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게임이야기도 하고 게임아이템도 받자! 게임으로 통하는 겜톡톡!

by 잡동사니인생 2017.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게임, PC게임이 더 많아지고, 다양해지면서 이제는 많은 분들이 한 게임만이 아닌 여러 게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싱글(혼자서)이든 멀티(여러명)이든 게임은 언제나 재미있습니다. 시간도 빨리가구요.

 

게임으로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것 또한 재미있지 않겠나요~

자신이 알고 있는 게임에 대한 기초적인 정보부터 자신만의 노하우나 공략, 팁 등 재미있는 게임에 대한 재미있는 게임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소통뿐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문화상품권이나 상품 기프트콘, 게임 캐시템 등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이나 게임 캐시템으로 여러분들이 플레이하는 게임을 더욱 원활하고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만드세요~~~

또한 아이스크림이나 과자, 라면 등의 기프트콘은 여러분들이 게임할 때 생겨버린 허기를 든든하게 채워줄겁니다!

 

<겜톡톡 추천인 : 이용정지1>

 

게임으로 통하는 겜톡톡입니다.

말 그대로 게임이 이 앱의 얘기나눌 '주제'가 되는 것입니다.

물론 딱딱하게 게임얘기만 있는게 아닙니다.

유머나 자유게시판이 있기 때문에 굳이 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지난번에도 소개해드린 바 있는데요, 겜톡톡이 시즌2로 바뀌면서 인터페이스 등이 달라지면서 여러분들께 다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크게 달라진건 아니고 그냥 살짝 달라진 정도입니다.

 

겜톡톡을 이용하려면 가입을 해야하는데, 휴대폰번호도 필요 없습니다.

그냥 이메일계정 하나면 겜톡톡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시기 전 추천인에 '이용정지1' 입력해주세요!

 

제일 먼저 들어가면 이렇게 홈 화면이 나오면서 겜톡톡 유저들이 올린 여러 종류의 글들을 빠르고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게임 공략이라든지 게임 소개, 실시간으로 자신의 게임 상황을 알리는 실시간톡 등을 볼 수 있네요!!!

또한 겜톡톡에서 핫한 인기그룹이나 인기유저들을 볼 수 있습니다. ^^

 

겜톡톡 내에는 '겜톡'이 있는데요, 이 겜톡에서 게임들에 대한 얘기들을 나눌 수 있습니다. 아마 게임을 자주 또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겜톡을 자주 들르시게 될겁니다 :)

 

요즘 증강현실 게임으로 유행하고 있는 포켓몬고도 있습니다!

그 외에 클래시로얄도 있고, 레알팜, 모두의 마블 등 등의 여러 게임들이 있네요 ^^

게임 별로 겜톡톡 유저분들이 쓴 글들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즐겨하거나 자주 하는 게임을 등록해서 그 게임에 대한 얘기들을 겜톡톡 유저분들과 나눠보세요! 게임을 플레이할 때와는 다른 느낌이 들겁니다.

 

게임을 같이할 게임 친구를 겜톡톡에서 사귀어도보고, 게임공략도 알아보세요~

재미있는 게임 영상도 보고, 게임을 하면서 궁금한 점이나 자신이 게임에 대해 알고있는 지식을 나눠보세요.

게임하다가 머리를 식혀야 할 것 같다면 유머게시판도 이용해보세요! 재미있는 글들이 아주 많답니다. 저는 가끔씩 심심하면 겜톡톡에 뭐가 있나 둘러보면서 유머게시판에서 재미있는 글들을 보기도 한답니다.

 

[게이머]에서는 겜톡톡 유저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정 게임의 그룹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임 공략이나 리뷰 등을 잘 올려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겜톡톡 유저들인 [겜도사]나 [고수]들을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잘하시는 게임이 있다면 글에 자신의 노하우나 공략, 팁 등이 잘 녹아들게 하셔서 많은 게임 유저들로부터 스포트라이트 받으시고, 겜도사나 고수가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글을 쓰고, 많은 각광을 받으면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인 것 같은데, 겜톡톡 안에는 '사전등록'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재미있는 출시게임들이나 최신에 출시된 게임들을 볼 수 있는 '출시게임'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같은 경우에는 참여하기만 해도 게임 내 보상(캐시아이템 등) 또는 게임 외 보상(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서 많은 게이머분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기능입니다. 한 번도 사전예약 참여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전예약 참여한 사람은 없다고 하죠들!?

 

사전등록이나 겜톡톡 이벤트 등에서 받은 쿠폰들은 'My 쿠폰'에서 확인하시어 사용기한 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주로 게임쿠폰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게임특화 어플인만큼 게임순위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과 PC게임 순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데, 어떤걸 기준으로 순위 결정을 내린지는 모르겠다만, 여하튼 전반적으로는 정보가 맞는 듯 합니다.

 

할만한 게임을 찾으시려고 한다거나 게임들의 순위가 문득 궁금해진다면 겜톡톡의 게임 순위를 살펴보도록 하세요!!!

 

자, 이제 게임아이템들을 얻는 방법들을 살펴볼까요?

앞서 말씀드렸지만 게임아이템들뿐만 아니라 기프트콘이나 다재다능한 문화상품권 등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게임을 하지 않는 분들일지라도 괜찮습니다~!

겜톡톡에서는 '별'이라는 단위를 사용합니다.

이 '별'을 사용하여 여러분들이 원하는 상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별을 획득하는 제일 기본적인 방법은 겜톡톡의 '별샵'으로 들어가서 겜톡톡에서 제공하는 앱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또는 외부에서 제공하는 광고앱 설치, 회원가입 등을 하여 별을 획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앱들보면 이런 방법밖에 없지만, 겜톡톡에서는 별을 획득하는 다른 방법들이 존재한답니다! 아래에서 함께 보시겠습니다.

별을 얻는 또다른 방법들입니다! 사실 별을 사용해서 더 많은 별을 얻을 수 있지만... 잃을 수도 있는 도ㅂ...같은 것이죠.... ㅋㅋㅋ 도ㅂ은 중독되지 않도록 절제를 잘 하셔야 합니다.

네, 여하튼 겜톡톡 좌측 상단에 가로모양 막대기 3개가 눕혀있는 아이콘(일명 사이드메뉴)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그걸 눌러서 아래쪽을 보면 '행운룰렛', '겜톡톡 출석 이벤트', '별별복권'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행운룰렛'은 유저에 상관없이(조작없이) 별을 더 많이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겜톡톡은 행운 룰렛으로 이득을 취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즉 조작하거나 그런다는 말이 아니라는 얘기인 듯 합니다.

'별별복권'은 겜톡톡 내의 복권을 별로 구매한 뒤 당첨 여부를 즉석으로 알 수 있는 겜톡톡 내의 즉석복권입니다. 경품목록은 해당 서비스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석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 겜톡톡에 출석해서 보상을 받는 이벤트로 출석 시 일정확률로 대박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별을 쓸 필요 없이 출석만하면 보상이 지급된답니다! 계속 출석하시면 특별한 보상을 100% 받을 수 있으니 꼭 매일 겜톡톡에 들러 출석하세요. ^^

 

획득한 별은 '별 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게임아이템들이 보이죠?

모바일게임 캐시템들부터 시작해서 PC게임 캐시템들도 많이 있답니다.

 

심지어 요즘 유행하고 있는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도 별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얻고 싶은 분들은 겜톡톡에서 잠시 노가다좀 뛰셔서 별 69,000개 얻으시고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CD키 획득하세요!

어... 오리진 에디션은 여러 스킨들도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겜톡톡이 게임에 관련된 어플이지만 게임 아이템 뿐만이 아니라 각종 쿠폰, 기프트콘 정말 많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음료수, 과자, 영화권, 커피, 빵, 문화상품권 기타 등등 별로 얻을 수 있는 상품들이 너~~무 많죠? ㅎㅎㅎ

게임하다가 배고플 때 기프트콘! 게임을 잠시 그만두고 영화가 보고싶을 때는 영화권!

친구 생일선물로 무엇을 할까 고민될 때는 문화상품권이나 게임권! 그 외 정말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직접 둘러보세요!

그런데... 이것들을 얻기 위해서는 '별'을 모아야 한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그러니까 겜톡톡에 자주 들러서 별 많이 획득해야한다는거~

 

돈처럼 쓸 수 있는 별 말고 겜톡톡에는 '경험치 제도'와 '레벨 제도'가 있습니다.

좀 복잡하다고 생각하실수도 있겠는데, 한 번 보고 나시면 매우 단순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경험치는 겜톡톡 내 여러 서비스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령 '미션', '출석 이벤트' 등이 있죠. 그러면 도대체 경험치는 무엇이며, 경험치를 획득해 레벨을 올리면 무엇이 좋은지 볼까요????

 

일단 경험치를 획득에 상승하는 레벨에 따른 혜택들입니다.

레벨을 올리려면 각 레벨마다 2000에 해당하는 경험치를 모아야 합니다.

1레벨에서 2레벨로 올라갈 때도 2000만큼 경험치를 모아야하고, 2레벨에서 3레벨로 올라갈 때도 2000경험치를 모아야한다는 것이죠!

레벨을 올릴 때 마다 보상으로 2000별을 지급합니다. 렙업할때 마다 2000원을 주는거죠!

경험치 퍼뜩퍼뜩 모으셔서 렙업 빠르게 하시고, 별 많이 받으세요!

 

레벨별로 또 차별화된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일단 2~5레벨은 각각 레벨업 축하로 2,000별 주고, 6~10레벨 사이에서 레벨업을 하시면 G쿠폰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그 다음 레벨에 따른 보상은 직접 확인해보세요! 직접 확인하셔야 레벨업할 맛이 더 크게 나지 않겠나요!?

 

G쿠폰은 겜톡톡에서 특정 상품을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위 사진에 나와있는걸로 G쿠폰이 있으면 좋은 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쿠폰을 사용해서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권을 1,000별 할인해서 본래 15,000별에 구매할 수 있던걸 14,000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500별 할인에 4,500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액 할인이라고 생각할지 몰라도 G쿠폰으로 여러 가격할인 혜택을 보다보면 은근 쏠쏠한 이득을 얻을 수 있을것입니다.

 

레벨에 따른 또다른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별 추가적립입니다!

겜톡톡에서 적립했던 별의 일정 비율을 다음달에 추가적립해주는 굉장한 기능입니다!

위 설명에 따르면 전월 레벨업하고 받은 별의 일정 비율을 다음달 10일에 추가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추가적립비율은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최소 11레벨부터 혜택을 볼 수 있지요.

11~20레벨은 2% 추가적립, 21~30레벨은 3% 추가적립, 31레벨부터는 5% 추가적립 해줍니다.

31레벨이라고 할 때 전달에 겜톡톡에서 1000별을 획득했다면 다음달 10일에 50별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겁니다. 레벨이 높다면 겜톡톡에서 별 많이 모으시고 추가적립되는 별까지 더블로 노려보세요!!!

 

별 추가적립만 있는게 아닙니다. 별을 많이 모아서 썼다면 별의 일정비율을 다시 돌려주는 '별페이백' 기능도 있습니다. "모았다면 써라!"인건가요!

전달에 사용했던 별의 일정비율을 다음달 10일에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단, '별쓰기'에서 사용한 별만 취급합니다. 룰렛이나 복권, 별별대전 등 부가기능에 사용하였던 별은 해당사항에 해당되지 않아요!)

별 추가 적립처럼 별 페이백도 레벨에 따라 차별화되어있는데요, 되돌려주는 별의 비율은 추가적립 비율과 같습니다!

 

겜톡톡의 공지사항을 확인해보시고, 겜톡톡의 프로필 설정이나, 서비스 이용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겜톡톡을 살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게임광분들이라면 정말 강력추천해드릴만 한 이유가 있겠죠! 사실 저도 게임은 잘 안하는데, 겜톡톡에서 이것저것 상품도 얻고, 사람들이랑 살짝의 소통 정도를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라이트하게 즐기셔도 되구요!

다른 앱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혜택들과 기능들이 많이 구비되어있습니다. 또 제가 설명드린 것들 외에도 여러 기능들이 있으니 한 번 찾아보시길 바라요!

 

< 겜톡톡 추천인 : 이용정지1 >

겜톡톡을 이용하시려면 추천인 입력해주시는 센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