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스마트폰 쓰고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됨!! - 캐시타임

by 잡동사니인생 2021.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1년 한 해를 돌아볼 때 전체적으로 어떻게 느끼십니까?

한 해가 이제 보름도 남지 않았습니다. ㅠㅠㅠ 😥

이번 한 해가 만족스럽지 않다고요? 그렇다고 과거의 시간을 되돌릴 수 있겠나요?

하지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은 있습니다. 바로 지금부터라도 시작하는겁니다.

 

저 또한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 중 하나가 블로그 관리를 게으르게 한 점에 대해 별로 만족스럽지 않더라고요!!

사실 일다니면서 시간 내는게 가장 힘들긴 합니다만, 시간이 없다는 것을 핑계 삼아 어찌 보면 그저 하고 싶은 것만 한 그런 저를 되돌아보게 되더군요.

 

지금부터라도 글 하나를 툭~ 남기고 갑니다.

 

여러분, 여러분은 스마트폰을 언제, 어떻게 사용하십니까?

우리는 항상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닙니다.

소통의 창구로써, 외부와의 소통의 도구로써, 만능정보통으로써 스마트폰을 찾게 되죠!

스마트폰의 강력한 성능은 물론, 다양한 기능까지 제공함으로써 이제 컴퓨터 이용시간을 능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러한 동향은 꽤나 오래되었습니다.

여러분 또한 그러실테고요.

 

 

지금 거리에 나가 주변을 둘러보세요.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분이 많은지, 그렇지 않은 분이 많은지 둘러보세요.

굳이 답을 말씀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전 이미 답을 알고 있거든요~

사실 여러분도 거리에 나갈 필요도 없이 이미 답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유튜브, 게임, 인터넷 서핑,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같이 재미있는 앱들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은 걷는 와중에, 대중교통을 기다리는 와중에, 심지어는 식사 중에, 대화 중에도 스마트폰을 쳐다봅니다.

 

 

꼭 이렇게 하니 제가 IT나 스마트폰 중독을 주제로 얘기하는 것 같은데...

그런 오해를 살 수 있으므로,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

 

오늘의 주제는 "스마트폰 사용만하고, 걷기만 해도 돈버는앱 : 캐시타임" 입니다.

 

 

<<< !!!!!!본론을 시작하기 전에!!!!!! >>>

캐시타임과 이름이 유사한 '타임캐시'라는 앱이 있습니다.

이 앱 역시 캐시타임과 유사하나, 별도의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타임캐시 앱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스마트폰 안쓴 시간, 앱 사용한 시간만큼 돈버는어플] - 타임캐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휴대폰에 깔은 티스토리 앱으로 글을 씁니다. 최근 키보드만 사용해도 용돈버는 앱인 머니키보드라는 앱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스마트폰 키보드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려

apptechmaster.tistory.com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앱은 '타임캐시'가 아니라 '캐시타임' 입니다.

 

[[[ 캐시타임 ]]]

 

뭣이? 스마트폰 사용만 해도!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된다고? 네! 진짜입니다.

애초에 이 말이 거짓말이였으면 제가 이렇게 글 남기지도 않습니다.

 

캐시타임은 로그인/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계정이 있으면 편하게 연동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초에 이 앱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야하죠? 근데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았다는 말은 구글 계정이 있다는 말이겠죠? 그렇다면 그 계정을 이용하여 캐시타임에 로그인/회원가입 하시면 되겠네요!

 

로그인/회원가입 절차에 대해서는 따로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회원가입하실 때 위에 보이시는 추천인 아이디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캐시타임이 어떤 앱인지 알아봅시다.

여러분이 이 앱에 대해 크게 궁금하신 점은 '돈(캐시)버는 자세한 방법'과 '그것(적립한 것, 돈을 번 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이시겠죠? 저 또한 그랬으니까요! ^^

우선 적립방법부터 알아볼까요?

 

1. 아무 앱이나 사용하고 적립받기

제가 이 게시글의 제목에 '스마트폰 쓰고 캐시를 적립받는다'라고 했습니다.

이걸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스마트폰 앱을 사용한 시간만큼 적립을 받는 것입니다.

어떤 앱을 사용하든 상관없습니다. 사용한 만큼 적립이 돼요 ^^

 

유튜브 시청하시게요? 좋아요!

스마트폰 게임하시게요? 좋아요!

인터넷 서핑하시게요? 당연히 좋고 말고요.

인스타그램이나 페북 또는 트위터 같은 SNS 하시게요? 좋습니다.

 

어떤 앱이든 재미있게 즐기시고 즐기신 다음 앱을 정상적으로 종료해주세요.

(앱을 1분 이상 정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앱을 종료하고 나면 위 사진처럼 '캐시타임 아이콘' 팝업이 작게 나타납니다.

그걸 누르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타납니다.

 

동그란 캐시타임 아이콘을 누르셨나요?

그러면 위 사진처럼 몇 포인트가 적립됐다 라는 말과 함께 큰 팝업 화면이 광고와 함게 나타납니다.

[적립확인]을 누르면 해당 팝업창이 닫히며, [캐시교환]을 누를 경우 캐시타임 앱이 실행되고, 포인트가 캐시로 1회 교환됩니다. (교환 기능은 언제든 앱 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앱을 사용한 후 정상적으로 종료했음에도 동그란 캐시타임 아이콘이 뜨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문제를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1. 스마트폰 메모리가 부족하여 캐시타임이 백그라운드에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 충분한 메모리를 확보하여 캐시타임이 문제 없이 실행될 수 있도록 하세요.

2. 캐시타임에 정상적으로 로그인/회원가입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 캐시타임을 실행하여 정상적으로 로그인되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인 계정인지도 확인하십시오.

3. 캐시타임 앱에 적절한 권한이 부여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 캐시타임이 앱 실행 시간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필수권한을 허용하세요.

4. 캐시타임 앱 설정 내에 특정 앱에 대해 팝업 화면이 나타나지 않게 설정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 캐시타임 앱을 실행하여 설정하세요.

5. 캐시타임 앱 자체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캐시타임 앱이나 Chrome 모바일, Google 정책 등 업데이트로 종료된 경우입니다. -> 캐시타임을 다시 실행하세요. 캐시타임이 상단바에 나타나는지도 확인해주세요.

 

 

문제가 없다면 앱 실행하고 종료할 때 캐시타임 아이콘이 나타나고, 이후 적립 절차를 정상적으로 거쳤을 때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스마트폰 앱 사용하고 포인트 적립받는 방법을 살펴보셨습니다.

생각보다 별 것 없죠? 그만큼 이용하는 데도 어려움이 없고 적립받기도 쉽다는 거죠~!

 

 

2. 걷고 포인트 더 적립받아볼까?

캐시타임은 만보기능도 제공합니다.

걸음 수에 따라 추가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걷기에 대한 추가포인트 혜택은 하루에 10,000보 까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만 보 걷고 건강도 챙기고 캐시타임 포인트도 받아가쉐용~

 

 

[여기서 잠깐!] 포인트를 캐시로 교환하자!

갑자기 의문점이 듭니다.

분명 캐시를 적립받자고 해놓고선 갑자기 포인트 얘기가 나오다니... 제가 혼동한걸까요? 아닙니다.

캐시타임에서 모은 적립금으로 상품권이나 기프티콘, 현금출금 등 상점을 이용하려면 '포인트'가 아닌 '캐시'가 있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는 '캐시'가 두둑히 있어야 한다는 말이 되겠죠.

캐시는 캐시타임 실행 후 메인화면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캐시교환] 버튼을 누르면 15포인트 -> 1캐시로 전환됩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가 15포인트 이하면 캐시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포인트를 획득한 후 3일 동안 교환하지 않으면 전부 소멸됩니다.

그러니 포인트 획득 후 3일이 지나기 전에 최대한 교환할 수 있는 만큼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3. 더 많은 캐시가 얻고싶다면 [바로적립] 이용하자!

걷기도 지치고, 앱을 아무리 오래 사용해도 캐시가 많이 안쌓여! ㅠㅠㅠ 더 많은 캐시를 얻고 싶으신가요?

캐시타임 앱을 실행하고 [바로 적립]을 눌러보세요.

광고 배너 클릭, 앱 설치, 앱 실행, SNS 참여형(유튜브 좋아요/구독, 페이스북 좋아요,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 앱 설치 후 특정 조건 달성(예: 게임레벨, 게임 내 세력 등), 특정 사이트 회원가입, 보험상담, 상품구매 등의 방법으로 꽤나 두둑한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이나 상품구매 같은 경우에는 추가요금 발생으로 인하여 받는 캐시보다 지출되는 돈이 더 많을 수 있으므로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광고(앱 설치, 앱 실행, SNS 참여형 등)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바로 적립]에는 2021년 12월 21일 기준 3개의 충전소가 있습니다. (사진에는 2개만 표시)

동일 광고에 대해서는 충전소를 불문하고 한 번만 참여가능하므로, 충전소별로 비교하여 광고 단가(캐시 지급액)가 가장 높은 충전소를 선택하여 광고에 참여하세요~!

 

4. 이벤트

사실 말이 이벤트이지, 항상 진행되는 '적립 부가 기능'이나 다른게 없어요 ㅋㅋㅋㅋ

뭐가 됐든간에 우리에게 추가 혜택을 주니까 안좋아할 이유는 없습니다.

 

보시면 맨 위에 '무료 응모 이벤트'가 있고, 나머지는 소량의 캐시를 투자하여 구글 기프트카드나 문화상품권 같은 대박 상품을 얻는 뽑기가 있습니다. (정확히는 해당 상품에 상응하는 캐시를 지급)

무료 응모 이벤트의 경우 말그대로 무료로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1시간마다 참여 가능하며 보상으로 '1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말로는 '1시간마다 캐시가 쏟아진다' 라고 하면서 운 좋으면 캐시 두둑히 챙겨주는 것처럼 보이는데... 글쎄요? 전 1캐시보다 더 많이 받아본 적은 없는 것 같네요. 😑

 

나머지 '뽑기'는 여러분의 캐시를 걸고 대박을 노려볼 수 있는 것들입니다.

예를 들어 구글 기프트카드를 상점에서 구매하려면 1만 포인트 이상을 모아야 하는데 70캐시를 이용하여 몇 번 도전해서 당첨되면 어쨌든 이득인거죠.

여러분의 도박중독(?)을 막기 위하여 하루에 뽑기에 도전할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운을 테스트해보세요. 운이 좋은 날에만 해보세요!

 

 

5. 친구초대

캬~ 평소처럼 스마트폰 열심히 사용하기만 해도, 걷기만 해도 적립이 되는 이런 혜자 앱! 캐시타임을 혼자 쓰실겁니까? 혼자만 알고, 혼자만 사용하기에는 너무나도 아깝지요?

주변 친구들에게 개꿀앱 캐시타임을 널리 알려주세요~ 근데 그냥 알리지 말고 여러분의 닉네임을 추천인에 쓰라고도 살~짝~ 알려주세요.

 

친구가 [바로 적립]에서 캐시를 적립할 때마다 내게 25%만큼 캐시가 적립됩니다.

예를 들어, 나를 추천해준 친구가 바로적립에서 100캐시짜리 광고에 참여하면 내게 25캐시가 적립되는 방식이죠.

그럼 나를 추천해준 친구가 10명 모두가 바로적립에서 100캐시 짜리 광고에 참여했다면? 내게 250캐시가 쌓이는것이죠!

이 말은 캐시타임에 초대한 친구들이 많고, 그 친구들이 활동을 열심히 할수록 나는 아무것도 안해도 캐시가 마구 들어온다는 얘기가 되겠죠?

 

 

Q. 그러면 캐시로는 무엇을 할 수 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타임은 캐시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 브랜드가 매우! 매우! 많습니다. 한 25개 이상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치킨, 피자, 햄버거, 편의점, 카페, 베이커리, 만화카페, 데이터쿠폰, 현금출금 등! 브랜드가 많은 만큼 상품의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위에서 언급드렸다시피 포인트로는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벤트에 참여를 하든, 상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든 포인트가 아닌 캐시가 있어야 합니다!

 

캐시를 열심히 쌓고 상점에서 상품을 교환함으로써 보람을 느껴보세요.

 

 

캐시타임을 이용하면서 궁금한 점에 대한 것은 앱 내의 도움말/문의하기를 이용하세요.

 

앱 내 설정에서 캐시타임과 관련된 설정(중요사항, 적립알람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유튜브 광고 자동건너뛰기 기능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별다른 노력 없이 스마트폰 열심히 쓰기만 해도, 열심히 걷기만 해도 캐시가 왕창 쌓이는 "캐시타임" 앱 소개를 마칩니다. ^^

 

캐시타임 가입 전에 추천인을 입력해주세요! 감사합니다 (__)

글 읽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