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뉴스만 봐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어플! - 뉴스돈 플러스

by 잡동사니인생 2019.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2018년에서 2019년으로 막 넘어갔을 때가 바로 몇 분 전이였던 것 같은데 벌써 며칠이 흘렀습니다.

새해 다짐은 어떻게 세우셨나요? 이번에는 작심삼일로 그칠 것이 아니라 올해가 끝나는 그 날까지 쭉~ 다짐했던 것을 모두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옛날부터 지금까지 최신 소식, 그러니까 뉴스를 보는 일은 변함이 없습니다.

뉴스를 챙겨보는 일은 미래에서까지도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여러분도 뉴스 보시죠? 오늘 뉴스에서 여러분은 어떤 것을 보셨나요?

뉴스를 보고 느끼는 점으로 분류해보면 슬픈 뉴스, 재미있는 뉴스부터 시작해서, 종류별로 나눠보면 정치? 사회? 연예? 아니면 외국? 정도로 나눠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어떤 것이든지 일상에서부터 특별한 일까지 모두 훌륭한 뉴스감이 될 수 있고, 여러분은 언제든지 TV나 신문, 인터넷 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신문과 TV를 통해 뉴스를 접하는 것이 대다수였으나,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보급과 발달로 인터넷 신문이 가장 널리 읽히리라 예상합니다. ^^ 인터넷 뉴스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기사에 마련되어 있는 표정이나 댓글란 등으로 의견을 표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뉴스를 보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데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별로 좋지 않은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다른 사람과 얘기를 나누다가 뉴스를 비롯해 국내 또는 해외 등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이야기를 꺼냈을 때 상대가 모른다면 대부분은 현재 이야기하고 있는 상대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뉴스를 보지 않는다면 자연스럽게 세상 돌아가는 일이 궁금해지게 되고, 자발적으로나마 읽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뉴스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뉴스를 보면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어플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습니까?

매일마다 끝없이 쏟아지는 뉴스, 그리고 매일마다 챙겨보게 되는 뉴스!

뉴스 읽으면서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들도 알고, 포인트도 얻고 커피나 편의점 기프티콘 등도 공짜로 획득가능!

한마디로 말하자면 1석2조의 어플이라고 할 수 있겠죠!

 

설령 뉴스에 관심이 없대도, 편하게 '보기(읽기)'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것 자체가 어플의 큰 매리트가 아닐까 조심스레 말씀드려봅니다. 이 정도만으로도 특징이 잘 살려졌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아니, 도대체 그렇다면 이 어플이 무슨 어플이란 말인가!

 

네, 뉴스보면서 적립할 수 있는 어플, 바로 '뉴스돈' 입니다.

어플이름에서도 알다시피 뉴스를 보면서 돈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플아이콘이 노란화면에 ND라고 적혀있는데, ND는 NEWS DON에서 이니셜 ND만 빼온 것 같네요.

 

아무튼 그게 중요한 것이 아니고, 뉴스를 보며 적립할 수 있는 어플 이름이 '뉴스돈'이라는 것입니다!

 

아마 안드로이드만 사용 가능한 어플인 것 같네요.

얼핏 들은 바로는 아이폰 앱스토어에는 앱 내놓기가 까다롭다나 뭐라나... 그래서 작은 회사나 개인개발자들이 안드로이드를 주로 찾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이야기가 또 산으로가네..?

 

뉴스돈 추천인ID : 962314243

(뉴스돈 추천인 ID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전부터 뉴스를 일정량 이상 보면 적립금으로 바꿔주는 기능을 가진 어플이 있긴 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주콘텐츠가 '뉴스로 포인트 얻기'이며, 직접적으로 뉴스를 본 대가로 '돈'으로 주는 어플은 손에 꼽을 정도로 적답니다.

어쨌든 모두가 관심있어 하는 뉴스를 봄과 동시에 다양한 상품과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어플이라는 점이 중요한 것이죠!

게다가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인터넷 뉴스를 보게됨으로써 기존의 뉴스에 포인트까지 얹혀주는 뉴스돈 어플의 입지는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자, 그러면 뉴스돈이 어떤 어플인지 직접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스돈은 설치하자마자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회원가입을 진행한 다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돈의 회원가입은 개인정보를 묻지 않더군요. 그리고 과정이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가입하실 수 있답니다!
여러분이 다른 웹사이트 가입하는 것보다 훨씬 쉬우니까 따로 회원가입 부분을 설명해드리거나 소개해드리지는 않을게요~

 

뉴스로 적립하는 것이 '뉴스돈' 어플의 메인콘텐츠라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러니 먼저 뉴스보고 적립하는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뉴스돈을 처음 실행하면 이렇게 뉴스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여러분의 이목을 끌만한 뉴스를 선택하거나... 아니면 그냥 단순히 관심없는 뉴스라도 아무 뉴스나 클릭하고 뉴스를 본 후에 포인트를 적립받으면 됩니다.

 

마음에 드는 기사가 있었나요? 그렇다면 주저 없이 터치하세요!

뉴스 기사를 터치하셨나요? 터치하셨다면 일단 뉴스를 선택하면 뉴스 기사로 이동하게 됩니다.

뉴스 기사로 이동한 다음에 바로 뒤로가기 누르면 적립되지 않고, 한 6~7초 정도 해당 기사 페이지에 머물러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시선을 끌 정도로 마음에 드는 뉴스라면 굳이 포인트 적립에 목적을 두시지 않고 정독을 하셔도 됩니다~

어차피 인터넷 키고 끝까지 봤을 뉴스였을텐데 괜히 '포인트 적립'이라는 것 때문에 원래 목적에 발목이 잡히면 안되죠! ㅋㅋㅋ

 

뉴스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이 어플을 통해 뉴스에 관심을 가져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ㅎㅎ

 

뉴스기사 페이지에 어느 정도 머물러 있은 후에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 뉴스기사 목록으로 나오면 위 사진과 같이 포인트가 적립되었다는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반대로 저 팝업창이 뜨지 않았다면, 제대로 뉴스페이지에 머물러있지 않았다는 얘기가 됩니다.

반드시 일정 시간 이상 기사페이지에 머물러주셔야 한다는 점 꼭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기사를 하나 볼 때 마다 1포인트씩 적립됩니다. 대충... 1원 가량 되는 셈이죠. 따지고보면 참 적은 금액입니다.

10원이 땅에 떨어져있어도 줍지 않는데 1원이라고 오죽할까요?

 하지만 이 어플을 이용하는 목적은 하루아침에 쌓아지는 것이 아니라 뉴스를 보면서 심심한 시간을 보내면서, 여러 시간에 걸쳐 조~금씩 조~금씩 쌓아 모으는 오랜 시간을 바라보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우리가 인터넷 뉴스 기사를 볼 때에도 마음에 드는 분야를 골라 봅니다.

예를 들어 정치에 관심이 많은 분은 정치 분야를,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은 스포츠 분야를, 연예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연예 분야를 보기 마련입니다. 또는 최근에 이슈가 되는 사건들만을 보는 분들도 계십니다.

 

뉴스돈 또한 그런 분들을 위해 분야별로 뉴스가 나뉘어져 있네요.

관심있는 분야별로 뉴스 재미있게 읽어보시고 포인트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

 

이제 여러분의 무료한 시간을 뉴스돈과 함께 최신 소식도 보고, 포인트도 적립해보는 시간으로 의미있게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리뷰를 보니 많은 분들이 뉴스를 보면서 포인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는 점에 대해 큰 호평을 해주시더군요.

저 또한 같은 생각이고, 여러분 또한 같은 생각을 하실 것 같습니다~!

 

뉴스돈에서는 '포인트 충전소'에 있는 광고 참여로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로 포인트를 얻는 것으로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충전소 이용 또한 고려해볼 수 있는 사항이겠죠~

 

그냥 뉴스보는 것을 메인 컨텐츠로 생각하시고, 좀 필요한 일이 생겼다 싶으시다면 충전소 이용하시면 될 겁니다.

충전소는 여타 어플과 비슷하게 광고앱 설치라든지 페이스북 좋아요나 회원가입 등이라든지 해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돈버는어플을 이용해보셨다면 바로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굳이 돈버는어플이 아니더라도 다른 어플에서도 이러한 방식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유료 아이템을 무료로 얻는 방법으로써 무료충전소 이용하게 만드는 그런 어플도 요즘 많죠?

그래서 여러분이 돈버는어플이 아니더라도 한 번쯤 이용해보시지 않았을까 여쭤보는 거랍니다~

 

뉴스돈에 친구나 지인 등을 초대해보세요~

또한 추천인을 등록해보세요!!

 

추천인을 등록하면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은 좌측상단의 가로3줄 모양을 선택해서 환경설정에 들어가면 추천인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뉴스돈 추천인ID : 962314243

 

추천인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뉴스를 열심히 보시면서 중간중간에 충전소를 이용해서 포인트를 많이 적립하셨나요?

포인트몰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정도라면 뉴스돈이 여러분께 마음에 들었다는 것으로 받아들여도 되겠지요~!

포인트몰에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한다는 것은 그만한 시간을 투자했다는 의미니까요!

 

뉴스돈은 현금출금 기능과 포인트몰 기능이 있습니다.

현금출금의 경우에는 수수료까지 포함해 최소 10,500포인트부터 출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출금신청을 원한다면 많이 모으셔야 할 겁니다.

 

아마 뉴스를 보면서 적립하려고 한다면 뉴스를 최소 1만 번 이상 봐야하는 셈이죠.

시간을 길게 뉴스를 1만 번 보는 것은 뉴스기사와 관련된 직업꾼이 아니라면 어려운 일이죠 ㅋㅋㅋ

충전소와 친구초대 기능을 적절히 이용하면 쉽게 1만 포인트를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현금환급을 받으려면 통장이 있어야 되는거, 아시죠?

만약 뉴스돈에서 환급받으려는데 통장이 없다면 지금 당장 만들러 은행으로 가시거나... 또는 각종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아래의 '포인트몰'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포인트몰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다른 어플에도 흔히 보이는 편의점, 커피/음료, 분식/베이커리, 외식/레스토랑 등의 기프티콘부터 시작해서 배달음식, 통신, 뷰티 등의 다양한 상품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글을 보는 여러분 중에서 뉴스돈같은 돈버는어플을 이용해본 분과 이용해보지 않은 분이 계실 것입니다.

돈버는어플을 이용해보신 분이라면 뉴스를 보고 적립받는 어플인 뉴스돈이 얼마나 매력적인 어플인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다른 돈버는어플의 경우 적립받을 수 있는 기능이 너무 제한적이기 때문이죠.

 

반면 돈버는어플을 한 번도 이용해보시지 않은 분이라면 이 어플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다른 어플의 경우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적립받는 양이나 기능이 너무나도 제한적이기 때문에 혜택을 받기도 전에 금방 질려 그만두시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매일 새롭게 보는 재미있는 뉴스를 보면서 포인트를 적립받는다면 얘기는 180도 달라질걸요~

뉴스를 보면서 포인트 적립받고 공짜로 기프티콘이나 상품권도 얻어보는 뉴스돈!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뉴스돈 추천인ID : 9623142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