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강력 추천하는 방치형 앱테크/돈버는어플] - 캐시25

by 잡동사니인생 2023.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물가는 갈수록 올라가는데, 돈나올 구멍은 없고... 요즘 저도 제 통장을 보면 확 와닿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인지 요즘 앱테크를 찾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앱테크'라는 것에서는 몇 가지의 문제가 있었는데요.

첫 번째는 긴 시간을 내서 스마트폰 앱을 키고 광고앱 설치 등 직접 뭔가를 해야한다는 점,

두 번째는 투자한 시간 대비 보상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점입니다.

제가 지금 위와 같이 단 두 가지의 문제만을 언급했지만, 이는 앱테크 사용자들로 하여금 앱테크를 '접게' 만드는 큰 이유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나온게 뭘까요? 바로 돈버는 만보기입니다. 대표적으로 캐시워X, 캐시슬XXX 스텝업, 토X 등이 있지요.

우리는 일상생활을 하면서 걷는 일이 참 많습니다. 아무리 교통이 발달되었다 해도 걷지 않는 일은 없잖아요?

특히, 걸어서 등하교 또는 출퇴근을 하는 분들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요.

돈버는 만보기는 일부러 시간을 낼 필요도, 귀찮은 무언가를 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큰 인기를 얻게 됐습니다.

지금도 새로운 돈버는 만보기가 꾸준히 출시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다음으로 더욱 단순한 앱테크가 나왔는데 그건 과연 뭘까요? 바로 그냥 방치형 돈버는어플입니다.

걸음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 것도 아니고, 스마트폰 배터리를 왕창 잡아먹을 일도 없고, 그렇다고 일부러 시간을 내어서  신경써야 할 것도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는 돈버는 만보기보다 더 큰 열풍을 불어오게 되었습니다.

머지 않아 새로운 방치형 돈버는어플이 돈버는 만보기보다 출시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다른 글들보다 서론이 엄청 길었습니다. 하지만 꼭 하고 싶었던 얘기였어요~

이러한 의미에서... 오늘은 방치형 돈버는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력추천하는 방치형 돈버는어플 - 캐시25 ◀

지금 소개해드리는 캐시25는 현존하는 방치형 돈버는어플들 중에서 가장 적립률이 좋고, 신뢰도가 높은 방치형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방치형 돈버는어플은 깔아놓기만 하고 아무것도 안해도 되기 때문에 많이 있을수록 이득이긴 합니다만,

휴대폰 용량 문제 또는 많이 설치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다른 어플 말고 캐시25만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그 정도로 제가 정말 강력 추천해드리는 방치형 돈버는어플이랍니다~!!

 

캐시25 검색해보면 바로 찾아볼 수 있어요~

다운로드 횟수가 10만회가 넘을 정도로 인기가 아주 좋답니다.

리뷰가 2만개나 되는데 평점 4.5점으로 아주 높은 것도 눈여겨 볼만한 핵심입니다.

 

캐시25는 캐시퍼(현 서비스 종료), 스벅각, 배라각, 낚시왕뿌뇽이 등을 만든 COMUP(컴업)사에서 만든 어플이랍니다.

COMUP은 사용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깨끗하고 믿음직하며 투명한 운영을 해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저는 캐시25 출시하자마자 바로 사용했는데, 지금까지도 캐시25 따라올 어플이 아직까지는 없는 것 같습니다.

 

캐시25를 실행해 보면 '편의점 경영 돈버는앱'라고 적혀있는데,

진짜로 손님접대하고 물건 발주하고 해서 진짜 경영하는 그런건 아니고요.

그렇다고 타이쿤 게임같은 것도 아닙니다.

그냥 편의점을 컨셉으로 잡은 단순 방치형 돈버는어플입니다. \(〇_o)/

 

중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사용하신다면 캐시25에서 현금,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을 공짜로 얻어갈 수 있답니다!

여러분의 끈기는 대단하다는 것을 저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갑자기 아부;;)

 

캐시25는 구글(gmail) 계정만 있으면 바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구글계정이 있어야 플레이스토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으로 보았을 때,

여러분이 플레이스토어에서 캐시25를 내려받았다면 구글(gmail) 계정이 있다는 얘기가 되겠죠.

그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된답니다.

 

 

캐시25 깔고, 구글 계정으로 가입까지 하셨나요?

이제 방치하기만 해도 쭉쭉 올라가는 돈을 맛보시면 됩니다. 🤑🤑

 

하지만 이대로 소개를 끝마치기에는 너무 성의가 없기도 하고, 무엇보다 소개해드릴 내용도 많답니다.

한 번 스윽 훑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캐시25 소개 ★

> 캐시25 추천인 입력하는 방법 <

본격적인 소개에 앞서 캐시25 추천인 입력방법을 잠깐 알려드릴게요!

[1] 캐시25 로그인/회원가입

[2] 우측하단의 [친구초대] 버튼 클릭

[3] 파란색 버튼의 [친구 추천하기] 버튼 클릭

[4] 추천인 등록에 'kda135' 입력

추천인 입력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

 

 

[1] 돈버는 방치 콘텐츠 - 편의점 경영

캐시25를 본격적으로 둘러보겠습니다.

음, 뭔가 게임처럼 생겼지만, 사실 딱히 즐길거리는 없답니다. (솔직 ㅎㅎ)

 

여러분이 캐시25를 이제 막 시작하셨다면, 위 사진과 다르게 파란색 네모로 표시한 편의점 1호점밖에 없을 겁니다.

나중에 머니를 이용하여 편의점 2호점(회색 네모 표시), 3호점(분홍색 네모 표시)까지 오픈할 수 있습니다.

머니는 캐시25에서 사용되는 화폐 단위입니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머니 투자대비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2호점은 물론, 3호점까지의 오픈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편의점 건물을 한 번 클릭해봅시다.

뭔가 복잡해보이지만, 사실 따지고보면 매우 단순하답니다.

 

(1) 머니선물 도착 : 머니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일종의 보너스입니다.

(2) 정산받기 : 선택한 해당 편의점에서 방치로 지금까지 쌓인 머니를 전부 받습니다. 위 사진을 예로 들자면 16,841.5 머니를 받아갈 수 있습니다.

(3) 부스터1 : 동영상 광고를 시청하고 머니 방치 생산량을 증가시킵니다.

(4) 부스터2 : 편의점 건물 주변에 생성되는 별 10개를 이용하여 머니 방치 생산량을 증가시킵니다.

 

1호점 기준 수익률은 100%로 고정되어 있으며, 친구초대나 부스터 또는 이벤트 등에 따라 증가할 수 있습니다.

 

[1] 머니선물 도착

머니선물 도착을 누르면 웬 상자가 하나 나타납니다.

상자를 두드리면 게이지가 조금씩 차오르며, 게이지를 꽉 채우면 최소 100머니부터 최대 50000머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대략 3분? 5분? 단위로 받을 수 있는 것 같으며, 제 경험상 1천 머니가 가장 잘나오는 것 같습니다.

자주 받게 되면 100머니가 자주나오는 것 같고요... 🙄🙄

머니선물 받은 후 전면 팝업 광고가 나타납니다.

 

[2] 정산받기

정산받기를 누르면 선택한 편의점에 한하여 지금까지 쌓인 머니를 모두 획득합니다.

정산하지 않은 방치 머니는 각 편의점마다 최대 5만 머니까지만 저장되기 때문에, 5만 머니가 되기 전에 중간마다 와서 정산해주셔야 합니다.

정산받기 기능을 이용하여 머니를 받으면 광고가 나타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부스터1

짧은 동영상 광고를 시청하고 1시간 동안 방치 머니 생산량을 25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동영상 시청 시간 대비 생산량이 꽤나 증가하므로, 시간이 되신다면 틈틈이 이용하기를 추천합니다.

부스터1은 각 편의점 기준 하루 최대 7번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4-1] 부스터2

부스터2는 편의점 주변에 생성되는 별 10개를 모아서 사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요.

위 사진에서도 볼 수 있다시피 각 편의점 건물별로 별이 하나씩 생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2] 부스터2

누르면 3초 대기 후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별은 일정시간마다 생성됩니다. (대략 1분정도 되는 것 같아요.)

특이하게도 별을 획득할 때는 광고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부스터2는 2시간 동안 방치로 생성되는 머니량이 250% 증가하며, 부스터1과 다르게 하루에 사용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각 편의점 건물별로 적용됩니다.

 

 

[2] 추가로 머니 획득하는 방법

방치해서 나오는 머니를 착실하게 모으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는 합니다만,

어느 순간 "이렇게 해서 대체 언제모아?"라는 생각이 들며 현타가 오기도 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추가로 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하단의 가리킨 부분에 추가로 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들이 모여있답니다.

 

[2-1] 출석체크

추가 머니 적립 방법 첫 번째는 출석체크입니다.

 

출석 버튼을 누르면 짧은 동영상 광고가 재생되며, 동영상 광고 시청을 완료하면 출석이 완료됩니다.

5일 단위로 보너스 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더 많이 출석할수록 받을 수 있는 머니가 높아집니다.

25일 출석체크를 전부 완료(5만 머니까지 받으면)하면 출석판이 다시 초기화되고, 출석체크 머니를 받을 수 있습니다.

 

 

[2-2] 돈농사 연동하기

두 번째 추가 머니 적립방법은 돈농사라는 것과 연동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돈농사? 이게 뭘까요?

지금 소개해드리는 캐시25를 제작사인 컴업(COMUP)의 또 다른 방치형 돈버는어플이랍니다.

돈농사 닉네임을 입력하면 30일 동안 캐시25의 수익률이 100% 증가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지금 캐시25를 하고 계신거지, 돈농사를 하고 있으신게 아니지요?

그러면 당연히 돈농사 가입을 안하셨을테고, 그렇기에 지금 여러분은 돈농사 닉네임이 없을 거예요.

돈농사 소개글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한 번 읽어보시고 연동도 하고 캐시25와 함께 돈농사에서 추가 수입 얻어보세요.

 

 

 

[광고 참여 필요 없음! 방치만 하고 용돈 버는어플!] 돈농사

안녕하세요. 새해 시작된다고 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주일이 훌쩍 지나갔답니다. ㅠㅠ 새해 계획을 야심차게 세웠으나 3일을 못가는 작심삼일... 일주일이 지난 지금, 여러분은 잘 실천

apptechmaster.tistory.com

 

 

 

[2-3] 머니 충전

머니충전을 누르면 광고에 참여하고, 즉시 추가 머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머니에 목이 마르다면... 지나치지 말고 꼭 이용하길 추천해요!

 

여기서 광고참여란 광고페이지 이동, 앱 설치(실행), 구독, 팔로우(좋아요), 상품 구매 등의 행위를 말합니다.

광고참여를 완료하게 되면 시간을 투자한 것에 대한 보상으로 두둑한~ 머니를 지급합니다.

 

 

[2-4] 수익률 증가

머니충전은 머니를 충전하는 것이고, 무슨 수익률 증가라는 것도 있네요.

수익률 증가 또한 머니충전처럼 광고에 참여하여 보상을 받는 서비스입니다.

단, 차이점이라면 보상으로 머니 지급이 아니라 방치 머니 생산률 증가라는 점이죠.

 

즉시 머니 충전이나~ 수익률 증가나~ 언제 받느냐 차이 아니야? 하실 수도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바라보았을 때는 수익률 증가가 좀 더 이득인 것 같습니다.

 

 

[2-5] 기타 추가 적립

기타 추가 적립방법으로는 다음과 같이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첫 가입 보너스 20만 머니 보상

2) 첫 리뷰 작성 시 수익률 증가 및 머니 보상

2-상세) 리뷰 작성 편의점 1호점 30일간 +50% 수익률 증가 및 리뷰 작성 보너스 10만 머니 보상

3) 편의점 1호점 첫 부스터 보너스 10만 머니 보상

4) 정산받기 누적 5회 보너스 10만 머니 보상

위 4가지 머니 적립 방법은 1회성으로써 한 번 보상을 받으면 또 다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 추가 적립에 대한 보상은 '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6] 친구초대

개꿀 방치형 돈버는어플 캐시25에 친구를 초대하고 머니 생산량을 증가시켜보세요.

1명 초대할 때마다 30일 동안 머니 생산량이 100% 증가하게 됩니다. (편의점 1호점만 해당)

30일 이후 머니 생산 증가량이 10%로 감소하게 됩니다.

단, 이 때는 초대했던 친구가 활성화상태일 때만 적용되며, 비활성화 상태인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비활성화 상태란, 2일 이내 캐시25에 한 번도 접속하지 않은 경우를 말합니다.

 

친구에게 "야! 아무것도 안해도 돈버는어플있음!ㅋ" 이라고 잘 꼬드겨서 캐시25에 초대하고,

30일이 지나면 비활성화 사용자로 전환되지 않도록 캐시25에 잊지 말고 접속하라고 꼽(?) 줘서 친구 초대 보너스 많이 받아보세요 😁

 

 

★ 적립한 머니는 어디에 쓰지? ★

방치, 머니 충전 등 지금까지 우리는 캐시25의 화폐단위인 '머니' 쌓는 방법들을 우선적으로 살펴봤습니다.

모으기만 하고 영원히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건 '돈버는어플'이 아닙니다.

머니를 차곡차곡 모으고 사용해야 그것이 비로소 진정한 '돈버는어플'이 되는 겁니다!

 

캐시25 우측하단에 '상점', 또는 우측상단에 '환전'이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머니를 사용하여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네이버페이, GS25 금액권으로 교환할 수 있고요.

'환전'에서는 머니를 실제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답니다. (통장에 입금되는 형태)

 

지금까지 제가 정말로 강력히! 추천하는! 방치형 돈버는어플 캐시25 소개글이였습니다.

어째 소개글보다는 설명문에 좀 더 가까운 것 같은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넘어가도록 합시다~

 

 

캐시25로 만족스럽지 않다면 또 다른 방치형 돈버는어플 돈농사도 이용해보세요!

돈농사 어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눌러보세요!

 

 

 

[광고 참여 필요 없음! 방치만 하고 용돈 버는어플!] 돈농사

안녕하세요. 새해 시작된다고 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주일이 훌쩍 지나갔답니다. ㅠㅠ 새해 계획을 야심차게 세웠으나 3일을 못가는 작심삼일... 일주일이 지난 지금, 여러분은 잘 실천

apptechmas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