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문화상품권,기프티콘,용돈] - 엠마켓 (문상알바)

by 잡동사니인생 2016. 8. 7.
반응형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먹튀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무더운 날입니다. 언제까지 이 더위가 지속될지 참 의문이 드는군요.
뉴스에서 보면 아스팔트에 계란을 올려놓으면 1시간도 채 되지 않고서 반숙이 된다고 할 정도고, 삼겹살을 올려놓으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다는 말도 있으니 이번 더위에 대해서 할 말은 다 한듯 합니다...
그래도 제가 사는 동네는 밤이 되면 낮보다 시원해지니 정말 다행입니다...

돈은 정말 마음에 들 수 밖에 없는 물건이죠~ 돈이 있어야 원하는걸 할 수 있기에 돈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오죽하면 돈으로 귀신을 부린다고 할까요?

이제 스마트폰으로도 돈을 벌 수 있어요!!
다시 말씀드리자면! 스마트폰으로 문화상품권이나 용돈,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답니다.
스마트폰을 200% 활용하는 법이죠!! 이제 스마트폰은 단순한 전화기나 게임기가 아닙니다. 이런 더운 날 실내에서 스마트폰 하나로 용돈 벌어가세요~

스마트폰으로 일명 '돈버는어플'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을 '앱테크'라고 합니다. 요즘에는 '폰알바'라고도 하는 것 같네요.
플레이스토어에서 '돈버는어플' 또는 '돈버는앱'이라고 입력하면 보시다시피 돈버는어플이 엄청 많이 나옵니다.

그 많은 돈버는어플들 중 제가 소개해드릴 어플은 제목에서 이미 말씀드린 바와 같이 '엠마켓'입니다!
엠마켓은 용돈벌이는 물론 여러 콘텐츠로 재미를 더욱 UP UP 시켜준답니다.

엠마켓 추천인 : i4Z279

플레이스토어에서 '엠마켓'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제가 안드로이드만 사용하는지라 아이폰에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엠마켓에서 열심히 폰알바해서 문상받아가세요~

엠마켓 추천인 : i4Z279
엠마켓 가입완료 전 추천인 입력해주시고, 이후에 광고에 한 번 이상 참여해주세요!
아이, 사, 지(제트), 이, 칠, 구 입니다.

이제 엠마켓의 어플에 있는 기능들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아래로 고고!

제일 먼저 화면을 키면 '홈'이 보일텐데요, 처음에 막 가입하였을 때에는 '홈'에서는 별 볼일 없으니 상단의 '알바'를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여러 무료(알바)충전소들이 나타납니다.

무료충전소라는 글씨 아래에 있는 것들은 솔직히 다 의미없는 말들이고, 그냥 아무거나 눌러서 무료충전소에 있는 광고에 참여하세요.
광고로는 어플설치, 어플설치 및 실행, 페이스북 좋아요, 트위터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타사이트 회원가입, 유료결제 서비스 이용 등이 있답니다.
잘 파악해두시고 유의하시어 광고에 참여하도록 하세요!!!

엠마켓에서는 광고에 참여하는 것을 '알바를 했다', '알바에 참여하였다.'라고 표현한답니다.
엠마켓은 포인트, 원, 코인이라는 단위 대신 별(☆)이라는 단위를 사용합니다.
별(☆)은 엠마켓의 사이버머니이며, 엠마켓의 1별은 현돈 1원에 해당하는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엠마켓 광고참여(돈벌기, 알바)에 대해서는 길게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실제알바도 경험이죠? 엠마켓 알바도 경험이랍니다. 경험을 쌓아서 베테랑 엠마켓 알바생이 되어보세요.

아까 [알바] 탭에서 알바(광고참여)를 통하여 별을 모았다면 다시 [홈]으로 돌아와 엠마켓만의 특화된 콘텐츠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위 사진은 엠마켓의 [홈] 구성화면이에요!

먼저 '오늘의 미션'을 보겠습니다. 오늘의 미션은 오늘의 미션 (일일미션)과 엠마켓 미션이 있습니다.
오늘의 미션은 매일마다 조건 달성 시 별을 받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 오른쪽에 있는 엠마켓 미션도 마찬가지이나, 매일은 아니고, 한 번 지급받으면 끝입니다.

오늘의 미션은 별이 그렇게 쏠쏠하지는 않지만, 엠마켓의 특정 기능 이용 시에 그냥 덤으로 받아가기에는 좋습니다. 음... 뭐라고 하는건지..

자, 두 번째는 '친구초대' 입니다.
이미 가입한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엠마켓을 알리고, 추천인을 받는 일뿐만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엠마켓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은 가입하기 전 추천인 입력란에 기존 엠마켓 가입자 회원의 추천코드를 입력하여 서로 보너스로 200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일 미가입자 중 엠마켓 가입을 하시려는 분이라면 추천코드에 i4Z279를 입력해주세요. ^^/

세 번째는 소수의 선택입니다. 마감시간 내에 두 개의 선택지 중 가장 적은 선택을 받은 번호를 선택한 사람이 대박별을 받는 게임입니다.
한 번 참여시 100별이 소비되며, 승리 시 해당 게임에 참여 시 유저들이 소비하였덬 별들을 승리자들에게 나눠주는 것으로, 해당 선택지의 선택자가 적을수록, 참여한 사람이 많을수록 더 많은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오늘의 평균경매입니다. 오늘의 평균경매라니..? 이게 도대체 무슨 의미일까요? 상단의 '? 평균경매 규칙'을 누르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그러니까 간단히 말하면 참여자들이 참여하였을 때 사용한 별들 중 평균값을 맞춘 또는 근접한 사람에게 해당 상품을 지급하는겁니다.
참여 시 수수료 10%가 부과되며, 낙찰이 되지 않을경우 수수료를 제외한 참여 별을 모두 돌려준다고 합니다.

다섯 번째는 어렸을 때 문방구에서 자주 하였던 추억의 뽑기입니다. 꽝도 있고 별을 팍팍 주는 것도 있습니다.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한게 보이네요. 꽝도 많이 보이고, 당첨된 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이건 한 번 빠지면 나오기 힘든 게임이니 조심하세요 ㅋㅋ

마지막으로 여섯 번째는 행운의 쿠키 (Fortune Cookie)입니다!
별 50개를 사용해 더 많은 별도 얻을수도 있고, 오늘의 행운도 보는 (?) 기능입니다.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사실 잘은 모르겠네요. ㅎㅎ

여러 게임 콘텐츠와 알바를 통해 얻은 별은 엠마켓 상단 [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기프티콘, 문상 등으로 말이죠. 현금환급은 없습니다.
기프티콘 종류로는 브랜드샵, 온라인게임, 편의점 등이 있네요 ^^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스토어] 탭 왼쪽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문상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문상만 왕창 샀네요 ㅋㅋㅋㅋ 사실 기프티콘은 사도 바꾸러가기가 너무 귀찮거든요~

설정에서 공지사항이나 도움말 등을 읽어볼 수 있으며, 비밀번호 변경, 문의, 푸시, 로그아웃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스마트폰으로 돈버는어플 '엠마켓'! 정말 실제 알바처럼 많은 돈을 벌 수 있는것은 아니지만... 여유로울 때 한 푼, 두 푼씩 모아서 문상 하나정도 사는것은 어떤가요? ㅎㅎㅎ
수많은 스마트폰 어플들 중 엠마켓을 소개해드렸어요. 다른 어플들도 엠마켓과 많이 비슷할겁니다. 일단! 한 번 사용해보시고 어떤지 생각해보셔요~~
추천코드 (또는 추천인)에 i4Z279를 입력하는것도 잊지 말아주시고요.

그럼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