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종료어플

쓸만한 돈버는 어플 찾으세요? 캐시24 써보세요!

by 잡동사니인생 2019. 7. 9.
반응형

서비스가 종료되었거나 현재 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없는 어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많이 더워졌다는게 확실히 느껴지는 7월의 초입니다.
사실 제가 사는 동네는 아직 시골같은 곳이다보니 선풍기 정도로 충분히 버틸 수 있는 정도지만 시내에 나가보니 정말 다른 곳은 얼마나 더울까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게 되더군요.
우리나라 뿐만이 아니라 다른나라도 마찬가지라고 전해집니다. 특히 유럽쪽에 큰 폭염이 예고됐다고 들은 것 같아요!
더운 날에 열사병, 탈수증 등으로부터 건강에 유의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이런 무더운 여름에는 스트레스 받기가 참 쉽습니다. 뜨거운 열기 때문에 자기자신도 뜨거워지기 마련이고 화가 나는 일이 있거나 하면 마치 폭발해버리는 것처럼 말이죠! 서로서로 조심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지갑 속에 있는 돈이 부족하다면 또 그것대로 스트레스이기도 하겠죠(?) 괜스레 돌려 말했는데 그냥 돈이 없으면 스트레스가 받는다 이런 말입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그럴 일로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돈버는어플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린 어플이기도 한 "캐시24"라는 어플입니다. 24시간 캐시를 얻을 수 있다~ 이런 말인 것 같습니다.
직접 이용해보시면 알겠지만 캐시를 벌기 참 쉽고 좋습니다. 참고로 캐시24에서의 캐시란 현실세계의 현금이라고 하면 되겠습니다.
즉! 캐시24에서 여러분이 시간이랑 노력좀 투자하셔서... 캐시를 모아두면 편의점이나 카페 등 기프티콘이나 문화상품권이나 실제 현금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캐시를 현금으로 바꿀 때는 현금을 직접 찾으러가거나 현금이 직접 택배로 오는 것은 아니고 통장으로 현금이 들어오는 것이랍니다!

그럼 이제 캐시24가 어떤 어플인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 정말로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인지 천천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24시간 언제나 돈을 벌 수 있는 어플 캐시24입니다.

캐시24 추천인 : 이용정지
(캐시24 이용하실 때 추천인 입력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캐시24는 정말 간단한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따로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말씀드릴 사항도 없고여... 다들 다른 사이트에서 적어도 한 번이라도 회원가입을 해보지 않으셨겠습니까!? 다른 웹사이트 회원가입보다 캐시24 가입이 더 간단할걸요~?


우선 캐시24에서 캐시 모으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잠금화면으로 캐시 쌓기!
쉽고 간단한 방법인 잠금화면을 통해 캐시를 쌓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을 껐다키면 위 사진처럼 아래쪽 가운데에 홀더가 있고 왼쪽과 오른쪽에 '+숫자' 이렇게 있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홀더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해서 숫자만큼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위 사진을 예로 들 경우에는 홀더를 오른쪽으로 하면 잠금이 해제되면서 2캐시를 받고요, 왼쪽으로 밀면 3캐시를 받고 광고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광고 사이트로 이동한다는 것 때문에 1캐시를 더 얹혀주네요!

어쨌든 첫 번째 방법으로 캐시24 잠금화면을 통해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맨날 화면 껐다킬때마다 캐시를 주는 것은 아니고 일정시간마다 캐시주는 잠금화면을 보내줍니다.
그러니까 계속 잠금화면 껐다 킨다고 해도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얘기입니다..


2. 적립소 이용하기
가장 확실하게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참여방법이 단순하고 적당한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것 안할거면 적어도 적립소 정도는 이용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걸 안하면 그냥 캐시24로 용돈 벌 생각이 없다는 얘기랑 같다는 거라고 해도 과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캐시24 키고 상단부에 가운데에 위치한 돈주머니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다양한 적립할 수 있는 광고들이 보입니다.
광고 참여 방법으로는 어플설치, 페이스북 좋아요 등이 있습니다.
어플설치는 그냥 광고어플 설치하고 적립받는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좋아요는 다들 예상하셨다시피 광고에서 제시하는 페이지에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면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광고 참여방법은 참여하고자 하는 광고를 선택할 때 참여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옵니다.
정 어렵다 싶으시면 광고참여 전 나타나는 광고참여 완료조건 문구를 그냥 지나치지 말고 간단히라도 읽어본 다음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사실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광고 참여하는거 한 두번만 해보시면 다음부터는 돈버는어플을 오래 이용한 경험자마냥 쉽게 참여하실 수 있을걸요?

캐시24에사 제공되는 여러 개의 광고를 통해 캐시를 빠르게 적립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참여하는 것이 "광고"라고 부르는데 이게 어감상 좋지 않게 들릴지도 모르겠습니다.
왜 어감상 좋지 않을꼬 하니 우리는 이 광고를 유튜브나 TV를 볼 때 우리의 시간을 갉아먹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덧붙이자면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에서 광고색을 짙게 띄우는 게시글이나 댓글 때문에 "광고"라는 말은 특히 더 부정적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의 광고는 그런 부정적인 이미지만 떠올리게 하는 것이 아닌 우리에게 "돈(캐시)"을 주는 효자같은 것이라고 보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즉, "광고=돈" 인 것이죠~! ㅎㅎ

새로운 광고가 등록되었다면 '다음에 참여해야지~!' 하지 마시고 빨리 참여하세요! 캐시24는 혼자만 이용하는 어플이 아닙니다. 다시 말하면 캐시24의 이용자가 어떤 광고를 일정 수 이상만큼 참여하게 되면 "물량 소진"으로 인하여 광고가 목록에서 사라지게 되어, 또는 계약기간 등이 만료되어 더이상 참여할 수 없게 되니까요!
더 이상 참여할 수 없게 된다는 것은 캐시를 얻을 기회를 놓친다는 것이겠죠? 그리고 미룬다는 것 자체가 나쁜 습관이기도 하고요! ㅋㅋㅋ

좌측 상단의 "추가 적립" 버튼을 눌러 캐시24에서 제공하는 광고 말고도 외부 광고업체를 통하여 추가로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알아두셔야할 사항이 있다면 똑같은 광고에 대해서는 충전소를 불문하고 오직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두세요.
예를 들어 어플 설치형 광고 A가 있는데 이것을 무료충전소1에서 참여했다고 합시다. 그리고 무료충전소2에 방금 참여했던 똑같은 광고 A가 있어도 그 A라는 광고에 참여할 수 없다 이 말입니다.
그러니까 충전소별 보상을 비교해서 가장 큰 보상을 주는 충전소에서 해당 광고를 참여해야 한다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작게는 1~2원에서 크게는 10원 이상 차이날 때도 있습니다. 거짓말같죠? 진짜입니다. 확인해보시든지~~~


3. 캐시볼 이용하기
캐시볼을 이용하여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항시적으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생각이 날 때마다 한 번씩 참여해보세요!
운이 좋다면 두둑한 캐시를 받아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캐시볼 마감 전 사람들이 선택한 공들 중 가장 숫자가 적은 공이 당첨이 됩니다.
마감 전까지는 언제든지 공을 변경할 수 있고요, 공의 현황은 1분마다 갱신됩니다.
따지고보면 마감 시간에 거의 임박하여 공을 선택하는 것이 좋지만 이상하게 항상 그 때쯤 되면 까맣게 잊어버리는 일이 잦더군요... ㅜㅜ
자세한 사항은 CASHBALL이라고 적혀있는 곳의 오른쪽에 있는 "?"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냥 따로 말씀드릴 부분은 없고 틈틈히 참여하시면 좋겠다~ 입니다. 저 역시 그렇거든요!
당첨금은 그냥 소소한 정도입니다.


4. 캐시 뽑기 & 응원하기
단순간에 캐시를 많이 얻고 싶다! 하는 분은 캐시뽑기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대박 아니면 쪽박입니다. 허나 쪽박에 무릎 꿇을테냐? 가끔은 과감함을 필요로 할 때도 있는 법이죠.
뽑기나 응원하기에 참여하려면 코인을 필요로 합니다.

코인을 모으는 방법은 캐시를 모으는 방법과 같습니다. 광고에 참여해서 모으는 것이죠!
이게.. 뽑기나 응원하기에서 운이 좋다면 평상시 광고 참여했을 때보다 더 많은 캐시를 받을 수 있지만(대박) 반대로 운이 좋지 않다면... 그냥 코인모으는 것보다 캐시주는 광고에 참여하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는 셈이죠(쪽박).
하지만 이미 말씀드렸듯이 때로는 과감함을 필요로 하는 법! 과감하게 여러분의 운을 시험해보세요.

우선 뽑기입니다. 마치 문구사에 있는 뽑기를 보는 것 같군요.
1990년생에서 2000년생까지의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네요 ^^ 눈물좀 닦고..

여러분이 모은 코인으로 뽑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이미 누군가가 뽑은 자리가 있고, 아직 뽑히지 않은 자리가 있습니다. 어떤 분은 500캐시를 받았군요! 부럽습니다.
"남은 상품"에는 얼마짜리가 얼마만큼 남았는지 보여줍니다. 이 남은 상품이라는 것을 보고 뽑을지 말지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뽑기판은 총 3개가 있습니다. (뽑기1, 뽑기2, 뽑기3)
뽑기판이 교체되는 시간이 있으며 교체 시 뽑기판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과연 처음부터 도전하는 것이 유리할까요, 아니면 사람들이 어느 정도 참여했을 그 때가 더 유리할까요?
사람들이 어느 정도 참여했지만, 5캐시짜리가 많이 뽑힌 경우에 참여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겠죠?

다음으로 응원하기는 캐시24 응원글을 3번째로 남길 때마다 행운캐시를 지급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3번째로 글쓴 사람이 당첨되고 그 이후 글이 등록됐는지 되지 않았는지 보여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위 사진으로 보시면 47061번째로 글을 등록한 분이 행운캐시에 당첨되고 그 다음에 47062번째나 47063번째에 누군가가 글을 작성했는지 작성하지 않았는지 모른다는겁니다.
만약 47063번째까지 응원글이 적혀있는 상태에서 여러분이 응원글을 쓰면 당첨이 되어 행운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미 누군가가 몇 번 글을 쓰지 않았을까?" 라는 고도의 심리전인 셈이죠.


☆ 5. 이벤트

캐시24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더 많은 캐시를 얻어가세요~! 이벤트 참여조건은 살짝... 까다롭지만 캐시만큼은 확실히 얻을 수 있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 형태를 간단하게 살펴보면 캐시24어플을 블로그나 지식인 등에 홍보하여 캐시를 받아가거나 다른 어플이나 사이트 등을 홍보하여 캐시를 받는 형태입니다!
홍보 형태의 이벤트가 많은만큼 입담이 좋은 분에게 가장 안성맞춤인 이벤트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추가 캐시획득의 기회를 노리는 분들에게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기도 하고요!


☆ 6. 친구초대

제가 어떤 어플이든 소개해드릴 때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친구초대 기능은 많은 캐시를 적립하는데 있어서 필수, 정말 필수적인 기능입니다! 반박시 돈알못 (돈버는어플 잘 알지 못하는 사람)
제가 강조하는 이유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충전소 기능도 있고 잠금화면도 있고 캐시볼 등 적립방식이 꽤 많은데 그 많은 것들 중에서 왜 친구초대 기능이 유독 중요할까요?
친구초대 기능은 별다른 노력 없이 짧은 시간만 투자하여 작은 입소문으로 어떤 제한도 없이 무한히 다량의 캐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쏭달쏭 하시죠? 여러분이 극소량의 캐시만을 지급하는 잠금화면으로 얼마나 많이 캐시를 획득할 수 있을까요? 한 번 참여하면 끝나버리는 충전소 기능으로 어느 세월에 원하는 상품의 캐시만큼 모을 수 있을까요? 당첨되기 어려운 캐시볼에 100% 당첨된다는 보장이 있을까요?
많은 시간을 투자한 것 같은데도 벌어들인 캐시는 시원치가 않습니다.
그러한 문제를 시원하게 타파해주는 것이 바로 친구초대 기능이라는 겁니다. 당장 위 사진을 보세요. 누군가가 가입할 때 추천인 입력해주면 200캐시를 받을 수 있고 이제 추천해준 사람이 광고에 참여할 때마다 참여광고 보상의 10%씩이나 적립받을 수 있죠!

오프라인 입소문부터 시작해서 문자메시지, 카톡, 페메,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서 캐시24를 소개하고 여러분의 추천인 닉네임을 남기세요!
친구들이든 지인이든 제3자든 홍보가 성공적으로 진행됐다면 두둑한 캐시를 벌어들이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캐시24에서 노력을 투자해 얻은 캐시로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캐시를 열심히 모았건만 그걸 사용할 곳이 딱히 없다면 캐시를 모으는 의미가 없겠고 궁극적으로 캐시24 어플을 이용할 이유도 없겠죠?

캐시24 앱 실행하고 위에 퀵메뉴들 중에서 네번째에 위치한 쇼핑카트 모양을 누르면 스토어가 펼쳐집니다.
현금환급부터 시작해서 외식, 카페, 편의점 등의 기프티콘으로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생활 관련 상품과도 교환할 수 있고 영화관람권이나 영화를 더욱 재밌게 만들어주는 팝콘과 콜라(?) 기프티콘도 있고요, 많은 분들이 현금 다음으로 좋아하는 상품권도 있습니다~~
그 외 카테고리가 따로 분류되지 않는 상품은 "기타" 탭에서 몇 가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플과 관련된 설정이나 공지사항, FAQ 등은 캐시24 앱의 상단 우측 ... 단추를 누르면 됩니다.

잠금화면, 광고참여, 캐시볼, 친구초대, 뽑기 등 다양한 적립방식을 통해 대박 캐시방석에 앉아보세요~
캐시24 어플을 깔고 열심히 활동한다면 여러분의 지갑에 있는 돈을 조금이나마 지켜줄 수 있을겁니다! 많이 벌길 바랍니다.

$ 캐시24 추천인 : 이용정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