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2017/07/24 핫토픽] 세월호 화물칸에서 사람 뼈 추정 유해 발견 外

by 잡동사니인생 2017. 7. 24.
반응형

2017-07-24 당일의 핫토픽을 올립니다. 아, 저 근데 핫토픽이랑 뉴스랑 같은 말인가요?

아무쪼록 오늘인 2017년 07월 24일의 이슈들을 올립니다.

처음 올리는거라서 정리가 잘 안되어 있어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 <<" 안에 있는 글씨를 클릭하면 해당 뉴스 기사로 이동합니다.

 

 

 

===== 연예 =====

 

>> 故 유채영 남편이 남긴 글… "내 꿈에 찾아오지" <<

故 유채영 씨가 사망 3주기에 고인의 남편이 남긴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남편 분의 꿈 얘기를 올린 것인데요,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

영원한 이별의 앞에서는 누구든지 가슴이 미어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유채영 씨는 지난 2013년 10월 건강검진에서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수술을 받았으며, 이후 항암 치료를 받으며 방송 활동을 이어가시다가 지난 2014년 7월 24일 4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 '이상형' 김연아 만난 문재인 대통령의 표정 <<

잘 생기고 매력이 팡팡 넘치는 문재인 대통령! 세계 대통령 외모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알고 있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이 김연아 씨를 만났을 때 그 분의 표정! 참 귀여우십니다~ 이런 말을 해도 되려나???

아주 웃음이 끊이질 않으시네요!

사진을 올리면 저작권법에 침해될 수 있으므로, 직접 링크를 타주셔서 문재인 대통령의 표정을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

 

 

 

===== 사회 =====

 

>> 물폭탄 맞은 인천, 이틀째 복구작업... 침수 피해 2300여건 <<

한동안 비가 안와서 가뭄 난리통이였다가 이번 장마 시즌에는 비가 억수같이 많이 쏟아져 곳곳에서 물난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 한 곳은 '인천'으로 오늘(2017년 7월 24일)을 기준으로 이틀째 복구작업 중이지만, 침수 피해는 2300여 건으로 집계되어 쉽사리 복구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위 뉴스를 보시면 앵커와 기자가 그 심각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요, 재산상의 피해가 정말 어마어마하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주민들은 이전에도 똑같은 일을 겪었으나 달라진 것은 하나도 없다고 분통을 터뜨렸다고 합니다. ㅡㅡ;

 

 

>> 세월호 화물칸에서 처음으로 '사람 뼈 추정' 유해 발견 <<

오늘, 그러니까 2017년 7월 24일 오후에 세월호 화물칸에서 사람 뼈로 보이는 유해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14일 유해가 발견된 이후 40일만의 일이라고 합니다.

2014년 4월 16일 사고가 일어났고, 승객 300여 명이 사망 및 실종된 잊을 수 없는, 잊어서는 안 될 사건이죠.

허나 아직도 일부 사망자(실종자)의 유해는 그 조차 찾지 못했습니다.

현재 이 유해는 곧바로 국과수에 옮겨져 DNA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개문냉방 단속' 비웃는 명동의 무법자들 <<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러 가게들이 에어컨을 켜고 냉방을 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을 켜서 냉방을 하는 것은 상관없다만, 문제가 되는 것은 바로 '출입문을 연 상태로 냉방'을 하는 것입니다.

단속이 나와야 그제서야 부랴부랴 발뺌하겠죠???

'개문냉방'에 대한 문제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본 기사입니다.

 

 

>> 軍 "22사단 일병 자살관련 회의, 내용 왜곡 돼"... 반발 <<

뉴스기사 일부 발췌 : 육군은 24일 22사단 일병 사망사건 관련 회의에서 언론보도 관리와 유가족 통제에만 집중했다는 주장과 관련 "육군이 사건에 대한 반성과 엄정수사 등에 대해 아무것도 논의하지 않았다는 내용은 사실과 다르며, 회의 시 지시내용도 왜곡 해석 됐다."고 반박했다.

일단 이 쪽에서는 오해를 불러일으켰으며, 조사 중이라고 하는데... 이런 일이 한 두번이 아니라서 언제쯤 뿌리가 뽑힐지 모르겠습니다.

군에서 문제 발생 시 투명하고, 신속하게, 신뢰할 수 있게 일이 잘 처리되었으면 하는 바람 뿐입니다.

 

 

===== 사건사고 =====

 

>> 화천 군부대서 전봇대 쓰러져 60대 사망 <<

강원 화천군 상서면 마현리 모 부대 내 전주이설작업 중 전봇대가 쓰러져 60대가 숨진 사건입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조심하셔야겠습니다.

 

 

>> 법원서 난동 피운 50대 남성, 1심서 집행유예 <<

50대 남성이 법원에서 소리를 지르는 등 난동을 피워 재판에 넘겨진 사건입니다.

이 남성은 지난 2015년 11월 서울서부지법 민사청과 사무실에서 휴지통을 3차례 발로 걷어차고, 20분간 소리를 지르며 법원 공무원을 협박하기 까지도 했는데요... 이미 전과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완전 상습범 아닌가요?

무엇보다도 이유가 참 가관입니다...

 

 

===== 생활 =====

 

>> 아침 챙겨먹는 학생, 학업성취도 높고 다이어트에도 도움 <<

아무리 바빠도 아침을 꼭 챙겨먹는 것이 좋다는 것은 누구라도 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좋다' 라고만 알고 있기에 확 체감이 되지 않아 아침을 거르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아침을 챙겨먹으면 학업성취도도 높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

이제 여러분들은 이 사실을 알았으니 꼭 아침을 챙겨드세요 ^^

뉴스 기사에는 더 다양한 식생활 정보가 나와있으니 한 번 보세요~

아참참, 아침을 꼭 먹는것은 학생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좋다는 것은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되겠죠?

 

 

>> "여름철 장출혈성대장균감염증 조심하세요" <<

우리는 각종 질병에 노출되어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해야할 필요가 있는 법이죠!

이 '장출혈성대장균감염증'은 주로 여름철 5세 미만 유아에게서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귀여운 아가들이 이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소개해드릴 뉴스가 한가득인데 오늘은 이 정도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