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스마트폰 방치만 해도 포인트가 쌓이는 방치타임

by 잡동사니인생 2017. 1. 30.
반응형

서비스 종료 또는 먹튀 어플로 추정됩니다.

 

안녕하세요.

 

하루가 다르게 각종 스마트기기들이 나오는 스마트 시대!

스마트폰 역시 스마트 시대의 한 산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우리는 이 스마트폰 덕분에 피처폰 당시에는 꿈도 못꾸었을 속도가 매우 빠른 무선 인터넷, 초고화질 동영상, 온라인 모바일 게임등을 손쉽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스마트(Smart)는 '똑똑한'이라는 뜻이 있습니다.

이 '똑똑한' 휴대폰에 문제가 하나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중독'입니다.

틈만 나면 스마트폰을 보고, 스마트폰이 잠시라도 몸에 떨어져있으면 안절부절하게 됩니다.

'스마트폰 중독'하면 어린 아이들만 중독되는것 같죠.. 하지만 요즘엔 스마트폰의 특성으로 인해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스마트폰에 중독될 수 있습니다.

실제 통계로도 그렇다고 하는군요... 전세계적으로 문제입니다.

이제 스마트폰에게도 휴식이 필요합니다.

 

여러분들, 혹시 스마트폰 중독이라고 생각하나요?

이제 스마트폰 사용하는 시간을 줄여야겠다고 마음먹었나요?

이제 스마트폰과 여러분께 휴식시간을 선사할 시간입니다!

그 휴식시간을 '방치타임'과 함께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방치타임 추천인 : 이용정지

 

"방치타임"은 여러분들의 스마트폰 중독 예방에 도움을 줄겁니다.

사실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마트폰 잠금앱같이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건 아니고, 그냥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 현금이나 문화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주는겁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된다는거 참 매력적이지 않나요? 스마트폰 중독도 예방하고 문상도 받고! (지금까지 보지못했던 특이한 어플이라 거짓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진짜입니다! 못믿으시겠다면 아래를 천천히 읽어보세요.)

혹시나 돈버는앱을 찾는 분들이라면 앱 설치같이 흔해빠진 건 이제 저 멀리 날려버리고 스마트폰 방치해두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치타임' 하세요!

 

< 방치타임 추천인 : 이용정지 >

 

방치타임을 이용한 분들의 후기입니다.

별 5점을 주신 분들이 몇 천명을 넘었습니다.

'방치타임' 자체가 신선하고 유익한 앱이라고 평가하기도 하며, 어떤 분들은 하라는 평가는 안하고! 방치타임에서 포인트를 빨리 모으는 꿀팁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방치타임'을 검색하면 맨 처음에 결과로 나오는거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방치타임을 가입한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카카오로그인으로 손쉽게 가입하실 수 있을겁니다. 카카오로그인이 아닐지라도 간단하게 가입하실 수 있을거예요!

 

방치타임을 실행하면 상단바에 '방치타임'이 실행되고 있는게 나타납니다.

상단바에 방치타임이 없으면 방치타임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또한 강제종료 등으로 방치타임을 비정상적으로 종료했다면 이 역시 방치타임이 원활한 서비스를 할 수 없게 만드는 요인이니 반드시 방치타임 실행 후에는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 정상적으로 종료해주세요.

 

어쨌든 저렇게 상단바에 방치타임이 나오는 상태에서 스마트폰 전원을 꺼두고 사용하지 않는다면 사용하지 않은 시간에 따라 모이는 포인트가 점점 많아집니다.

이용에 앞서서 유의하실 점이라면 스마트폰 화면을 끄기 전에 충분한 메모리를 확보해서 방치타임이 정상적으로 실행할 수 있게 해야하며, 네트워크에 꼭 연결되어있어야 합니다!

 

오랫동안 참고 스마트폰 화면을 켜보았습니다.

방치타임 화면이 나타납니다!

각각 3,844초, 1,121초 참았네요 ^^ 오래 참은건가요?ㅋㅋ

사실 휴대폰 충전시켜놓는동안 잠시 스마트폰 꺼두었다가 잠시 찾아볼 게 있어서 켰습니다.

상단의 [적립하기]를 누르면 포인트가 적립되며, 팝업되는 광고를 클릭하면 추가 포인트가 적립되고, 브라우저가 실행됩니다.

 

평소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그냥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다'라는 의미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중독이라고 생각되는 분들이 스마트폰 중독으로부터 벗어나게 해줄 동기를 부여해줄만한 것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방치타임과 함께한다면 스마트폰과 스마트폰으로부터 벗어난 '나'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큰 의미를 선사합니다!

 

참고로 방치타임 잠금화면은 스마트폰 화면을 꺼둔 후 60초 이상부터 나타나며, 10초당 1포인트를 줍니다.

3,000초를 참았다면 300포인트를 주는것이죠. 소숫점 자리까지 셉니다.

 

주의하실 점으로는 반드시 처음 화면에서 적립을 하셔야 합니다. 처음 화면에서 적립하지 않을 경우 적립이 불가합니다! 기껏 오랫동안 방치했건만 실수로 적립하지 않는다면 뒤통수 머리맞는 기분은 덤이고, 엄청나게 큰 손해겠죠? 그리고 네트워크에 꼭 연결돼있어야 한다는거 명심하세요~

 

스마트폰 방치하고, 방치타임 포인트 많이 모으는 법!

사실 그냥 오랫동안 스마트폰을 꺼놓으면 됩니다. 몇 가지만 말씀드리자면...

- 인간은 24시간 중 1/4 이상을 잠으로 떼운다고 합니다. 이 시간을 무의미하게 보낼 수는 없습니다. 잠잘 때 방치타임 포인트 대박 적립하세요!

- 휴대폰 충전시켜 놓을 때도 방치타임 켜놓으세요! 충전하는 동안 포인트가 쑥쑥 적립될겁니다.

- 컴퓨터, 공부 등 다른 일을 할 때도 방치타임 켜놓는건 기본!

 

스마트폰 화면을 꺼두고, 방치타임 포인트를 받는 방법을 지금까지 살펴보았습니다.

 

이 말고도 포인트를 더 모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시방(사투리로 '지금'이라는 의미) 당장 방치타임을 켜보세요!

그 다음 위 사진에서 파란색 네모로 표시해 둔 '또다른 세상 미션' 보이시죠?

그걸 터치해서 미션을 깨봅시다.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미션의 종류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휴대폰을 좌우로 기울여서 바구니에 공받기, 휴대폰을 잘 움직여서 물방울을 한 가운데에 유지하기, 휴대폰 마구 쉐킷쉐킷하기 등 간단하게 즐길거리부터 친구초대하기, 방치타임 리뷰남기기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터치 게임미션'으로 제한시간내에 컵을 오지게 터치해서 컵을 깨뜨리는 미션입니다.

 

제한시간은 66초! 목표터치횟수는 234회!

66초안에 컵을 234회 터치하면 됩니다.

한 손으로는 폰을 지탱하고 다른 한 손의 두 손가락을 이용해서 빠르게 터치하면 됩니다.

두다두다두다두다두다두닷!!!!!!!

 

미션에 성공했습니다!

고양이가 미션 성공을 알려주면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미션 포인트는 1~5분 이내에 적립됩니다.)

 

다시 방치타임 홈화면으로 돌아와서 '포인트 더'를 누르면 더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더'에서는 광고앱 설치나 실행 등을 통해서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방치타임의 더 많은 포인트를 원한다면 '포인트 더'는 옵션이 아니라 필수겠죠?

 

4개의 '포인트 더' 코너를 통해서 매우 빠르게 포인트를 쌓아보세요.

스마트폰 방치해서 포인트를 모으는 것도 어느 정도 한계가 있을겁니다. 그걸 보충하기 위해서 있는게 바로 '포인트 더'!!!!

광고 하나 참여해도 포인트를 많이 줍니다!

 

[스토어]를 누르면 지금까지 모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전환하거나, 문화상품권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현금은 각각 30,000원 그리고 50,000원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문화상품권은 30,000원권, 40,000원권, 50,000원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100포인트1원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어쩐지 포인트가 빨리 쌓인다고 생각하셨죠?? 사실 100포인트가 1원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앱의 궁극적인 목표는 '스마트폰의 화면을 꺼놓는 순간도 유용한 시간이 되게 만들자!' 혹은 '스마트폰을 방치에놓으면 리워드를 지급해 스마트폰 중독시간을 줄이자!' 입니다.

그런 궁극적인 목표를 향한 채 포인트를 조금씩 차곡차곡 모으신다면 여러분은 진정으로 방치타임을 이용하고 계시게 될겁니다.

 

아참, 현금 환급이나 문화상품권 교환한다고 해서 요금이 부과되진 않습니다.

여러분이 정당하게 포인트 모아서 하는건데 요금이 부과되면 당연히 안되겠죠? ^^

 

마지막으로 '더 보기'에서는 방치타임 앱 설정과 제휴문의(광고주분들만 이용하세요!) 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는 닉네임 변경, 적립 ON/OFF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취급방침 전문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치타임의 소식을 빠르게 알려주는 공지사항도 있습니다.

 

혹신 방치타임 사용하다가 문제 발생하면 이메일로 보내라고 '문의' 기능까지 있네요!

이런 어플에 문의가 없으면 안되겠죠 ㅎㅎㅎ

문제가 발생했거나 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문의' 기능을 이용하시어 방치타임 운영진들께 알려주세요~ 운영진분들이 문제를 확인하시고, 신속하게 처리해주실겁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스마트폰을 쓰는 시대!

스마트폰 중독이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는 이 시대!

스마트폰 중독도 예방하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동안 그 시간이 의미있게 되도록 방치타임이 여러분들을 도와줄겁니다.

모두들 방치타임하시고, 용돈도 받고, 문상도 받는 핵이득도 이루시길!!!!

다시 언급하지만 방치타임의 주목적은 '스마트폰 중독예방'에 있으니, 그 목적과 의미를 달성하시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방치타임 추천인 : 이용정지

딱히 추천인 하실 분이 없다면 입력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