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폰충전만 해도 코인이 적립된다! - 빠충코 어플

by 잡동사니인생 2019. 4. 16.
반응형
서비스 종료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날이 갈수록 날씨가 따뜻해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아직 일교차가 크니까 건강과 옷차림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에 필수품이라고 말하는 것에 대해 부정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항상 스마트폰을 몸에 끼고 살죠~ 그 때문에 스마트폰 배터리 닳는 일이 참 많습니다.
배터리가 닳으면 어떻게 하나요? 당연히 충전기를 꽂아서 배터리를 충전하겠죠!!

요즘 신박한 돈버는어플이 많이 나오는 추세죠! 요번에는 배터리 충전하고 돈버는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루에도 여러번씩 충전하는 일이 잦은데, 그 순간 또한 생산적인 순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실 하루에 충전으로 얻을 수 있는 적립금은 정해져있지만... 어쨌든 없는것 보다는 낫잖아요? ^^

정말 충전하고 적립이 되나 싶겠지만, 정말 됩니다. 저도 이미 작년 말부터 충분히 이용해보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지금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빠충코] 스마트폰 충전만 해도 돈버는어플!!

☆빠충코 추천코드 : 1006ffbd17
(빠충코 가입하실 때 추천코드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코드는 가입 전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잘 안보일 수도 있어서 그대로 말하면 "일영영육 에프에프비디 일칠" 입니다.)

하루에도 여러번 충전하는 스마트폰! 이제 빠충코와 함께해서 생활의 소소한 보탬이 되게 만들어보세요.
다른 사용 중인 어플이 있으면 같이 병행해서 사용해보세요!
여러분이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배터리 충전하는 일은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과정이잖습니까? 어차피 하는거 이득도 보자는 취지에서 이렇게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충전하면 코인이 쌓이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직접 설치하셔서 확인해보셔도 좋습니다. ㅋㅋㅋ

 

[2021/01/02 추가] 빠충코는 "원스토어" 에서만 검색/설치할 수 있습니다.

1. [주]충전하고 코인모으기
배터리를 2% 충전할 때마다 1코인이 쌓입니다. 0%에서 100%만큼 충전하면 50코인이 적립되는 것이죠!
빠충코에는 코인과 초코라는 것이 있는데, 초코는 후술하도록 하고 코인은 여러분도 눈치채셨다시피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됩니다.

그나저나 현재 제 배터리는 47%입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50% 이하만 되어도 충전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기 마련이죠.

참고로 배터리가 방전되기 전에 충전하는 것이 좋다고 하며, 과다충전을 할 경우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제가 스마트폰 제조업체에서 일하는 것고 아니고 또 물리학자도 아니라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풍문에 들은 바에 의하면 그렇다고 하는군요 ^^
갑자기 이게 무슨 전개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배터리가 방전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빠충코로 코인을 많이 버는 것도 좋지만, 배터리 수명을 오랫동안 쓰는 것도 중요하겠죠?

USB케이블에 연결해서 충전하느니라 배터리가 닳고 충전을 반복하는 바람에 충전이 잘 되지는 않았지만, 어쨌든 78%까지 충전하였더니 얼마만큼 코인이 적립되었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하루 최대 충전으로 획득할 수 있는 코인량은 50코인까지입니다.
2019년 시작 전까지만 해도 충전 1%당 1코인 적립이었고, 하루 최대 100코인까지 적립되었는데 운영이 좀 힘들어졌는지 지금처럼 되었습니다. 반토막난거죠.
근데 못 쓸 정도는 아닙니다. 티끌모아 태산인 것처럼 평소에 쌓아가다가 어느 정도 모였거나 필요할 때 쓰는거죠.
특히 학생분들께 아주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실 지금도 그렇고요. ^^

배터리 충전할 때 코인이 적립되지 않나요? 그러면 빠충코의 잠금화면이 실행되는지 확인해보세요.
화면을 껐다켰을 때 빠충코 잠금화면이 안나오나요? 그러면 빠충코 앱에 들어가서 설정에서 위 사진처럼 "첫화면 적립 실행"이라고 잠금화면 설정하는게 있을겁니다. 반드시 켜주셔야 충전으로 코인이 적립됩니다!
빠충코 잠금화면 안키면 하루죙일~ 백날 충전해봐야 코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위 방식처럼 충전으로 코인을 적립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다시 배터리 충전으로 코인을 적립하는 방법을 말씀드리면 첫 번째로 빠충코 앱에 들어가서 첫화면 적립실행을 반드시 켜둡니다. 안켜두면 충전하는 시간을 돈으로 돌려받지 못해요~ ㅠㅠ
두 번째로는 그냥 충전하면 됩니다. 2% 충전할 때마다 1코인 적립되며, 최대 50코인이 적립됩니다. 즉, 하루에 100%만큼을 코인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얘기겠죠~?

충전만으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지만, 앱 내에 존재하는 다른 방법으로도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실 스토어에서 코인으로 상품을 구매하려면 "초코"라는 것이 필요한데, 이 초코 때문에 빠충코 어플 평점이 낮아지는 계기가 되긴 했다만... ㅋㅋㅋ
이 초코라는 것이 나오기 전에는 다운로드 횟수에 대한 평점비율이 매우 높았는데, 갑자기 처참해지더군요. 이거때문에...
음, 어쨌든 이 초코라는 것은 충전만으로는 얻을 수 없습니다. 초코는 빠충코 앱 내 광고앱설치 등의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초코 획득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다른 적립방법을 살펴보면서 같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빠충코 어플을 실행하면 이렇게 홈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다른 적립방법들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크게 출석체크, 머니적립, 광고앱 설치(광고+초코) 이렇게 3개로 나눠볼 수 있겠습니다.

원래 출석체크의 개념으로 하루에 한 번 룰렛 돌려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적립룰렛이 있었는데 저번달인 3월로 넘어오면서 일시중지 되었다고 합니다. 일시중지한건지 영구적으로 사라진건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돌아오면 좋겠군요.
코인을 많이 얻을 수 있다면 싫어할 이유가 있을까요!!

자~ 그럼 앱에서 코인을 적립하는 방법을 살펴볼까요?


2. 출석체크 하기
출석체크는 메인화면에 있는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해 할 수 있습니다.
매일 출석체크 할 때 마다 5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을 연속으로 출석하면 보너스로 10코인을 받을 수 있고, 한 달 동안 하루도 빼먹지 않고 출석을 완료하면 무려 100코인을 준답니다!

일단 하루 기본 충전으로 획득할 수 있는 최대 코인량인 50코인에다가 출석체크해서 얻는 코인량인 5코인을 더하면... 적어도 하루에 55코인은 적립할 수 있는 셈이랍니다~
이렇게 빠충코에 출석체크로 코인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살펴보셨습니다.


3. [필수] 충전소(코인+초코) 이용하기
그다음은 "코인+초코"에서 코인과 초코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간단히 말해서 충전소라고 보면 될 것 같군요.
초코는 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시 필요하며, 필요한 초코량은 금액에 따라 상이합니다.

초코를 이 방법으로만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충전소 이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즉, 아무리 코인 모아봤자 초코가 없으면 어떤 상품도 구매할 수가 없기 때문에 충전소 참여를 통해 초코를 꼭 모아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충전소는 매우 많기 때문에 입맛에 맞는 충전소를 골라 참여하면 되겠습니다.
충전소가 많기 때문에 광고 참여가 어려울 일은 거의 없을 것 같네요...!

광고 참여방법은 참여 전 안내메시지에 나오므로, 숙지하고 참여하면 어렵지 않게 코인과 초코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충전소들 중 아무거나 하나 골라서 그 목록들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광고라고 해봤자 위 사진에 나와있는 정도입니다. 사진에도 대강 나와있듯이 설치형, 액션형 등으로 나뉘어져서 보기 쉽게 구분해주고 있습니다.

에.. 거듭 말씀드리지만 충전해서 코인모으는 것은 중요하지만, 코인만 모아서는 스토어에 있는 상품을 교환할 수 없습니다. 초코라는 또 다른 단위의 사이버머니가 필요해요.
초코라는 것은 오직 이 방법으로만 모을 수 있으니까 꼭 참고해두시기 바랍니다!

초코는 그냥 상품 교환을 위한 하나의 절차일 뿐이고, 주 기능은 배터리 충전하고 코인을 모으는 것으로 조금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ㅎㅎ
어차피 이거 이용 안하면 코인 아무리 모아봤자 의미가 없으니까요..


3. 머니적립하고 코인으로 교환
머니랑 코인은 무슨 차이가 있을지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코인이랑 머니... 혼용해서 사용하면 정말 헷갈릴 만도 하지요~
머니는 빠충코에 있는 동영상광고를 볼 때마다 쌓이는 것으로 머니라는 것을 모아 코인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 동영상 광고 목록들이 보이시죠? 거기에 있는 동영상 광고 목록 중 선택해서 시청 후 머니라는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머니를 모으면 5코인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냥 동영상보면 바로 코인으로 주면 참 좋을텐데... 굳이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기술적으로나 절차적으로도 비효율적인 것 같은데 말입니다.
뭐, 여러분이나 제가 모를 만한 어떤 이유가 숨겨져있겠졍?

어쨌든 하루 코인 충전으로 50코인 싹 받고, 충전소에 있는 왠만한 광고들 다 참여했고... 더 이상 할 것 없다면 가끔 동영상 시청 해주시면서 머니 받고 코인으로도 받아가보세요~!

이제 그 다음 소개해드리는 코인 충전방법이 빠충코에서 많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그런 방법 되겠습니다.


4. 친구초대하고 코인 많이 받자!
왠만한 어플이라면 빠지지 않는 친구초대 기능입니다. 역시 빠충코도 예외는 아니랍니다~^^
어떻게 보면 어려운 방법이기도 하지만 또 다르게 보면 코인을 가장 획기적으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이죠!

여러분이 빠충코에 가입을 했다면 여러분만의 코드가 나타납니다. 그 코드를 문자메시지, 카톡이나 페메 또는 라인 아니면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세요!
친구들이 여러분의 홍보문구에 유혹(?)되어 빠충코 설치하고 가입할 때 여러분의 추천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게 되면 여러분은 200코인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5명 단위로 초대에 성공할 때마다 1000코인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일단 5명 초대에만 성공해도 2,000코인은 먹고 가는거지요!
친구초대 보상코인은 최대 100,000 코인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대략 보면 한 6~7만원 가량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적립방법은 여기까지 살펴보고, 이제 나머지 기능 몇 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빠충코에서 모은 코인은 앱 내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 출석체크, 광고 참여 등으로 획득한 코인을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스토어에서 상품을 교환한다고 비용이 부과되거나 하는 것은 아니니까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
스토어에서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으로는 상품권, 편의점/카페/베이커리 등의 기프티콘 그리고 출금신청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상술하였는데, 스토어에서 기프티콘이나 문화상품권 또는 출금신청 등의 상품/서비스를 코인으로 교환하려면 금액별로 "초코"가 필요합니다.
초코는 스토어에서 보이시는 바와 같으며, 반드시 빠충코 앱 내에 준비되어 있는 "코인+초코"의 충전소 기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초코 획득에 대해 저도 그렇게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배터리 충전과 출석체크만으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초코를 얻기 위한 충전소 광고참여는 일종의 보너스라고 생각하면서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뭐.. 저는 일단 그렇게 생각하면서 빠충코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소통해요"는 빠충코 유저들끼리의 커뮤니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지만 사실상 제2의 문의하는 곳이라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여기에 질문을 올리면 운영진님이 읽어서 또 댓글을 달아주시거든요.

근데 정확하고 확실한 답변을 받으려면 문의 기능을 이용해야 하는 것은 다름이 없습니다.

어쨌든 소통해요 에서는 문의기능을 넘어서 그냥 유저들끼리 얘기들을 주고 받거나 서로 문답을 해주기도 하는 그냥 일반적인 형식의 커뮤니티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문의기능도 있고, 굳이 이용하는데 어려움도 없을 뿐더러 유익한 글이 올라오는 것도 아니므로, 딱히 놓고 보면 거의 이용할 이유가 없는 컨텐츠이기도 하죠..
저는 소통해요 기능을 한 번도 이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몇 번 읽어본 것을 빼면 말이죠!

상단 [이벤트]는 별로 볼 것이 없어 따로 스크린샷 캡쳐를 안했지만, 그냥 심심하면 한 번 보시고 참여할 만한 것이 있다면 참여해보세요.

이용하다가 궁금한 점은 앱 내 FAQ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여러번 충전하는 스마트폰! 그 충전만 해도 코인이 적립되는 앱! 빠충코!
여기까지 해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빠충코 추천인 : 1006ffbd17
(추천코드는 가입 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