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3

[설문조사만 해도 짭짤한 보상이 들어오는 앱] 오베이 안녕하세요. 비가 억수같이 오는 더운 날입니다. 여러분은 살아가면서 "설문"이라는 것을 많이 해보셨을 것입니다. 저는 길을 걸어가다가 대학생들이 조별과제를 위해 잠깐만 시간을 내어 설문조사에 응해주기를 부탁하여 1~2분 정도 해봤던 기억이 나네요~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어떤 프로그램을 삭제한 후 "어떤 점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까?", "개선해야 할 부분은 무엇인지 알려주십시오."과 같은 설문조사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는 사용자들의 생각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앱도 있습니다. 공공기관이나 뉴스 등에서 통계표를 보여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중 일부는 여러분의 설문 참여로 완성된 통계표도 많답니다. 거기서 대표적으로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를 들 수 있죠. 예를.. 2019. 7. 26.
[가사해석+발음] K-391 & Alan Walker (feat. Julie Bergan & Seungri) - Ignite [가사해석+발음] K-391 & Alan Walker (feat. Julie Bergan & Seungri) - Ignite ⚠️ 주의 ⚠️ 저는 전문 번역가가 아닙니다. 해당 게시글은 영어에 대한 저의 얕은 지식에 기반하여 작성한 것으로, 많은 오역과 의역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발음은 직접 듣고 작성하는 것으로, 완벽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해석 및 발음을 댓글로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역의 경우 부연 설명을 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 K-391 & Alan Walker - Ignite (feat. Julie Bergan & Seungri) (출처 : YouTube / 채널 : K-391) ▶ 유튜브 'K.. 2019. 7. 16.
쓸만한 돈버는 어플 찾으세요? 캐시24 써보세요!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현재 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없는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많이 더워졌다는게 확실히 느껴지는 7월의 초입니다. 사실 제가 사는 동네는 아직 시골같은 곳이다보니 선풍기 정도로 충분히 버틸 수 있는 정도지만 시내에 나가보니 정말 다른 곳은 얼마나 더울까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게 되더군요. 우리나라 뿐만이 아니라 다른나라도 마찬가지라고 전해집니다. 특히 유럽쪽에 큰 폭염이 예고됐다고 들은 것 같아요! 더운 날에 열사병, 탈수증 등으로부터 건강에 유의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이런 무더운 여름에는 스트레스 받기가 참 쉽습니다. 뜨거운 열기 때문에 자기자신도 뜨거워지기 마련이고 화가 나는 일이 있거나 하면 마치 폭발해버리는 것처럼 말이죠! 서로서로 조심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지갑 속에 있는.. 2019. 7.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