크를 타고, 방치캐시에 가입하면 '나'에게 대박캐시가 들어온답니다! 위 사진에는 10만캐시를 지급한다고 했는데, 현재 5만 캐시를 더 얹어줘서 15만캐시를 줍니다.

더욱 더 많은 친구들을 초대하기 위해서 카톡, 카스, 페북, 밴드 등 각종 SNS를 이용하세요! 방치캐시에서 CASH를 대박 빨리 모으고 싶다면 친구초대 기능은 꼭 이용해야 할 기능이 되겠습니다.

 

그 다음은 상단의 '충전' 기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충전'은 다른 일반적 어플과 비슷하게 앱 설치, 앱 실행 등을 해서 캐시를 받는 간단한 기능입니다.

 

스마트폰 방치해서 캐시를 획득하기에는 살짝 무리가 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충전' 기능을 이용하면 이 부족한 점을 완벽하게 보완해낼 수 있습니다. 방치캐시에서 더욱 더 빠르게 캐시를 모으고 싶으시다면, 이 '충전' 기능도 함께 병행하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닷.

 

스마트폰 방치, 매우 간단한 미션, 친구 초대, 충전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모은 CASH로는 '상점'에서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방치캐시 안에 있던 손에 잡히지 않는 CASH가 현실세계의 MONEY가 되는 가장 두근두근한 순간입니다.

 

각각 20,000원과 30,000원 그리고 50,000원 출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캐시는 각각 900만 캐시, 1200만 캐시, 1500만 캐시입니다...

비율은 "현금(원):캐시(CASH)"로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

1:450 , 1:400 , 1:300

그런데 이상하게도 20,000원 현금출금은 안되게 막아놓았네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요?

 

아직 캐시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현금출금 뿐입니다. 후에 기프트콘이나 문화상품권 교환 기능이 나오기를 바랄 뿐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현금출금 할 때 필요한 캐시가 좀 많이 필요한 편이군요. 너무 성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캐시를 모으세요~^^ 천천히 하시다보면 어느새 현금(용돈)으로 받을 수 있는 캐시가 모아져있을 것입니다.

 

방치캐시에서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방치캐시 앱을 실행하면 위쪽에서 화면이 지속적으로 전환이 되는데, 여러분들이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나올 것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 참여해보도록 하심이~? ^^

 

특히 [더 보기]에서 방치캐시와 관련된 이벤트들이 많이 나타납니다. 추가 캐시를 주는 이벤트들도 있으니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꼭 참여하시어 추가 캐시 혜택을 놓치지 말도록 하세요!

 

그 외 [더보기]에서는 앱과 관련된 최신소식이라든지, 도움말, 버전 확인, 앱 설정 등의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치캐시에 가입했을 때 추천인을 입력하지 못하셨다면 [더 보기] -> [추천인 코드 입력]에서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천인 입력을 하시지 않았더라면 "4933458"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는 스마트폰 중독 문제! 사회적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나, 그 뿌리는 쉽사리 뽑힐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심각성을 느낀 분들은 스스로 스마트폰 중독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개인적으로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역시 쉽지는 않은데요...

아무리 강제적으로 막는다고 할지언정, 그것으로는 진정한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저는 그러한 이유가 '강제'가 가지고 있는 제한적인 측면에서 우러나오는 문제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동기를 부여해줌으로써 자율적으로 자기자신이 통제하고, 제어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저는 그러한 이유로 다른 스마트폰 중독 방지 어플보다도 스마트폰을 방치한만큼 적립금(용돈 - CASH)을 주는 '방치캐시'를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 방치캐시 설치하기 ]]]

추천코드 : 4933458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