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직접 입소문내서 돈버는 어플! 차원이 다른 애드픽

by 잡동사니인생 2017.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2017년이 시작된 후 처음 글써보는군요!

2016년이 시작됐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7년이라니 믿을 수가 없습니다.

2017년이 되고도 벌써 일주일이나 넘게 지났습니다. 이 기세라면 올해도 금방 가버릴 것 같네요.

 

<이제는 자신이 직접 홍보해서 수익내자! 입소문으로 수익금! 애드픽!>

위 애드픽 로고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여기]를 누르면 애드픽 설치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클릭 시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맞게 구글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로 이동합니다.

 

오늘도 수익이 되는 좋은 앱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새해가 와도 변함없이 훌륭한 돈벌이 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그것이 무엇이더냐! 바로 애드픽이라는 어플입니다.

 

제목과 본문에서는 주로 '어플'이라고 언급하고 있지만, 애드픽은 PC에서도 접속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http://www.adpick.co.kr 입니다.

 

애드픽은 제가 지금까지 소개해왔던 앱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지금까지의 앱들은 단순히 '광고대행업체' 들이 만든 '광고대행' 정도의 의미를 가진 앱들이였지만, 애드픽은 여러분들이 직접 '광고대행'을 하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광고 홍보를 대신 한다는 것이죠!! 노이즈마케팅이라고도 하던가요? 들은 건 많아도 제대로 아는건 하나도 없네요. ㅋㅋㅋㅋㅋ

 

'홍보'라는 것이 처음 하는 분들께는 매우 어렵게 느껴질 것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소개해드렸던 앱들은 그냥 광고가 나오기만을 기다려서 설치하거나 좋아요를 누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적립이 되어서 매우 쉬웠던 반면 홍보라는 것은 글재주가 좋아야하지요.

비록 글재주가 안좋을지라도 누가 뭐라하거나 하지는 않는다만, 글이 엉망진창이거나 도통 주제를 알 수 없는 글이라면 제대로 홍보가 되지 않겠죠?

 

처음부터 쉬운 일은 없습니다.

여러번 시행착오도 겪어보고 이곳 저곳에서 정보와 짜잘한 팁을 수집하면서 자신의 글재주를 완성시켜 나가야 합니다. ^^...

저도 이런 글쓰기를 한 4년 정도 계속 해왔는데 아직도 잘 숙련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옛날보다는 많이 나아졌다는 느낌을 받기는 합니다.

 

이렇게 힘들지라도 사람들이 애드픽을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다른 앱에서 설치하면서 100원, 130원 이렇게 조금씩 수익을 낼 수 있는 반면에 애드픽은 한 번 홍보 제대로 되기만 해도 제대로 확실히 지금까지와 다른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건만 되더라도 평균 500원 이상입니다. 다른 앱에서 광고앱설치해서 받는 100원짜리 광고 5개 이상의 가치를 지닌 셈입니다.

이론적으로는 하루에 2번 수익을 내기만 해도 1,000원은 받는셈이죠.

 

아아... 그렇다고 한 달 백만원 그 정도까지는 매우 힘듭니다... 가능하기야 하고, 실제로 그런 유저들도 있기야 하다만, 그런 유저는 애드픽 이용자 1% 아니, 0.1%정도 밖에 안될겁니다. 그 이하일 수도 있구요.

그냥 애드픽은 투잡정도로, 제대로 하면 다른 앱보다 훨씬 수익을 내기 좋다는 그런 의미에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애드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만년 안드로이드 유저라서 플레이스토어에 있는 애드픽을 이렇게 보여드립니다.

애드픽에 대해 사진과 함께 소개할 때도 안드로이드 폰 기준으로 화면을 캡쳐한거라 안드로이드 애드픽 사진을 기준으로 소개해드립니다!

근데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이나 거의 다를게 없을겁니다.

 

이거는 애드픽 PC화면입니다.

제가 주로 PC를 통해서 글쓰는데 PC에서 애드픽 접속하고 링크를 바로 딸 수 있어서 여러모로 편합니다. 여러분들도 애드픽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신다면 여기 자주 이용하시게 될겁니다.

 

이제 애드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시다.

 

들어가기 전에 애드픽을 PC를 통해 사용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애드픽에 있는 대부분 홍보 가능 캠페인들은 '스마트폰'으로 엄선된 소개게시글(홍보)을 작성하려면 자신이 직접 사용하여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애드픽 현황을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애드픽 어플 설치를 적극 권장해드리는 바입니다.

 

>> 스마트폰에 애드픽 설치하기 <<

 

자, 아직 애드픽에 가입하지 않으셨겠죠!?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구글스토어에서, 아이폰 유저라면 앱스토어(맞는지 몰겠네요 ㅋ)에서 애드픽을 설치하셨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회원가입할 때 검증된 유저라든지 뭐 그런건 하지 않으니, 아무나 애드픽에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중요한건 나이는 만 14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신규가입 하기만 하면 보너스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애드픽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가이드' 읽어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가이드'는 오른쪽 위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애드픽 이용하는 방법, 주의 사항 등 여러 도움이 되는 글들이 있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해보죠.

 

회원가입을 완료하셨다면 [캠페인]에서 홍보할 캠페인을 PICK 합니다.

일단 막 가입하신 등급이 낮은 상태에서 시작할텐데요, 등급 제한이 없는 캠페인을 픽합시다.

 

위 캠페인같은 경우 등급 제한이 없습니다.

보시다시피 실버 이상, 골드 이상 뭐 그런말이 전혀 없지요!

그러면 막 신규가입한 유저라도 바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하튼 등급에 맞고, 마음에 드는 캠페인을 누릅니다.

그 다음 'PICK'이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PICK 버튼을 누르면 여러분만의 고유한 홍보 링크를 받습니다.

 

그 홍보링크를 이용해 다른 사람들이 수익금 얻는 조건대로 완료하면 애드픽 포인트가 들어오게 됩니다!

제가 예를들어 놓은 위 사진같은 경우 다른 사람이 홍보링크인 http 어쩌구를 클릭해서 사전예약 참여 완료하면 포인트가 들어오는 것이죠! (그걸 '전환'이라고 하며, 전환 성공 시 포인트가 들어오는겁니다.)

 

24시간동안 전환 성공 시 수익금을 올려주는 POWER UP 아이템이 있습니다.

수익고정형 캠페인같은 경우에는 POWER UP 아이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반면에 수익고정형이 아니라면 POWER UP 아이템이 적용돼 아이템 시간이 적용되는 동안 전환이 발생하면 보너스 수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한 캠페인 아래쪽에는 주의사항들과 입소문을 내는데 도움이 되거나, 참고할만한 자료나 이미지, 글 등이 있습니다.

해당 캠페인의 주의사항을 잘 확인하시어 계정정지 처분을 받거나, 수익금 몰수 및 감산 등의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작정 하기에 좀 어렵다 하신다면 그 아래에 있는 자료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 등에서 홍보 시 주의하셔야 할 사항 몇 가지만 뽑자면...

 

첫 번째로 절대 '대가성'은 안됩니다. 인터넷에서 '이 앱 설치하시고 덧글 남겨주시면 ㅇㅇㅇ 드릴게요.' 이런걸 자주 볼 수 있는데, 당장은 수익금이 발생할지 몰라도 적발되면 즉시 계정정지 처분이 내려집니다. 그리고 수익금 몰수는 당연하죠.

 

두 번째는 대충홍보. 카페같은대서 보면 어떤 앱에 대해 솰라솰라 몇 글자만 적혀있고, 링크가 딸랑 하나 놓여있는걸 볼 수 있을텐데, 그렇게 하면 계정정지까지는 모르겠다만, 여하튼 불이익을 받을겁니다. 주의하세요.

 

세 번째는 허위광고입니다. '이 앱 설치하면 막 돈준데 ㅋㅋㅋ' 이런거...

예를들어서 제가 지금 애드픽 홍보하고 있는데 '이거 깔기만 해도 한달 최소 10만원이래요!' 하면 그건 허위광고겠죠? (사실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일반유저들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 소곤소곤. 어쨌든 거의 불가능한것도 일반화시키면 그건 허위광고가 맞습니다.)

 

네 번째는 자신이 직접 사용하고 홍보해야 합니다. 무단 도용 시 '계정정지'라는 친구가 애드픽의 방문을 똑똑 두들길 것입니다. 그 친구는 방열쇠를 갖고 있어서 문을 안열어줄래야 안 열어줄 수가 없어요.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쿵짜자 쿵짜

 

캠페인들을 둘러보면 '프리미엄 파트너'라는 것이 보입니다.

프리미엄 파트너가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들은 많다만, 일반 파트너가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들은 많지 않습니다.

도대체 프리미엄 파트너란 무엇일까요?

 

프리미엄 파트너는 성과에 따른 레벨시스템과 무관하게 좋은 콘텐츠를 바탕으로 꾸준히 좋은 활동을 해주는 유저들을 위한 제도입니다.

프리미엄 파트너는 광고 효과가 입증된 파트너 유저들을 애드픽에서 직접 선정하게 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파트너가 되면 프리미엄 파트너만 가능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고, 더 많은 파워업 지원을 해주고, 일반 유저와는 다르게 더 많은 보너스를 제공해줍니다.

또한 다양한 고급 노하우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파트너는 여러분들이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실제 사용자가 유입될 수 있도록 양질의 리뷰나 소개콘텐츠로 홍보하고, 다양한 캠페인으로 꾸준한 활동을 하여야 하며, 자신만의 매체(블로그, SNS 등)나 팬을 보유하고 있다면 충분히 자격이 되어 프리미엄 파트너로 선정됩니다.

 

[마이픽]에서는 자신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캠페인 홍보 몇 개 하다보면 '클릭' 수는 더럽게 많은데 '전환'수는 엄청 처참합니다. ㅠㅠㅠ 자주 겪는 일이라 이젠 그러려니 하네요.

비록 BRONZE이지만, 작년 2016년에 5천 원 가량의 수익을 낸거랑 총 10만 포인트 이상의 수익을 냈다는 것에 전 그 정도로 만족해합니다.

 

확실히 캐시슬XXX나 착한동X 같은 앱과는 차원이 다른 수익포인트를 낼 수 있는건 확실하죠? 저거 4천 얼마가 홍보 한 번만 하고 낸 수익일겁니다.

여러분의 시간을 좀.. 아니 왕창 투자해서 이렇게 수익내면 자기도 모르게 입가에 웃음이 지어집니다. 아흥 좋다!

 

참고로 지금 시간인 2017년 1월 8일 제 애드픽 등급은 실버(브론즈에서 한 단계 올랐당!)이며, 프리미엄 파트너로 선정된 상태입니다.

에? 부럽다구요? 여러분들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열심히 하신다면 말이죠!

컴퓨터를 키면 게임이나 인터넷 서핑, 그리고 직박구ㄹ...는 잠시 미뤄두시고 애드픽 홍보부터 먼저 하시면 됩니다.

 

애드픽에 있는 레벨시스템! 알아볼까요?

[브론즈]

전환 5개 이상이면 브론즈가 되며, 포인트샵이 이용 가능하고, 현금 환전신청이 가능합니다.

[실버]

전환 20개 이상이면 실버가 되며, 수익률 5% 상승됩니다.

[골드]

3개 이상의 캠페인을 진행하여야 하며, 전환 100건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수익율 10% 상승!

[플래티넘]

리뷰활동이 10% 이상이어야 하고, 4개 이상의 캠페인을 진행하여야 하며, 전환이 200건 이상이어야 합니다. 보상으로 수익율 20% 상승효과를 얻습니다.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등급과 똑같이 리뷰활동이 10% 이상이어야 하고, 5개 이상의 캠페인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또 전환 300개 이상이어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등급이 되면 수익율이 무려 30%나 상승한답니다!

 

참고로 레벨은 월 활동량에 따라 하락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하락을 많이 당해봤어요 헙 ㅠㅠ

 

포인트를 획득하는 또다른 방법으로 [퀘스트]가 있습니다.

말그대로 어떤 조건을 하면 보상으로 포인트나 파워업을 주는겁니다.

퀘스트 하시고 포인트 받으시고 파워업 아이템도 받으세요!!!

여기서 주는 포인트와 파워업 아이템 꽤 쏠쏠하답니다.

 

애드픽에서 모은 포인트로는 [포인트샵]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단 홍보 제대로 하면 포인트가 우수수 들어오기 때문에 잘하면 애드픽에 있는 상품들을 휩쓰는...거까지는 아니고 원하는 상품을 꽤 많이 Get 하실 수 있을겁니다.

포인트샵에서 구매한 상품들은 '쿠폰 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금환전도 가능합니다. 현금환전은 5만 포인트 이상부터 신청할 수 있어요!

 

또 파워업아이템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투자해서 더 많은 포인트를 노린다면 현명한 선택이 되겠군요! 아니면 말고요!

 

[포인트샵]의 [파워업룰렛]도 잊지 마세요!

24시간에 한 번씩 무료로 돌릴 수 있으며, 그 시간 내에 돌리려 할 경우 1천 포인트를 소모합니다. (포인트를 투자해 돌릴 경우 대박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포인트를 주거나, 파워업 아이템을 줍니다.

 

이 외에 포인트를 어려운 이웃 등에게 후원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애드픽 유저들과 얘기를 나눠보세요! 근데 절반 이상이 계정판매한다는 내용들!?

커뮤니티 이용하실 때 커뮤니티 규정에 어긋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이 외 문의신고를 하거나, 팸 기능을 이용하거나 랭킹 보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에서는 애드픽에 관한 사항들을 여러분들께 말 그대로 '알려'주는 곳입니다.

 

나머지 닉네임 바꾸기 기능 등 더 많은 기능이 있으나, 그러한 기능들은 중요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이 게시글에서 다루지 않았습니다.

 

인플루언서가 되어 자신이 직접 앱을 홍보하고 수익금 얻는 '애드픽' 지금까지 보셨는데 어떤가요? 어려워보이시나요? 한 번 도전해보고 싶으시지 않나요? 일단 한 번 제대로 성공하시면 그 다음부터는 막 하고자하는 욕구가 샘솟을것입니다. 진짜로요!

지금까지 했던거랑은 진짜 완전히 차원이 다릅니다. 참여하는 방식부터 수익까지 모두요!

 

한 번 생각해보시고 애드픽 한 번 해보자! 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직접 애드픽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후회는 안하실겁니다. ㅎ

 

[애드픽 설치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