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커뮤니티 지향] 푸시받고 돈버는어플 돈푸시

by 잡동사니인생 2016.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곤노곤한 일요일의 오후입니다. 저만 노곤노곤한가요?

주말의 여유로움을 느끼면서 일어났을 때는 분명 아침 10시쯤이였던 것 같은데, 제가 무슨 짓을 했는지는 몰라도 벌써 4시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주말의 힘인걸까요?

아무것도 안해도 시간이 잘 가는게 주말이긴 하죠.

 

하지만 이런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에도 누가 만나자고 하거나, 특별한 약속이 없으면 아무리 주말일지라도 가끔 심심해지기 마련입니다.

솔직히 저는 별로 못느끼겠지만, 제 친구들이나 주변분들 보면 그런 분들이 몇몇 계시더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정말 만날 사람들이 없다면... ㅠㅠㅠ

자자, 여러분들의 그러한 무료한 시간을 달래주고, 돈까지 버는 신비롭고 마법같은(?) 어플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그림판으로 작업하니 역시 허접한 티가 납니다.

 

어쨌든 앞서 설명한 그 어플의 이름은 바로바로바로!!! "돈푸시(DONPUSH)" 입니다. 생소한가요? 유명해서 그렇게 생소하진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돈푸시가 얼마나 대단한지 궁금하시죠? 그냥 또하나의 대표적인 SNS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경험해왔던 "얼굴책"이나 "지저귐"같은 SNS와는 조금 다른 면이 있습니다.

일단 제목과 서론에서 말씀드렸듯이 돈(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기존에 잘 알려진 SNS어플들보다 훨씬 깨끗할뿐더러, SNS보다 알찬 정보를 많이 만나볼 수 있고,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하지만 전 SNS따위 관심없습니다. 그냥 돈만 벌 수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저와 달리 SNS나 소통하시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추천 빡 받고 가시죠.

 

돈푸시가 앱테크로써 얼마나 가치가 있는 어플이고, 어떤 역사를 지니고 있느냐?

작년, 그러니까 2015년에는 돈푸시 유저들에게 약 7억 3천만원을 지급하였으며,

올해(1월에서 8월까지의 기준) 약 8억 2천만원을 지급해주었습니다.

 

작년같은 경우에는 1월에서 12월까지였음에도 7억 3천에서 그쳤지만,

올해 2016년같은 경우에는 1월에서 8월달까지 측정했음에도, 작년 12개월보다 훨씬 더 많은 환급금이 발생하였습니다.

 

이 의미는 바로 돈푸시의 유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것이겠죠? 또한 스토어에 값싸지만, 높은 가치를 지닌 상품들을 진열함으로써 돈푸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여러분만 안하고 있는겁니다. 여러분만 관심이 없는겁니다. 저도 하고 있습니다. 제 가족들은... 어... 안합니다. 관심이 없나봐요. 하지만 전 계속 합니다. 저는 돈푸시 다운로드 수 500 이하일 때부터 한 극초창기 유저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지금 돈푸시하기에 늦었냐구요? 허허허, 아닙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관심을 갖고 하세요. 지금 당장!

 

플레이스토어에 있는 '돈푸시 - 돈버는 커뮤니티'로 "돈푸시"에 대하여 말씀드릴 것 같으면 말입니다...

 

다운로드 수만 10만 회가 넘어갔구요~ 평가자 수 6천 명 돌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리뷰를 달면 평점이 자연스럽게 내려가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돈푸시의 평점은 4.5점으로 웬만한 돈버는어플들의 평균 점수보다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돈푸시는 돈버는 커뮤니티 앱으로, 수신되는 푸시를 받아 돈을 벌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올린 삶의 이야기 등을 보면서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용돈, 투잡, 자투리 시간에 돈벌기 등 무궁무진한 활용도를 보입니다.

우리와 함께 오래오래갈 그런 어플이 될 것입니다.

 

 

돈푸시를 설치하셨습니까? 돈푸시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자, 설치를 하셨다고 가정하고, 돈푸시를 이용해봅시다.

돈푸시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SNS나 타커뮤니티 어플처럼 회원가입을 진행하여야 하는데요, 회원가입 시 별도로 크게 중요한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전에 추천인 입력란에 "이용정지" 입력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잠깐, 여기서 돈푸시만의 특징인 '시작보너스'라는 것이 있습니다.

돈푸시 회원가입에 앞서, 많은 분들이 이 '시작보너스'에 대해 궁금하실 것 같아 일단 이렇게 올려봅니다.

'시작 보너스'란 말그래도 시작 보너스 적립금이며, 스토어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현금으로 출금 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처음 선택한 시작보너스를 바로 출금할 수 있는것은 아니고, 시작보너스 선택 시 명시된 적립금만큼 모아야 비로소 출금보너스를 비롯해, 지금까지 모은 적립금을 이용해 출금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가입했을 때 선택했던 시작 보너스는 추후에 언제든지 바꿀 수 있으니, 너무 머리싸매고 힘들게 생각하시면서 선택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자~ 그럼 일단 먼저 돈푸시의 커뮤니티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 들어가기 전에 돈버는법에 대해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수신된 푸시 받기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이고, 푸시수신 설정을 허용한 상태에서,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 돈푸시가 정상적으로 실행되고 있는 상태라면 위 사진의 빨간 네모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돈푸시의 푸시가 스마트폰으로 수신됩니다.

 

위 수신 메시지를 터치할 경우 돈푸시 적립금 2원이 적립됩니다.

너무 간단하죠? 그냥 수신된 푸시를 터치하기만 해도 이렇게 적립이 되니까 말이죠!

 

수신된 푸시를 실수로 지웠어도 놀라지 마세요!

돈푸시 어플실행하고 [받은 푸시]에서 해당 푸시 보고 적립받으면 됩니다.

자세한건 하단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 하루에 한 번씩 꼭! 출석체크 하기

하루에 한 번씩 돈푸시에 출석체크를 하세요!

출석체크를 하는 방법은 가운데에 있는 분홍색 돼지를 열심히 두들기면 됩니다.

두들길 때 마다 돼지가 좌우로 움직이는데, 출석체크에 완료하면 출석이 완료됐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매일매일 알뜰하게 출석체크하고 꼭 포인트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여담으로 분홍색 돼지의 이름은 'Piggy(피기)'이며, 일정량 이상 터치할 경우 돼지의 모양이 바뀌게 됩니다. 처음 하시는 분은 그냥 아무것도 입지않은 분홍색 돼지모양일겁니다.

참고로 돼지모양이 바뀐다고 해서 뭐 좋은건 없습니다. 그냥 관상용이에요.

 

이 화면 아래쪽에 여러 버튼들이 보이죠? 돈버는것들과 관련된 버튼들입니다.

하나씩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3] 빠르고 많은 적립, 종합적립소 이용하기

돈푸시 메인화면의 '종합 적립소, 빠르고 많은 적립'을 누르면 됩니다.

다른 앱들에서도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일반적인 기능입니다.

여러 적립소를 통해 돈푸시와 제휴를 맺은 광고업체들이 진행하는 광고에 참여해서 돈푸시의 적립금(포인트)을 받으면 됩니다.

적립소의 광고유형같은 경우에는 앱 설치, 앱 실행, 페이스북 좋아요, 인스타그램 팔로우 회원가입 등이 있습니다. 돈푸시 사용하시면서 앱 설치(또는 앱실행) 광고를 자주 이용하시게 될 겁니다.

그냥 시청만 하면 되는 '동영상 광고 시청'도 있습니다. 각각 하루 최대 5번씩 시청하여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다른 어플과 다른, 차별된 점은 해외적립소가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해외인 만큼 참여에 완료해도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거나, 매우 늦게 들어오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이용할지 말지는 여러분들의 몫~

 

 

[4] 다른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돈받는 꿀 알바

꿀 알바는 돈푸시 메인화면의 '꿀알바'를 누르면 됩니다.

어느 정도 꿀 알바라고는 할 수 있겠네요.

밖에서 땀빼면서 돈버는것이 아니라 집에서 편하게 저처럼 자판두들기면서 홍보하고, 돈버는거니까요. 그냥 그러한 의미에서 '꿀'이라는거지 수입이 일정하거나 많은건 아니니까 오해하지는 마세요.

그래도 돈푸시에서는 정말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꿀같은 기능이기는 합니다.

 

참여방법은 홍보하고자 하는 광고를 선택한 다음 참여를 합니다.

그러면 배포주소가 발급되는데, 다른 사람들이 내게 발급된 배포주소를 통해 참여조건을 달성시켜주면, 내게 포인트가 들어오는 겁니다.

 

하나 예시를 들어볼까요? 위 사진을 예시로 들어보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내가 발급받은 링크를 통해 앱 설치를 완료하면 내게 포인트가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젤루 먼저 링크를 발급받습니다. 인터넷이든 메신저든 뭐든간에 발급받은 링크를 지인, 제3자 등에게 알리고 해당 링크를 통해 설치하게끔 합니다. 누구든지간에 그 링크를 통해 해당 광고앱을 설치하면 내게 900포인트가! 헉 엄청나네요~

 

일단 한 번 성공하면 정말 '꿀(Honey)'가 터지기는 하겠네요.

그 과정이 무척이나 힘들겠지만 말입니다.

 

 

[5] 재미있게 즐기고 돈버는 적립 오락실!

돈푸시의 재미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돈푸시 메인화면의 '적립 오락실'을 통해 올 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적립 오락실로 들어오면 돈푸시와 연동되는 게임들이 나옵니다.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을 하나 설치하고, 돈푸시 계정과 연동한 다음에 재미있게 이용하면 됩니다.

마치 SNS연동 게임같지 않나요? 돈푸시의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ㅎㅎㅎ

저는 옛날에 Piggy 2048 재미있게 했다가 지금은 넘 지루해서 삭제했네요.

여튼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고 돈푸시 적립금도 받고, 이름하여 1석 2조!

속담좀 써볼까요? 도랑치고 가재잡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아, 이건 아닌가요???

 

 

[6] 적립미션 달성하기

쉽게 말해 돈푸시만의 '퀘스트' 라고 하면 되겠습니다.

달성 조건은 쉽지만, 쉬운 만큼 그렇게 큰 적립금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미션이 그렇게 많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나름대로 달성하는 쏠쏠함이 있으며, 소소한 보탬이 된다는것에 의미가 있는 듯 합니다.

미션내용을 확인하고, 한 번 달성해보세요.

이 스크린샷을 찍은 다음에 완료하고 보상안받은게 있어서 막 보상을 받았습니다.

 

적립미션은 돈푸시 메인화면에서 '적립미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내 상식이 돈으로! 적립퀴즈

여러분의 상식이 돈이 됩니다.

단, 그 퀴즈를 빨리 맞췄다는 조건 하에서 말이죠.

문제와 문제 힌트를 보고, 정답 입력란에 답을 입력해주세요.

답을 입력한 후 정답이면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선착순으로 적립금을 지급해주므로, 얼마나 빨리 맞추느냐가 관건입니다.

지급해주는 포인트는 위 사진에 적혀있는 글을 참고해주세요.

퀴즈는 항시 진행되는게 아니고, 퀴즈가 시작 및 마감되는 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퀴즈는 메인화면에서 '적립 퀴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적립퀴즈가 진행중일때는 즉시 참여할 수 있으며, 진행중이지 않을 때는 다음 적립퀴즈 시작시간이 나타납니다.

 

[8] 추천인으로 대박내자!

어떤 돈버는어플이든간에 추천인이 없다면 제대로 된 수익을 내기 힘듭니다.

제가 돈버는어플을 이용하는 주된 이유들 중 하나이기도 하지요~

 

돈푸시같은 경우에는 추천인을 받으면 받을 때 딱 한 번만 적립되는 1회성 보너스 적립이 아닌, 추천해준 사람이 적립활동을 할 때 마다 내게 10%를 적립해주는 '평생보너스적립'을 해줍니다.

 

추천인을 많이 받는다면 가만히 있어도 돈푸시 적립금이 마구마구 쌓이겠죠?

그러한 의미에서 돈푸시를 다른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주시고, 돈푸시를 자주 사용하도록 많은 격려를 해주세요.

 

혹시 돈푸시 회원이 아직 아닌가요?

그러면 지금 당장 회원가입하시고 돈푸시를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해주시기 전에... 회원가입 전이라면 추천인 "이용정지" 적어주세욧. 헤헤헤헤

 

어쨌든 추천인의 위력이 얼마나 대단하냐면, 일단 10명의 추천인이 있다고 가정해봅시다.

10명의 추천인이 각각 1,000원씩 벌었다고 하면,

1,000원의 10%인 100 * 10 = 1000 즉, 내게 1000원이 들어옵니다.

엄청 대단하죠? 가만히 있어도 1000원이라니...

 

한 마디 말씀드리자면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돈버는어플에서 1,000원 벌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추천인만 잘 모으고, 잘 활동하게 격려해주기만 해도 이렇게 쉽게 벌린다니 돈푸시라는 어플, 참 대단하지요?

 

★=============================================★

지금까지 [홈]에서 돈버는방법들을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받은 푸시]에 들어가서 각종 커뮤니티 기능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뮤니티(푸시)에서도 돈버는 방법이 있습니다. 잘 보세요!

 

일단 푸시를 제대로 받지 못했다면 [받은 푸시]에서 위 빨간 네모로 표시된 부분과 같이 '2P' 표시된 부분을 눌러 못받은 푸시에 대해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왼쪽에 'nP'이라고 적혀있으면, 100% 표기된 수치만큼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n: 명확한 숫자)

이런 푸시의 경우 읽은 횟수가 11,000회 정도 넘어가면 더 이상 포인트를 지급하지 않으므로, 신속하게 읽고 포인트를 적립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nP'라고 적혀있지 않더라도 일정 확률로 무료푸시 보상으로 1P를 지급합니다. 그러니 'nP'가 적혀있지 않더라도 아무거나 눌러보시고 1포인트 적립하시기 바랍니다.

 

푸시를 구경하다보면 이렇게 전면광고가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이런 전면광고 아래쪽에 '클릭하면 1P'라고 적혀있는게 보일텐데요, 전면광고를 클릭하면 해당 광고페이지로 이동하며, 돈푸시 포인트 1포인트가 적립됩니다.

1포인트지만, 차곡차곡 모으다보면 큼지막한 포인트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제가 화면을 캡쳐하기 위해 임의로 선택한 푸시입니다.

무료푸시도 유료푸시만큼이나 유익하고, 훈훈한 사연을 전달하기도 하며, 최근 소식(뉴스)등을 전달해주기도 합니다.

 

해당 푸시에 대해 덧글을 등록할 수 있으며, 푸시에 대해 '좋아요'를 누를 수 있고, 푸시가 정말 내게 유익하다면 따로 '보관'해 놓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덧글을 다는 일명 '답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덧글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내 댓글이 다른사람들로부터 많은 추천을 받으면 '인기 댓글'이 되어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이런 기능을 이용해 서로서로 댓글추천을 나누는게 유행이 됐습니다.

 

다른 사람의 푸시만 읽을 수 있는건 아닙니다. 여러분들도 푸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내 푸시]를 누르고, 무료푸시를 만들어보세요. 유료푸시는 일정량의 포인트를 소모하여 무언가를 홍보하는 목적에서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웬만한 유저분들은 다 '무료푸시'를 이용할겁니다.

 

그렇다면 방금전에 보았던 포인트를 지급하는 푸시는 모두 '유료푸시'를 이용한걸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무료푸시'라 할지라도 그것이 유익하거나, 재미있는 등 포인트지급푸시 기준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면 돈푸시 운영자들이 읽을 시 '포인트 지급 푸시'로 만들어줍니다.

 

내가 만든 푸시가 많은 사람들로부터 읽혀지면 소량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딱히 쓸말이 없어서 1년간 단 하나의 푸시도 쓰지 않았네요. ㅎ

 

이제 돈푸시의 포인트를 사용해봅시다.

돈푸시의 포인트는 현금출금이나,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출금이나 스토어는 적립금 적립 내역이나 더 보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 오,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컬처랜드, 도서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틴캐시, 넥슨캐시부터 시작해서, 베이커리, 커피음료나 외식간식, 편의점 등 각종 여러 기프트콘까지!

여러 브랜드가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스토어는 시작보너스로 이용할 수 없다는 점 참고해두시고요~

 

출금은 시작보너스에 영향을 받습니다.

'선택한 시작보너스 + 시작보너스에 따른 돈푸시 필요 적립금'만큼 신청할 수 있으세요.

현금수수료 500원이 필요하므로, 현금출금을 하려고 할 때 신청하고자 하는 액수만큼의 포인트에 500포인트가 더 필요합니다.

이제.. 저는... 230포인트만 더 모으면 출금신청을 할 수 있겠군요....!!!

 

 

[더 보기]에서는 돈푸시에 관련된 여러 기능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돈푸시 수신 알림같은 기본적인 설정부터, 프로필 설정 등을 할 수 있고, 공지사항이나 자주묻는 질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작보너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돈푸시에 대해 살펴보았는데, 여러 기능들이 있어 글이 엄청 길어졌습니다.

작성하는데 한 한시간 정도는 걸린 것 같네요.

오늘 제 혼을 모두 여기에다가 바친 것 같습니다. ㅠㅠㅠ

그런데 돈푸시의 기능은 워낙 많기 때문에 이 게시글 외에도 여러 기능들이 있습니다. 저도 지쳐서 더 소개는 못해드릴 것 같고 여러분들이 한 번 직접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돈푸시 추천인 - 이용정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