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진짜! 사진만 찍어도 돈버는어플!] - 치즈캐시 시즌2

by 잡동사니인생 2020.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방에서 들려오는 '겨울', '눈(eye말고!)' 노래, 그리고 대망의 '크리스마스' 노래를 들으면서 이제 올해의 끝자락이 다가왔음이 크게 느껴집니다.

코로나 사태 때문에 2020년도는 꽤나 정신이 없었고 시끄럽게 지나간 것 같습니다.

 

긴 서론은 솔직히 필요 없으니 바로 본론으로 슉~ 들어가겠습니다!

 

여러분, 스마트폰으로 사진 많이 찍으십니까.

저는 별로 찍지 않지만, 사소한 일이라도 잉스타그램이라든지 쀄이스북 등 SNS에 올리려고 사소한 일상을 스마트폰 갤러리에 담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제 주변에도 그런 분이 몇 있고요... 저는 평소에 그러질 않아서 귀찮지도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쨌든 오늘은 사진찍고 돈버는 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을 찍고 업로드" 하는 것이 아닌 평소 카메라 앱처럼 "찍기 버튼"만 눌러도 적립이 된답니다.

 

따라서 이 앱의 최고 장점은 "참여할 수 있는 광고 수량에 상관 없이 언제든지 적립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 치즈캐시 시즌2 :: 사진 촬영만으로도 돈버는어플~ "

 

치즈캐시는 앱 내 "사진촬영" 버튼만 눌러도 캐시가 적립되는 어플입니다.

사진 찍고 사진을 업로드해야 하는 어플이 아닙니다! 정말 사진촬영 버튼만 눌러도 캐시가 적립된답니다.

 

시즌2는 기존 치즈캐시 앱이 구글 플레이 정책 문제로 인하여 잠시 내려갔었고, 문제를 제거하여 시즌2로 재업로드 된 것으로 큰 의미는 없습니다.

 

★치즈캐시 추천인 : 이용정지

(치즈캐시 시즌2 가입하실 때 추천인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치즈캐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앱 제목처럼 "사진 촬영만으로 편하게 돈버는어플" 이랍니다.

 

앱 한 번 올리기 까다롭다는 애플 기종에는 치즈캐시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애플 기종 쓰는 분은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근데 아마 없을겁니다...

 

본격적인 치즈캐시 서비스 소개에 앞서서... 과연 치즈캐시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어떤 "치즈캐시" 앱이 어떤 평가를 받고 있을까요?

캐시가 빨리 모인다, 사진만 찍으면 캐시가 싸이면서(!?)가 아니라 쌓이면서 맛난걸 살 수 있으니 좋다, 노가다 좀만 하면 좋다 등 평점 5점과 함께 긍정적인 평가를 매겨주셨습니다.

만약 문제가 많은 앱이면 평점 1점과 함께 엄청난 야유 세례가 쏟아졌었겠죠?

 

치즈캐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우선 가입을 해야 합니다.

치즈캐시 가입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중요한 정보를 묻지도 않고, 인증 절차가 까다로운 것도 아닙니다.

가입은 잘 하실 수 있으리라 믿고 넘기겠습니다.

 

그러면 치즈캐시 이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

첫째, 사진을 찍을 때마다 캐시가 적립됩니다. (진짜입니다.)

둘째, 보유필름이 있어야 캐시가 적립된답니다.

셋째, 필름은 10분마다 한 개씩 지급되며, 최대 30개까지 지급됩니다.

(조건 없이 10분마다 1개씩 줍니다. 최대치 상태에서 최초로 찍은 후 5시간 후이면 필름이 전부 차겠지요? ^^)

넷째, 사진 저장 유무와 관계 없이 캐시가 지급됩니다.

(꼭 찍은 사진을 갤러리에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다섯째, 만약 사진을 저장할 경우 저장된 사진은 '치즈캐시 시즌2' 폴더에 저장됩니다.

 

그렇다면 제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치즈캐시에 대한 소개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치즈캐시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첫 화면이 나타납니다.

보유필름 갯수, 매일 추가 캐시 적립(노가다), 무료 캐시 적립, 상품 뽑기 이렇게 있는걸 보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하단에 왼쪽부터 시작해서 홈, 친구 초대, 사진 찍기(사진찍고 캐시 적립!), 스토어, 마이페이지 순서대로 위치해있습니다.

 

가운데 하단에 있는 웃고있는 카메라를 클릭하면 사진촬영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1. (중요) 사진찍고 캐시 얻기!

모자이크 처리됐다고 이상하게 보지 마시고, 그냥 제 책상 위에 있는 책과 화일통 찍은 겁니다.

그런데 요즘 아주 사소한 것으로 개인정보를 알아내는 경우가 있어서 모자이크 처리 했을 뿐입니다 ㅎㅎ

아무튼 모자이크 처리된 것만 보면 이상한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서 ㅡㄴㅡ;

 

사진찍는 화면으로 넘어오면 카메라 렌즈가 열리고 우리가 평소에 사진 찍는 것처럼 비슷한 화면 형식이 나옵니다.

담고 싶은 물체든, 자연풍경이든, 인물이든, 맛있는 음식이든, 아니면 그냥 아무데나 갖다대고 찍습니다.

찍으면 필름이 있다는 조건 하에 랜덤으로 캐시가 적립됩니다.

필름은 촬영 버튼 왼쪽에서 몇 개가 남아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돈버는어플 위주인 만큼 보정 등의 기능은 없으니 이 점 참고해두시기 바랍니다.

촬영 시 플래시 터지기 기능을 이용하거나, 셀카 모드와 같은 기본 기능 중 일부는 제공합니다.

 

보시다시피 [사진저장] 기능을 이용하여 촬영한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저장하지 않아도 캐시는 적립됩니다.)

 

 

2. 기왓장 깨고 캐시 받기(터치 노가다)

치즈캐시에서는 캐시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또 다른 컨텐츠로 '기왓장 깨기'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기왓장 깨는 것은 아니고요, 그냥 열심히 연타해서 일정 횟수만큼 터치를 하면 미션이 완료되어 보상으로 캐시가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일정횟수 터치해서 캐시 받는 컨텐츠예요.

 

2,000번을 터치하면 100캐시를 받을 수 있으며, 캐시를 받은 후 12시간 후에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두들긴 횟수만큼 남은 터치 수가 저장되어 있으므로, 하다가 힘들다 싶으면 잠시 나갔다가 나중에 다시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번에 500번 두들겨서 남은 횟수가 1,500이 되었을 때, 뒤로가기로 나가면 다시 2,000번 두들겨야 하는 것이 아니라 아까 두들기고 남은 1,500회만큼 다시 두들기면 된다는 것입니다.

유의하실 점이 앱 재설치나 앱 데이터 삭제 시 횟수가 초기화되는 불상사가 일어납니다!

 

심심하거나, 딱히 무언가를 기다리면서 할 꺼 없을 때, Money가 좀 급하게 필요할 때 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한 번에 억지로 하려고 하시지는 말고, 틈틈이 해서 100캐시를 받아가시라! 이 말씀입니다.

 

 

3. 광고 이용하고 추가 캐시 받기

추가로 광고 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메인화면에는 '무료 캐시 적립'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소량의 캐시를 주는 광고와 다량의 캐시를 주는 광고가 있습니다.

소량의 캐시를 주는 광고의 경우 해당 광고를 '클릭'하여 웹사이트로 이동만 해도 캐시가 적립됩니다.

참여방법이 간단한 만큼 지급하는 캐시량은 매우 적지요.

반면 다량의 캐시를 주는 광고는 특정한 '액션'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 광고 같은 경우에는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액션'을 해주셔야 하는데, 이는 여러분의 진짜 돈을 가지고 구매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말! 필요한 상품이 아니라면 참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돈벌려고 치즈캐시 하지 돈쓰려고 하는 것은 아니잖아요? 게다가 필요도 없는 상품인데 기껏 캐시 받겠다고 구매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져서... 이만저만 손해... 대충 무슨 말씀인지 아시겠죠?

 

소금보다 더 짤 수도 있는 캐시(주로 5캐시)를 주는 '클릭형 광고'는 그래도 참여방법이 간단한 만큼 보이는대로 틈틈이 참여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 매일마다 그러고 있답니다.

조금씩 모으다보면 어느새 태산 같이 쌓여있을 캐시를 생각하면서 말이죠 ^_^

 

그다음으로 홍보광고가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치즈캐시 앱을 지식인(답변)이나 블로그에 작성합니다.

그리고 작성한 게시글의 URL을 치즈캐시에 제시하면 이를 검수하여 캐시를 지급합니다!

 

블로그 및 지식인에 글도 작성해서 여러분의 닉네임도 남겨서 추천도 많이 받아보고 홍보광고 미션도 달성해보세요.

(당연히 불건전한 말을 써서는 안되겠지요!!)

 

 

4. 친구초대 기능 이용하기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는 시늉(?)만 해도 용돈을 짭짤히 가져갈 수 있는 치즈캐시! 혼자 사용하기엔 너무 아깝다는 생각 들지 않으세요?

친구들에게 치즈캐시를 널리 알려보세요. 친구들에게 치즈캐시를 알리면 뭐가 좋은가~? 알아봅시다.

치즈캐시는 "추천인" 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즉, 여러분이 치즈캐시에 친구나 지인 등을 초대할 때마다 여러분에게 보상으로 캐시가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단순히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보내거나 페이스북에 치즈캐시 글 남긴다고 해서 바로 보상이 지급되는 것은 아니고, 초대받은 친구/지인 등이 치즈캐시를 설치한 후 추천인 입력란에 여러분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가입까지 해야 보상이 지급됩니다.

초대 성공 보상은 2000캐시 입니다. 엄청나죠!?

 

추천인 입력에 대해서는 추천받은 사람이 알아서 하면 되는 부분이니까 여러분은 각종 무료메신저 및 SNS 등을 통해 여러분의 닉네임과 함께 치즈캐시를 홍보하면 되는 겁니다.

많은 사람들을 치즈캐시 초대에 성공한다면 캐시 부자 되는 것은 일도 아닙니다.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캐시가 쭉쭉 들어오는 신기한 현상을 목격할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캐시 적립하는 방법들을 살펴보셨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알려주지 않는 캐시 빨리 모으는 팁 몇 가지를 알려드릴게요.

1. 5시간마다 필름이 MAX가 됩니다. MAX가 되면 추가 필름을 지급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리 못해도 4시간 30분마다 치즈캐시 사진촬영 기능을 이용하여 캐시를 적립해주세요.

2. 정각마다 클릭형 광고가 나타납니다. (반드시 나타나지는 않음) 5캐시밖에 주지 않지만 광고가 여러개 있기 때문에 기회를 잘 잡는다면 50캐시 정도 얻을 수 있습니다.

3. 위 2개가 필수적으로 하셔야 할 일이고 재량이 된다면 기왓장 깨기 및 친구 초대 기능도 적극적으로 이용해보세요.

 

 

캐시를 차곡차곡 모으셨나요?

그렇다면 이젠 캐시를 사용해봅시다.

1. 뽑기

캐시사용처 첫 번째로 "뽑기" 입니다.

소량의 캐시를 투자하여 거액의 상품 뽑기에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몇 개만 보자면 문화상품권 3,000원권을 300캐시를 이용해 도전해볼 수 있고, 1만원권은 500캐시를 이용하여 도전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많은 유저들이 도전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상품 정가보다 낮은 캐시를 투자하여 상품 뽑기에 성공한다면 엄청난 이득이긴 합니다. 거의 잭팟 수준이죠.

 

여러분도 도전해보시겠습니까? 이득 or 손해~?

 

 

2. 스토어

뽑기의 경우 캐시를 많이 잃어버릴 가능성도 존재할 뿐더러 뽑을 수 있는 상품이 제한적입니다.

스토어에서는 캐시를 이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외식, 카페/베이커리, 편의점, 상품권 그리고 현금출금 등 꽤 종류가 많이있죠?

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열심히 한 만큼 보상을 받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것일까요? ㅎㅎ

 

여러분이 열심히 캐시를 모았다면 이 상품들을 공짜로 얻을 권리가 있습니다.

이번 만큼은 지갑에 있는 용돈 대신 치즈캐시에서 무료로 얻은 캐시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해보세요!

편의점 기프티콘이든, 카페 기프티콘이든, 영화관람권이든 문화상품권이든... 아니면 현금이든 말입니다.

스토어에서는 무조건 "캐시"로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금결제 + 캐시" 이런거 안 됩니다.

 

이렇게 치즈캐시 시즌2 앱을 수박 겉핥기 급으로 보셨는데, 아직 잘 모르시겠죠?

직접 사용해보시면 알 겁니다. 제가 왜 이 앱을 적극적으로 추천하는지 말이죠!

이상 사진만 찍어도 돈버는 어플 치즈캐시 시즌2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치즈캐시 추천인 : 이용정지

(치즈캐시 가입하실 때 추천인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