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문상이나 용돈이 필요하다면? - 문상드림 어플!

by 잡동사니인생 2018. 11. 1.
반응형

서비스 종료되거나 더이상 사용할 수 없는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돈이라는 녀석은 얻기는 참 힘들지만, 반대로 쓰는 것은 너무나도 쉽습니다.
그 때문에 돈을 절약하기 위해 여러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기도 합니다.

일상생활에서는 당장 눈 앞에 있는 것을 사고 싶어도 지름신을 물리치고 돈을 굳힙니다. 아마 오늘도 이랬던 분이 계실 것 같네요 ㅋㅋ
또한 가정이라면 주로 가계부를, 학생이라면 용돈기입장을 작성하여 돈을 효율적이면서도 계획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오늘 돈을 효율적으로 쓰거나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는 것은 아니고, 돈이 아까워서 쓰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소소하게 문상이나 용돈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당연히 돈을 아껴쓰고 필요한 곳에 잘 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두 말할 필요도 없지만, 동시에 돈을 얻을 수 있다면 금상첨화 아니겠나요!

다들 스마트폰 갖고 계시쥬?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어플 하나 깔면 정말 공짜로 문상이랑 용돈을 얻을 수 있답니다!
비록 생업을 그만둘 정도나 학생이 용돈이 더 이상 필요없을 정도로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상생활에 소소한 보탬이 되기에는 더할 나위가 없답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여러분께 "문상드림" 어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플이름에는 "문상"이라고만 나와있지만, 현금출금 기능을 이용하여 문상드림에서 얻었던 적립금을 진짜 용돈으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단, 당연히 입금받기 위한 본인명의 통장이 있어야겠죠? 자세한 것은 후술~!

문상드림은 여러분이 노력한 만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무언가를 할 때 노력을 들이지 않는다면 이루어지는 것은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문상드림을 이용하는데도 마찬가지예요! 여러분의 노력이 곧 공짜 문상과 용돈을 만들어간답니다.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는 노력이라는 것은 단 며칠 이용해보고 별로 시원찮다고 금방 내팽개 쳐버리거나, 깔아놓기만 하고 귀찮다면서 방치하거나 하면 당연히 아무 결과가 없습니다. 문상드림 어플은 여러분의 노력 하에 따라 공짜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것이지, 아무것도 하지 않고서는 아무것도 되돌아오지 않는답니다.

>>> 문상드림 추천인 : 이용정지 <<<
※ 문상드림 가입 시 추천인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추천인 없이 가입하시면 추천인을 입력할 수 없으니 반드시 가입 전에 입력해주세요! ※


●● 문상드림 어플 소개 ●●
이제 문상드림 어플을 본격적으로 소개해볼까 합니다! 문상드림이 어떤 어플인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천천히 읽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용~!

일단 다른 것들은 다 제쳐두고 문상드림에서 공짜 문상이나 용돈을 얻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여러분도 이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실거라고 전 다 알고 있습니다~ ㅋㅋ 시원한 부분 먼저 긁어 드리죠.

일단 문상드림에 들어가서 상단의 [적립]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그 부분을 눌러서 광고 참여 등으로 적립을 받으면 됩니다. 적립방법 참 쉽지요? 좀 어려워 할 것 같은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간략히 소개해드리면서 팁도 알려드릴게용~

일단 말씀드리기에 앞서 항상 말씀드렸듯이 처음에는 잘 참여하는가 싶더니 이렇게 적립하는 방법때문에 귀찮아 하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이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꾸준히 참여하신다면 반드시 보람을 느낄 때가 올 겁니다.

이것을 "광고에 참여한다."라고 부르는데, 광고앱을 설치하거나, 페이스북 광고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해서 광고에 참여하거나 다른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는 다양한 액션을 취하여 적립을 받는 방식입니다. 정말 돈버는어플을 처음 접해본다면 뭐가뭔지 헷갈려 할지도 모르겠으나 금방 익숙해지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돈버는어플을 자주 사용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형 같은 광고는 말그대로 광고어플을 설치하고 되돌아와 적립받으면 됩니다.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데이터가 무제한이 아니라면 당연히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페이스북 좋아요는 당연히~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 "좋아요" 누른 다음에 "참여확인" 버튼을 누르면 적립이 완료되는 부분입니다! ^^
회원가입은 다른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적립받으면 됩니다. 다른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할 때에는 항상 약관이나 주의사항 등을 잘 읽어보셔야 합니다!
여기서 말씀드린 3가지 유형의 광고 말고도 다른 유형의 광고들이 있습니다. 그런 광고에 참여하려고 할 경우에는 참여하고자 하는 광고를 선택하면 참여 방법이 자세히 나오기 때문에 잘 읽어보신 다음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아까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충전소가 여러개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충전소가 많아도 중복된 광고는 한 번만 참여 가능하기 때문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A라는 광고가 충전소 N에도 있고 충전소 I에도 있다고 합시다. 충전소 N에서 A라는 광고에 참여완료하여 적립을 받았다면, 충전소 I에서는 A 광고에 대하여 참여는 물론이거니와 적립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어떤 점에서 유의해야 하냐면 동일한 광고에 대해 어느 충전소에서 더 많은 적립금을 주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미 말씀드렸던 예에서 보자면, 충전소 N에서는 A광고 참여 완료 시 100원을 주고, 충전소 I에서는 90원을 준다고 하면 당연히 충전소 N에서 광고 A에 참여하는 것이 좋겠죠!?


지금까지 광고참여로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아마 충전소를 통한 적립을 여러분이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하지만 더 효율적으로 적립하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친구를 초대하면 더 많은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다른 일을 하는 사이에도, 잠을 자는 사이에도 문상드림에 초대한 친구가 많다면 적립금이 쉴 틈 없이 올라가는 일을 볼 수도 있습니다. ㅋㅋ
제가 하는 말이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는데, 이게 아예 빈말은 아닙니다.
친구를 문상드림에 초대한 후 친구가 광고에 참여하여 적립금을 획득할 때 마다 친구가 획득한 적립금의 일정 비율만큼 여러분도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 문상드림에서 광고참여를 열심히 해준다면 정말 여러분이 문상드림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적립금을 얻을 수 있겠죠! 친구뿐 아니라 가족이나 친척 등에게도 알려주어 더 많은 적립금을 획득해보세여.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추천인수에 따라 레벨이 올라가게 되고, 광고에 참여하였을 때 추가로 적립되는 비율이 달라집니다. 당연히 추천한 친구가 많을수록 더 높은 보너스 적립금을 준답니다! 최대 레벨 7까지 있으며, 친구수 25명이 되면 레벨 7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이 초대해야 하는 이유를 아실 수 있겠죵?

참고로 친구를 문상드림에 초대한다는 것은 친구가 문상드림에 회원가입을 할 때 추천인 입력란에 여러분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가입했을 때를 말합니다.
때문에 친구에게 문상드림을 소개할 때 추천인 입력란에 꼭 여러분의 닉네임을 입력해달라는 부탁을 빼먹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충전소를 통해 획득한 적립금이나 친구를 초대하여 얻은 적립금을 그냥 모아두기만 하면 아무 의미가 없겠죠~? 돈을 열심히 벌고 또 열심히 잘 쓰는만큼 문상드림에서 얻은 적립금을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적립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들로는 편의점 기프티콘, 햄버거나 외식/레스토랑 등의 기프티콘과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웬만한 것들은 다 있으니 여러분이 문상드림을 자주 이용해준다면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된 다는 것은 더 이상 말씀드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 직접 사용해보시고 확인해보셔도 될 것 같숩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문화상품권도 있고요, 현금환급 기능도 있습니다.
구매하면 [상점]의 [보관함]에서 확인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문상 교환이나 현금환급 기능은 제가 제일 많이 애용하는 상점의 상품이기도 하지요~^^ 여러분도 그런가요? ㅎㅎㅎ
전 상품 교환할 때 전 문상드림을 이용하는 보람을 느낀답니다.

여러분도 문상드림에서 시원치 않게 적립되는 적립금을 보면서는 별로 탐탁치 않게 여기실 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고 조금만 노력을 해서 모은 적립금으로 상점에서 공짜로 상품을 교환하시게 되면 정말정말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아무리 강조하고 다른 형식으로 표현해도 이 보람은 직접 겪어보지 않으면 그 느낌을 느끼기가 참 어렵습니다. 꼭 한 번 문상드림 이용해보시고, 제가 말씀드린 느낌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받은사람] 탭에서는 최근에 문상드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무슨 상품을 교환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런게 뭐가 중요한지 아리송해하실 분도 계실 것 같은데, 요즘 어플들 중에서는 상품재고가 자주 떨어진다거나 먹튀를 하는 어플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최근에 상품을 받아간 이용자들을 알려주는 것은 어플의 신뢰도를 크게 높여주는데 기여해주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상품을 교환하게 되면 마치 '명예의 전당'과도 같은 [받은사람]에 닉네임과 교환한 상품이 짠! 하고 나타날 것입니다.

이제 이 아래로부터는 별로 중요한 얘기는 아니지만, 문상드림을 실행해서 나타나는 처음 화면인 [내 정보]에서는 보유골드, 친구들의 활동으로 인한 보너스로 획득한 골드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친구초대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상드림은 카카오계정과 연동하여 사용하는 어플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카톡 프로필 사진이 문상드림에서도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누가 여러분의 문상드림 프로필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별로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 부분입니다~

[고객센터]에서는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서비스 문의를 하거나 하는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에도 별로 확인할 만한 글도 없고, 서비스에 문제가 생기거나 닉네임을 바꾸려고 하지 않는 등 특별한 기능을 이용하는게 아니라면 [고객센터]는 이용할 일이 거의 없을 겁니다.

용돈과 문상을 공짜로 얻는 앱, 문상드림!
위쪽에서도 말씀을 드렸지만, 문상드림을 깔아놓기만 한다고 해서 자동으로 문상이나 용돈이 마구 들어오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소개해드린 바와 같이 열심히 노력하시면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나게 될테니 포기하지 말고 해보세요! 큰 보람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문상드림 추천인 : 이용정지

(문상드림 회원가입 전 추천인 입력란에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