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깔아놓기만 해도 돈버는어플!] - 캐시플러스 시작해보세요!

by 잡동사니인생 2021. 4. 29.
반응형

※ 이 글은 모바일버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3월 초쯤에 마지막으로 글을 쓰고 진짜 눈뜰세 없이 바빠서 한동안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그 바쁜 나날의 틈의 시간이 생겨서 오랜만에 글 하나 툭~ 남겨놓고 가겠습니다!

스마트폰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전화, 메시지 기능은 물론이고 인터넷, 게임 등 다양한 앱을 설치하여 본인이 필요한 어떤 것이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기능에 비해 가볍고 작아 언제든 휴대가 가능하여 스마트폰은 정말 우리에게서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가 없습니다.
아, 초고속 망도 빠질 수 없죠! ㅎㅎ

이처럼 우린 스마트폰을 항상 지니고 다니고 필요할 때 사용하고 합니다.
방금 스마트폰으로 앱을 설치하여 필요로 하는 것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면 깔아놓기만 해도 돈벌 수 있는 앱이 있다면 믿을 수 있겠습니까?
(물론 아주 오랜 시간 동안 굳건하게 모으셔야 합니다. 주식이나 가성화폐처럼 짧은 시간에 대박나는 그런건 아니므니다... 농부근성처럼 묵묵히... 모으주세요.)

깔아놓고 평소처럼 스마트폰 쓰면 적립이 된답니다! 만보하면 추가 적립은 덤~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캐시플러스" 입니다.
깔아놓고 가입하고 평소처럼 사용하면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화면이 꺼져있는 시간과 앱을 사용한 시간이 측정되고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캐시플러스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반드시 적립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자세한 건 아래 참조!)

사족으로 원래는 캐시팝이라는 이름이였습니다. 만약 캐시팝을 찾으신다면 캐시플러스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캐시플러스, 이제는 유명해서 모르는 분은 별로 없을거라는 추측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평소처럼 스마트폰만 사용해도 적립이 마구마구~

캐시플러스 이용하실 의향이 있다면, 가입하시기 전에 추천인 입력도 잊지 말아주세요. ^^ 감사합니다.

웬만한 돈버는앱들 다 봤는데, 깔기만 해도 돈주는 앱이 있다는 점, 정말 그럴까? 아니 애초에 그런게 있나? 싶기도 하시죠!

제가 직접 캐시플러스를 이용하면서 여러분께 하나씩 소개 드리도록 하죠.

우선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하실 깔아놓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다는 것부터 시작해서 전체적으로 돈버는 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제부터 돈을 캐시라고 하겠습니다!)


1. 앱 사용만 해도, 스마트폰 화면 꺼놓은 시간도 캐시 적립이 된다!

여러분의 스마트폰에 다양한 앱들이 있죠?
그것이 게임이든, 인터넷이든, 메신저든, 유튜브든 그 어떤 앱이든 앱을 1분 이상 정도 이용해줍니다.

너무 짧게(대략 1분 이하) 앱을 이용하면 캐시플러스 팝업화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앱을 잘 이용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그 앱을 종료해줍니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캐시플러스 팝업화면이 나타납니다!
(캐시플러스 뒤에 있는 또 다른 팝업화면은 "타임캐시"라는 앱으로 캐시플러스와 유사한 앱입디다. 자세한 것은 이 블로그 내에서 타임캐시를 검색해보세요~)

팝업화면에 대해 설명을 조금 드려볼게요.
"C 163"을 누르면 163 캐시가 적립됩니다.
대문짝만하게 나와있는 광고를 누르면 캐시가 적립되며, 해당 광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상단의 X 버튼을 누르면 팝업 창이 닫히지만 캐시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건 대체 왜 만들어놓은건지...;;

그런데 어떤 특정한 앱은 팝업화면의 적립부분이 조금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바로 노란색이 아니라 파란색인데요! 대체 무슨 차이가 있는걸까요?

캐시플러스는 특정 앱에 대해 더 많은 캐시를 얹어줍니다.

즉, 특정 앱을 이용할 경우 위 사진처럼 캐시적립 부분이 파랗게 나온다는 것이죠. 다른 앱들보다 캐시적립비율이 더 높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아래쪽에서 더 말씀드리도록 하죠 ^^~

앱을 오랫동안 이용했음에도 캐시플러스 적립 팝업 화면이 나타나지 않나요?
그렇다면 캐시플러스 앱에 들어가서 모든 앱에 대해 팝업이 뜨게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처음 설치하면 모든 앱에 대해 적용되기는 하나, 혹시 해제되어있을지도 모르니 팝업화면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다면 반드시 확인해서 설정해주세요.
스마트폰 성능이 좋지 않을 경우에도 팝업창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앱 사용 후 캐시플러스 광고 화면이 나타나지 않기를 원한다면 여기서 해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의 경우 잠깐 보내고 바로 앱을 종료하죠? 그 때마다 캐시플러스 적립 팝업화면이 나오면 불편하니까 카카오톡 종료 후에는 팝업이 나타나지 않도록 설정해주면 좋겠죠?

화면을 꺼놓는 동안에도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에는 스마트폰을 사용한 시간보다 화면을 꺼놓은 시간이 더 길어야 합니다!

저의 경우 캐시플러스를 실행시켜놓고 잠을 잡니다. 그리고 다음 날에 일어나서 확인해보면 위 사진처럼 두둑한 캐시가 적립되어 있답니다.

잠시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다른 의미있는 일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캐시플러스가 그 시간에 대해 충분한 보상을 해줄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냄으로써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것 자체가 큰 보상 아니겠나요. ㅎㅎ

앱 사용 및 스마트폰 화면을 꺼놓은 시간에 대한 1회 캐시 적립 최대량은 1000캐시 입니다.

하루 적립 가능 캐시량이 1000캐시라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아닙니다. 하루가 아니라 1회 캐시 적립 최대량이예요! 1회!


자! 이렇게 캐시 적립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정말 깔아놓기만 해도 캐시 적립 팍팍 되겠죠? 앱 사용만 해도 적립되고~ 화면 꺼놓은 순간에도 적립되니까요!
여기까지 캐시플러스의 메인 기능들을 살펴보셨고, 그다음에는 여러분이 시간을 투자해 더 많은 캐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특정 앱 사용할 경우에는 팝업창의 캐시적립 부분이 파란색으로 표시되면서 더 많은 캐시를 준다고 말씀을 드렸던 것 같은데...
그 특정 앱이 어떤 앱인지에 대해서는 바로 캐시플러스 메인 화면에 나와있습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메신저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사용할 경우 더 많은 캐시를 얹어줍니다.
전부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앱들이네요 ㅎㅎ

이제 캐시플러스 앱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캐시플러스 앱을 실행하면 이벤트, 친구, 미션 등 여러 버튼들이 보입니다. 하나씩 볼까요?


2. 더 많은 캐시적립을 받고 싶으세요? "미션" 기능을 이용하세요!
우선 우측 하단의 "미션" 기능에 대해 보겠습니다.
광고참여, 출석체크 기능으로 추가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

출석체크를 하는 방법은 각각의 미션을 한 번씩 클릭해주는 겁니다.
즉, 짱대박 미션, 왕대박 미션, 완벽한 미션, 아름다운 미션을 각각 한 번씩 눌러주시면 됩니다. 누르면 체크 표시가 나타납니다. 하루에 한 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완료 시 500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션(충전소)을 통해 더 많은 캐시를 얻어보세요.
광고 앱 설치나 페이스북 좋아요, 인스타그램 팔로우, 유튜브 구독 및 좋아요 등을 눌러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광고 참여하는 법이 복잡하고 대단해보이는데 툭 까놓고 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몇 번 참여 해보시면 그다음부터 쉽게 척척 해나가실 수 있을겁니당. 그러니 광고참여법에 대해선 따로 말씀드리지는 않을게요.

앱 사용이나 화면 OFF보다 더 많은 캐시를 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장 위 사진에서만 봐도 광고앱 하나만 설치해도 7250캐시를 준다고 적혀있네요~

그 외에 특정 상품 구매를 통해서도 캐시를 받을 수 있는데, 이것은 사실상 캐시백 개념이라고 보면 됩니다.
따라서 정말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구매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고, 참여하는 데 비용이 들지 않는 광고에만 몇 개 참여해서 추가 캐시 받기를 권장드리는 바입니다~!

어쨌든 다양한 미션에 있는 다양한 광고에 참여해서 두둑한 캐시 추가로 벌어가세요.

또 광고참여 보상으로 받는 캐시에 비례해서 스타키라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타키에 대해서는 바로 아래쪽에서 설명 드리죠~



3. 이벤트 & 만보
미션 말고 만보를 통해 스타키 얻고, 이벤트에서 스타키 및 캐시를 이용하여 더 많은 캐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돈주는 만보앱이 인기죠? 제 폰에 깔린 돈주는 만보앱만 해도 10개나 되네요 ㄷㄷㄷ
여튼 캐시플러스는 걸음수에 따라 돈 대신 스타키를 줍니다.
100걸음당 1스타키를 줍니다~! 최대 만보까지 보장해주니까 걸어서 하루 최대 100개의 스타키를 얻을 수 있네용!

획득한 스타키는 캐시플러스 앱 내 "이벤트"에서 소비하여 캐시를 얻어갈 수 있답니다.
만보를 통해 쌓인 스타키는 반드시 상단바의 "적립하기"를 눌러야 얻을 수 있으며, 다음 날로 넘어가게 될 경우 그 전날에 받지 못한 스타키는 전부 소멸됩니다. 그러니까 걸은 후 반드시 상단바의 스타키를 꼭 받아주세욧

이제 이벤트에서 좀 이것저것 살펴봅시다~

우측 상단에 보물상자 같은 것이 있네요? 아마 보물상자라고 칭하던 것 같은데...
어쨌든 보물상자를 눌러서 상자를 마구 두들기고 추가 캐시 받아가세요! (최대 50번)
3시간 단위(예: 0시~3시, 18시~21시)로 참여할 수 있으며, 900캐시~1400캐시 정도까지 받아갈 수 있으니 캐시 진짜 작정하고 제대로 모으려고 한다면 3시간마다 꼭 참여해주세용

이벤트는 사실 뽑기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갖고 있는 캐시를 이용하여 더 높은 캐시뽑기에 도전하거나..(물론 더 낮은 캐시를 뽑을 수도 있기 때문에 과도한 도전은 삼가해주세요!) 아니면 열심히 모아놓은 스타키를 아용하여 캐시 뽑기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스타키를 모으는 것도 꽤나 캐시 획득에 쏠쏠한 도움이 되니까 스타키를 소홀히 여기지 말아줘요!


스타키만을 이용해서 문화상품권이나 기프트카드 뽑기에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복이냐~ 불복이냐~
어쨌든 이 뽑기는 캐시로는 할 수 없고 반드시 스타키로만 뽑기도전이 가능합니다.
스타키를 얻는 방법이 뭐라고 했죠? ㅎㅎ 걷거나 미션 참여라고 했었죠~?



4. 혼자만 캐시플러스 이용할 건가요? 친구초대하고 캐시받고 같이 이용해요!

평소처럼 앱 사용하고 적립, 화면 꺼놓은 상태에서 적립! 깔아놓기만 해도 용돈이 마구마구 터지는 캐시플러스를 혼자만 이용하시기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세요? 좋은 건 공유해야죠!

캐시플러스를 가족, 친구, 친척, 선후배, 모르는 제3자 등에게도 알려보세요. 이 때 여러분의 닉네임을 추천인으로 해달라는 부탁도 잊지 마세요!
누군가가 캐시플러스에 가입할 때 여러분의 닉네임을 추천인으로 입력하고 가입하게 되면 1만 캐시를 받고, 추천 해준 사람이 미션에 참여할 때마다 20%만큼 여러분에게 추가적립이 됩니다. 추가적립은 무제한! 그러니까 캐시플러스에 친구들을 많이많이 초대하세요~
나는 발만 뻗고 있어도 캐시가 막 쌓이는 magic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캐시 쌓는 방법들을 살펴보셨습니다. 정리해볼까요?
첫 번째, 앱만 사용해도! 스마트폰 화면을 꺼놓아도 적립! 이게 캐시플러스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고요.
두 번째, 틈틈이 미션에 참여해서 더 많은 캐시 얻어가세요. 하루에 출석체크하고 캐시받기는 덤!
세 번째, 하루에 만보 걷고 건강도 챙기고 이벤트에 참여해서 대박 캐시와 상품 얻어보세요!
네 번째, 캐시플러스에 친구들을 초대해서 가만히 있어도 캐시가 마구 쏟아지는 magic을 관람하세요.
이상입니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이렇게 캐시를 열심히 모았건만, 도대체 캐시를 어떻게 쓰느냐? 캐시라는 것이 돈이랑 어떻게 같을 수 있느냐? 하실 겁니다.

자, 캐시플러스 앱을 눌러서 실행시키고 상점에 들어가 보시겠어요?

상점을 눌러보면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이 보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모은 캐시를 여러 브랜드의 상품권/기프티콘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이 어떤 특정 브랜드의 상품을 돈주고 구매했다면 이젠 캐시플러스에서 열심히 모은 캐시로 기프티콘이나 상품권 등으로 교환해서 지갑 열고 돈을 쓰는 것이 아니라 캐시플러스에서 무료로 확득한 상품권/기프티콘을 이용하면 된다는 거죠.

예를 들자면, 여러분이 무더운 여름 날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 앞에 편의점이 보입니다. 음료수가 너무 마시고 싶겠죠?
하지만 이번 달 용돈이 많이 부족한데 음료수는 꼭 사먹고 싶습니다. 이 때 캐시플러스가 빛을 발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캐시플러스에서 열심히 모은 캐시를 이용하여 음료수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여 무더운 여름날 속에서 맛난 음료수도 마시고 용돈도 지키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보기에도 예시가 좀 그렇긴 한데 분명 언젠가 제가 드린 예시에 공감할 날이 올겁니다.

캐시플러스 상점에는 편의점, 햄버거, 치킨, 피자, 카페, 아이스크림, 영화관람권, 상품권, 틴캐시, 현금환급 등 정말 너무나도 다양한 브랜드/카테고리 상품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찾는 것은 다 있을걸요? 이 많은 것들을 캐시만 있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지금 당장 캐시플러스 깔고 캐시 막 모아서 공짜로 여러 혜택 누려보고 싶디 않으세용?ㅋㅋ

상점에서 캐시를 이용한 상품을 구매하려면 일정량의 일반 캐시가 필요합니다.
일반 캐시는 미션 참여, 이벤트 참여, 친구초대 캐시 등 앱 사용 및 화면 OFF를 제외한 모든 캐시를 의미합니다.

상점에서 구입한 상품들은 캐시플러스의 내 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금환급 제외)

 캐시플러스 앱 내 설정에서 캐시플러스와 관련된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경우 반드시 연동되는 계정을 이용해주세요.

여기까지 설치하기만 해도(깔아놓기만 해도) 적립되는 캐시플러스를 살펴보셨습니다.
유튜브, 페메, 인스타그램과 함께한다면 더 많은 캐시적립이 똭!

지금까지 캐시플러스라는 앱에 대해 쭉 보셨는데 어떤가요? 제 형편없는 글솜씨가 여러분의 마음에 닿기를 바라면서 물러나겠습니다.

가입하실 때 추천인 suwon0917도 잊지 말아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