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3

[가사해석+발음] One Republic - Good Life [가사해석+발음] One Republic - Good Life ⚠️ 주의 ⚠️ 저는 전문 번역가가 아닙니다. 해당 게시글은 영어에 대한 저의 얕은 지식에 기반하여 작성한 것으로, 많은 오역과 의역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발음은 직접 듣고 작성하는 것으로, 완벽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해석 및 발음을 댓글로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역의 경우 부연 설명을 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 One Republic - Good Life (출처 : YouTube / 채널 : OneRepublic) ▶ 유튜브 'One Republic - Good Life' 바로가기 ◀ ▶ 유튜브 'OneRepublic' 바로가기 ◀ Good .. 2019. 8. 26.
[돈버는 노가다 게임 어플] - 캐시퍼 (Cashper) (원스토어) 해당 앱은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루아침에 갑자기 날씨가 시원해졌네요! 아마 태풍의 영향때문이라고 한 것 같은데 라디오에서나 TV에서나 이제 에어컨을 켜놓는 일이 갈수록 줄어든다고 하니 확실히 전체적으로 날씨가 시원해졌다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정말 죽을 맛이였던 더위가 이제 거의 막바지에 접어들은 것 같아 너무나도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도 앱테크와 관련된 글을 하나 올려봅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렸던 것들 중에서 아주 소수의 어플을 제외하고 대부분 큰 틀에서 벗어나지 못한 어플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여러분이 한 만큼(가장 중요) 정직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면서도 새로운 방식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우선 어플 이름부터 알려드.. 2019. 8. 21.
[적립방법만 9가지나 되는 꿀같은 돈버는어플] - 꿀 안녕하세요. "덥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무더운 하루입니다. 장마가 지나고 난 뒤에는 공포의 폭염이 올 예정이라는데 더위를 너무 잘 타는 저로써는 벌써부터 두렵습니다 ㅠ.ㅠ 에어컨도 없는데 이번에는 또 어떻게 여름을 나야할지 걱정입니다. 동물들이 겨울나기를 한다면 우리는 여름나기를 하는 걸까요? ㅋㅋㅋ 이런 무더운 여름날에 우리는 더위를 날리기 위해 선풍기나 에어컨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고전적인 방법으로는 부채가 있겠군요. ㅎㅎ 하지만 중요한 것은 마음! 다른 무언가를 열심히 하다보면 이런 무더위에도 끄떡 없기도 합니다. 오늘은 무더위에도 여러분을 끄떡도 안하게 만들어줄, 적립방법만 무려 9개나 되는 돈버는어플을 소개할만한 시간이 남아서 글 하나 덜렁~ 남기고 갑니다ㅎㅎ 어플의 이름은 단순하고 .. 2019. 8.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