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공짜문상, 무료문상 얻기! 문상얻는 어플] 문상업다운

by 잡동사니인생 2016. 8. 11.
반응형

서비스 종료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열대야 현상이 아직도 그대로라 밤에 선풍기나 에어컨이 없으면 여전히 덥네요... 단 1초라도 바람을 쐬지 않으면 땀이 비오듯이 마구마구 내립니다.
다음주 쯤 되면 시원해진다고 하니까 다음주를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ㅎㅎ

자~~ 요번에는 문화상품권만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 어플잉 문상업&다운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문상 참 좋죠~ 쇼핑이든 선물이든 게임이든 뭐든간에 팔방미인같은 성격을 보입니다.
저는 현금 다음으로 문화상품권을 젤루 좋아합니다~

문상업다운은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로 Google Play Store 에서 무료로 다운/설치 할 수 있습니다.
문상업다운은 실제로 온라인전용문상을 공짜로 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유료가입광고 등 비용이 발생하는 광고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어떠한 추가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문화상품권을 받을 때도 어떠한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

문상업다운을 설치했다면 문상받을 준비!가 거의 다 됐다고 할 수 있습니다.
허나 완전히 사용하기 전에 매우매우 심플한 회원가입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
가입 전 추천인 : 이용정지
!===============!
가입 화면에 '추천인' 입력란이 있을거에요... 거기다가 이용정지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시작하면 무슨 오징어가 이벤트 진행중이라며 얘기해줍니다.
근데 이게 아주 옛날부터 진행하였던 이벤트라서 어플이 망할 때 까지 진행될걸로 보여서 별로 상관 없습니다.

그냥 캐시 막 퍼주고, 신규회원가입 보상이 증가했다는 것과 추천인 보상이 있다고 나와있네요.

처음에 회원가입 보상으로 200 포인트를 줍니다. 이 200 포인트 중 100포인트를 사용해서 한 게임 진행해볼까요?
한 게임당 1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문상과 교환할 때 사용하는건 포인트가 아니라 캐시입니다.

어쨌든 '업' 또는 '다운' 중 하나를 눌러 게임을 시작합니다.

업은 카드를 뽑을 때 마지막으로 뽑은 카드보다 높은 숫자가 나오도록 뽑아야 하며, 다운은 스 반대로 마지막으로 뽑은 카드보다 낮은 숫자가 나오도록 뽑아야 합니다.
연속으로 조건에 맞게 잘 뽑는다면 대박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네요 ^-^

저는 '업'으로 게임을 시작해보았습니다.
후~~ 이거 참 긴장되고 고민되는 순간입니다. 과연 대박캐시를 받을 수 있을까요?

처음 시작은 매우 좋았습니다. 왜냐하면 숫자 '2'가 나왔거든요! 그 다음 또 좋게 '4'가 등장했습니다!!
근데 그 다음에 몹쓸 마지막 숫자인 '9'가 나오는 바람에 200캐시였나? 그 정도 받고 끝나버렸습니다.
처음 시작이 좋아도 거의 최종숫자가 나오면 그냥 망해버리는군요.

이제 게임 참여 시 사용하는 포인트를 모조리 소모해버려서 포인트를 충전해야겠군요.
하단의 '충전하기'를 눌러 포인트를 충전해주세요~~
6개의 광고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여러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동영상 시청 광고네요 ^^ 참여 필요없이 광고를 보기만 해도 적립이 되니 참 편하죠!

광고 2개 정도 참여하면 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참여 완료 후 지급되는 포인트 비율이 적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그 만큼 게임에 잘 참여하면 캐시를 많이 얻을 수 있어서 그렇게 한 것 같습니다.

친구에게 추천해서 친구가 추천인으로 입력해주고 숫자뽑기 게임에 3회이상 참여하면 포인트를 준다고 합니다.
더 이상 참여할 광고가 없거나, 광고 참여하기가 귀찮다면 추천 제도를 이용해보세요!

캐시는 최소 1,200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가장 저렴한게 바로 1,200 캐시짜리 상품이거덩요~

이건 어플 내 우측하단의 네모안에 1000이라고 적혀있는 '문상받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캐시를 사용하여 교환 가능한 상품은 온라인 문상 1,000원짜리 또는 1,000원짜리 x5 입니다.
각 상품은 원가의 20% 수수료가 붙어, 각각 1200캐시, 6000캐시를 사용하여 교환할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이나 현금은 오픈예정이라고 하는데 저 상태로 5~6개월은 된 것 같으니 그냥 오픈 생각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문상이나 받아갑시다~

헷갈려하실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P는 포인트로 카드뽑기 게임참여 시 사용하며, C는 캐시로 문상 교환에 사용됩니다.

[내 정보]에서는 말 그대로 문상업다운의 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보유 포인트 또는 적립내역 등같은것을 말이죠. 공지사항 확인이나 문의, 탈퇴 기능 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명예의 전당은 별 볼일 없는 기능으로, 최근에 캐시를 뽑은 사람이나 문상을 뽑은 사람들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여러분들도 캐시나 문상을 뽑으면 '명예의 전당'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명예의 전당이라니...... 좀 이상하지만...

이제 정직하게 차곡차곡 개미처럼 쌓는게 아닌 한 번에 복권당첨마냥 팍팍 쏘는 문상업다운 어떤가요?ㅎㅎ
꼭 이용해보세요!

추천인 - 이용정지

어플만 종료하고 돈버는앱, "히든캐시" 이용해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가 올린 히든캐시 게시글로 이동되며, [여기]를 클릭하면 히든캐시 설치 링크로 이동합니다.

바로 설치하는것도 좋지만, 한 번 소개글을 보시고 생각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