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유튜브 보고 다양한 방법으로 돈버는어플 슈퍼캐시

by 잡동사니인생 2021.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종일 비만 내리는 칙칙한 날입니다.

올해는 장마철 그런것 없이 불시에 비가 좀 내리는 것 같네요.

전 오늘 쉬는 날이라서 비오는 날 감상에 젖었습니다. ^^ (덕분에 늦잠도 자고요~)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개인방송플랫폼 뺨칠 정도로 볼 거리가 참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 때문에 유튜브의 인기는 이전보다 더욱 증가하죠.

사실상 유튜브가 동영상 시장을 점거했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유튜브 자주 이용하시죠?

집에서는 물론이고 대중교통을 기다리거나 이용하는 동안, 친구나 지인 등을 기다리는 동안, 일터에서 잠깐 쉬는 동안...

어디서든 스마트폰만 있으면 유튜브를 볼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유튜브를 시도때도 없이 이용합니다.

재미있는 동영상은 물론이고, 음악을 들을 때도 유튜브를 이용하기도 한답니다.

저는 옛날에 스마트폰 없던 시절에는 유튜브 거의 보지도 않았던 것 같네요.

 

오늘은 유튜브 시청도 하면서 용돈도 벌 수 있는 앱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소개에 앞서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게 있는데 이건 정말로 '작은 용돈' 정도지 단시간에 몇 만원씩 거금 획득은 어렵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이용하신다면 몇 만원은 얻어가실 수도 있겠네요.

어쨌거나 저쨌거나~ 이 점 염두에 두시고 생활의 소소한 보탬이 된다는 생각으로 시작하시길 바랄게요~

 

유튜브 보고 다양한 방식으로 적립받을 수 있는 앱 - 슈퍼캐시

어플의 이름은 바로 "슈퍼캐시" 입니다!

유튜브 보고 캐시도 얻을 수 있고 그 외에 다른 방법으로도 더 많은 캐시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슈퍼캐시는 옛~날에 나온 앱이지만, 처음부터 유튜브 시청한다고 돈주는 앱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 번 진행하면서 유튜브 시청을 통해 용돈을 얻을 수 있게 됐습니다! ^^

어차피 시청하시는 유튜브, 이제 슈퍼캐시와 함께해서 생활 속 소소한 이득도 얻어가세요~~

 

 

★ 플레이스토어에서 슈퍼캐시를 찾을 수 없다면? - 원스토어 이용

플레이스토어에서 슈퍼캐시를 검색했는데,결과에 안뜬다면

원스토어를 통해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슈퍼캐시 추천인 입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슈퍼캐시는 간단한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하실 때 추천인 입력해주고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슈퍼캐시는 서비스를 제공한지 꽤 오래되었지만 지금껏 별 문제 없는, 믿을 수 있는 어플이라는 생각됩니다.

유튜브 시청하고 적립받는 것은 물론이고~

슈퍼캐시 앱 내에 준비되어 있는 다른 적립방식들을 통해서 캐시(적립금)를 두둑하게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슈퍼캐시를 실행하면 바로 위 화면을 만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표시된 파란 상자 안에 있는 슈퍼젬이라는 것은 유튜브 시청하고 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곳이고,

그 아래쪽에 빨간 상자 안에 표시된 것들은 유튜브 시청 외의 방법으로 적립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러면 슈퍼캐시에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저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실까요~?

 

1. [추천] 유튜브 보고 적립받기!

우선 제가 핵심적으로 말씀드린 유튜브 보고 적립받는것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유튜브를 켜고 재미있는 영상들을 시청해줍니다.

최소 1분 이상 시청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타임스X 이라는 채널에서 재미있는 영상 하나를 비롯하여 여러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유튜브를 1분 이상, 재미있게 감상하셨나요? 전 재미있게 감상했습니다~

이제 유튜브 볼만큼 보셨나요? 그렇다면 유튜브를 종료해주세요.

그러면 위 사진처럼 상단바에 슈퍼젬이 적립되었다고 나타납니다.

슈퍼잼이 18개가 적립되었다고 나오네요.

 

그렇다면 슈퍼젬이란 무엇일까요?

슈퍼젬을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앱 내의 도움말을 살펴보겠습니다.

1. 유튜브 실행 1분마다 슈퍼젬 1개가 지급됩니다.

2. 슈퍼젬은 캐시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슈퍼젬 -> 용돈)

3. 슈퍼젬은 최대 300개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4. 슈퍼젬은 소멸되지 않습니다.

 

아까 슈퍼젬 18개가 적립된 것으로 미루어보아 제가 유튜브를 18분 가량 시청했다는 얘기가 되겠네요~

 

슈퍼캐시 메인화면에서 [슈퍼잼] 부분에서 [캐시 교환] 버튼을 누르면 슈퍼젬을 캐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에서 보셨다시피 슈퍼젬 5개를 이용하여 캐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할 때마다 캐시가 그렇게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지만...

평소에 유튜브 시청하면서 조금씩 모으시다보면 편의점에서 음료수 하나 공짜로 사먹을 정도는 모으실 수 있을 겁니다.

 

어디까지나 유튜브를 보면서 얻는 '작은 보너스' 정도로만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계속 말씀드리지만 생활 속 작은 보탬 정도로만 생각하면서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렇게 유튜브 시청하면서 적립하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유튜브 시청 -> 슈퍼젬 적립 -> 슈퍼젬으로 캐시 교환!

참 간단하지요?

그렇다면 이제 다른 적립방법들을 살펴보겠습니다.

 

 

2. 잠금화면

먼~ 예전 앱테크가 막 시작될 무렵 잠금화면으로 적립금 받던 것이 신선한 경험으로 다가왔던 적이 생각나네요.

지금은 대부분의 앱에서 잠금화면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렇게 신선하지는 않습니다만... 예~ 그냥 그렇다구요~

 

슈퍼캐시에서도 잠금화면 적립 기능을 제공합니다.

왼쪽 사진의 경우 잠금해제에 따른 캐시를 제공하지만, 오른쪽 사진의 경우에는 캐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캐시를 제공하는지 안하는지에 대해서는 잠금해제 버튼 아래에 있는 숫자를 보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잠금화면에서 많은 적립금을 지급하는 경우에는 콘텐츠 읽기, 웹페이지 방문, 페이스북 좋아요, 회원가입, 상품구매 등의 조건이 있는 것이므로 "왜 잠금해제 했는데 왕창 적립이 안돼?" 하시는 경우는 없기를 바랍니다!

 

가운데에 있는 홀더 버튼을 이용하여 적립받거나 잠금해제를 히고 적립받으세요!

 

왼쪽처럼 광고의 경우에는 잠금화면에 대해 대부분 적립금을 지급하며,

오른쪽 콘텐츠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적립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대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므로, 타임킬링이 필요하다면 내용을 읽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3. 광고보고 캐시 적립받기

슈퍼캐시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통하여 추가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클릭, 앱 설치(실행), 앱 일정조건 달성, 페이스북 좋아요, 인스타그램 팔로우, 다른 사이트 회원가입, 보험 상담신청 등을 통하여 추가적인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클릭, 앱 설치(실행), 앱 일정조건 달성(예를 들면 게임레벨), SNS형 광고 정도는 참여하셔도 무방하겠지만 사이트 회원가입이나 보험 상담신청 같은 경우에는 정말 필요한게 아니라면 참여를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상품구매를 통하여 일종의 캐시백 개념으로 캐시를 받을 수 있는데, 슈퍼캐시에 꽁돈벌러 온거지 쇼핑으로 돈날리러 온건 아니잖아요~? 하지만 할인비율과 적립비율이 나름 높다고 볼 수는 있으니(겉으로는 그렇게 보이니까...) 필요하시다면 여기서 상품구매하고 캐시 적립받기를 바랍니다.

 

가끔 앱을 실행하다보면 '지금 바로 참여하고 캐시 받기'가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1캐시씩 주는 광고의 경우에는 클릭하고 웹페이지 방문만 해도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당연히 아시겠지만 몇 십원, 몇 백원씩 주는 광고는 웹페이지 방문만 한다고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광고 참여에 관련된 액션을 취해주셔야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슈퍼게임

슈퍼게임이라고 해서 캐시를 이용하여 통큰 캐시를 얻어갈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슈퍼게임에는 슈퍼 클릭, 슈퍼 뽑기 이렇게 2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위 2개의 게임같은 경우 참여하려면 '참여권'이 필요합니다.

참여권이 있어야 슈퍼클릭이든 슈퍼뽑기든 참여할 수 있다는거죠.

100캐시를 이용하여 1개의 참여권을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1,580 캐시가 있으니까 15개의 참여권으로 교환할 수가 있겠네요~

 

왼쪽은 슈퍼클릭이고 오른쪽은 슈퍼뽑기입니다.

 

슈퍼클릭은 대박 캐시를 나눠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시작 10분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흠... 저는 이게 뭔지는 정확히 잘 모르겠네요.

10,000 캐시를 선착순 10명에게 나눠준다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대박캐시를 나눠준다고 했으니까요!

 

슈퍼뽑기는 추억의 문구점 뽑기와 같은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뽑기판에서 뽑을 것을 선택하여 표기된 캐시만큼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남은상품"을 통해 뽑기판에 얼마큼의 금액이 몇 개나 남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추천] 슈퍼볼

또 하나의 유익(?)한 기능으로 슈퍼볼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이용해왔는데, 별다른 참여 비용은 필요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슈퍼볼의 경우 꼭 참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렇다면 슈퍼볼이라는게 무엇이냐?

슈퍼볼은 매일 오후 6시마다 새로운 게임이 시작됩니다.

종료까지 숫자가 가장 작은 공을 선택한 경우 슈퍼볼 캐시를 나눠받게 됩니다.

1분마다 숫자가 갱신되며, 종료 전까지는 언제든지 선택한 공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장 유리한 부분으로써는 거의 종료 직전 쯤 숫자가 낮은 볼을 선택하는 것이겠지만, 그게 어렵다면 적당~한 걸로 찍으세요. 어차피 종료직전쯤에는 다른 사람들도 다 같은 생각하고 몰려들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헛수고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으로는... 진짜 아무 적당한거나 찍으세요. 참여비가 따로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만약 선택된게 당첨볼이라면 이득이기도 하잖아요~

 

 

5. [추천] 친구초대

유튜브 보고 캐시 얻고, 잠금화면 해제하고 캐시 얻고, 게임 참여하고 대박캐시 얻고~

다양한 방법으로 캐시 얻고 상품권이나 맛난거 사먹을 수 있는 이 앱을 주위에도 공유하세요!

카톡, 메신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다양한 SNS를 통해서 슈퍼캐시를 홍보하고, 여러분의 닉네임(추천 닉네임)도 홍보해보세요!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무려 200캐시가 적립되며, 친구가 적립한 캐시의 10%만큼 내게 보너스 적립이 됩니다.

 

친구가 많을수록, 뿌린 메시지가 많을수록 발뻗고 있어도 캐시가 마구 들어오겠죠?

 

 

적립한 캐시는 스토어에서 이용하세요!

열심히 모은 캐시로는 '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 한 번 볼까요?

맛있는 외식, 커피 한 잔의 여유 카페, 접근성 좋고 저렴한 편의점, 누구나 좋아하는 상품권, 보는게 좋아! 나는 문화인~ 영화관람권, 캐시가 진짜 돈이 된다고? 환급받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캐시를 모으고 원하는걸 공짜로 얻어가보세요~

슈퍼캐시에서 상품 교환할 때 느껴지는 그 보람! 여러분도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