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유튜브만 봐도 돈버는 신기한 어플! - 캐시튜브 (추천인:kda135)

by 잡동사니인생 2019.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제법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몇 주전까지만 해도, 낮이든 밤이든 기온이 똑같게 느껴질 정도로 참 추웠던 것 같았는데 말입니다 ㅎㅎ

여러분께 그간 감기는 안 걸리셨는지, 건강은 안녕하신지요?

 

여러분, 유튜브로 동영상 많이 보시나요?

유튜브는 국내 동영상에 그칠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적인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 세계 최고의 동영상 플랫폼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또한 단체/회사 등 규모가 큰 집단에서는 물론이거니와 개인이 컨텐츠를 생성할 수도 있고, 시청자 입장에서도 비용의 부담 없이 볼 수 없기 때문에 유튜브를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이러한 사이트 이용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고 있죠!

자, 굳이 여러 말을 해봤자 어차피 여러분이 다 알고있는 내용이기 때문에 빠르게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유튜브 동영상 보고 적립받는 어플! - 캐시튜브 >

★ 캐시튜브 추천인 : kda135

(캐시튜브 가입할 때 추천인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즘 많은 돈버는어플이 출시되고 있지만, 대부분은 뚜렷한 특징이 없어 사람들의 관심을 받지 못하고 금세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어플들이 쏟아지는 요즘에 우리의 관심을 끌만한 것이 등장했으니 바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어플인 '캐시튜브' 입니다.

'캐시튜브'는 유튜브 영상 보고 적립받는, 간단하면서도 혁신적인 어플입니다!!!

제가 서론부분에서 여러분께 유튜브 동영상 시청을 자주 하시는지 여쭤보았던 이유가 바로 이 때문입니다.

 

기존에 제가 이미 다른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면서 적립받는 어플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캐시튜브는 또 다른 점이 오직 '유튜브' 동영상 시청 시에 적립을 해준다는 부분에서 큰 차이를 보입니다. 어쨌든 이 얘기는 별로 중요한 것이 아니고...

 

여러분이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동안 캐시튜브 포인트도 열심히 적립된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그러면 캐시튜브 이용자한테는 어떻게 평가되고 있을까요?

일단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통해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다는 전제 하에 많은 호평을 보이고 있습니다.

당연히 유튜브 영상만봐도 적립되는 부분이 캐시튜브의 특징으로, 이 부분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캐시튜브를 소개해드린다는 것은 제가 이 어플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는 것이고, 여러분도 캐시튜브 사용하면 긍정적으로 반응하시게 될겁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유튜브 컨텐츠 시청'에 적립기능까지 합한 이 어플에 대한 장점은 더 이상 소개해드리는 것이 손가락이 아플 정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캐시튜브는 현재 플레이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없습니다.

(아마 정책상 문제가 생긴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스토어"를 통해서 "캐시튜브"를 설치해주세요. ^^

 

 

일단 이 어플이 어떤 것인지,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정확한 혜택이 무엇인지 여러분께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지금 캐시튜브 이용하셔도 되겠고, 더 알고 싶거나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보고 캐시튜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용!

 

캐시튜브 추천인 : 이용정지

이 어플이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 순식간에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게 됐고, 몇 개월도 안되서 다운로드 수 10만 회를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다운로드 횟수가 많게 되면 앱을 이용하면서 사용하는 불편함/문제점/오류 등으로 평점 수가 낮아지는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캐시튜브는 시간이 지나도 그런 점이 전~혀 없다는거!

 

캐시튜브는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애플 기종을 사용하지 않아서 앱스토어에는 캐시튜브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다르게 앱스토어는 앱 업로드에 있어서 큰 제약사항을 받는다고 알고 있는데... 어쨌든 애플 유저분들도 앱스토어에서 한 번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

★ 캐시튜브 추천인 : kda135

캐시튜브 설치 후 회원가입하실 때 추천인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1. 유튜브 시청하고 적립받기

캐시튜브의 가장 큰 특징! 유튜브를 시청하면서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적립을 받으려면 그 방법을 알아야겠죠?

캐시튜브 도움말을 보면 위와 같이 유튜브 보며 적립받는 것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같이 알아볼까요~?

 

유튜브 실행 1분당 캐시박스 1개가 적립됩니다.

단, 이 때 유튜브를 포어그라운드에서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면, 즉 시청하고 있는 상태가 아니라 홈화면을 눌러서 최소화 시켜놓거나 다른 앱을 키고,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시키는 경우에는 캐시박스가 적립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당연한 얘기이지만 1분 단위로 캐시박스가 쌓이는 것이기 때문에 1분 미만으로 유튜브를 실행하면 캐시박스가 쌓이지 않습니다.

 

캐시박스와 캐시는 무엇이 다르냐~? 앞서 언급했듯이 캐시박스는 유튜브를 이용하면서 쌓이는 것이고, 캐시박스는 5개 단위로 캐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즉, 최소 5분 이상 유튜브를 이용해야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는 얘기가 되는 것입니다.

캐시박스는 최대 300개(300분 가량으로 5시간 분량)까지만 얻을 수 있으니까 유튜브를 많이 보았는데 최근 캐시박스를 안열었다 싶은 분들은 300개 이상 캐시박스가 안쌓이므로 잊지말고 300개가 넘어가기 전에 캐시박스 뜯는 것도(?) 잊지 마세요!

 

자, 그럼 제가 직접 캐시튜브와 유트브를 이용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에 마침 저의 눈길을 끄는 영상이 있길래 4분동안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아무도 궁금해하실 것 같지는 않지만 제가 유튜브에서 주로 보는 동영상은 미스테리/공포, 뮤비, 그리고 음악을 주로 보고 듣습니다. 보고 듣고 즐기고~!

관련 영상에 볼 만한 영상들이 더 있었지만, 빨리 이 글을 쓰고 싶어서 절제하기로 했습니다.

 

 

유튜브를 종료하고 나면 상단바에 캐시튜브 적립 알림이 나타납니다.

앞서 제가 유튜브 영상을 4분 정도 시청했다고 말씀드렸는데, 정직하게 캐시박스 4개가 지급되었습니다.

 

캐시박스 지급이 되지 않았다면 그 이유를 대표적으로 3가지로 나눠 살펴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앱 권한을 허용하지 않았을 때 입니다. 캐시튜브가 유튜브 실행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게 앱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캐시튜브를 실행한 후 강제종료/강제중지 등으로 종료했을 때입니다. 캐시튜브가 유튜브 실행을 확인할 수 있도록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서 실행되어야 하는데 강제로 종료 및 중지할 경우에는 백그라운드에서도 실행되지 않기 때문에 캐시박스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스마트폰 자체의 문제입니다. 주로 발생하는 원인은 메모리 부족으로 메모리가 부족해지면 내부 알고리즘에 의하여 일부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당연히 캐시튜브가 종료될 수도 있는 것이고, 그렇게 되면 캐시박스가 지급되지 않는 것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불필요하게 실행되는 앱을 종료하고, 주기적으로 메모리 정리를 해주면 됩니다. 단말기가 너무 구기종인 경우에는 낮은 스펙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급된 캐시박스는 캐시튜브 어플을 실행해 캐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2번째 버튼에 있는 '캐시 교환'을 눌러서 캐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캐시박스 4개에서 8개가 된 것은 무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어쨌든 캐시튜브 홈 화면에서 '캐시교환'을 눌렀다면 또 다시 '캐시교환' 버튼이 나타납니다.

그걸 누를 때 마다 캐시박스 수량이 감소되고, 캐시가 지급됩니다.

 

어때요, 참 쉽죠?

유튜브 보고 적립받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볼까요? 일단 캐시튜브를 실행시킵니다. 그리고 다시 꺼요!

그다음 여러분이 좋아하는 유튜브를 실행시켜 재미있고, 즐거운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

유튜브로 재미 볼만큼 잘 본 후 유튜브를 종료하면 캐시박스가 지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시청 말고 캐시를 적립받는 다른 방법들 몇 가지만 더 살펴볼게요!

 

 

2. 잠금화면 이용하기

캐시튜브에서는 잠금화면 서비스 기능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왠만한 어플들은 거의 제공하고 있는 기능이죠.

 

잠금을 해제하면 캐시를 적립해줍니다.

많은 캐시를 주는 것은 아니지만, 캐시박스로 획득하는 캐시에 잠금화면 캐시까지 함께 한다면 좀 더 빨리 캐시를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 이용을 여가시간에 하는 것이라면 잠금화면 캐시 적립은 틈틈히 얻는 거라고 볼 수 있겠네요. ^^

 

 

3. 광고 참여하기

참여방법이 귀찮고 매일마다 광고량이 제한적이지만 캐시를 확실하게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사진에도 보시다시피 지급하는 캐시가 캐시박스나 잠금화면과 비교해서 더욱 확실하게 캐시량을 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시를 획기적으로 얻고 싶다면 시간을 조금만 투자해서 광고에 참여하여 적립받으세요~

 

일반적인 설치형 광고말고 미션 광고라고 해서 미션에 참여하여 또 캐시를 얻을 수 있고요, '특별 미션'이라고 해서 미션을 일부 완료하면 특별 미션에 참여하여 대박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과연 특별 미션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이 직접 확인해보세요! 제가 확인할 능력이 안되서 그런 것은 절대 아닙니다.

 

그 외로 홍보광고와 추가광고가 있습니다.

홍보광고의 경우에는 콘텐츠가 많은 편은 아니고, 그냥 캐시튜브를 지식인이나 블로그에 올리는 일입니다.

 

추가광고는 외부제휴광고에서 설치/좋아요/회원가입 광고 등에 참여해서 캐시를 적립받는 기능입니다.

왠만한 돈버는어플에서 제공하는 기능이기도 하고, 또 비단 돈버는어플에서만 보이는 기능이 아니기 때문에 광고참여 기능에 대해서는 자세한 말씀은 빠르게 줄이겠습니다.

 

 

4. 친구초대 기능

돈버는어플에서는 단언컨대 빠져서는 안 될 기능이 되겠습니다!

또한 이 기능은 여러분이 캐시 적립에 있어서 큰 도움을 줄 기능이기도 합니다.

물론 여러분이 얼마나 영향력을 행사하냐에 따라 캐시 적립량이 천지차이겠지만요 ㅎㅎ

 

카톡, 카스, 페북 등으로 캐시튜브를 홍보하세요!

물론 그냥 홍보하는게 아니라 여러분의 닉네임과 함께 말이죠.

왜 닉네임과 함께 홍보해야 하는걸까요? 제가 이 글의 말머리 부분쯤에서 제 추천 닉네임을 알려드린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닉네임이 있어야 누군가가 추천인을 입력해줄테고 그래야 혜택이 들어오니까요.

 

어쨌거나 저쨌거나 친구들이나 다른 커뮤니티 등에서 유튜브만 봐도 적립이 되는 어플이 있다는 점을 잘 어필하고, 여러분의 캐시튜브 닉네임을 알려서 추천인을 많이많이 받도록 하세요~^^

 

친구추천 가능 수 제한 없이 무조건 1,000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명만 어떻게 잘 초대해도 무려 10,000캐시를 받을 수 있겠죠~

 

캐시튜브 캐시 적립방법은 대략 이렇게 4가지 정도로 구분해볼 수 있습니다.

캐시적립 1번째 방법인 '유튜브 시청하고 캐시 적립받기' 기능을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또 여러분이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될 방법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나머지 2, 3, 4번째 캐시 적립방법은 시간이 나면 틈틈히 참여해서 더 많은 캐시를 얻어보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모은 캐시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상품권, 외식, 카페/베이커리, 영화... 그리고 현금교환 등 말이죠!

여러분이 충분한 캐시만 모아도 이 다양한 것들을 공짜로 누릴 수 있습니다.

 

스토어에서 상품 교환할 때의 그 느낌이란... 정말 안 사람만 알 수 있죠.

 

스토어 말고도 뽑기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스토어에서 캐시 쓰는게 아깝다면(?) 뽑기에 도전해서 더 값싸게 상품을 얻어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값싸게 이용하려다가 본전도 못뽑고 낭패를 볼 수도 있으니 각오가 되었다면!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뽑기에 도전해보세요.

 

캐시를 얻기가 쉽고 소모되는 캐시량이 적기 때문에 위 사진에도 나와있듯이 수많은 이용자분들이 도전하셨습니다.

아참, 그리고 몇 만명의 참여는 그만큼 캐시튜브를 이용하는 사람도 많다는 증거가 되겠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기능은 캐시와는 1도 관련이 없는 얘기지만, 만약 캐시 적립은 받고 싶은데 적당한 동영상을 고르지 못하겠다면 하단 가운데 캐시튜브 아이콘 모양을 눌러서 추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만 콘텐츠가 많지 않고 제한적이기 때문에 그냥 확실한 유튜브 시청 주제가 생겼을 때 감상하는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유튜브만 보고도 돈을 벌 수 있는 캐시튜브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어째 제목은 거창한데 해당 기능에 대해서는 잘 설명하지 못한 감이 없지않아 있어 아쉽습니다. ㅠㅠ

그런데 막상 사용해보면 왜이렇게 소개가 짧은가 이해하실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럼 이상입니다!

 

캐시튜브 추천인 : kda1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