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APP] 신개념 퍼즐맞추고 돈버는 애드퍼즐

by 잡동사니인생 2016. 1. 24.
반응형

서비스 종료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추운 겨울날입니다.
지구온난화때문에 해가 갈수록 여름과 겨울이 점점 더 뚜렷해지고 심화된다는데 어서 지구온난화의 지속을 방지할 수 있는 대비책들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추운 겨울, 실내에서 스마트폰으로 돈버는 방법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스마트폰으로 돈을 번다는 것을 아는 분들도 많겠지만, 만날 앱설치같이 형식적인 돈버는어플만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주목!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퍼즐 (Puzzle) 맞추고 돈버는 새로운 개념의 돈버는어플이에요. 앱설치하고 돈버는어플이 아닌, 퍼즐을 맞추는거!!

바로 돈버는 퍼즐 "애드퍼즐"입니다. ^^
간단하게 애드퍼즐에서 제공하는 퍼즐 맞추고 돈벌면 되는거에요. 뿐만아니라 여러 지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 1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인기와 신뢰도가 높은 어플입니다.

왜이렇게 인기가 높은지! 여러분이 직접 사용해보시면 알겁니다.

AD PUZZLE
추천인코드 : zohu833
!! 감사합니다 !!

애드퍼즐 LOGIN 또는 SIGN UP을 마쳤다면 퍼즐목록이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이 퍼즐목록중 맞추고자 하는 퍼즐을 선택해 퍼즐을 맞춰나가면 됩니다.

사진에 대한 설명을 첨부하자면, 퍼즐목록중 맞추기 완료를 하면 기본포인트를 제공하는 퍼즐은 광고퍼즐이고, 기본포인트를 제공하지 않는 포인트는 지식/상식 포인트입니다.

먼저 맞추기만 해도 기본포인트를 지급하는 광고퍼즐부터 볼까요?
원룸이사 XX 용달에 관련된 내용이군요.

좌측 상단에 있는 하나의 퍼즐조각을 보고, 퍼즐판에 하나씩 하나씩 맞춰나가면 됩니다.

위 사진으로 예를 들자면 '7'이라는 퍼즐조각이 있죠! 퍼즐판에 '7'이라고 적혀있는 곳을 터치하면 퍼즐놓기가 완료됩니다.

네 조각 맞추면 퍼즐판의 내용이 모두 가려집니다. 때문에 퍼즐판이 보일 때 신속하게 퍼즐을 맞추기 위하여 내용을 외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조각'을 눌러 다른 퍼즐조각을 맞출 수 있습니다.
'힌트 보기'를 눌러 퍼즐판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힌트 보기를 누르면 다음 조각이 자동으로 한 번 실행됩니다.

똑같은 퍼즐조각 놓기를 2회 실패할 경우, 전 퍼즐조각 놓은것이 취소됩니다. 근데 다시 맞추면 되기 때문에 상관 없어요~
때문에 퍼즐은 아무리 틀려도 상관 없습니다. 귀찮고 시간이 좀 걸릴 뿐이죠 ㅎㅎ

퍼즐을 다 맞추면 방금 맞춘 퍼즐 내용을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야합니다.
노란글씨로 적혀있는걸로 내용 입력 후 확인 누르면 됩니다 ^^

그럼 광고퍼즐 참여보상으로 기본포인트가 적립되고, 추첨 포인트지급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높은 포인트에 도전할수록 당첨확률이 현저하게 떨어집니다. 100포인트 당첨되는것도 힘든데 다른건 어련하겠습니까 ㅠㅠ
전 항상 100P만 도전합니다 ㅋㅋㅋㅋ

방금 완료한 퍼즐로 기본포인트 20포인트에 추첨 당첨포인트 100포인트를 획득하여 총 120포인트(120원)를 획득하였습니다.

만약 추첨 포인트에 당첨되지 않았다면 20포인트만을 얻었겠죠!

여러 광고퍼즐에 참여하여 포인트 받고, 추첨포인트로 대박포인트까지 노려보세요!!

광고퍼즐은 한 번 완료하면 끝나는게 아니고 일정시간 후(최소 24시간 이상) 또 다시 퍼즐맞추기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광고퍼즐을 봤으니, 이제 상식 퍼즐을 봅시다. 상식 퍼즐은 광고퍼즐과 달리 퍼즐맞추기를 완료해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포인트가 없습니다.

그러나 상식/지식을 얻을 수 있고, 추첨포인트를 통해 확률적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어 등의 외국어, 잘못된 상식, 단어의 파생, 생활의 지혜, 신조어 등의 유용한 정보를 퍼즐맞추기를 통해 얻고, 보너스 포인트까지 얻으세요!

가끔씩 시간날 때나 심심할 때 하기 좋아요~

퍼즐맞추기만으로 포인트를 버는건 너무 힘들지 않나요~? 그래서 추가포인트를 주는 여러 보너스제도가 있습니다. 자, 함께 보시죠!

제일 먼저 추천인 제도!
자신을 추천인으로 입력해준 고마운 분이 포인트를 스토어 등에 사용하면 그 사용포인트의 20%를 적립해줍니다. 적립유효기간은 2년입니다.

제 추천인 코드는 zohu833 입니다. 많이 추천해주세요! 추천해주실 모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

다음은 퍼즐등록에 관련된 보너스에요.
퍼즐등록은 PC로 www.adpuzzle.com에서 하실 수 있으세요.
광고퍼즐이 아닌 유익하거나 재미있는 퍼즐을 등록하고 심사를 통해 채택된다면 애드퍼즐에서 자신이 등록한 퍼즐을 만나볼 수 있고 무려 2000포인트를 받습니다!!!!!

나중에 컴퓨터 키고 모든 작업 완료한 후 시간난다면 유익한 퍼즐 함 등록해보시고 포인트도 받아보세염.

((((ㅇ_○))>--(^ㅇ^)))\
애드퍼즐에서 모은 포인트는 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로 컬쳐랜드나 해피머니 또는 도서 문화상품권 그리고 틴캐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이 외 편의점, 베이커리, 영화관람권, 외식상품권, 음료/도넛, 아이스크림 등 여러 종류의 상품을 둘러보시고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하세요!

애드퍼즐 스토어에서 상품 교환한다고 해서 현돈이 나가는 것도 아니고 소액결제가 되는것도 아니고 그냥 애드퍼즐 포인트만 소모되니 스토어 이용에 대하여 안심하셔도 되겠습니다!!!

애드퍼즐 자체가 그냥 무료서비스에요!

상품 말고도 현돈으로 받을 수 있는 현금출금 기능도 있어요!!
다시 말해서, 이 기능은 애드퍼즐 어플에 있는 포인트가 현실세계의 현금이 되는거에요.

환전신청을 하려면 최소 10,000포인트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애드퍼즐에는 포인트 소멸이 없기 때문에 천천히 모아서 현금출금을 신청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현금환급은 '설정' -> '환전신청'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퍼즐을 제한없이 원활히 사용하기 위해서 본인인증을 합시다!
휴대폰에서 즉시 본인인증을 할 수 있으나, 본인명의가 아니라면 홈페이지에서 인증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이미 본인인증을 완료하여 이미 본인인증을 완료하였다고 나오네요.

다른 부가기능(QnA, 비밀번호 재설정, 포인트 내역확인 등)은 '설정'기능을 이용하세요~ ^^

추천코드 - zohu833

단순하고 재미있게 퍼즐맞추고 돈버는 퍼즐인 애드퍼즐! 쭉 읽어보시니까 어떠세요~ 비록 벌 수 있는 금액은 소량이지만, 꾸준히 하시고, 다른 앱과 완전 차별된 돈버는 방식으로 더욱 신선하지요!

이상!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정독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추천까지 해주시면 더블감사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