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후캐시] 앱 종료 적립! 제휴앱과 함께라면 적립2배!

by 잡동사니인생 2016. 7. 25.
반응형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무더운 여름날입니다. 다들 여름휴가 계획은 있으신지요? 더위와 각종 사고로 여러 문제가 되고 있으니 안전과 건강에 유의하세요~
여름 휴가 계획이 딱히 없다면... 스마트폰의 돈버는 어플 후캐시 한 번 해보세요!

후캐시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드리자면 SNS든, 게임이든, 브라우저든 어떤 어플을 실행한다음 실행한 어플을 종료하면 후캐시 팝업창이 뜹니다. 그 팝업창의 캐시적립버튼을 누르면, 캐시가 적립되는 신통방통한 스마트폰 어플이랍니다. ^^

자, 먼저 후캐시 설치하고 간단하게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회원가입을 마쳐볼까요?
회원가입 할 때 추천인에 "이용정지"를 입력해주시면 행운이 찾아올거예요!
이용정지당하는 불행은 절대 찾아오지 않을겁니다!!

저는 가끔씩 확인하는 트위터를 실행한 다음에 뒤로가기버튼을 눌러서 트위터를 종료하였습니다.
그랬더니 후캐시 광고 팝업창이 나타났습니다! 팝업창 아래쪽에 있는 "적립받기"를 눌러 캐시를 적립받으세요!!

근데 그거 아세요?? 네! 바로 제목에서 말씀드렸듯이 락스크린 (잠금화면) 어플과 함께 사용하면 적립금액이 2배가 된다는 것을요!

후캐시 어플 안에 들어간 다음 '락스크린'을 확인해보면 여러 락스크린 애플리케이션들이 나옵니다.
이게 후캐시와 제휴를 정말 맺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여기있는 락스크린 어플 중 하나만 설치해도 후캐시 적립금이 2배가 된다는 것입니다.

아까 위 광고에서 2캐시 적립해주는 팝업 광고가 나타났었죠? 그런데 저는 이미 락스크린 어플이 설치돼있어서 2캐시 x2만큼, 총 4캐시만큼 적립을 받았답니다!
이런 엄청난 이득을 주니 락스크린 하나정도 깔아두는건 나쁘지 않겠네요 ^^

참고로 여러개 설치한다 해도 적립금은 항상 2배만큼만 적립시켜줍니다. 다시 말해 락스크린 어플을 많이 깔든 하나만 깔든 적립 2배는 그대로라는 얘기입니다!

적립해주는 팝업창이 모두 끝나면 여타 앱과 비슷하게 유용정보, 진행중인 이벤트 등의 내용의 팝업를 띄워줍니다.

누군가를 기다리는 시간, 버스를 기다리는 시간이나 버스에 탑승해서 목적지까지 도착하는 시간 등 무료한 시간을 보낼 때 후캐시를 통해 즐겁고 유익한 콘텐츠를 시청하세요.

어플 종료로 캐시받는 방법은 이 정도로 되겠구요!

이번에는 후캐시 어플을 한 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플한 화면과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먼저 '충전소' 기능입니다. 충전소는 총 4곳이 있습니다. 어플 종료로 받는 팝업 캐시로는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 충전소를 이용하면 훨씬 많은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순식간에 많은 캐시를 얻을 수 있어요. 충전소에 있는 충전거리들은 평일에 대략 2~3개 정도가 등장합니다. 자주 확인해서 많이 캐시를 얻어보세요.

그 다음 제휴앱이라고 있는데 이건 어떻게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5월달 기준으로 제휴앱은 하나밖에 없군요. 뭐 그래도 캐시적립에는 도움이 된다고 하니 후캐시 더 많은 적립 받고싶다면 다운받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친구들에게 후캐시 HooCash를 추천해주세요!
충전소보다도, 충전소를 통한 적립보다도 더 확실히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이나 카카오스토리같은 SNS, 메시지를 이용하거나 URL 복사를 이용하여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도 추천해보세요!

후캐시 이벤트에서는 부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으니 주기적으로 확인해보셔요~
적립금 지급 이벤트를 비롯하여 각종 연극, 쿠폰 이벤트 등을 진행합니다.

후캐시에서 잘~~ 모은 적립금은 상단의 마켓모양 버튼을 눌러 여러 종류의 상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보유중인 캐시로만 구입이 가능하며,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결제등은 안됩니다. 캐시가 부족하면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이죠!
편의점 상품, 베이커리 상품이나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도 환급받을 수 있군요!

각 카테고리별로 멋진 상품들이 있으니 쭈욱 함 보세요 ^^

상점에서 캐시를 이용해 교환한 상품은 쿠폰함에 보관됩니다. 저는 아직 쿠폰을 구매해본적이 없어서 쿠폰함이 비어있군요 ㅎㅎ
캐시 많이 버시고 스토어도 이용하시어 쿠폰함을 여러 쿠폰으로 가득가득 채워보세요.

'설정'에서는 후캐시와 관련한 공지사항이나 도움말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로그아웃이나 회원탈퇴 등의 계정 관련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종료할 때 마다 나타나는 팝업으로 적립받자! 락스크린 (잠금화면) 앱괴 함께 쓰면 적립금을 2배 더 지급!!! 엄청 파격적이죠??
그건 바로 '후캐시'입니다! 추천인 '이용정지' 잊지 말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