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대한민국 No.1 돈버는 잠금해제 어플 캐시슬라이드 고찰과 공략

by 잡동사니인생 2015.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도 정말 거의 다 끝나갑니다. 올해 초에 세웠던 계획 잘 실천하셨는지요~?
저는 한 두가지 빼고 어느정도 잘 실천한 것 같습니다 ^^ 내년의 계획도 미리 세워보세요~

새해 소원도 생각해보셨나요? 제 새해 소원은 부자되는 거랍니다 ㅎㅎ

부자가 되는 길은 멀고도 멀지만, 저는 캐시슬라이드로 매우매우 아주 작은 전진을 하려고 합니다.
근데... 캐시슬라이드 안 쓰시는 분이 계시려나~...

여튼 캐시슬라이드로 많은 돈을 버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지만, 공짜 문상이나 기프티쇼 등 생활에 소소한 보탬이 되주기는 합니다.

추천인이나 이벤트 대박이 나면 캐시슬라이드가 살림상이 될 수도 있겠지만...ㅋㅋ 보통 그렇지는 않죠.

캐시슬라이드는 스마트폰으로 하는건데요, 캐시슬라이드를 이용하려면 먼저 앱을 설치하셔야 해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검색하고 스마트폰에 설치하세요!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suwon0917

캐시슬라이드는...
국내 넘버원 돈버는 잠금해제 어플! 벌써 이용자만 1400만 명 돌파! 돈만 주는게 아나라 뉴스, 생활정보, 게임 사전예약 등 다양한 정보통까지!!!!
하루에 수십번 화면을 껐다키는 스마트폰! 이제 이 반복되는 1초간의 행동이 모두 돈이 되고 지식이 됩니다.
스마트폰을 진정으로 스마트하게 만들어주는 엄청난 App!

♧♧♧추천인 - suwon0917

캐시슬라이드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이게 캐시슬라이드의 잠금화면입니다.
오! 그냥 잠금화면이 아니고 잠금해제를 하면 돈을 주는 잠금화면이군요!!!

가운데에 있는 동그란거 보이시죠? 동그라미 안에 < > 모양도 있고
그걸 왼쪽으로 슬라이드해서 잠금해제하면 적립금이 지급되고 해당 광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하면 잠금해제가 되며,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왼쪽으로 당기면 2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주네요 ^^

※잠금화면 해제를 통한 적립금 적립은 반드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있어야 정상적으로 적립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네트워크에 연결하지 않고 잠금해제를 한 후 적립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으나 적립이 되지 않았다고 질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반드시 네트워크 연결을 해주세요.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을 보려면 백그라운드에 캐시슬라이드가 실행되고 있어야 합니다.

단말기 메모리가 부족하면 캐시슬라이드가 강제적으로 종료되어 잠금화면이 나타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돈주는 잠금화면은 주로 정각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건 적립금 주는 잠금화면이 아니지만,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는 잠금화면입니다.
가운데 동그라미를 왼쪽으로 당기면 웹페이지가 열리며, 오른쪽으로 당기면 그냥 잠금해제가 됩니다.

게임 사전예약도 하니까 관심있으신 분은 참여해보세요. 캐시슬라이드 앱 내에서도 사전예약이 가능하니 잠금화면을 놓쳐도 상관 없어욤.

캐시슬라이드 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첫 화면에서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우측 상단에서 언제 얼마만큼의 적립금이 소멸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확인하시고 적립금이 소멸되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잠금해제로만 돈벌기 힘드셨죠? 더 쉽고 빠르게 모으는 방법을 알려드리지요! 저기에 [바로적립받기] 보이시죠~? 그걸 터치하세요!

바로 적립받기는 잠금해제 적립금보다 40배 이상의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바로적립받기는 제휴광고에 참여해서 적립금을 받는겁니다. 주로 앱 설치, 회원가입, 페이스북 좋아요, 광고시청 등이 있습니다.

다른 앱에 없는 광고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중복광고참여 될일이 많이 없어서 추천합니다!
광고가 정말 많습니다. 광고 많이 참여해서 적립금 팍팍! 벌으세요. 이거 진짜 조흠~

돈버는 방법은... 이벤트나 머 이런거... 하시면 되고... 이제부터는 돈버는건 아니고 그냥 정보들입니다.


게임슬라이드에서는 진행중인 사전 예약 확인 및 사전예약 참여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사전예약 게임에 관심있으시다면 한 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해당 게임의 보상을 받을 수 있어서 게임도 즐기고 아이템도 받고 핵 이득입니다 +ㅇ+

유료아이템 지급에선 그냥 유료아이템 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모비일게임을 잘 안해서 사전예약이나 이런건 관심이 없어요...

이벤트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추첨 또는 100% 적립금, 무료공연관람권, 기프티쇼, 팬 미팅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율이 매우 높습니다. 과연 이 엄청난 수를 뚫고 당첨될 수 있으련지는 모르겠지만 허헣...

일반게시판은 캐시슬라이드 유저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입니다...만 이벤트만큼은 활발하지 않습니다.

다른 유저들의 생활이나 아니면 유머, 재미있는 이야기, 사진 등의 글이 올라옵니다. 덧글이나 추천수는 낮지만... 어쨌든 이용하는 분이 계시긴 하네요...

적립금을 사용해볼까요? 상단의 상점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여러가지 상품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무엇을 판매하는지 쭉 둘러보세요~~
캐시슬라이드 상점은 있을건 있고, 없을 건 없답니다 ㅎ

편의점, 외식, 커피, 음료, 케잌, 도넛, 기부, 이용권, 문화상품권, 캐시슬라이드 자체로또 등 등 진짜 왠만한게 다 있어요!
저는 주로 문화상품권이나 현금교환을 이용합니다~

과연 국내 최고 돈버는어플다워요~ 운영도 잘하고 돈벌기도 쉬운 편이고, 상점에 상품도 많고~ 온라인 쇼핑하는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캐시슬라이드 상점에서는 오직 캐시슬라이드 적립금만을 이용해서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즉, 추가결제 이런건 안된다는 뜻입니다.
상품 교환 시 추가적으로 부가되는 요금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캐시슬라이드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캐시슬라이드에서 기프티쇼나 문상, 틴캐시 등의 상품을 구매하면 쿠폰함에 저장됩니다. 나중에 이용하실 때 쿠폰함에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기프티쇼나 문화상품권을 사용해도 쿠폰함에서는 사라지지 않으니 반드시 잘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캐시슬라이드... 이걸 모르면 간첩이라 할정도로 매우 잘 알려진 어플입니다. 주위분들의 스마트폰 시작화면을 살펴보시죠! 스마트폰 화면이 켜질 때 개인잠금화면이 아닌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일걸요? 아니면 캐시슬라이드가 설치되어있긴 한데 저처럼 잠금화면을 사용하지 않는걸수도 있고요.

스마트폰에 용량이 부족해서 돈버는어플을 1~2개밖에 깔지 못한다면 저는 캐시슬라이드를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하루에 최소 10원 이상 획득할 수 있고 노력에 따라 적립금을 더 많이 받을 수 있으니까 훨씬 더 보람차기도 합니다.

아직 돈버는어플을 한 번도 써보지 않았다면 신뢰도가 매우 높은 캐시슬라이드로 첫 스타트를 찍어보십시요!

저는 이미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문화상품권 1만원 (이건 다른 스마트폰에서), 12만 원 이상 현금으로 받았습니다. 그냥 소소하게 100원, 200원 벌려고 시작했었는데 이렇게 많이 벌지는 사실 저도 몰랐습니다. 허허허......

어떤가요? 사용해보시련지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근데 진짜 좋은데...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suwon0917

캐시슬라이드와 함께 오늘도 보람차고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