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사전예약 진행 중인 게임을 한 번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그렇게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줄은 솔직히 몰랐습니다...!
끽해봐야 제 블로그를 통해 사전예약 하는 분들은 사전예약이 종료될 때까지 많아봐야 열 분 정도 되었는데 그 때는 한 사전예약 해주신 분이 한 30~40명이 넘어갔던 것 같습니다.
그냥 제가 서론부에서 사전예약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하고 허투루 떠들어댔는데 진짜로 이렇게 사전예약을 찾는 분이 많을거라고는 예상도 못했습니다.
이름하여... 상상도 못한 상황!!!
여튼 그러한 의미에서 오늘도 사전예약 진행 중인 게임 하나를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당!

☆ 전쟁 특화 MMWARRPG☆
탈리온(Talion) 사전예약 오픈!
MMORPG라는 장르는 많이 들여보셨을 것입니다. 알다시피 그 장르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키우는 장르이죠.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한다는 것은 서로, 함께 협공하여 강력한 적을 무찌른다거나 서로 거래를 하기도 하고 기부도 하고(?) 그리고 랭킹의 꼭대기에 우뚝 서기 위해 서로 싸우기도 합니다. PvP라고도 하죠.

하지만 이번에는 MMO가 아닌 MMWAR 입니다! 전쟁특화 게임인 것이죠! 대규모 전투를 감당할 수 있겠습니까? 지금까지 일반적인 게임에서 했던 길드전이나 공성전 따위와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
▶ 전쟁특화 MMWARRPG - 탈리온 사전예약 GO! ◀
→ 위 링크를 클릭하면 탈리온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안드로이드, 애플 모두 사전예약에 참여 가능합니다!
→ 본 사전예약 게임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 탈리온 게임소개 ●●
▶ 프롤로그

몇 년 전 대악마 아라둔의 강림으로 파멸을 이끌고 오게 됩니다.
프라네린의 희생으로 대악마 아라둔을 봉인하면서 막아낼 수 있었지만 연인의 폭주로 또 누군가가 그것을 막아야 했습니다.
결국 아르세룬이라는 자가 그를 막았고 이 두 수호룡의 싸움으로 대지와 하늘은 부숴져버리고 맙니다. 결국 이 둘은 대지 어딘가의 깊숙한 곳에 잠들게 됩니다.
그리고 이들을 향해 누군가가 운명처럼 이끌려 들어오게 되고 잠든 수호룡의 피를 마셔 화신이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각자만의 대지를 재건하는데, 서로의 이념 대립으로 양립할 수 없는 운명이 되고 말아버립니다.
이 둘은 바로 이지스와 바이던트입니다. 아래에서 계속 소개해보도록 하죠.

※ 이지스 ※
"여기 남겨진 자들이 있는 한, 우린 결단코 싸워가겠다."
조화의 수호룡 아르세룬의 유지를 잇는 방패 연맹으로 수장은 '아칸드'입니다.
신이 떠난 이후 파멸을 막기 위하여 신의 남은 권능으로 수호 결계를 세워 침략자를 처단합니다.
남겨진 자들을 수호하며 다가오는 파멸을 막아냄으로써 누구도 침범할 수 없도록 만드려고 합니다.

※ 바이던트 ※
"우리 남은 모든 것을 불태워, 나아가겠다."
혼돈의 수호룡 베제니엘을 잇는 심판의 불꽃 연맹으로 수장은 '벨자브'입니다.
신에게 버림받고 파멸을 막기 위하여 신이 남긴 지식으로 거대한 탑을 세워 힘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남은 것이 없기에 이들은 스스로를 태우는 불꽃에 휩싸여 차원 너머를 꿰뚫어버리는 절대 무적의 힘을 얻으려고 합니다.

흠... 마치 신성한 자들과 불결한 자들의 대립구도라고 보면 될까요?


▶ 직업군

카일(워리어)
동료 용병들의 복수를 갈망하는 용병
게임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탱커 포지션을 담당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무시무시한 체력과 방어력으로 적들의 공격을 막아내고 적들을 압도합니다.
또한 그에 걸맞게 거대한 양손 무기를 이용해 넓은 공격범위로 전장을 휩쓸어 버립니다.

벨트린 (어쌔신)
냉철하고 날카로운 뒷골목의 암살자
적들을 순식간에 제압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어쌔신을 선택하세요!
암살자라는 칭호에 걸맞게 가볍지만 효과적인 쌍검으로 날렵하게 적들을 베어버립니다.
빠른 공격 속도와 치명타로 순식간에 대상으로 선택한 적을 암살할 수 있습니다.

펠 (메이지)
성스러운 정령족의 전투 마법사
생명력은 좋지 못하겠지만 다양한 마법으로 공격력 하나는 끝내주는 마법사 클래스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메이지를 워낙 좋아해서 RPG같은 것을 할 때 무조건 법사류의 클래스로 시작합니다. 아마 제가 이 게임을 하게 된다면 메이지, 펠을 선택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양한 마법으로 거리에 구애를 받지 않고 적들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적들을 공격하는 것에 능숙하여 적의 전의를 꺾어버릴 수 있습니다.

아이젠 (건슬링거)
연인의 복수를 위해 죽음에서 돌아온 총잡이
원거리에서 적들을 처리하기도 하지만 검으로 적들을 견제하기도 합니다.
건슬링거는 복수를 위해 싸운다는 배경을 가졌습니다.
건슬링거의 표적이 된 자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참고로 사전예악 페이지로 들어가서 직업군 및 이름을 소개하는 곳에 들어가면 그 아래쪽에 캐릭터 모델링(또는 스킨)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그 외
이 게시글의 상단부에 띄워놓은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하면 더 많은 영상들과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에서는 그 외 사전예약과 어떤 외부 콘텐츠가 있는지만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영상들
대규모 게임인만큼 야심차게 많은 영상들도 준비되어있네요!
제가 이 스샷들을 이번달 13일 정도에 찍었는데 그 때는 간단한 트레일러와 홍보 영상 정도만 있었습니다. 나머지는 아직 오픈되지 않은 COMING SOON 이네요..
입이 떡 벌어질만큼 현실적인 그래픽의 동영상과 게임을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간단하면서도 명료한 여러 소개 영상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확실하게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수박 겉핥기(..?) 식으로 추가 콘텐츠들에 대한 동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대한 간단한 소개에 대해서도 언급하기 때문에 참고하시어 기대를 한층 더 높여보시길 바랍니다.
저 역시 이 글을 쓰기 전에 위 영상들을 쭉 하나씩 봤는데 그저 단순한 전투가 아니라 고도의 전략을 필요로 하는 것이 마음에 들더군요. 까딱 잘못하면 순식간에 말아먹을 수도 있지만 또 현명하거나 도박적인 움직임으로 상황을 역전시키거나 승기를 잡을 수 있다는 부분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탈리온 페이스북 페이지도 있다는 사실!
벌써 좋아요 수는 6월 13일 기준으로 6만 명이 넘어갔습니다.
이쯤되면 많은 사전예약러들 사이에서 이미 쭉 입소문이 잘 퍼졌다는 것,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다는 것에 대한 훌륭한 근거가 될 수 있겠죠!

유튜브 공식 채널
유튜브 공식 채널도 있습니다. 이 채널은 탈리온 게임만을 위한 페이지는 아니고... 탈리온 제작사의 공식 채널입니다.
여러분이 잘 아실만한 그런 채널인 것 같네요~ 피처폰 때를 함께했던 분들이라면 더 잘 알만한 채널로 보이네요!
대표적으로 제노XX가 있죠. 보스 잡기 드럽게 힘들었던 기억이... ㅋㅋㅋㅋ

▶ 사전예약 & 이벤트

사전예약 이벤트
사실상 이 게시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사전예약! 게임 출시 전에 사전예약 하시면 위 사진에 나와있는 보상들을 100%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정말로 사전예약만 하면 추첨이 아니라 100% 받을 수 있어요~

지금 빨리 사전예약 참여하시고 다양한 보상 받아서 게임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사전예약은 어떻게 하는가~! 매우 간단합니다. 대충 위 사진만 봐도 어떻게 참여하는지 딱 감이 오지 않나요?
우선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 탈리온 사전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기! <<<

1. 우선 위 글씨를 클릭하여 링크를 타고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말만 한 3번은 한 것 같군요... ㅋㅋㅋ)
2. 그다음 스크롤을 조금 내려서 사전예약 정보입력란으로 이동합니다.
3. 기종에 따라 Android (구글, 안드로이드) 또는 iOS (애플)를 선택합니다.
4. 하이픈(-) 없이 여러분의 스마트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5. 아래쪽 필수 체크란에 체크합니다. 선택은 말그대로 선택하는 것으로 체크하고 사전예약 시 광고문자 수신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6. "사전예약 신청" 버튼을 누르면 사전예약 신청이 완료된답니다! ㅇ_ㅇ!

사전예약 신청까지 완료했다면 게임 출시할 때 쿠폰번호 입력 등의 방식을 통하여 앞서 말씀드린 아이템들을 추첨이 아닌! 확실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 추가 사전예약 & 공식 페이스북 팔로우
기존 사전예약 말고 구글 추가 사전예약을 통하여 추가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00루비를 보상으로 지급하네요.
당연히 구글플레이인만큼 구글기종, 안드로이드 기종이어야 합니다.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더 많은 루비를 획득하세요~

둘 다 참여방법이 간단한 만큼 여러분이 기본 사전예약을 완료하였다면 구글사전예약과 페이스북 팔로우로 더 많은 보상을 노려보세요~!

이상 전쟁을 준비하라! 엠엠워 알피지! 탈리온 소개와 사전예약 그리고 이벤트를 간단히 소개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게임, 스케일이 큰 만큼 아주 기대됩니다.
제가 기대된다는 말은 잘 안하는데 트레일러나 콘텐츠 소개를 보면 확실히 지금까지 제가 설렁~ 설렁 소개해드린 사전예약 게임과는 많이 달라보입니다.
자, 여러분은 전쟁에 출전할 준비가 되셨나요? 출시 전 미리 사전예약 하시고 단단히 무장해가시기 바랍니다.

▶ 전쟁을 준비하라! 탈리온 사전예약 하기! ◀
@ 위 글씨를 클릭하면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입니다.)
@ 이번 게임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애플 기종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잡동사니인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