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스마트폰 끄거나 사용만 해도 돈버는어플! - 캐시플러스 (구 캐시팝)

by 잡동사니인생 2020.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실내에 있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많이 상황이 호전됐다고는 하지만 아직 종식된 것은 아니니까 경계를 늦춰서는 안됩니다.

방금 뉴스기사를 보니까 무증상 감염자도 있다고 하고 재확진 됐다고도 하네요.

완치판정 받았다고 이곳 저곳 돌아다녔다가 재확진되는 경우에는 그 영향이 어마어마하겠죠?

 

만약 이 코로나 사태가 끝나고 이 글을 보신다면 2020년에는 이런 일이 있었다~ 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ㅋㅋ

미래에 볼 독자분들까지 생각하는 센스~!!!

별로 좋은 일은 아니여서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어쨌든 이렇게 실내에 있는 경우가 많아지다 보니까 컴퓨터나 TV,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만지는 시간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이 연락, 서핑, 게임 등 만능급이라서 예전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시간이 많이 늘어났으리라 감히 추측해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기에 여러분의 스마트폰 사용시간은 예전에 비하여 어떻게 바뀐 것 같나요?

더 줄어들지는 않은 것 같지요? 저 또한 그렇습니다.

 

요즘 상황이 상황이다 보니까 "돈버는어플"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최근 인터넷에서 상황이 좋지 않아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우연히 "돈버는어플"이라는 것을 보고 시작했다는 어떤 블로그를 본 적이 있습니다.

(사실 저도 우연히 인터넷에서 보고 시작하게 됐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이라면 좀 믿기지 않을 것 같기도 합니다.

사실 하루 아침에 "먹튀" 해버리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

그러니까... 이번에는 제가 믿을 만한 어플을 소개해드릴 겁니다!

 

요번에 소개해드릴 "돈버는어플"은 서비스한지 대략 3년이 넘었습니다.

평균적으로 돈버는어플의 생명은 2년을 넘기는 것을 보기 어려운데 3년을 넘은 것을 보면 대단한 것이죠!

사실 3년인지, 4년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오래되긴 했습니다.

 

" 스마트폰과 함께하는 순간마다 적립! " - 캐시플러스

 

네,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늘어날 수밖에 없는 요즘!

지금 소개해드리는 "캐시플러스"라는 앱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그 순간이 "돈"이 되는 신박한 어플입니다.

사실 사용 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의 화면을 꺼놓은 순간에도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엄청나죠?

 

다시 말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순간에도, 스마트폰을 꺼놓은 순간에도, 모든 순간이 "돈"이 되는 것이죠.

덧붙여 말씀드리면 요즘 걸어서 돈버는어플도 유행하고 있지 않습니까?

캐시플러스는 화끈할 정도는 아니지만, 걸어서도 약간의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좀 말도 안되는 것 같지만 또 한편으로는 궁금하시죠!?

이 말 자체가 사실인지, 진짜 스마트폰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말입니다.

호기심이 생기셨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용~

 

아! 가입하실 때 마땅히 입력할 추천인 없으면 위 이미지 속에 보이는 추천인 아이디 입력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_) 꾸벅!

 

[2020/01/02 추가]

캐시플러스는 원스토어에서만 검색/설치할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를 이용해주세요.

캐시플러스 - 시청하고, 사용하고, 걷고

 

캐시플러스는 과거에 "캐시팝"이라는 앱명을 사용하였습니다.

토끼 캐릭터가 참 인상깊었던 앱이였죠.

기존 "캐시팝"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캐시플러스로 바로 넘어오시면 됩니다.

 

플레이스토어에는 위에 이미지처럼 캐시플러스를 "시청하고, 사용하고, 걷고"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고, 걷고"는 알겠는데 "시청하고"는 무슨 의미를 갖고 있는걸까요?

 

"시청하고"에 대한 힌트로써..!

캐시플러스는 특정 앱을 실행하면 더 많은 캐시를 줍니다.

어떤 앱일지 궁금하시다면 계속 읽어가면서 알아보세요 ^^

 

캐시플러스는 간단한 로그인/회원가입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그인/회원가입 시 중요한 개인정보를 묻지 않습니다!

 

(2020/01/02 추가)

현재 플레이스토어에서 캐시플러스 앱이 내려갔습니다.

원스토어에서 검색/설치하여 이용해주세요.

 

캐시플러스를 처음 실행하면 위 사진처럼 보유캐시 및 키(열쇠 모양), 그리고 여러 버튼들이 보입니다.

보유캐시가 1백만이 넘어간다고 해서 "와! 이 사람 여기서 백 만원이나 모았구나~" 하실 수도 있겠는데,

그런건 아니고... 캐시플러스의 캐시 단위와 실제 현금 단위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100캐시가 1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즉 저는 여기서 만 원 가량 모은거죠.

 

'미션'은 광고 참여 등으로 캐시와 열쇠를 얻는 곳입니다. 흔히들 충전소라고도 부르죠.

'이벤트'는 키(열쇠)를 사용하여 추가 캐시나 추가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친구'는 "친구초대" 기능으로 캐시플러스에서 더 많은 이득(!)을 얻고 싶다면 그냥 지나쳐서는 안 될 기능입니다.

이따가 살펴보시고... 어째 다 이따가 살펴보자고 하는 느낌...

 

계속 보자면그 아래에 있는 '유튜브, 페메, 인스타그램' 적립은 아까 말씀드렸듯이 사용 시 추가 적립을 해주는 앱 입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이야 오래 사용한다지만 페메는 그냥 메시지 몇 마디 던지고 끝나는 정도라... 페메에 대해서는 실용성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제가 페메를 안해서 그런데 페메도 카톡처럼 뭐 콘텐츠 제공하는 것이 있나요? ㅎㅎ

 

'상점'은 여러분이 모은 캐시를 다양한 상품으로 바꿀 수 있는 곳이에요.

예를 들면, 편의점/카페/패스트푸드 등의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영화관람권 그리고 현금출금(통장에 돈이 직접 들어옴) 기능까지!

여러분이 캐시플러스를 열심히 모으는 동기와 보람을 줄 겁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덤이고요~

 

상점에서 구매한 상품은 "내 보관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플러스는 화면을 끈 상태를 유지하거나 앱을 사용하고 캐시를 받는 형태의 앱이라고 말씀을 드렸었습니다.

캐시가 바로 적립되는 형태는 아니고 팝업광고를 한 번 봐주셔야 합니다. (동영상 광고는 아니고 그냥 배너광고입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 브라우저를 30분 정도 사용하고 종료하면 캐시플러스 캐시 적립창이 함께 있는 팝업 광고가 나타납니다.

마지막에 위치한 "설정"은 앱마다 종료할 때 팝업광고를 띄울지 말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설정"에서는 공지사항이나 도움말, 문의하기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나머지 별 볼일 없는 기능들은 다 "설정"에 있다고 보시면 되겠죠...?

 

제가 아까 "설정"에서 앱마다 팝업 광고를 뜨게할지 말지 설정할 수 있다고 했었죠!

"선택한 앱이 많을수록 더 많은 캐시적립"에 체크되어 있으면 말그대로 팝업광고가 뜨게끔 설정하셨다면 더 많은 캐시를 지급합니다.

 

어떤 분들은 특정 앱에 대해서는 사용해도 팝업 광고가 뜨지 않았으면 생각한다고 하시네요.

예를 들어서 카카오톡, 라인과 같은 같은 메신저의 경우 메시지만 후다닥 보내고 금방 종료하지 않습니까?

그 짧은 순간만 이용했을 뿐인데 계속 팝업광고가 나타나면 좀 짜증나는 경우가 있으니 이런 경우에는 "설정"에서 해제해주면 되는 것입니다.

이건 그냥 간단한 예시였고, 설정은 여러분이 하는 것이니까 입맛에 맞게 설정하면 될 것 같네요.

 

 

조금 초반부 얘기가 길어졌습니다.

그러면 진짜로! 어떤 방식으로 스마트폰 화면끄기 및 사용으로 적립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그 외의 방식으로 캐시를 적립하는 방법도 같이 알아보실게용~

 

< 스마트폰 화면을 껐다 킨 후 나타난 캐시플러스 적립 팝업 >

 

우선 스마트폰을 껐다 켰을 때 나타나는  팝업 화면입니다.

당연한 얘기이지만 화면을 끈 시간이 오래 될수록 더 많은 캐시를 적립해줍니다.

이러한 기능이 의외로 스마트폰 사용시간 줄이기에 큰 동기를 부여하는 것 같습니다.

공부든 업무든 다른 사람을 만나든 대부분 다른 일을 하는 상황에서는 스마트폰을 보통 꺼놓고 있죠?

스마트폰 화면을 꺼놓은 그 때 그 순간에 캐시플러스가 열심히 캐시를 벌어줄 겁니다.

물론 스마트폰을 사용해야 하는 일인 경우는 빼고 말입니다!!!

이걸로 여러분이 얼마나 스마트폰을 하지 않았는지 알 수 있겠네요.

스마트폰 중독으로 말이 많은 요즘, 캐시플러스로 중독 예방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갑자기 분위기 예방 중독 캠페인...!

 

캐시플러스 팝업 화면이 나왔다면 하단의 "적립 C 182"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87이나 182는 앱 사용으로 그만큼의 캐시가 적립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앱 종료 후 캐시플러스 적립 팝업 >

 

이번에는 앱 사용 후 적립받는 상황입니다.

좀 예전에 캡처한 스샷이라서 기억이 잘 안나는데 아마 인터넷 서핑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어쨌든 어떤 앱을 짧게 사용했더니 위와 같이 캐시화면이 나타났습니다.

 

53캐시가 적립되었다는 얘기죠!

당연히 앱을 오래 사용할수록 더 많은 캐시를 챙겨주는데, 캐시를 많이 받는 것은 좋지만 스마트폰에 중독되다시피하면 안되겠죠? ㅎㅎ

참고로 앱 사용량/사용빈도 등에 따라서 적립되는 캐시량이 다르다고 합니다.

A앱 3분 쓰고, B앱도 3분 썼다해도 적립량이 같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음... 정확한 기준은 나와있지 않네요. 혹시 찾으신 분?

 

어쨌거나 화면을 끄거나 앱을 사용하는 사이 캐시플러스가 열심히 적립해줍니다.

 

그런데! 앱 실행하면 캐시를 주는 기능에서 특정 어플을 사용하면 더 많은 캐시를 얹어준다고 했습니다.

이전에는 유튜브만 이 기능을 지원했었는데요, 지금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메신저(줄여서 페메)를 사용하면 얼마나 더 얹어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추가 캐시를 줍니다.

더 많은 캐시를 받고 싶다면 유튜브 들어가서 재밌는 영상 보면서, 인스타그램에 글도 쓰면서 친구들 게시글도 염탐하고!!?!? 일상글이나 자랑글도 하나 올리고~

그리고 페메도 자주 주고 받으면 좋겠죠? 저는 카톡밖에 안쓰지만 말이죠.

 

보시다시피 유튜브를 오랫동안 시청하였더니 평소보다 더 많은 캐시를 줍니다.

덤으로 적립받는 버튼이 진한 노란색에서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화끈하면서도 눈에 잘 띄는 빨간색을 쓰니 눈에도 확 띕니다.

 

 

여기까지 캐시플러스의 기본적이면서도 특징적인 기능을 살펴보았습니다.

정리하자면, 스마트폰 화면을 끈 시간에, 그리고 앱을 사용하는 그 시간에 캐시플러스의 캐시가 적립되는 순간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무의미하게 스마트폰 화면만 켜놓은 것이 아니라면... 모든 순간이 "캐시(돈)"이 적립되는 순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여러번 반복 말씀해드렸듯이 제가 캐시플러스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캐시플러스에서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얻은 캐시를 "마일리지 캐시" 라고 합니다.

그런데 상점(스토어)에서 캐시로 문화상품권이나 기프티콘 등의 상품으로 교환하려면 "일반 캐시"가 필요합니다.

"일반 캐시"는 다른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마일리지 캐시가 쓸모 없는 것은 아닙니다.

마일리지 캐시와 일반 캐시는 통합된 하나의 캐시로 볼 수 있겠으나 상품 구매에 있어 최소한의 "일반 캐시"가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이제 일반캐시를 얻는 또 다른 방법 몇 개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일반캐시는 필요하지만 다른 한편으로 "추가적인" 캐시라고 봐주시면 될 것 같네요~

 

첫 번째로, "미션"입니다.

미션은 "광고"에 참여해서 캐시를 얻는 방법입니다. 열쇠(키)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앱 설치 광고, 앱 실행 광고, 앱 내 특정 미션 달성, 타사이트 회원가입,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좋아요나 팔로우 등의 방식의 광고유형에 참여하는 방식입니다.

사진에서는 잘려서 보이지 않는데 6가지의 미션(충전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배너 광고"가 있습니다.

이는 해당 광고 페이지에 이동만 하면 적립이 되는 방식입니다.

배너 광고를 클릭하여 이동 후 적립받을 수 있죠.

위 사진과 같은 경우에는 [C 100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한 후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 역시 마찬가지로 열쇠(키)를 줍니다.

물론 진짜 구매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웹페이지로만 이동하는 겁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미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보자면... 굳이 캐시플러스 같은 돈버는앱이 아니더라도 어디서 많이 보셨을 수도 있겠습니다.

음... 네이X 웹툰에서 쿠키 구우려고 막 이런거 하잖습니까...? 그런 거랑 같습니다.

어떤 광고 앱 설치해서 적립받고, 사전예약이나 앱 회원가입 같은 것 해서 적립받고 막 그러죠?

 

마찬가지입니다. 위 사진을 몇 개 보실까요?

선택설치, 설치형 등 광고 앱을 설치하고 적립받는게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단 참여하고자 하는 광고를 누른 다음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으로 이동해서 광고앱을 설치하고 다시 캐시플러스 "미션"으로 돌아와 설치를 확인받으면 됩니다. 그러면 캐시와 열쇠(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한 앱은 삭제해도 받았던 캐시가 다시 없어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광고 유형보다는 광고앱 설치형 유형을 하시는 것이 제일 무난하고 좋습니다. ^^

파생된 유형(?)으로 설치하고 일정시간 동안 사용하기, 게임의 경우에는 레벨 달성 등 하기, 그리고 게임 내 결제하기 정도가 있습니다.

 

그다음 회원가입 광고라는 것이 보이는데, 말 그대로! 진짜로! 그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캐시를 받는 방법입니다.

어떤 분들은 가입하고 적립받은 다음 탈퇴한다고 하는데, 저는 "글쎄요?"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주의사항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아서 계속해서 요금이 부과되거나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를 누르면 참여방법과 주의사항이 잘 나와있으니 꼭 확인해보길 당부드려요.

 

 

아까부터 제가 열쇠(키)라고 했는데, 이것은 대체 뭘까요? 사실 이를 "스타키" 라고 부릅니다. 별모양이 있는 열쇠라서 그렇게 부르는듯 하네요. 이제부터 "스타키"라고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이 스타키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도록 할까요?

스타키는 아까처럼 "미션"에 있는 충전소에 참여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션 말고 또 다른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데 그것은 바로 "걷기!"

요즘 걸어서 돈버는앱들 참 많죠? "캐시워X", "캐시슬라XX 스텝X" 이라든지 말입니다.

캐시플러스는 직접 "돈"으로 주는 것은 아니지만 조금 모아서 현금화 할 수 있는 "스타키"를 줍니다.

100걸음당 1스타키를 주고, 하루 최대 10000걸음까지 쳐주니 100개의 스타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타키는 캐시플러스 메인화면에 있는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스타키를 이용해서 랜덤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문화상품권에 응모할 수 있는데, 이건 확률이 극악이라서 스타키 낭비 수준입니다. 스타키가 남아돌 때나 응모해볼 법 하겠네요.

많은 스타키를 사용할수록 더 높은 캐시를 줍니다.

하루에 참여할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 여기서는 스타키 뿐만 아니라 캐시를 이용해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돈 내고 돈 먹기죠 ㅎㅎ

 

"이벤트"를 통해 얻은 캐시 역시 "일반 캐시"로 취급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친구초대 기능! 이거 진짜 빠지면 섭섭한 기능이죠.

확실하게 캐시를 두둑~히 얻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카톡, 카스, 문자메시지... 그 외에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 캐시플러스를 소개하면서 여러분의 닉네임을 추천인으로 입력해달라고 살짝~ 귀띔해보세요.

일단 친구초대에 성공하면 10,000캐시(100원 가량)를 주며, 친구가 미션 광고에 참여할 때마다 추가 캐시를 줍니다.

 

캐시플러스에 친구를 많이많이 초대하면 발뻗고 있어도 캐시가 마구 들어오는 마법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캐시플러스에서 열심히 모은 캐시는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어째 맨날 글 쓸 때 마다 "다양한 상품"이라고 소개하는 것 같지만, 캐시플러스에서는 정말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몰랐던 브랜드도 있을걸요!? "와! 이 브랜드도 있네? 다른 앱에는 없던데."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고요.

편의점, 외식, 카페, 베이커리 기프티콘부터 시작해서 문화상품권, 현금환급 등 있을건 또 다 있다고요~!

캐시플러스 설치하고 열심히 캐시모으면 지갑에 있는 돈 대신 공짜로 획득 가능!

 

이상 스마트폰 사용하거나 꺼놓은 모든 순간이 돈버는앱인 "캐시플러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캐시플러스 추천인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