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관련

[적립방법만 9가지나 되는 꿀같은 돈버는어플] - 꿀

by 잡동사니인생 2019.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덥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무더운 하루입니다.
장마가 지나고 난 뒤에는 공포의 폭염이 올 예정이라는데 더위를 너무 잘 타는 저로써는 벌써부터 두렵습니다 ㅠ.ㅠ
에어컨도 없는데 이번에는 또 어떻게 여름을 나야할지 걱정입니다.
동물들이 겨울나기를 한다면 우리는 여름나기를 하는 걸까요? ㅋㅋㅋ
이런 무더운 여름날에 우리는 더위를 날리기 위해 선풍기나 에어컨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고전적인 방법으로는 부채가 있겠군요. ㅎㅎ
하지만 중요한 것은 마음! 다른 무언가를 열심히 하다보면 이런 무더위에도 끄떡 없기도 합니다.

오늘은 무더위에도 여러분을 끄떡도 안하게 만들어줄, 적립방법만 무려 9개나 되는 돈버는어플을 소개할만한 시간이 남아서 글 하나 덜렁~ 남기고 갑니다ㅎㅎ

어플의 이름은 단순하고 심플합니다. 바로 "" 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바로 Honey 입니다.

### 꿀 추천인 : kda135
(꿀 가입 전 추천인 입력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꿀이라고 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는지요? 달달하다, 편하다, 좋다 등 여러 긍정적인 단어가 먼저 생각나게 되죠?
우리가 흔히 "꿀 잘 빨았다." 이런 소리들 하지 않습니까. 어떻게 딱 잘라 말하기는 애매하지만 제 기준으로써 좋은 혜택(?) 참 많이 받았다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지금 여러분께 소개드리는 "꿀" 이라는 어플은 정말로 여러분에게 이런 "꿀"과도 같은 혜택을 부여할 것입니다.
납득이 잘 가시지 않나요? 그러면 같이 보시죠! 얼마나 "꿀빨 수" 있는지 말이죠.
여기서의 꿀이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현실에서도 꿀같은 "현금" 같은 것이랍니다.



#1. 광고참여로 꿀 얻기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꿀 얻는 방법은 광고참여입니다.
가장 흔하고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라고도 할 수 있죠.
광고참여라고 함은 다들 잘 아시다시피 광고 앱을 설치하거나 다른 사이트 가입을 하거나 페이스북 좋아요를 하거나 게임을 설치하고 일정 레벨/병력 규모 등을 일정량만큼 달성하거나 하는 방식으로 많은 광고 참여 유형이 있습니다.
기본 중의 기본이므로 꿀 어플을 이용하는데 있어 빼먹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꿀 적립소는 다른 어플과 비교하기가 미안할 정도로 많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이 있는데 충전소를 막론하고 동일한 광고는 한 번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즉, A라는 광고에 한 번 참여하면 다른 충전소에 있는 A라는 광고에 참여할 수 없다! 이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서의 요점은 가장 꿀을 많이 주는 충전소를 선택하라는 것입니다.
이 점은 비단 꿀 어플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어플에도 적용되는 것이기 때문에 잘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꿀 적립 충전소는 매우 많이 있으므로 꿀을 두둑히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적립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다고 했는데 처음부터 이런 적립방법이나 소개해서 결국 꿀도 식상한 돈버는 어플이구나~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자! 그런 분들을 위해 이제 식상하지 않은, 신선한 꿀 적립 방법을 차례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 출석체크

많은 분들에게 있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그것! 바로 출석체크 하고 꿀 얻기 입니다.
출석체크로 많은 꿀을 주는 것은 아니고 소소하게 얻는 정도입니다.
1~3꿀은 대략 0.3원~1원정도에 해당하는데 별 노력 없이 꿀 앱에 들어와서 출석체크하는 단추 하나만 누르고도 작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리트가 아닐까요!
어떤 어플들은 출석체크 기능 조차 제공하지 않는 것에 반해 이렇게 소액이라도 주는 것이 어디입니까 ㅎ
개인적으로 저는 지급하는 적립금이 소량이든 뭐든 간에 출석체크 기능을 높게 평가합니다~
너무 적다고 불평하지 마시고 하루에 한 번 출석체크만으로도 조금씩 쌓다보면 어느새 광고 한 번 참여한 만큼 꿀이 쌓이게 될걸요!?


#3. 잠금화면 해제

출석체크 다음으로 선호하는 기능인 잠금화면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것이 왜 선호되는 기능인가 하면 출석체크처럼 간단하게 적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하루에 스마트폰 화면을 여러번 껐다 키시죠? 그 때마다 간단하게 손가락 한 번의 움직임으로 적립받는 것인데, 귀찮게 광고참여하고 설치하고 또 적립받고... 이런 것보다 편리하지 않나요~?

비록 잠금화면을 통해서 얻는 꿀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생활속 소소함을 느끼거나 편리함을 추구하는 분들께는 더할 나위 없이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

그런데 잠금화면에서 아까 보지 못했던 "알"이라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 알이라는 것은 무엇이냐 하면 아래쪽에 소개해드릴 룰렛으로 꿀 얻는 "룰렛"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거기서 룰렛 한 판 돌릴 때 알이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알"이든 "꿀"이든 많이 있으면 좋다는 것입니다. ^^


#4. 걷고 꿀얻는 꿀스텝

옛날에 비해 최근에는 우리가 일부러 시간을 내는 것이 아닌 이상 몸을 움직일 일이 많지 않습니다. 그만큼 우리 몸은 각종 질병에 노출되어있다는 소리죠!
그만큼 우리는 억지로라도 시간을 내어서 아무리 못해도 하루에 한 시간이라도! 운동을 해줘야 합니다.
하지만 알면서도 실천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운동하기 힘들어하는 분들을 위해 동기부여하는 차원에서 걸음 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앱들이 속속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가파른 상승세를 타기 시작하죠.

"꿀" 어플에도 이런 기능이 있답니다.
100걸음을 걸을 때마다 1꿀을 줍니다.
하루 최대 10000보까지 꿀 지급을 보장합니다. 즉, 하루 꿀스탭으로 100꿀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꼭 1만보를 채워 건강과 꿀 모두 얻는 것이 제일 이상적이지만 정 시간이 안난다면 그 절반이라도 시간을 내어 걸어다니시기를 바랍니다.


#5. 알 깨기

알깨기라... 어감상 좋지 않게 들릴 수도 있는데 적어도 꿀 어플을 이용하는데 있어서는 꿀과 알을 주는 좋은 뜻이 담겨있답니다.
알깨기는 타마고(일정횟수를 두들기는) 의 방식으로 꿀과 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1000번 두들기는 알 깨기만 이용할 수 있으며 알을 깬 횟수에 따라 지속적으로 다음 단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가 열렸을지라도 기존 단계의 알깨기를 계속 할 수 있어 알 깨기 단계를 클리어할수록 알깨기로 적립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게 됩니다.
동일한 알 종류에 도전하는 것은 일정 시간 이상이 지나야 다시 도전할 수 있고 다른 알 깨기를 도전하려면 짧은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저 생각없이 두들기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시간이 남을 때, 심심할 때, 집중이 잘 되지 않을 때처럼 아무때나 도전하여 다음 단계로 가는 발판을 마련해놓고 꿀과 알을 적립해보세요~
중간에 광고가 등장하게 되는데 몇 번 클릭하지 않으면 소량의 알만 받게 됩니다. 때문에 꿀과 같이 받으려면 중간에 등장하는 광고 몇 번 정도 클릭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열심히 1천 번, 1천 5백번 두들겼는데 꼴랑 알만 나오면 정말 실망스럽잖아요??


#6. 미션 달성

꿀에서 제공하는 기본 미션을 달성하고 추가로 혜택을 받아보세요.
매일마다 도전할 수 있는 일일미션과 일주일 단위로 할 수 있는 주간 미션이 있습니다.
일일미션은 꿀에서 제공하는 게임의 점수 달성과 출석체크 기능을 이용하는 것으로 달성 시 알 2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미션은 일주일동안 빠짐없이 출석체크를 진행해야 하고 일일미션보다 더 높은 게임 점수가 필요하며 꿀 적립(첫 번째 방법)을 1번 이상 수행해야 합니다.
주간미션은 기간이 길고 달성하기가 살짝 어려운 만큼 보상에 알 200개에다가 100개의 꿀을 얹혀놓았습니다!


#7. 게임 점수 랭킹

꿀에서 제공하는 게임의 주간 점수에 따라 꿀 또는 알을 줍니다.

1위에서 5위까지는 꿀을 지급하고 6위에서 10위까지는 알을 줍니다.
주간최고와 주간합계의 하한선이 존재합니다.
게임이라고 해서 뭐 대단한 건줄 알 수도 있겠는데 그냥 브라우저 크롬에 있는 이스터에그인 공룡게임 소스 그대로 따서 붙여온겁니다.
개인적으로 노잼이고 관심도 없는 적립방식 중 하나입니다.


#8. 룰렛 돌리기

알 깨기나 미션 등을 이용해 얻은 알 1000개를 소모하여 꿀을 주는 룰렛 돌리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10꿀에서 최대 1000꿀까지 주는데 확률상 1000꿀은 기대도 안하고 지금까지 10번 룰렛 돌렸는데 10꿀만 나오기에 20꿀 한 번만이라도 나오는걸 보고 싶은 심정이네요.
여하튼 알이라는 것도 나름 수집하는 의미가 있다~ 이것입니다.


#9. 친구에게 추천하기

여러분이 꿀에 가입할 때 닉네임을 입력하셨을 것입니다.
그 닉네임을 이용해 다른 사람으로부터 추천을 받게 되면 보너스 적립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 적립 혜택을 살펴볼까요~?
우선 200꿀을 받을 수 있고 추천해준 사림이 꿀을 적립할 때마다 그 20%만큼 내게 추가 꿀이 들어오게 됩니다.
꿀 친구초대에 성공하면 일단 기본으로 받는 꿀에 1단으로 기분 좋고~ 꿀을 추가로 받을 때마다 2단으로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이상 9가지나 되는 적립방법들을 살펴봤습니다.
그 중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게 될 방법도 있고 자주 이용하지 않을 방법도 있겠죠.
하지만 꿀을 격렬하게 모으고 싶다면! 더 많안 꿀을 얻고 싶다면! 제가 이번에 소개드린 여러가지 적립방법을 모두 이용하면 된다! 이 말입니다.

앱을 실행해보면 "단톡방"이라는 것이 보입니다.
꿀 운영자가 진행하는 단톡방으로 아무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들어가본 적은 없지만 아마 꿀 서비스 이용문의나 제안사항 등의 얘기가 오고갈 것 같습니다.
꿀 어플 이용하면서 커뮤니케이션도 하고 싶으시다면 단톡방에 참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꿀에 단톡방이 있다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고 여러분이 획득한 꿀을 어디에, 어떻게 쓸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꿀 앱 실행 후 "쇼핑"을 누릅니다.

"쇼핑"이라는 단추를 누르게 되면 여러가지 카테고리의 싱품들이 보입니다.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등의 기프티콘이 있고요, 현금으로(정확히는 통장으로) 받을 수 있는 캐시백 기능도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접근성이 좋고 저렴하지만 우리를 실망시키지도 않는 편의점 기프티콘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저번에 캐시워X 라는 어플에서 상점에 편의점을 없앴더니 엄청 난리가 든 사례를 생각해보면 정말 그런 것 같습니다... 정말로...
어쨌든 편의점별 많은 기프티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의점 상품 다음으로 인기가 짱짱 좋은 문화상품권도 있습니다.
컬처랜드, 해피머니로 준비되어있으며 플레이스토어 기프트카드 등이 있습니다.

특정 상품만 판매하는 어떤 어플들과는 다르게 상품이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하게끔 만듭니다~~~~ㅋㅋ

상품권이나 기프티콘이 아닌 현금환급 기능도 있습니다! 꿀에서는 캐시백이라고 부르고 있네요.
캐시백은 1천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지만 최소신청 금액은 10,000원부터 가능하다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또 알아두셔야 할 것이 필요로 하는 꿀은 금액에 15%만큼 꿀이 추가로 필요하며 수수료가 부과되어 500꿀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즉 10,000원을 출금하려고 한다면 15% 부가로 필요한 1500꿀에 수수료 500꿀을 추가한 12,000꿀이 필요하다~ 이 말입니다.
"%" 단위만큼 추가로 요구하는 꿀은 금액에 따라 비례하여 상승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지만 수수료로 붙는 500꿀의 경우에는 그 액수가 고정되기 때문에 출금신청(캐시백)을 하려한다면 최대로 많이 모은 후 하기를 추천드립니다!
500꿀은 결코 적은 액수가 아니거든요!

지금까지 적립방법이 9가지나 되는 "꿀" 어플을 살펴보았습니다. 꿀과도 같은 혜택 쭉 빨아보세요 ㅎㅎ
긴 글 따위는 읽지 않는다! 하는 분들을 위해 9가지의 적립방법을 다시 한 번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1. 광고 적립 (딱히 특징이 없는 평범한 적립방식)
2. 출석체크 (매일 작지만 소소한 행복)
3. 잠금화면 (스마트폰 화면을 킬 때마다 틈틈이 쌓는 즐거움)
4. 꿀스텝 (걷고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벌고!)
5. 알 깨기 (미친 듯이 화면 두드리고 보상받기)
6. 미션 (일일미션, 주간미션으로 추가 보상 얻기)
7. 게임 랭킹 등극 (게임하고 랭킹보상)
8. 룰렛 (획득한 알을 꿀로 전환)
9. 친구 초대하기 (꿀같은 어플, 친구에게 알리고 더 꿀 빨자!)

꿀 앱으로 꿀 많이 얻고 쇼핑(스토어)에서 원하는 것 공짜로 많이 누려가세요~!

● 꿀 추천인 : kda135
꿀 가입 시 추천인 입력해주신 여러분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