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2017/10/02 핫토픽] 손연재 비방한 악플러, 30만원 벌금형 外

by 잡동사니인생 2017. 10. 22.
반응형

2017/10/02 핫토픽

※ 2017/10/02의 소식들, 일상에서 일어났던 일 등을 올립니다.

※ 이러한 부류의 글 작성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두서없고,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음에 대해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 중간에 나오는 사진들은 전해드리는 소식과는 전혀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파란 글씨를 클릭하면 해당 뉴스 기사로 이동합니다.

 

 

 

<<< 연예 >>>

 

>> 손연재 비방한 악플러, 30만원 벌금형

→ 인터넷의 특징 중 하나가 '익명성'인데요, 익명성이라는 특징 때문에 남을 비난하고, 헐뜯는 일이 잦습니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그에 따른 합당한 댓가가 필요한 법이죠.

 

>> '킹스맨2' 추석연휴 선점...개봉 첫 주말 1위

→ 여러분 추석 황금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옛날 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제사를 지내는 것이 필수였지만, 지금은 일종의 '여가시간'으로 보는 추세입니다. 영화관람 역시 많은 분들이 '여가시간'에 보내는 하나의 재미거리라고 생각됩니다.

 

>> 써니vs소유, 추석 연휴 예능 격돌…'애프터 아이돌' 이정표

→ 요즘 연예인들은 못하는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노래, 예능 등 어떤 것이라도 말이죠~!

 

>> 故최진실, 오늘(2일) 9주기... 여전히 그리운 국민배우

→ 악플로 인한 또 하나의 비극적인 일이었죠. 정말 인터넷은 참 무서운 것 같습니다. 다시 봐도 너무나도 안타깝습니다...

 

>> 플라이투더스카이, 2년 만에 컴백... 11월 새앨범 발표

→ 오랜만에 들어보는 이름이군요...' 플라이투더스카이!' 저도 언제 컴백하나 궁금했습니다. 드디어 11월에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사회 >>>

 

>> '호텔서 야외콘서트장 쐈다' 라스베이거스 무차별 총격

→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한 콘서트 장에서 우리시간으로 오늘 오전 무차별 총격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미국은 총기 소지가 허용된 만큼 총기사건이 자주 일어나는 것 같아 무섭습니다...

 

>> 김정남, 사망전 '천천히 걷자' 말해

→ 한동안 이슈가 되었던 김정남 피살사건, 여기에 사망 전 '천천히 걷자' 라고 말한데에는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 文대통령, 경찰·군인 등 명절 없는 12인에 '격려 전화'

→ 다들 황금 연휴를 즐겁게 보내고 있지만, 이렇게 우리가 안전하게 연휴를 보낼 수 있게 해주는 고마운 분들이 계신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 공군 항공관제레이더, 노후화 심각... 11개 비행단 사용연한 초과

→ 나라가 튼튼하기 위해서는 국방 또한 튼튼해야 하지 않겠나요~ 어서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 文대통령 지지율 67.7%... 적폐청산 이슈 등으로 2.1%p 올라

→ 이번 대통령 되신 분께서는 뭔가 달라보이는군요. 앞으로도 올바른 정치를 이끌어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사건사고 >>

 

>> 제주 갯바위서 낚시하던 40대 물에 빠져 숨져

→ 갯바위가 위험한 곳이라고 저는 알고 있습니다. 어쨌든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해야겠습니다. 안전불감증이 문제인 듯 싶습니다.

 

>> 소백산 등산 중 실종된 70대 숨진 채 발견

→ 실종신고된 70대가 결국 산 속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는데요,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났던 것일까요?

 

>> 제주서 中관광객 두고간 물품 나눠 가진 면세점 직원 5명 덜미

→ 두고 간 물건을 먼저 집는 사람은 임자! 인 시대는 한참 지났습니다. 다른 사람이 두고 간 물건은 제자리에 두거나 신고합시다.

 

>> 부산 서구 상수도관 파열로 산복도로 무너져 정전·단수 피해

→ 상수도관 파열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 [종합]술 마시고 골목길에 누워있던 60대 차에 치여 숨져

→ 아이고... 술이 웬수입니다. 자꾸 이런 일이 발생하니 안타까울 따름이네요.

 

 

<<< 생활 >>>

 

>> 가을철, 벌꽃가루 조심... 잘못 먹으면 갑자기 '쇼크'

→ 우리는 항상 조심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이번에는 꽃가루가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꽃가루 또한 주의해야 할 것들 중 하나입니다.

 

>> "추석 성묘객 진드기 조심하세요"

→ 추석을 맞이해 수많은 성묘객이 붐비는데요, 항상 이 때 여러 미생물(?)들로 인하여 사고가 일어나기 마련입니다. 추석 당일 전 성묘객을 위협하는 진드기들에 대한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부정맥' 50세 이후 급증하는 돌연사의 주범... 조기 치료가 중요

→ 심장질환은 사망원인 2위로, 전체 사망자의 약 10%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도 이제 경각심을 일깨워야 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부정맥에 대한 증상, 치료법과 예방법 등을 알아봅시다.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10월 2일에 글이 등록되었으며, 수정 중 설정이 잘못되어 2017년 10월 22일자로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