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게임공략,게임계SNS,무료아이템,문화상품권,돈버는어플 겜톡톡!

by 잡동사니인생 2016.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모바일게임 많이들 하시죠? 평소에 무료한 시간을 달래주기도 하고, 아니면 가끔 밖에서도 심심할 때 짧게 하기 참 좋습니다. 테트리스나 2048같은 간단한 게임에서부터 거창한 스케일을 보유하고, 여러 컨텐츠가 있는 RPG나 전략/시뮬레이션 등의 게임이 있습니다. 항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게임은 몰라도, 싱글(네트워크 연결이 필요없는) 게임은 커뮤니티 없이 혼자 즐기려면 그렇게 재미가 없죠??

 

비록 싱글게임이라고는 하지만, 누군가와 함께 그 게임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 싶고, 또 자신만의 공략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고, 또 자신의 최고기록을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기 마련입니다. 블로그나 카페에 그런 글을 쓰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블로그나 카페에 사람들의 발자취가 많지 않다면 사람들이 보지 않을 뿐더러 반응 또한 재미있게 달리지 않게 되겠죠.

 

그리고 풀네트워크 게임같은 경우에는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유료아이템이 필요하다고 절실하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이른바 '현질'이라고 하죠. 하지만 게임에 현질을 하는건 아깝고, 나이가 어린 분들이라면 꾸중듣기 딱 좋죠 ㅎㅎ

자, 그래서 말입니다, 이런 모바일 게이머분들을 위한 안성맞춤 어플이 하나 있는데요, 오늘은 그 어플을 소개하는 글을 쓰겠습니다.

 

 

 

그 어플의 이름은 바로바로바로!!! "겜톡톡"이라는 어플입니다.

 

GameTalkTalk... 이해하시다시피 게임에 대해 얘기한다... 그런 의미입니다. 게임에 대해 여러 수다를 할 수 있는건 물론,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공략, 자랑도 OK! 그리고 겜톡톡 내에서 무료충전소 또는 무료이벤트 등에 참여해 "별(★)"이라는 것을 모아 모바일게임 유료아이템은 물론, 온라인 게임 유료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 찬스! 아니면 문화상품권이나 틴캐시, 기프티콘으로도 바꿀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선택한 최고의 각종 이벤트 등의 부가기능이 포함된 게임계의 커뮤니티 어플입니다. 다운로드 횟수도 100만 회가 넘었으며, 6만 명에 육박하는 유저들 중 90%가 별 5개를 주며 "리뷰"로 그것을 증명해주었습니다.

 

겜톡톡 추천인 : 이용정지1

 

게임으로 서로서로 통하는 겜톡톡! 게임을 하지 않는 분이라도 자유수다를 즐기거나 웃긴사진, 웃긴 이야기 등 유머도 즐길 수 있답니다. 또 어플로 문화상품권을 얻는 등 이익을 얻는 것이 목적이라고 해도 사용하는데는 별 지장이 없을거예요~ 게임 커뮤니티라고는 하지만, 일반 커뮤니티의 성격도 띄고 있기 때문입니다.

 

겜톡톡을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전 추천인 입력란에 "이용정지1"을 입력해주세요 ^^

 

겜톡톡을 별을 모아서 상품을 얻는 부분과 부가기능 부분을 나눠서 소개해드릴게요~ 부가기능 부분은 커뮤니티나, 사전예약, 게임 이벤트 등 제가 잘 이용하지 않는 부분으로 간략히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나머지 기능들은 잠시 제쳐두고, '별샵'과 관련된 내용을 보도록 할게요.

겜톡톡을 실행한 후 사진에 빨간네모로 가르킨 맨 오른쪽위에 보이는 '별샵'을 클릭해주세요!!!

 

별샵을 클릭하면 제일 먼저 게임과 관련된 이벤트가 나옵니다. 게임 관련 이벤트는 말그대로 게임과 관련한 이벤트의 참여 조건을 만족하면 겜톡톡의 현찰(?)정도 되는 별과 문화상품권 또는 기프트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그냥 겜톡톡에서 진행하는 출석체크 같은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임 이벤트는 많은 혜택을 주기는 하다만, 참여하는 조건이 좀 귀찮고 까다롭죠?? 저도 그리 생각합니다... 그러면 우측상단에 보이는 [별모으기]를 눌러봅시다.

 

별 모으기에서는 4개의 별충전소와 함께 참여 완료 시 추첨을 통해 보너스를 지급하는 광고들이 보입니다. 예를들어 120별+문상3만원이라고 적혀있는것은 참여를 완료하면 120별은 무조건 지급하나, 문상 3만원은 무조건적으로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추첨을 통해 주는걸로 저는 알고 있습니다.

 

이거는 무료충전소로, 진행중인 광고 참여 완료 시 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앱 설치/앱 실행/회원가입 등의 광고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앱 설치나 실행형 광고같은 경우 참여 후 별을 받은 다음 삭제하여도 별이 감소되는 등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주로 평일에 새로운 광고가 등록됩니다.

무료아이템이나 문상 등을 얻으려고 겜톡톡을 설치하셨다면, 평일에 주기적으로 '별샵' → '별모으기' → '무료충전소'를 확인해주세요 ^^

 

일단 여기까지가 기본적인 별모으는 방법입니다.

 

이벤트, 충전소 등을 통해 별을 꽤 모으셨다고 생각하면, 이제 '별샵'의 '별쓰기'로 들어가서 별을 사용하세요!! 별을 모으는 것도 좋지만, 이제 많이 모은만큼 소비를 해야 또 좋다고 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획득한 별은 구글기프트 카드, 프렌즈런 수정이나 길드오브아너의 루비같은 모바일게임 유료아이템, 오버워치 오리진에디션 CD키(!!!)도 있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의 RP나 서든어택의 캐시 등 온라인게임의 유료캐시도 별을 이용하여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무료라고 했어요! 그냥 정말 겜톡톡에서 모은 별만을 이용해 교환하는겁니다!

 

아이스크림/음료수 등의 기프티콘도 있으며, 문화상품권 최소 1천원권에서 최대 1만원권까지 구비되어있고요, 넥슨 캐시, 피망 캐시까지도 겜톡톡에서 모은 별로 GET 가능합니다!!!

 

사이드메뉴를 누르면 겜톡톡의 모든 기능을 한 곳에 모아놓은걸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사전등록, 쿠폰함 등~~

또 행운룰렛 돌리기와 출석이벤트, 별별대전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별을 더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그 외 이벤트나 이벤트 결과 등을 볼 수 있고,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거는 메인화면으로 여러 게임 종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를 요약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음... 잘 이용하지 않는 기능이라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겜톡톡 상단에 있는 [쿠폰]을 통해서 진행중인 사전예약 게임에 등록하거나, 막 출시된 게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게임에 등록할 경우 해당 게임 출시 후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출시게임]에서는 이미 출시는 하였으나, 게임 안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출석보상이나, 레벨달성하기 등)에 참여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게임들을 보여줍니다.

정말 이 정도면 과연 게임으로 통하는 겜톡톡이라고 불릴만 하겠습니다~

 

자유게시판, 유머게시판, 게임과 관련된 공략, 게임 리뷰, 게임 점수 자랑, 겜톡톡 내의 친구끼리의 커뮤니티, 게임 질문, 인기있는 톡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 게시글을 남기고 댓글도 남겨서 게임을 같이할 게임친구도 만들어보세요~ 그렇다면 게임의 재미도는 100배 1000배 늘어날거예요!

혼자보단 둘이 낫고, 둘 보단 셋이 낫다고 하지 않았던가요?

 

[게이머]에 들어가면 게임을 더 심층분석(?)하는 게시글들과 유저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그룹, 겜도사(게임공략가 정도 되는듯), 고수(겜도사보다 좀 더 아래??), 공략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신이 겜도사나 고수가 될 수 있습니다. 저는 모바일게임을 잘 안해서 이 부분에 대해서는 어떻게 소개를 잘 못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TT)

 

 

[게임]에서는 현재 뜨는 게임, 인기있는 게임, 게임 순위, 겜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겜톡톡에서 문화상품권을 얻을 목적으로 다운해서 나머지 부가기능들에 대해서는 어떤 기능이 있는지, 뭐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이 글을 보는 분들께서 겜톡톡을 직접 설치해서 한 번 둘러보시는건 어떨까요? 제가 겜톡톡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 하더라도 어차피 여러분들께 설명해드리는건 무리일테니, 직접 해보시는게 낫긴 하겠죠~

 

게임과 관련된 이야기, 공략, 리뷰부터 시작해 게임사전예약, 게임쿠폰 등 게임 커뮤니티 최강 어플 겜톡톡!! 소개같지도 않은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게임, 혼자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세요! 얘기도 같이 나누고요 ^^

 

겜톡톡 이용하시려면 추천인 "이용정지1"좀 써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