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와이파이 사용하면 돈버는어플!] - 프리파이 (FreeFi)

by 잡동사니인생 2019. 11. 8.
반응형

먹튀/종료한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돈버는어플을 찾아 분주하게 돌아다니고 계십니까? 사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 또는 원스토어 등등 돈버는어플이라 검색해보면 많이 나오기는 합니다.
하지만 목록에 나와있는 어플들은 하나같이 특징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 똑같이 앱 설치하고 광고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누르고 다른 사이트 회원가입하고... 이 때문에 돈버는어플을 여러개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몸소 느낍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어플은 다릅니다, 달라요! 그렇다면 어떤 부분에서 다르다는 것일까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특징 없이, 단순히 "광고에 참여"하여 돈버는어플이 아니라 "와이파이를 사용"하여 돈버는 어플이라는 것!
와이파이를 사용하기만 했을 뿐인데 돈을 벌 수 있다니 말이 안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진짜입니다!
저 역시 이 어플로 와이파이만 사용하고 포인트 받아서 문화상품권 GET 했습니다!

< 와이파이만 사용해도 포인트 팡팡! - 프리파이 >
여러분 하루에 와이파이를 얼마나 사용하십니까?
큰 비용이 부과되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이 아니라면 무료로 인터넷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와이파이를 찾게 되는 것이 당연한 이치입니다.
이제 이런 와이파이가 모두 포인트가 되어 문화상품권이나 기프트카드가 될 수 있답니다~

===========================
▶ 프리파이 추천코드 ◀
05S0N09DESA4

(프리파이 가입 시 추천코드 입력 감사의 말씀 팍팍 드립니다.)
추천코드가 길기 때문에 복사해사 붙여넣기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프리파이 추천코드 입력법 (최신버전 기준)
☆☆☆☆☆☆☆☆☆☆

. 보통 추천인(추천코드)은 가입 전에 입력하게 되어있는데 프리파이는 조금 특별한 방식으로 추천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를 키면 우측상단에 "초대코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가리킨 부분 그대로입니다.
여담으로 이 친구초대 버튼은 자신의 프리파이 초대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를 등록해주세요" 라고 적혀있는 곳에 타인의 초대코드를 입력합니다.
마땅히 추천코드 입력할 사람이 없다면 위 사진에서 보이는 제 추천코드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초대코드를 입력하셨나요? 그렇다면 입력란 오른쪽에 있는 [등록]을 누르면 됩니다!

다른 어플과 차이를 보이는 프리파이의 초대코드 입력 방법을 알아봤고 친구초대 기능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

와이파이만 써도 돈버는어플이라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프리파이 사용하는 것을 보여드리죠!!!
(일부 사진은 업데이트 전에 찍어놓은 것으로 현재 버전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를 별로 사용하지 않아서 적립할 포인트가 쌓여있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2MB를 사용할 때마다 1포인트씩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 와이파이좀 사용해볼까요? 인터넷 서핑이든 동영상이든 뭐든 와이파이를 사용합니다.
아시겠지만, 사용량이 높을수록 포인트가 빠르게 쌓이기에 와이파이 전송량이 높은 서비스인 동영상 등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와이파이를 사용했더니 지속적으로 포인트가 쌓였습니다. 뭐 한 것도 없는데 벌써 100포인트나 쌓였군요!

참고로 프리파이를 실행하면 화면 가운데 부분에서 얼마나 와이파이나 데이터를 사용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데이터는 사용량만 표시할 뿐 적립 포인트에는 일절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프리파이 포인트 벌겠답시고 데이터 낭비하는 일은 없으시길...

어쨌든 노란색 버튼 "WiFi 포인트 획득" 버튼을 누를 때마다 포인트가 들어오게 됩니다.
그 아래쪽에도 적혀있다시피 2MB당 1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5포인트 적립 단위로 팝업 광고가 나오므로 이용에 유의하세요.
그런데 사진을 보면 뭔가 이상합니다. 와이파이를 211MB를 사용했다면 105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야 하는데 100포인트밖에 받지를 못했습니다.
버그일까요? 아닙니다. 원래 하루 적립량은 100포인트가 전부입니다. 아니, 그런데 200포인트까지 모을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200포인트까지 모으지도 못한다면 그저 장식으로 만든 것일까요?

원래 하루 최대 적립량은 100포인트가 맞다만, 프리파이로 친구를 초대하면 하루 최대 2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무려 하루 기본 적립량의 2배죠!
그리고 이 혜택은 하루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3일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중첩형태로 만약 10명의 친구를 초대한다면 30일동안 200포인트씩 받을 수 있게되는 셈이죠.
간단한 계산을 좀 해볼까요? 만약 30일동안 100포인트씩 받는 것이라면 3000포인트에 그치지만 200포인트씩 받는 것이라면 무려 최대 6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하룻동안에 많이 사용하는 와이파이에서 찾는 혜택, 프리파이에 친구를 초대하고 주머니에 더 두둑한 포인트를 넣어보세요!
친구한테 와이파이 자주 쓰냐고 물어보고, 그 친구가 그렇다고 하면 프리파이라는 앱이 와이파이 사용하면 돈벌 수 있다는 것을 귀띔해주고 친구가 가입할 때 여러분의 추천코드를 입력하게끔 살짝 유도해보세요~

이런 좋은 앱은 혼자 하기엔 너무 아깝지 않나요~ 친구와 함께 하면서 친구초대 보너스도 받아보세욥

지금까지 와이파이 사용하면서 포인트 받는 법과 더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게 해주는 프리파이 친구초대 기능을 살펴보았어요!
그러면 이제 추가로 무슨 기능들이 더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여러분을 도박광 마냥 만들어줄 찾아라 황금 와이파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일정량의 포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투자한 포인트를 잃을수도 있지만 포인트를 많이 얻을 수도 있답니다!
대박 포인트를 얻는 방법으로는 3장의 카드를 확인해서 모두 그림이 같으면 무려 1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투자한 포인트를 잃을 리스크를 감수하기도 해야겠지요!
어쨌든 단순간에 포인트를 얻고 싶으시다면 한 번 눈독을 들여보셔도 되겠습니다. 하지만 잃은 포인트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 없음!

포인트를 얻는 방법은 와이파이 사용도 있고 잃을 위험을 감수하고 대박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뽑기 방법도 있지만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충전소" 기능도 있습니다.
일반 충전소처럼 앱 설치하거나 SNS 참여형, 사이트 가입형 등 특정한 액션을 취하여 포인트를 얻는 방식입니다.
뽑기에 투자할 포인트나 상점에서 구매할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충전소 참여도 고려해보세요 ^^~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모은 포인트는 프리파이 내 Point 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나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는 1천원권이 있고 문화상품권은 2천원권과 1만원권이 있습니다. 구매가격 및 상품권 가격 비율로 따져보았을 때 1.5포인트당 1원임을 알 수 있습니다.
1.5포인트에 1원이면 비록 정가는 아니지만 타앱들과 비교하였을 때 꽤 높은 비율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아까 말씀드렸던 충전소 기능 또한 Point에 있으니 이용하시는데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포인트를 "Point"라는 곳에서 사용한다면 그 옆에 있는 "Store"는 무엇일까요?
Store는 위치기반으로 주변 1km 내에 있는 제휴 프리파이 매장을 찾아주는 기능입니다.
제가 사는 곳은 저희 아파트 말고는 뭐 있는게 없으니 프리파이 제휴 매장 따위가 1km 내에 있을거라곤 기대도 안했습니다 ㅋㅋㅋ
서울 한복판이나 그에 견주는 곳에는 제휴 매장이 있으려나요? 제휴 매장을 찾으셨다면 제게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기능은 Data라는 기능입니다. 현재까지 와이파이를 통하여 절약한 데이터 금액이나 이름별 와이파이 사용량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여러분이 와이파이를 사용하면서 얼마나 알뜰살뜰 했는지 정도로만 참고해두시는 기능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와이파이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넘어서 프리파이의 또 다른 기능들을 몇 가지만 살펴보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지역으로썬 해당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샘플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GPS를 켜면 위치 기반으로 주위 와이파이를 잡아줍니다.
저처럼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아닌 분들은 와이파이를 애타게 찾기 마련입니다. 무제한 요금제 너무 비싸잉 ㅠㅠ
어쨌든 프리파이를 공짜 기프트카드나 문화상품권 얻으려는 용도를 넘어서 여러분 주위에 있는 와이파이를 찾아보세요~~

와이파이를 연결할 때 비밀번호를 몰라도 자동으로 연결해준다고 합니다.
제가 이용하지 않는 기능이라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개인 와이파이는 해당 없는 것 같고 공공 와이파이와 같이 비밀번호가 알려진 와이파이에 대해서만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왜 형이 거기서... 아니 와이파이가 왜 거기서 나와!?

그럼 이쯤해서 와이파이만 사용해도 돈주는 어플인 프리파이(Free Fi)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거 데이터좀 그만 사용하시고 와이파이좀 연결하시죠~ 물론 프리파이와 함께 말이죠!

## 프리파이 추천인 ##
05S0N09DESA4
(제 블로그엔 저작권 침해 방지라든지 그런건 안걸어놓았으니 위 추천코드 복사해서 프리파이 추천코드 입력좀 부탁드려요!)
추천코드 입력 방법은 가입 전 입력 방식이 아닙니다. 이 글의 상단부에 추천코드 입력 방법에 대해 써놓았으니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