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돈버는어플/돈버는앱/용돈버는 어플] - 캐시몽!

by 잡동사니인생 2019.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 보이네요 보여! 오늘도 돈이 부족해 허덕이는 분들이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돈버는어플을 찾고 계시는거겠죠?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보유 비율이 가장 높다고 알려져 있는 우리나라!
여러분도 스마트폰으로 돈을 번다는 말은 풍문으로라도 한 번 정도 들어보셨을 테지요.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분들이라도 말이죠.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스마트폰 그 자체로 돈을 버는 것은 아니고 돈과 같은 가치를 지급하는 "어플(앱)"을 설치하고 그 앱을 이용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은 "캐시몽" 이라는 돈버는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캐시몽 추천인 : 이용정지
(가입 전 위 추천인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 입력 후 광고에 1회 이상 참여해주세요!)

원래 캐시몽의 옛 이름은 "캐시백"이였는데 캐시백이라는 어플 이름이 워낙 많아서 최근 캐시몽이라는 이름으로 바꾼 것 같습니다.

이 어플을 이용하면 비록 어디 여행을 할 만큼 큰 돈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문화상품권이라든지 편의점 기프티콘 정도는 쉽게 얻을 수 있답니다.
한 번도 이와 같은 돈버는어플을 이용해보시지 않은 분들이라면 일단 의심이 들기도 할 것 같습니다.
과연 진짜일까?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데 몰래 휴대폰 요금 빼가거나 나의 개인정보를 유출시키는 것 아니야? 이렇게 말이죠.
이런 걱정! 하지 마세요! 이런 어플은 다른 수익구조가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이런 보상을 지급하게 되는 것입니다.

저번 캐시백이라는 어플을 소개하는 글에서도 그랬지만, 별로 자세히 소개할 만한 내용은 없기 때문에 이번에도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굳이 더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딱히 얘기드릴 만한 특징이나 그런게 없어서 말이죠.
그래도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이 캐시몽 어플로 여러분의 생활에 그나마 약간의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 네.. 그 정도는 되겠네요.

그러면 바로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이만큼 벌었습니다. 아니! 어떻게 벌써 이렇게 모았는가 싶기도 하죠?
이미 말씀드렸듯이 이 어플은 신규어플이 아니라 기존 캐시백이라는 어플이 이름이 바뀌어 캐시몽이 된 것입니다.
기존에 캐시백 어플 쓰시던 분이라면 지금 캐시백 어플 들어가면 업데이트됐다면서 캐시몽을 설치하라고 유도할 겁니다.
새로 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캐시몽 바로 깔고 이용하시면 되겠고 기존 캐시백 유저라면 안내에 맞춰서 캐시백 삭제하고 캐시몽 깔면 됩니다.

이제 여러분이 캐시몽을 이용하면서 주로 이용하게 될 중요한 기능 몇 가지 살펴보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끔 다른 어플들을 여러분께 소개하면서 발견하지 제가 지금껏 이용하면서 못했던 기능들을 알아내기도 하는데요, 이 어플은... 뭐 딱히 그런건 없는것 같네요.
그 말은 캐시몽에서 딱히 할게 없다는 그런 단점이 아니라 직관적이고 단순하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면 먼저 캐시몽 적립방법부터 소개해드리죠!

1. 광고 참여하기
돈버는어플의 극초기시절부터 최근 나오는 어플까지도 끊임없이 나오는 "그 기능"입니다. 바로 광고참여하기!

캐시몽에는 수많은 광고들이 있습니다. 외부 광고업체를 포함해서 말이죠.
하지만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특이한 광고유형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테면 네이버카페나 밴드 가입이라든지 유튜브 채널 구독이라든지 말이죠.

그 외에는 다른 어플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어플설치나 다른 사이트 회원가입 등의 방법으로 광고참여하여 적립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 얻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해당하는 광고 선택하면 자세히 나오니 잘 읽어보시고 천천히 따라해보길 바랍니다.

동일광고는 한 번 참여하면 끝나지만 새로운 광고가 등록되기도 하며 너무 늦게 참여할 경우 광고참여를 할 수 없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캐시몽 자주 접속하셔서 신규 광고 등록되어있는지 확인하고, 아깝게 적립금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닷!


2. 미션하기
"광고 참여하기"에 이어 "미션하기"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 또한 적립금을 주는 기능입니다.
사실 제2의 광고참여로 보셔도 무방하긴 하지만, 참여방법은 간단한 편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기능일까요?

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대부분 사전예약해서 적립금을 얻는 방식입니다.
대부분 스마트폰 게임 사전예약인데, 스마트폰 게임 사전예약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그냥 사전예약 받기보다는 여기서 사전예약 참여하고 캐시몽 적립금도 받아보세요!
사전예약 방법은 그냥 여러분의 스마트폰과 그리고 번호만 있으면 됩니다. 잘 모르시겠다면 제가 가끔 게임 사전예약 글을 올리는데 그 글 참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앱 설치가 보통 100원정도 주거나 그 이하로 주는데 여기서는 한 사전예약당 150원을 지급하니 간단한 광고참여방식에 비해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셈입니다.


3. 친구 초대하기
이런 좋은 어플은 혼자 사용하면 아깝죠! 그렇지 않나요! 캐시몽에 여러분의 친구를 초대하세요!
캐시몽에서 많은 캐시를 얻고 싶다면 이 방법을 걸러서는 안됩니다.
비록 친구라고 했지만 가족이나 친척, 선배나 후배 등 지인, 그리고 아예 쌩판 모르는 인터넷의 제3자를 캐시몽에 초대 완료해도 적립금은 무리없이 지급됩니다.

여러분이 캐시몽에 처음 가입하셨을 때 닉네임을 선정하셨을텐데, 그 닉네임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서 추천인 입력란에 입력하게끔 유도하시면 됩니다.
이게 정 귀찮다면 그 아래쪽에 있는 초대링크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초대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이 캐시몽을 설치하면 여러분이 자동으로 추천인으로 등록됩니다.
캐시몽 추천인을 받으려는 사람도, 이용하려는 사람도 가장 편한 방법이 되겠져~
추천인 입력하고 가입 시 양쪽 다 혜택이 있다는 점을 어필하면 더욱 추천인 받기가 쉽겠쥬?
유의하실 점이 있는데 추천인 혜택을 받으려면 추천인을 입력하고 새로 가입한 사람이 광고에 1회 참여해주셔야 합니다. 추천받은 사람이 가입했다는 말을 들었다면 꼭 1개 이상의 광고에 참여해달라고 부탁하는 것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건 좀 그시기한 말씀이긴 한데, 추천에 성공한 경우 즉시 적립금이 적립되는 것이 아닙니다. 일단 친구초대 완료하면 적립금 대신 포인트를 지급하게 되는데, 이 포인트를 일정량만큼 모아야 적립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룰렛 돌려서 얻는 포인트도 합산됨)
초대하고 적립금 받는 방식이 살짝 까다롭기는 하다만 추천 적립금이 따지고보면 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추천인 500원이 얼마나 파격적인지 감이 잘 안오신다고요? 현실에서도 500원은 약간 과소평가하는 면이 있어서 그렇게 생각하실지도 모르겠군요. 동종의 다른 어플의 경우에는 추천 시 100~200원 정도만 지급합니다. 500원 주는 어플은 손에 꼽을 정도죠.
그 손에 꼽히는 어플 중 하나가 바로 캐시몽입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일단 많은 사람들을 확보하여 캐시몽으로 끌어들이도록 하세요.
조금씩 사람들 모으다보면 포인트로 적립금 전환하는 일이 매우 수월해질 것입니다.
캐시몽 기존 서비스들 이용하면서 친구초대도 활발히 해보세요! 금방금방 쌓이는 적립금을 직접 두 눈으로 보실 수 있을겁니다.


4. 잠금화면 이용하고 룰렛 돌리기
캐시몽에 있는 RP라는 것을 이용하여 룰렛을 돌릴 수 있습니다. RP라는 것은 잠금화면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제가 굳이 "잠금화면 이용하고 룰렛 돌리기"라고 적어둔 것입니다.
이 글을 보고계시는 여러분 중 대부분이 평소에 여러번 스마트폰 화면을 껐다 킬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하루에 10번 이상은 껐다키는 것 같거든요. 어쨌든 틈틈이 룰렛포인트(RP) 모으고 룰렛 돌리고 포인트 얻어가세요!

하루에도 여러번 껐다키는 스마트폰 화면! 캐시몽에서 제공하는 잠금화면 이용하여 룰렛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잠금화면에서 지급하는 룰렛포인트는 그렇게 많은 양은 아니지만... ㅠㅠ 한 번에 큰 돈을 만들려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차곡차곡 모아서 쓰는 것이기 때문에 조급한 마음 갖지 말고 하루마다 천천히 모아보세요~

대망의 룰렛 돌리기를 하려면 1,000 RP가 필요합니다. 에.. 이거 솔직히 말해서 잠금화면에서 제공하는 RP에 비해 룰렛 한 번 돌리려면 RP를 참 많이 소모하는군요.
잠금화면에서 제공하는 RP와 여기서 돌리는 룰렛은 그냥 작은 "보너스" 정도로 생각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 뭐 굳이 본다면 그냥 캐시몽 잠금화면을 통해서 RP 얻다가 자기도 모르게 어느새 1,000 RP를 쌓고 그걸로 룰렛 돌려서 작은 포인트 얻는... 너무 크게 보지 마시고 그냥 소소한 행복 정도로만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최소 10포인트에서 최대 1000 포인트까지 지급합니다.
참고해두실 것이 룰렛을 이용해서 얻는 것은 "적립금"이 아니라 "포인트"라는 것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신규가입하고 추천인 입력한 사람은 바로 적립금이 적립되지만, 추천인 받은 사람은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하였습니다. 룰렛에서도 포인트를 주는데요, 이 포인트라는 것은 일정량만큼 모아야 적립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즉, 캐시몽에서 포인트라는 것은 일단 그림의 떡이지만 적립금으로 전환할 금액만큼 모아서 전환하게 되면 그림의 떡이 아닌 "진짜 떡"이 되는 셈이지요!



이렇게 캐시몽에서 광고참여, 미션하기, 친구초대, 룰렛 돌리기 하여 4가지 적립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돈버는어플"이라고 칭하는 캐시몽 같은 어플에서 굳이 귀찮게 광고에 참여하면서까지 적립금을 모았건만, 도대체 그 적립금이라는 것을 모아서 어디다가 쓰는걸까요?
뭐 진짜 돈으로 바꿔주기라도 할까요? 맞습니다! 정말 그래요. 이런 부류의 어플을 처음 보는 분들은 아리송하시죠? 아리송해~
그럼 함께 보시죠.

캐시몽 어플 실행하고 상단의 3번째 버튼을 누르시면 지금까지 열~심히 모아놓은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을 사용할 수 없다면 어플 자체를 이용할 필요가 없겠죠??

사진이나 어플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시피 편의점(과자,음료수 등), 커피, 빵, 문화상품권, 영화관람권, 햄버거, 치킨, 피자, 현금출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답니다!

노력한 자만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법! 여러분의 마음에 쏙 드는 것이 있다면 캐시몽을 활발히 이용하도록 하세요!

별로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캐시몽 앱 실행시켜서 가장 우측상단에 보면 톱니바퀴 모형이 있습니다. 기능을 설정하는 설정 탭인데요, 여기에서 "자동광고참여"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말그대로 광고가 새로 등록되면 자동으로 광고에 참여해주는 기능인데 광고참여의 경우 많은 데이터를 소비로 합니다.
그 때문에 데이터가 무제한이 아니라면 데이터 폭탄을 맞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WiFi일때만 사용하게끔 합니다. 하지만 데이터가 무제한이라 할지라도 갑자기 광고에 참여되는 바람에 휴대폰이 버벅이거나 할 수 있으므로 이 점 유의하시어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캐시몽 어플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제가 글을 쓰면서 느낀건데 캐시몽은 돈버는어플을 처음 접하는 분이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캐시몽 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캐시몽 추천인 : 이용정지
※추천인은 캐시몽 가입완료 전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추천인을 입력하고 가입하면 혜택을 받습니다.
※ 추천인 혜택을 받으려면 추천을 하고 가입하신 분께서 광고에 1회 참여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