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6년넘게 우리와 함께한 돈버는어플!!! - 앱팡

by 잡동사니인생 2018.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무더위가 간게 확실히 체감이 되는 듯 합니다. '덥다'라는 말은 쏙 들어가고, 오히려 하루하루 일교차가 심해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갈수록 많아지는 것 같네요.
정말 아침이랑 저녁은 춥고 낮에는 조금 후텁지근하고... 하루날씨가 일관성이 없으니 다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돈'을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요?
스마트폰으로 통화, SNS, 메신저, 인터넷 게임 정도의 용도로만 사용하고 계신가요? 스마트폰의 기능들을 알차게 잘 사용하고 계시는군요. ^^

그런데 말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는지요~ 스마트폰의 돈버는어플을 통해 돈을 벌어보세요!
사실 비록 획득할 수 있는 금액은 소량이라 주요 직무를 대체할 수는 없겠지만, 생활의 소소한 보탬이 되거나 작은 용돈 정도로 사용하기에는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오늘은 예전에 이미 티스토리에 올렸던 돈버는어플인 "앱팡"에 대해 다시 써볼까 합니다. 앱팡 소개글을 2년전인 2016년에 올렸군요.

※ 앱팡 추천인 : 이용정지


앱팡은 2012년부터 서비스 개시를 시작하여 올해 2018년까지, 무려 6년동안 초심을 잃지 않은 훌륭한 돈버는어플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6년동안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는 것은 엄청 큰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요즘 모바일게임도 6년동안 유지하기 힘든데 돈버는어플이 이렇게 쭈욱 이어져 온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더군다나 동종의 어플들이 6년 사이 출시와 먹튀 또는 서비스 종료를 반복하는 사이에 꿋꿋히 자리를 지켜냈다는 것을 보면 더 이상 앱팡에 대해 칭찬하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일 것 같습니다.

그래서 돈버는어플에 막 입문하려는 분이라면 다른 어플보다도 혜택은 혜택대로 받고, 신뢰는 신뢰대로 할 수 있는 "앱팡"을 적극 추천해드리는 이유입니다!!!

아참, 게다가 그 6년 사이에 회자될 만한 문제가 될 큰 사건도 없었기에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군요.

앱팡은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가 설치되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에 설치하고, 앱팡을 이용해보세요!
원스토어에 앱팡 입력하면 결과에 나오는데 바로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아니면 제가 원스토어 앱팡 링크 띄워드릴테니 링크 타고 가셔도 되겠습니다~
http://onesto.re/0000690130

앱팡은 간단한 회원가입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에는 중요한 개인정보를 묻지 않고, 간단한 정보만을 물으니 안심하고 쉽고 빠르게 가입하실 수 있겠습니다~!
회원가입의 경우 다른 사이트랑 별반 다를게 없으니.. 아니 더 쉬울 것 같으니 사진이나 따로 말씀은 드리지 않겠습니당
추천인 입력란에 마땅히 입력할 추천인이 없다면 추천인 입력란에 "이용정지" 입력해주세욧~

"앱팡"이라는 어플은 "돈버는어플"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면 앱팡으로 돈을 어떻게 벌 수 있다는 것일까요? 실제로 돈을 받는 것도 아니고 어플을 통해 돈을 번다니... 앱팡같은 어플을 처음 이용하는 분이라면 아리송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해가 안되서 사기가 아닐까 싶기도 했습니다. 여러 어플을 써보면서 진짜 '사기' 어플들도 여럿 있었지만, 앱팡만큼은 일단 믿어도 될 어플이라고 감히 말씀 드립니다.
그랬으니 6년동안 이어져 올 수 있었던 것 아니겠습니까~? ^^*

이제 앱팡의 '돈버는방법'에 대해 볼게용~ 그 전에 몇 가지 말씀을 좀 드리려고 합니다.

앱팡은 광고대행업체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사람들이 많은 광고 플랫폼으로써 새로운 서비스나 어플 등을 광고하려는 광고주에 의해 광고가 제공되고, 우리같은 이용자는 그 광고에 참여함으로써 돈을 얻으면 되는 겁니다.

광고주 입장으로써는 이곳저곳 애매하게 홍보하는 것보다는 비용이 들더라도 이용자가 확실하게 존재하는 곳에 홍보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판단하기에 앱팡에 광고를 내게 되는 것이죠.

이용자와 앱팡은 광고주의 광고비 일부를 획득하는 것이고, 이렇게 수익을 내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이용자 개개인이 얻는 광고비는 극소량에 불과하겠지만, 그게 완전히 터무니없는 금액은 아니니 앱팡을 이용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제가 마케팅쪽이 전공자나 종사자가 아니라서 이 정도 까지만 말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__) 잡설이 넘 길어졌군요!

돈버는 방법을 진짜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리면 먼저 [광고리스트]에 있는 광고들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광고의 수익 구조는 앞서 말씀드렸던 부분을 살펴주시면 되겠습니다!

[광고리스트]에 있는 광고들의 유형으로는 대표적으로 앱 설치, 페이스북 좋아요, 트위터/인스타그램 팔로우, 사이트 회원가입 정도가 있습니다.

앱 설치의 경우 말그대로 마켓에서 광고앱 설치하고 돌아와 앱팡에서 적립받으면 됩니다. 적립 후 해당 앱을 삭제해도 상관 없습니다.
페이스북 좋아요는 말그대로 광고 페이지에 들어가 좋아요를 누르면 되는 것이고,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팔로우같은 경우 똑같이 광고 페이지에 들어가 팔로우하면 됩니다.
사이트 회원가입의 경우 스팸 문자나 스팸 메일, 요금 부과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필요할 때만 참여하기를 권장합니다. 그리고 참여하기 전 꼭 주의사항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참여 및 적립 방법은 사이트가입을 한 후 돌아와 가입인증을 거치면 적립됩니다.

제가 적립방법에 대해 너무 간단하게 쓴 것 같이 느껴진다면 정확한 것입니다! 그만큼 광고에 참여하는 것이 간단하고 쉽게 적립받을 수 있다는 거예요~

광고리스트에 대한 팁을 드리자면, 광고리스트 맨 아래쪽에 보면 "n시간 n분 이후 참여가능" 이라는 문구와 함께 참여가 되지 않는 광고들이 보일 것입니다.

이 광고들은 말그대로 일정 시간 후에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인데, 보시다시피 대부분의 광고들이 어플설치나 페이스북 좋아요 같은 참여방법이 매우 간단한 광고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게 하루에 광고물량수량이라고 참여 가능 수 제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뒤늦게는 참여가 불가능해지게 되는데, 그런 불상사가 없도록 시간을 잘 확인해두고 꼭 적립 받으시기 바랍니당!!!

광고리스트에 있는 광고참여 이후 두 번째로 돈버는 방법은 조금 특별한데, 앱팡에서만 제공하는 '에그로또'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로또라고 함은 우리에게 있어 매우 친숙한 단어입니다. 여기서 로또는 일상생활의 로또랑은 다른 '즉석복권'의 개념을 가집니다.
당첨되면 일단 대박이라는 말은 당연한 소리가 되겠군요.
에그로또를 이용하여 즉석복권을 긁어 즉시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꽝부터 시작해서 최대 2만원까지 당첨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1백만원에 당첨될 수도 있었는데 이제 그건 1년도 넘은 훨씬 먼 과거의 얘기가 되었네요 ㅋㅋ 1백만원 당첨된 유저는 앱팡이 직접 찾아가 인터뷰도 했었죠~

에그로또는 하단의 [이벤트] → Egg로또알 증정 이벤트를 통하여 매일마다 5개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앱팡스토어]에서 모은 적립금을 이용하여 에그로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방을 거하게 노린다면 적립금을 이용해서라도 에그로또를 구매할 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겠죠. 저는 그닥...

또한 에그로또를 얻는 방법으로 주소록에 등록된 번호에 한하여 앱팡을 이용하고 있는 친구들과 일정시간마다 에그로또를 무료로 선물할 수 있습니다.
[앱팡친구]에 들어가서 앱팡을 이용하고 있는 친구들과 에그로또도 서로 선물하고 관계도 더욱 돈독해지게 되는 기회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친구초대 기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가장 쉬우면서도 빠르게 적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추천 한 명당 500원씩 적립받기 때문에 광고에 참여해서 시간도 많이 쓰고, 1백원씩 얻는 것보다, 맨날 푼돈만 나오는 에그로또보다 훨씬 더 효율적이면서도 더 높은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친구초대 기능이 가장 적립금을 쉽게 얻을 수 있다는 방법이라는 것은 강조를 해도 지나치지가 않는 것 같습니다.
페북이나 트위터같은 SNS, 카카오톡이나 페메 또는 라인같은 메신저, 블로그같은 커뮤니티 사이트, 그리고 직접 입소문(!?) 등을 통해 앱팡을 널리널리 알리고 여러분의 닉네임도 알려서 초대 많이 받고 적립금도 많이 받아보길 바랍니다.


적립금 얻는 방법은 위와 같이 간단하게 [광고리스트]에 있는 광고에 참여하거나...
또는 에그로또를 이용하여 적립금을 쌓아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다음으로 말씀드린 가장 최고의 적립방법 친구초대 기능을 말씀드렸습니다. ^^

적립금을 기껏 쌓았건만, 이 적립금을 도대체 어떻게 사용하는 것일까요~?
여러분이 앱팡에서 지금껏 열심히 쌓아온 적립금으로는 [앱팡스토어]에서 다양한 종류의 상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이라 함은 편의점 기프트콘, 외식 상품권이나 컬처랜드 또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게임이나 특정 사이트 캐시 등을 말합니다. 또는 통장을 통해 현금으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같으면 지갑을 열은 다음에 돈주고 사야만 했었던 것들인데 앱팡에서 적립금을 쏠쏠히 모았다면 '공짜'로 얻는거나 다름이 없는 셈이죠~~~!
그 때문에 많은 분들이 돈버는어플을 이용하게 되는 것 아닐까 싶군요.

저는 앱팡스토어에서 상품교환할 때가 가장 보람차고 기분이 좋더군요. ^^ 여러분도 앱팡을 이용하신다면 제가 말하는게 무엇을 시사하는지 아실 겁니다. ㅎㅎ
특히 저는 거의 현금환급 신청만 하는데 통장에 그 돈이 들어왔을 때 그 느낌이란... 엄청난 성취감으로 다가오더군요 ㅋㅋ

여튼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적립금 많이 모으고 많이 받아가셔요~

앱팡을 이용하는데 있어 나머지 잡기능들은 우측하단의 [더 보기] 탭을 눌러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는데 궁금한 점이 생겼다면 도움말 보시면 되겠고요, 도움말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거나 이용하는데 문제가 생겼다면 고객사용문의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아까 위에서 소개해드렸던 친구들끼리 에그로또 주고받는 기능 또한 여기 [더 보기]의 [친구초대] 기능에 있으니 꼭 알아두시고요~
에그로또 선물 기능이 아니더라도 한 번쯤은 이용하게 될겁니다..

정말 6년동안 꾸준한 서비스를 유지해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처럼 돈버는어플좀 써봤다 하는 분들은 고개를 자연스레 끄덕이게 될 겁니다. 6년 사이에 수많은 어플들이 생성되고 사라지고를 반복하였습니다.
앱팡과 어깨를 나란히 한 어플은 캐시슬라이드나 허니스크린 정도 되려나요? 그 외의 어플들은 앱팡의 대후배일 뿐입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다른 어플은 모두 제쳐둘지언정 앱팡은 확실함을 보장합니다! 그래서 제가 다른 어플보다도 앱팡사용을 더욱 권장합니다. ㅎㅎㅎㅎ
그렇다고 혜택이 적거나 한 것도 아닙니다. 다른 어플 한 번 사용해보시면 앱팡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 거예요~
이만 앱팡 소개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앱팡과 함께 대박나시길 바랄게요!

※※앱팡 추천인 : 이용정지
앱팡은 원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