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1000만 명이 선택한 잠금해제로 돈버는어플! 허니스크린!

by 잡동사니인생 2017.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설날입니다. 여러분은 세뱃돈을 주는 입장인가요, 아니면 받는 입장인가요?
세뱃돈을 받는 입장이라면 받은 세뱃돈으로 약간 부족한 감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 분들, 또는 부모님께 세뱃돈을 헌납해서 세뱃돈이 거의 없는 어린 분들! 계시죠~?
부족한 금액을 충당하거나 설날말고도 용돈을 언제나 벌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어플 하나 추천합니다.

그 마법의 어플은 바로 "허니스크린"이라는 어플입니다.
>> 허니스크린 설치하기 <<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허니스크린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이라면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이라면 앱스토어로 이동합니다.)

☆허니스크린 추천인 : 이용정지

돈벌기뿐만 아니라 각종 재미있는 컨텐츠나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하며, 지식이나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아주기까지도 하는 국내에만 100만 명 이상, 전 세계 5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잠금해제 할 때 마다 달콤한 꿀이 팡팡 터집니다~!

※ 허니스크린을 신규 가입 하는 분이라면 가입을 하기 전 추천인 입력란에다가 "이용정지"를 입력해주세요. 추천인 입력 후 가입하면 혜택받고 시작합니다!


허니스크린이 잠금해제로 돈버는어플이라고 말씀드렸죠~ 매 정각마다 스마트폰 화면을 껐다키면 돈주는 잠금화면 광고가 새로이 나타납니다.
돈주는 잠금화면을 '유료 잠금화면'이라고도 부릅니다. 돈이 들어가는것도 아닌데 왜 유료라고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가끔 돈주는 잠금화면이 안나올 때도 있어요~ 이럴 땐 다음 정각시간에 시도해보세요.)

왼쪽으로 밀면 적립금이 적립되며, 해당 광고 또는 컨텐츠 사이트로 이동하고, 오른쪽으로 밀면 잠금화면이 해제되고,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돈주는 잠금화면은 +1, +2, +5 같이 숫자가 표기되어있습니다.
잠금해제 시 표시된 금액만큼 적립됩니다. 뭐, 말씀 안드려도 다들 아시죠?ㅎㅎ


잠금해제하면 적립금이 지급되는 잠금화면은 주로 광고잠금화면(이미 잠금해제했을 경우 적립금x) 이며, 적립금을 주지 않는 잠금화면은 주로 컨텐츠 잠금화면입니다.

위 사진처럼 재미있는 이야기같은게 많으니 심심하거나 호기심에 이끌리셨다면 한 번씩 읽어보세여
진짜 시간 금방 갑니다.ㅋㅋ 타임킬러에요.

재미있고 신기한 이야기나 사진이 많으니 읽어보세요 ^^

전 가끔 허니스크린 잠금화면 훑어보다가 제 이목을 끄는게 있으면 한 번씩 읽어본답니다. 후회는 없을겁니다.

잠금해제로 돈벌기에 좀 무리가 있다면, 허니스크린을 실행하고 [충전소]에 들어가서 광고에 참여하세요~
충전소에 있는 광고 몇 개만 참여해도 1~2천원은 기본!

타사이트 회원가입이나 보험상담 또는 가입같은 경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단순한 페북좋아요,설치(실행) 추천해드립니다.

여러개의 충전소가 있으니 기존에 있는 충전소로만 부족하다면 Tapjoy 아니면 동영상 시청하고 포인트 챙겨가시면 되겠습니다.


적립받은 허니스크린의 돈으로 [상점]에 가서 여러 가지 상품으로 교환해보세요!
여러분들이 한 번쯤 보셨을 브랜드부터 시작해서 브랜드로고를 봐도 도무지~ 모르겠는 브랜드들도 있습니다.
따로 원하시거나 주로 이용하는 브랜드 등이 있다면 상점에서 허니스크린 적립금으로 교환해보세요!

여러가지 상품이 있어서 웬만한 상품은 다 있을겁니다!!!

커피,빵,음료,라면,초콜릿,과자,아이스크림,제휴유료캐쉬,치킨,외식상품권,틴캐시,문화상품권,영화관람권,기부,현금환급 등 정말 다 있어요 ㅎㅎ

저는 허니스크린에서 환급 기능만 이용해봤네용

여길 방문하신 여러분들께만 특별히 알려드리는 돈 빨리 버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누설하시면 안되요 ^^

- 정각마다 돈주는 잠금화면 해제하기 : 비록 적립되는 금액은 적지만 이게 쌓이고 쌓이다보면 높은 금액이 됩니다!
- 충전소 이용하기 : 광고에 참여해서 얻는 적립금은 잠금해제보다 훨씬 더 많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 광고가 등록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다른 유저들이 참여해서 광고비가 소진되면, 그 광고에 참여할 수 없게 되거든요.!
- 이벤트 참여하기 : 이벤트 참여도 좋은 적립금 방법 모으기가 되겠습니다. 현재 제가 글쓰는 시점에는 대박터지면 포인트도 막 터지는 '허니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 친구 초대하기 : 친구를 초대하면 300원을 받는다고 하네요! 가입하기 전이라면 추천인에 '이용정지'를 입력해주세요~

허니스크린 이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도움말'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을 원활히 하시기 바랍니다!
도움말에서 알게 모르게 허니스크린 이용에 대해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최근 허니스크린의 중요한 사항이나, 현황을 알고 싶다면 공지사항을 확인해보세요.
가끔 중요한 사항이 등록된답니다!

적립금을 대박! 얻을 수 있는 진행중인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허니스크린으로 용돈 두둑히 챙기시고, 원하는것도 많이 얻어가세요~~~ 아참! 허니스크린 사용하실 의향이 있다면 추천인에 [이용정지] 입력해주시고요 ^^
감사합니다

허니스크린 설치는 바로 아래 링크 통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허니스크린 설치하기]

※해당 게시글은 약 1년전에 작성되었으며, 2017년 1월 20일에 일부 내용을 포함해 마지막으로 수정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