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스마트폰으로 공짜문상 얻는 문상주세요 어플/앱

by 잡동사니인생 2015. 2. 26.
반응형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스마트폰 갖고 계시죠? 스마트폰은 정말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 문자, MP3 기능은 물론 빠른 무선인터넷, 마음대로 꾸미는 위젯, 무료메신저 등~~~!! :)

심지어 문화상품권도 공짜로 얻게 해준답니다!!!
저번에 SK 쓰는친구가 T스토어에서 한 달에 한 번 공짜로 문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해서 전 그저 부러운 눈으로 쳐다만보았죠... 나는 문상을 공짜로 얻을 수 없는것인가!! 하다가...
"문상주세요" 어플을 발견하였습니다~ 이 어플은 무조건 한 달에 한 번이 아니고 언제든지 노력만 한다면 한 달에 한 번 이상 문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

((( 문상주세요추천인 : 이용정지 )))

다재다능한 문화상품권! 선물, 외식, 게임캐쉬, 온/오프라인 쇼핑을 가능하게끔 만들어줍니다.
그런데 문상주세요 어플에서는 온라인 전용 문상이라서 외식이나 오프라인 쇼핑에서는 안타깝게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ㅠㅠㅠ

꽝 없는 문상생성기, 공짜 문상
문상주세요는 포인트를 모아서 문상으로 직접 교환하는것이 아닌 룰렛을 돌려 문상에 당첨되면 문상을 받는 룰렛형 방식입니다!!!!
룰렛형 방식의 문상생성기는 장단점을 지니고 있죠.
먼저 장점은 일정포인트를 모으고 문상으로 교환하는 타앱과 달리 약간의 노력으로 문상을 많이 뽑을 수 있다는 점이고 단점은 당연히 운이 안좋다면 본잔도 못뽑는것이죠 ㅠ.ㅠ

문상주세요 가입 전에 추천인을 입력해주세요!
$$$ 추천인 - suwon0917 $$$

저기요~~ 캐시템좀 사야되고, 친구에게 온라인문상 선물해야되고, 차곡차곡 모은 문상캐쉬로 온라인 쇼핑을 해야되서 문상이 필요한데요.... 문상주세요!! 문상이 필요하단 말이에요!! 문상 살 돈은 안타깝게도 없어요!!!

이러한 소원을 들어줄 어플을 찾는다면 헤매지 말고 '문상주세요'로 드루와 드루와~

가입을 마치면 심플하게 가운데에 두 개의 버튼만 보일 것입니다.
첫 번째 버튼은 "꽝없는 문상" 이라고 해서 룰렛을 돌려서 당첨되면 문상을 박는받는 곳입니다. 룰렛을 돌리려면 골드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 버튼은 "무제한 무료 골드 충전소"로 룰렛을 돌릴 골드를 무료로 충전하는 곳입니다! 골드를 무제한으로 무료로 충전해보십시요.

처음에는 골드가 부족해서 바로 룰렛돌리기를 이용하실 수 없으십니다.
따라서 "무제한 무료골드 충전소"를 누르고 여러 충전소에서 충분하게 골드를 충전하시고 문상룰렛 돌리기에 즉시 도전해보세요!
어디에서 충전하든간에 좋습니다!!! 골드를 최대한 마니마니 모으십시요~

광고중인 앱 설치만 해도 골드를 적립해줍니다~!
광고앱 설치 후 적립받은 다음 다시 삭제해도 골드 삭감은 노노노!!! 이렇게 차곡차곡 골드를 모아가세요.
앱 설치만으로 골드모으기가 어렵다고 느껴진다면 회원가입 등의 광고에도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탱크, 팝콘, 나스, 싱크 총 4개의 충전소로 광고량 제한량도 크게는 없는 편이며, 골드적립률이 썩 낮은 편도 아닙니다.
무제한 그리고 무료로 골드를 충전하고 문상 받으세요!!
앱 설치 광고 2~3개만 참여하셔도 룰렛 한 번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그 만큼 심플하고 신속합니다.

이제 꽝없는 문상에 들어가서 룰렛을 돌려서 문상을 받아봅시다. 300골드가 소요됩니다.
자..잠깐!! 룰렛 돌리기라면서 어떻게 꽝이 없는거지? 이게 무슨 소리여? 자, 아래글을 잘 읽어보시죠~~

룰렛 가운데에 있는 룰렛돌리기~! (START)를 눌러서 룰렛을 돌리고 화살표가 가르키고 있는 방향으로 문상조각판이 향하면 문상 천원짜리 하나 즉시 획득!!! 실패하면 스탬프 1개를 지급받습니다.
스탬프 10개를 받으면 문상 1000원짜리 100% 지급!!! 스탬프때문에 꽝없는 문상이라고 하는것같군요. 하지만 스탬프 10개를 모아서 문상을 받는다면 본전을 뽑았다고는 할 수 없겠군요.
문상당첨 시 스탬프가 초기화됩니다!!!!! 이 점 유의하세요. 내 스탬프 어디로갔지?? 하는 혼돈의 카오스같은 상황이 오지 않도록!

좌측 상단의 가로모양 작대기 (ㅡ) 3개가 있는걸 누르면 여러 버튼이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계정 설정, 골드적립 및 사용내역, 추천친구 등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
문상주세요에서 받은 문상은 '문상당첨목록'을 누르시어 핀번호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근 공지나 문상주세요에 대해 궁금한 점은 공지사항과 이용안내를 이용하시고, 건의, 오류와 관련된 문의는 '서비스문의'를 이용하세요~

스마트폰 하나로 문상얻는거 정말 맞습니다. PC나 태블릿 이런거랑 연동할 필요 없고요 정말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되는거에요!!!!!
사실 저도 이런 어플 처음 접했을 때 이게 말이나 되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겉만 번지르르한 이상한 어플 아닌가 생각했지만 다행이도 그런건 아니더라구요. 문상을 주는 업체측 수익구조를 파악하고 나니 사기일리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문상이 필요한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

2015년 새해이벤트
1. 출석이벤트 : 어떤 요일이든간에 매일매일 출석만 체크해도 10골드를 받습니다.
2. 추천인 이벤트 : 자신을 추천해준 추천인이 광고참여를 완료하면 자신도 10골드를 얻습니다.
3. 회원가입 이벤트 : 회원가입 즉시 스탬프 2개를 지급하여, 8개의 스탬프를 더 모은다면 문상을 100% 얻습니다.

마땅히 추천할 분이 없다면...
"suwon0917"
을 추천인 입력란에 입력해주세요!!!
큰 따옴표는 물론 빼주시고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