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설문참여하고 돈버는 쉬운 어플 오베이!

by 잡동사니인생 2016.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글쓰러 오는건 항상 오랜만인 것 같네요~~~
요 한달 사이에 날씨가 엄청 무더워졌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쥬륵쥬륵 나고, 잠도 제대로 못이룰 지경이라니 할 말 다했죠~

이런 무더운 날에 말입니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야외활동보다는 실내활동이 더욱 땡기져~ 근데 넘넘 더워서 실내에서도 움직이기가 참 싫을겁니다.

가만히 있어도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한 6~7년 전까지만 해도 그럴 수는 없었지만, 이제는 가능합니다!! 스마트폰만 있다면 말이죠 ^^

지금까지의 어플들을 대략 살펴보면 타어플을 설치하거나 실행, 아니면 다른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등 귀찮고 번거롭고 재미라고는 하나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행동을 취해야만 적립금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오베이는 그런 뻔하고 식상한 어플이 아니랍니다~ 앱 설치같은 불편한 과정 없이 주기적으로 수신되는 설문에 참여하기만 하면 적립금이 적립되요~~

오베이는 간단한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은 닉네임이 아닌 숫자를 이용하는데, 제 추천코드는 "460589" 입니다! 추천코드 입력하시고 추가적립금도 받으세요~
오베이는 추천인 입력을 가입하기 전이 아닌 가입한 후에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맨 아래쪽에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베이 가입 후 패널정보 등록/업데이트를 해야 설문 참여가 가능합니다.
또한 새로운 설문이 등록되면 알림이 오도록 앱 내 설정에서 설정하셔야 새로운 설문이 수신되면 알림이 온답니다. 그런데 처음 가입할 때 알림이 오도록 자동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ㅎㅎ

알림이 온 화면은 못찍었고, 설문에 막 참여하려는 화면을 캡쳐해 올려봤습니다!

단순한 설문참여라서 적립금이 적거나 그러진 않냐구요? 아닙니다! 사진을 한 번 봐보세요. 설문 한 번만 참여해도 무려 100원이나 줍니다.
그렇다고 설문에 질문이 많거나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닙니다. 심지어 설문에 자주 참여하면 적립률이 쑥쑥 올라 더 많은 적립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대신 이렇게 적립금을 많은 유저들에게 많이 지급하다보니 설문이 좀 빨리 마감되는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그래서 웬만해서는 오베이에서 새 설문 알림이 오면 오는 즉시 참여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ㅎㅎ 그렇지 않으면 설문이 마감되서 참여를 못할 수도 있거든요!!

성실하게 마지막 질문까지 응답을 완료하면 설문이 종료되며, 감사인사와 함께 얼마의 적립금이 적립되었는지와 그 상세내역을 알려줍니다.

방금 전 참여한 [게임관련 조사]를 통해 100원의 적립금과 추가적립금 7% (기본적립금 +7%)을 얻었습니다. (만족 + 기쁨)!!

오베이에서 적립금 받는 방법은 이 정도 되겠습니다. 말 그대로 설문으로 적립금 얻는거에요~ 정말 간단하지 않습니까!
====================

이제 한 번 오베이 어플을 쭉 훑어볼까요?
실행하면 먼저 홈 화면이 나타납니다.
홈 화면에는 날짜별로 공지사항, 설문에 대한 커뮤니티나 뉴스 등을 보여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좌측 상단에 '홈'이라는 글자 좀 더 왼쪽에 가로 모형 작대기 3개가 나란히 있는거 보이시죠? 그걸 저는 사이드메뉴 버튼이라고 부릅니다. 그걸 터치하시면 오베이의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설문은 새 설문이 등록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 설문'과 같은 기능입니다.
상품은 오베이샵에서 오베이머니를 이용해 구매한 상품을 확인 /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버튼을 통해 자신의 추천코드(숫자)를 확인하거나 타인의 추천코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홈은 이미 위에서 말씀드렸으니 Pass!
마이오베이는 오베이에 대한 자신의 프로필 정보를 확인하는 곳입니다.
오베이머니를 이용하여 오베이 샵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설정은 오베이 앱에 대한 설정입니다. 푸시 알람 설정 등의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건 다 제쳐두고 '마이오배이'에서 여러분들이 알아두시면 좋을게 있는데 바로 추가적립금에 대한거예요!

설문에 건성건성 막 참여하시면 (특히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적는 설문) '내 적립률' 수치가 감소하게 됩니다. 너무 막 참여해서 적립률이 90%가 됐다고 하면 100원짜리 설문에 참여해도 90원밖에 받지 못하게 되니, 기왕이면 설문에 충실히 참여하는것이 좋겠죠? 성실히 참여해서 적립률도 올리고 말이죠!

자세한건 적립률 쪽에 보이는 물음표 (?)를 터치해 천천히 알아보시고 이해해보도록 하세용


오베이샵에서는 다양한 범주의 상품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오베이머니가 충분하다면 말이죠 ㅋㅋㅋ

주기적으로 수신되는 설문에 누구보다도 신속하고 빠르게! 마감되기 전에 성실하게 참여하고 위대한 의견도 많이 내서 적립금도 받고 적립률도 올리고 오베이샵에서 원하는 상품도 공짜로 얻어가세요!

오베이 샵에서 상품을 교환하거나 교환한 상품 사용 등에서는 추가요금 부과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셔도 아주아주 좋습니닷

설정에서는 오베이앱 추천이나 문의, 푸시가 정상적으로 오는지에 대한 푸시 테스트, 푸시 알림이나 알림 방법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베이 이용 시 주의사항
애플리케이션 강제중지 또는 강제종료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오베이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하면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서 오베이가 동작할 수 없어지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푸시 알림이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설문 알림을 받기 위해 반드시 정상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해주세요.
또한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 오베이가 실행되도록 충분한 메모리를 확보해주세요. 메모리가 부족하면 오베이가 강제종료 되어 푸시알림이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는 문제를 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의 경우 푸시알림을 설정해놓았는데도 푸시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다면 스마트매니저에서 배터리를 터치해 오베이 절전 모드에서 사용 안함을 선택해주세요. 이는 안드로이드 버전 5.0 이상부터 해당됩니다.

제가 갤럭시s4를 쓰는뎁쇼 어제 롤리팝으로 업데이트했는데 렉이 더 걸리는 느낌이 드네요. 기기도 전체적으로 엄청 느려진 것 같고... 갤4 유저라면 킷캣에서 롤리팝으로의 업데이트를 비추합니다
우우~~~ 롤리팝 업데이트에 야유를!!!!

자자! 이제 오베이 추천인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아까 사이드메뉴에서 '추천' 보셨죠? 그걸 눌러보세요!

먼저 '친구추천하기'라고 해서 자신의 추천코드가 보입니다. 이 추천코드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오베이를 알려보세요^^

추천인 등록방법은 우측상단의 '추천인 등록하기'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추천인을 입력하라고 하는 입력란에 추천인을 입력하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오베이의 추천인은 닉네임이 아니라 개별적으로 주어진 코드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460589를 입력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__)
추천인 등록은 패널 자격 얻은 후 7일 이내로만 등록이 가능하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입력을 미루고~ 미루다가 7일이 지나면 위 사진을 통해 아시다시피 저처럼 추천인 입력을할 수 없게 되세요 ㅠㅠㅠ 그러니까 잊지 말고 7일 이내로 꼭 추천인 460589 입력하기!
추천인 입력하시면 200원을 받아요 ^^

이상 설문만 참여해도 돈이!? 짱짱 쩔어주는 어플인 오베이에 대한 간략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